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Doctor's Best, CoQ10, BioPerine 포함, 100 mg, 120 식물성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Doctor's Best, CoQ10, BioPerine 포함, 100 mg, 120 식물성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CoQ10, BioPerine 포함, 100 mg, 12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4,77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노화 또는 스타틴(콜레스테롤 저하제)으로 인해 소진된 CoQ10 회복에 도움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인증 제품
  • 비 유전자 변형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 USP 인증, 자연 발효된 CoQ10

Doctor's Best의 고 흡수율(High Absorption) CoQ10은 순수한 조효소 Q10과 바이오 페린 (BioPerine)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CoQ10은 심장 기능을 돕고 세포의 에너지 생성을 증진합니다. 이는 특별히 심장의 ATP (아데노신 삼인산)의 생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스트레스, 활성 산소, 스타틴 약물과 노화는 CoQ10 수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CoQ10은 에너지 생산, 근육 수축, 단백질 합성에 매우 중요한 성분입니다. 연구 결과에 의하면 BioPerine은 CoQ10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밝혀졌습니다.

  • 또한 심장 건강과 세포 에너지 증진에도 도움을 줍니다.
  • 아울러 노화와 (스타틴 같은) 콜레스테롤 저하 약물로 인해 고갈되는 CoQ10의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 또한, 종종 피로를 느끼는 분들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를 증진하는 흑후추에서 추출한 바이오페린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veggie capsule
Servings Per Container: 120 servings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Coenzyme Q10 (Ubiquinone) 100 mg
Black Pepper ext. (Piper nigrum) (fruit) (standardized to contain 95% Piperine) (BioPerine) 5 mg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Take 1 capsule daily preferably with food for maximum absorption, or as recommended by a nutritionally-informed physician.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라이스 파우더, 개질 된 셀룰로스 (채식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이산화 규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좀더 알아보고 샀어야했어요..
fermented Japanese 라고 되어있네요 일주일정도 먹다 발견하고 중단했습니다.

2번째 후기★★★★★
그러게요 일본에서 만든것을 알았다면 안샀겠죠?
베스트1위라서 샀더니만 ㅠㅜ 요즘은 다들 예민한것 같습니다. 저도 보고 깜짝 놀랐네요. 일본산건 왠만하면 안사고 마트에서도 파는것도 그냥 지나쳤는데 맙소사... ㅠ_ㅠ 다들 잘 알아보고 사세요

3번째 후기★★★★★
뭣도 모르고 캡슐형 샀습니다.
다음에는 소프트젤 살 예정이에요! 캡슐형보다 소프트젤 형이 흡수가 잘 된다네요. 항산화 네트워크가 비타민C, 비타민E, 코큐텐, 알파리포산, 글루타치온이에요! 그 중 글루타치온은 먹어서 보충할 수가 없구요 나머지는 먹어서 보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 하루에 10그람 이상씩 메가도스 하고 있구요. 매끼니당 5그람 정도 먹어요. 비타민E도 400 코큐텐도 이거 네 알, 알파리포산도 먹고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실리마린으로 대체해서 먹구 있어요. 몸이 훨씬 좋아진 것 같아요. 다들 건강해지세요! 도움 되셨으면 "네" 한 번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4번째 후기★★★★
코큐텐 구입후 일본성분에대해..
코큐텐 구입한 후 뒤늦게 일본성분이라는걸 알게되어서 Doctor's Best홈페이지에가서 검색해보니, Q3. Is this product's CoQ10 sourced in Japan? I'm worried about the CoQ10 from Japan being contaminated by radiation. A3. Yes, the CoQ10 is sourced from Japan. However, we use a very reputable supplier of CoQ10 in Japan. It is manufactured in the US and tested for radiation before entering the US. All of our vendors are qualified up front using a rigorous verification process. Furthermore, all of our products are tested for safety and potency at the raw material level, in process, and as a finished product so we can maintain certainty of safety. 구글번역하자면 Q3. 이 제품의 코엔자임 Q10은 일본에서 공급된다? 나는 방사선에 의해 오염 된 일본에서 CoQ10의 걱정. A3. 예, 코엔자임 Q10은 일본에서 공급된다. 그러나, 우리는 일본에서 코엔자임 Q10의 매우 평판 공급 업체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미국에서 제조하고 미국에 입국하기 전에 방사선을 테스트합니다. 우리 업체 모두 엄격한 검증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앞을 자격이 있습니다. 게다가, 우리의 제품 전부는 과정에서 원료 단계에서 안전성과 효능에 대한 테스트 및 완성 된 제품으로 우리의 안전 확실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본인들 얘기로 일본에서 원료의 엄격한 관리와 테스트후에 들여와서 제조하니 걱정말라는 얘기인지라. 뭣모르고 드시던분들은 크게 걱정마시고 앞으로 드실분들이라도 찜찜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5번째 후기★★★★
잘 산것 같긴 합니다만..
최근 레포터에서 지용성 기름으로 제조된 코큐텐은 분말형 코큐넨보다 혈류속으로 2 배나 더 잘 흡수된다라고 하더군요..OTL 털썩.. COQ10 임상실험에서 코큐텐 섭취를 중단한 사례에서 심장병환자들에게서 현저한 소강이 있자 미국의 FDA는 심장병을 고치지 못했다는 사례를 들어 코큐텐을 금지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coQ10 섭취후에 60~90일후에 섭취효과가 드러나고 중단하고 난뒤에도 마찬가지 기간으로 서서히 효과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제가 좀더 공부를 해보니 이것도 비타민c처럼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이는 성분이더군요. 아무튼 이거 다 먹고 나서는 이제는 닥터베스트 coq10 sofegel로 먹어야겠습니다. 분말형이 더 좋다는 이야기는 못봤으니 밑져야 본전이죠 ㅎㅎ 전 아직 어려서 활성형 coq10인 유비퀴놀은 필요없고 닥터베스트 먹으면서 꾸준히 관리할려고 합니다. ^^

6번째 후기★★★★★
아이허브의 베스트 상품.
코큐텐은 20세가 지나며 점점 줄어들기 시작하여 40세 이후 급감하기 때문에 음식물 섭취로는 충분치 않아 외부에서 보충을 해 주어야 한다. 각종 만성퇴행성질환이나 대사성질환에 대한 위를 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코큐텐 농도는 유지하고 있어야 한다. 간, 신장, 췌장, 심장에 있는 영양세포로서 에너지 생산을 원활히 해주는 효소로서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신체노화를 막아주는 항산화 물질이다. 효능에는 만성피포,스트레스,흡연음주등으로 인한 내분기기능의 저하로 인한 소위 말하는 피로감등에 효과가 있고, 피부미용에도 좋고 노화방지와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 컴퓨터작업을 많이 하면 전자파로인한 눈의 피로와 목등의 피로가 많이 오는데 이런경우에는 코큐텐을 복용하는것이 좋다 . 캡슐크기도 적당해서 목넘김에도 좋다. 흡수율 상승을 위해 지방함유 식사를 함께하면 더욱 좋다.

7번째 후기
원산지 표시좀......
히아루론산, 코큐텐 일본재료로 가져다 만든다는 소리들이 많던데, 한국의 이너비도 일본재료이고... 방사능 때문에 일본제품은 사용을 안하는데 이제품 원산지 표시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별은 한개.

8번째 후기★★★★★
진짜 최곱니다.. 쟁여놓고 평생먹고싶어요
만성피로때문에 고생고생하다가 우연히 코큐텐을 알게되어 주문해봤어요 조금만이라도 덜 피곤하면 성공이다 했는데 먹은지 2-3일만에 몸에 활력이 생기고 머리가 개운해지는 느낌이 바로 들었어요.. 진짜 왕창쟁여놓고 먹고싶네요 한국에는 안파나싶어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아이허브가격보다 훨씬 뻥튀기한 가격에 팔더라구요.. 우리나라 약비싼건알아줘야돼요ㅠㅠ .. 정말 피곤하지않으니까 새삶사는기분이에요ㅋㅋㅋ 과장이아니라 만성피로때문에 고샐하시는분들 꼭드세요!! 별다섯개x1000000 주고싶네요!

9번째 후기★★★★★
당장 눈에 보이는 효과를 기대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면역력 강화에 필요한 코큐텐! 40대부터는 필수로 먹어줘야 한다는게 이 코큐텐입니다. 하지만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하고, 면역력을 키우기위해서 20대이지만 매일 한알씩 챙겨먹습니다. 활성산소를 잡아먹는,면역력 키우는데 가장좋은 5총사중에 저는 코큐텐과 비타민C그리고 멀티비타민에 있는 비타민E를 섭취하며 면역력을 키우고있습니다. 이건 보험이다 생각하고 꾸준히 매일 섭취해야할 필수 영양제입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10번째 후기★★★★★
20세이후 부터 줄어든다는 코엔자임
노화를 막는 대표적인 황산화제라고 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고혈압약이나 고지혈증 약을 복용하는 사람은 코엔자임이 부족하게 되어 꼭 복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직 고지형증 약을 복용하지는 않지만 황산화제 개념으로 먹고 있습니다. 얼마전 KBS비타민 프로그램에서도 연령대별 40-50세에 필요한 영양제로 나왔습니다. 아침식사후 한알 먹습니다. 하루한알 먹는거라 편합니다. 공복에는 먹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YES를 눌러주세요

11번째 후기
일본원료 사용제품이네요
자세히 알아보고 샀어야하는데 ㅜㅜ 닥터스 베스트에 문의하니 수입한 일본원료에선 어떤 방사능도 검출되지 않았다곤 하지만 그래도 찝찝하네요 2통이나 샀는데 영,,

12번째 후기★★★
1년간 먹었으나 개선효과없고 방사능 오염 우려되는 일본산
1년간 먹었으나 개선효과없고 방사능 오염 우려되는 일본산. 일본의 기술인 카네카 기술을 쓴것과 일본에서 제조하였거나 일본산 원료를 사용한것과는 엄연히 다른 부분.

13번째 후기★★
활력도 넘치나 부작용도
처음 복용하면서 활력이 넘쳐 잘 시간이 되도 잠이 안오다보니 오히려 낮에 졸음이 왔었네요. 근데 계속먹다보니 처음에 드라마틱한 효과는 잘 못느껴지데요 처음만 효과를 받은건지 제가 느낌이 무뎌진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복용하면서 부작용이 좀 나타났는데요 coq10효과중에 심장관련 효과와 시력관련 개선점도 있다고 하는데 그때문에 혈액순환이 좋아지거나 눈이 좋아지면서 나타난건지는 모르겠지만 하루 한개씩만먹을때는 이상없었는데 용량을 올리면 눈에 통증이 생기더군요 200mg이나 400mg 짜리제품도 있기에 100mg 2개는 고용량이 아닐거라 생각했었는데... DOCTOR`S BEST뿐아니라 HEALTHY ORIGIN꺼도 복용 용량과 눈통증이 관계 있었습니다. coq10의 알려진 부작용에는 식용부진이나 위장장애, 근육통, 감염, 피부발진등이 나타날수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장이 좋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이것 복용하면서 된똥이 나오거나, 변이 덩어리지지않고 뿌지직뿌지직....흠 끈적끈적한 변이라고 해야하나... 하여간 배변활동에는 약간 문제를 야기하네요. 변비있는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것같습니다. 그래도 노화방지와 회춘(ㅡ.ㅡ)에 효과있다고 하니 계속 먹고있는데 가격은 좀 많이 나가도 Ubiquinol 성분으로 먹으니 별 부작용은 없어서 저는 그쪽으로 갔습니다.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추천을 눌러주세요

14번째 후기★★
원산지
좋은 제품이긴 하나 원료 원산지 때문에 구매가 꺼려 지네요. 일본 원전 폭발로 일본본토가 오염되고 있다는 사실은 모두 알기에.. 좀더 안전한 제품으로 바꿔으면 하네요.

15번째 후기★★★★★
항산화 5대장
현대인들이 잘 걸리는 질병의 대부분이 유해산소인 활성산소와 연관이 있습니다.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물질들을 항산화물질이라고 합니다. 20대 이후에는 몸에서 생성되는 항산화 물질이 줄어들어 노화가 오는거지요. 비타민C, E,글루타치온,알파리포산 그리고 코큐텐이 바로 항산화 네트워크입니다. 같이 먹으면 시너지 효과가 굉장하지요. 통관이 막힌 알파리포산 제외하고 나머지를 꾸준히 섭취하고있습니다.

16번째 후기★★★★★
효과가 있을지는 좀 더 지나봐야 알겠어요,
통 안에서 새우깡 냄새가 나요,, 알약 사이즈도 적당하고 좋아요..

17번째 후기★★★★★
좋아요
CoQ10 제품이 워낙 좋다고 하여.. 세일 할 때 주문했어요. ^^

18번째 후기★★★★★
피부가 좋아집니다.
CoQ10제품의 최고는 일본원료라고해서 망설이다가 샀습니다. 역시 좋습니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B와 먹고 있습니다. 일단 다른 약들과 함께서 그런지 시너지 작용으로 팔자주름도 조금 올라온거같습니다. 무엇보다 지긋지긋한 성인여드름이 덜납니다. 비타민 B의 효과가 크겠지만, 같이 먹어서 더 만족합니다.

19번째 후기
헐 이거 일본산???????????
무심코 샀는데 일본산이였네요 지금 이거 먹는 사람들 일본산인거 알고 먹나요? 방사능 기형 심각하던데...ㅜㅜ 아 돈아깝네요 이미 뜯어버렸는데 ; ㅅ;

20번째 후기★★★★★
하루 두 알이 교정기 고통을 줄여줬어요.
원래 소프트젤을 먹다가 캡슐을 한 번 먹어봤습니다. 이제 한 통을 다 먹어가네요. 소프트젤이 흡수가 더 잘 된다고 하는데 캡슐형도 그렇게 차이는 안 나는 것같아요! 그래서 저는 세일할 땐 어떤 걸 사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안 먹는 것보다는 나아요. 매일 먹는 약인데 너무 비싸면 조금이라도 여유가 없어지면 약을 뚝 끊어버릴 수도 있으니까요.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품군을 구성해서 꾸준히 먹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좋다좋다 해도 여태 먹으며 딱히 몸 변화는 못느꼈습니다. 그런데 최근 치아 교정을 시작하고나서 coQ10이 잇몸통증을 줄여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치과에 갔다온 직후 가장 아플 때인 3일에서 4일간은 coQ10도 소용이 없긴합니다. 하지만 이외의 기간동안 욱씬욱씬 아픈 것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는 것같아요. 얼마 전, 이틀에서 삼일정도 coQ10을 끊어봤는데 얼얼하게 아픈 느낌이 다시 올라와서 coQ10을 결국 먹었습니다. coq10이 교정할 때 이가 움직이는 것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아직 알 수는 없지만 몇 달 뒤면 알 수 있겠죠. 1년간 먹은 coQ10의 체감효과는 없었지만 최근 교정을 시작한 후 한 달 반 동안 느낀 coQ10은 극심한 고통은 줄여주지 못해도 욱씬욱씬 얼얼한 통증에는 도움이 된다고 느꼈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중요한 것은에서." 박사 Agapkin 일본.
많은 크림에 익숙한 비타민 같은 물질 코엔자임 Q10. 사실, 코엔자임 Q10의 분자는 피부를 관통하지 않으며 어떠한 영향을주지 않는 정도로 크다. 한 방향으로 만 아웃 - Q10 보충제을 촬영합니다. 일반적으로, Q10의, 우리의 몸은 그 자체를 생산하지만, 나이가 원하는 항목의 합성은 삭제합니다. 한편, Q10의 각 세포가 우리의 발견과 충분하지 않은 경우, 우리의 세포는 충분한 에너지를 생산할 수 없다. Q10은 심장에 매우 중요하다 - 20 % 감소 심장 근육이 물질의 농도 40 년 매년 가을에 계속! 한편, 우리는 음식 Q10를 얻을 수 있지만, 심지어 좋은 영양으로 우리는 Q10의 10 ~ 15 mg을 얻을 수 동안의 일일 요구 사항 - 30-300 mg을! 그런데, 일본은 매우 Q10을 존중하고 생산과 소비의 선두 주자입니다. 그리고이 모든 그들의 건강 보조 식품으로 수행 할 작업의 선택에 매우 잘 맞는 상처를 두려워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일본은 누락 된 몸의 물질에 대한 신체의 자신의 생산을 자극 보충제를 선호합니다. 그래서 일본 Q10의 치료의 효과를 향상시키는 수단으로 수백만 명의 환자에게 처방. 닥터 Agapkin 프로그램에 "가장 중요한에서"은 매일의 Q10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코엔자임 Q10은 시너지 효과 즉, 비타민 E와 오메가 3와 역할 시너지 효과. 이들은 완벽한 항산화 연합을 형성! 아직도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제품을 많이 - 내 페이지에! 그냥 해지 모자에 내 이름 마리나 - 하이파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1 선박
나는 코엔자임 Q10 내 사랑 이야기를이 기억하고 싶다. 나는 곧 오십 달러를 노크 내 다리가 마비 갈 것을 통지 몇 년 전되었다, 더 이상 소년 해요. 당신이 10 ~ 12 시간 동안 바퀴 뒤에 앉을 때 처음에는이 차의 긴 여행에 명시되었고, 처음에 나는 자동차 시트에 대한 나쁜 일을 생각하지만 나는 그들하지 않고, 혈관의 내 상태에 있음을 깨달았다. 약 3 년 전, 내가 항상 편안한 자세에 대해보고 할 수 없었던 자신의 다리를 던져했다 televizorm 앞에 앉아 그날 밤, 다리 즉시 흐름을 시작했다 그렇게 나쁘지했다. 그런 우연의 일치에 의해 식품 첨가물을 포함 baryzhila 네트워크 마케팅의 종파 신자로 저를 유혹. 강의 중 하나에서 나는 코엔자임 Q10에 대해 들어,뿐만 아니라 종파 제품 내 수단을 넘어했다, 나는 옵션을 찾고 시작 iHerb를 발견! 그 이후, 2 년 이상 나는 생선 기름과 공동으로 매일 코엔자임 Q10에 동의합니다. 내 간을 수신하는 첫 번째 긍정적 인 반응, 그것은. 몇 달 후 자신에게 야간 고통을 생각 나게하는 것을 정지 (그리고 캐스팅하지 음료 맥주) 2014 년 가을에 다시 3,000km 편도 차로 남쪽으로 여행을하고 있었고, 난 단지 일곱 번째 천국에 있었다 행복, 긴 여행에 자신의 다리에 문제가되지 않았다! 그리고 지금 11 월 2015 년 초에 그것은 기다릴하지 않았고, 그것에 대해 꿈을하지 않는 또 다른 효과를 보여 주었다. 심지어 어릴 때 나는 prollyaps에게 승모판을 진단하고, 그 외에도 적 압력, 혼수 감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나는 항상 본다면 돼지처럼 얼어 등장 저장성 유형을 근육 긴장 이상. 우리는 지금 확실히 겨울이 우랄 산맥에 있고, 나는 거리에 나갈 때 나는 merznu 내 어느 Dedmorozovsky 코 붉게하지 않는다 !!!! 그래서 코엔자임과 생선 기름을 마시고, 당신은 행복 할 것이다 !!!! 이 검토는 내가 온라인으로 구입 코엔자임 모든 유형의 복제 될 하나 개의 나쁜 제품은 들었하지 않았을. 당신이 끝날 때까지 내 리뷰를 읽을 수 있다면,))를 한 번 더 노력을하고 버튼 YES를 눌러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솔직히, 그것을 받아 처음에는 두려워, 처음으로 내가 여기에식이 보충제를 주문 .. 준비의 첫 혼란 설명, 미량 성분이 많이, 약물의 러시아 설명에 존경 사이트, -koenzim Q10과 ALL의 구성이있다! 그래서, 어쩌면 좀 덜, 효과가 즉시 온 사실, 그들이 말하는대로, 많은 -poyavilas의 경보가, 무관심 들여 쓰기가)) 물론, 내 심장 박동이 정상으로 돌아 뜻에 (내가 85-90을 것으로 예상, 약 일주일 동안이 캡슐 음료, 약)하지만 캡슐의 펄스가 영향을받지 않습니다에 있습니다. 압력은 조금 더 높았다, 나는 종종 지금 아침에 120 일 음료 (70)에 태블릿으로, 몇 일이 두 번 마시려고, 상부 (100) 있었다, 그러나 타임 캡슐 날에 활력, 나는 잘 수 없었다. 그리고 지금은, 아침에 대부분의 IT, 쾌활, 높은 영혼을 마실 때. 나는 많은 기록했다고 미안 해요, 난 감각 자세한 설명! :) 나는 체크 말할 수있다! )) 두려워하지 말고, 구입하세요!)

4번째 후기★★
좀더 알아보고 샀어야했어요..
fermented Japanese 라고 되어있네요 일주일정도 먹다 발견하고 중단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Koenzim Q10
코엔자임 Q-10 (코엔자임 Q-10), 비타민 모든 신체 조직, 특히 심장, 간, 신장, 췌장에 존재한다. 코엔자임 Q-10는 또한 화학적으로 합성 될 수있다. 효소의 Etotgo 결핍은 매우 드물다. 증상은 약점, 만성 피로와 경련이다. 본체 (미토콘드리아 장애)의 세포 에너지 생산을 제한 유전 후천적 질환 효율. 천천히 증상의 개선. 어떤 사람들은 6 개월에서 가장 혜택을받을 수 있도록 코엔자임 Q-10을해야합니다. 심부전의 효능의 충분한 증거가있다. 아마도 최근에 심장 마비 (심근 경색)을 한 사람들 추가적인 심장 질환의 위험 감소. 심장 마비 후 72 시간 이내에 촬영과 이후 1 년 이내에받은 경우, 코엔자임 Q-10은 심장 혈관 합병증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또한 편두통 및 두통 예방에 사용된다. 그것은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 (증거)의 수준을 감소하지 않습니다. 제조업체에 섬유 근육통, 불임, 당뇨병, 심근 병증 등의 증상 / 질환에 효과가 없습니다. 자간전증 임신 예방에 대한 효능의 어떤 dostatchno 증거가 없습니다. 부작용 : 위장 장애, 식욕 부진, 메스꺼움, 구토, 설사의 손실, 알레르기 성 피부 발진은 혈압을 감소시킬 수있다. 하루 부작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두 개 또는 세 개의 식사에 총 일일 투여 량을 수 나누기. 이 항산화 한, 암 화학 요법의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와파린과 유사한 약물, 혈액 희석제의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안전 용량 : 코엔자임 Q-10 결핍 : 매일 150 밀리그램. 때 미토콘드리아 질환 : 150-160 mg을 2 ㎎ / ㎏ / 일. 성인 심장 마비에서 100 mg을 하루 2 또는 3으로 분할 dozy.Dlya 최근 심근 경색증 환자의 향후 심혈관 위험을 감소 : 하루 120 mg의 2 분할 투여. 고혈압 2 투여 량으로 나누어 하루 120-200 ㎎,. 하루에 두 번 60 mg의 : 수축기 고혈압을 격리합니다. 편두통 100 mg을 하루에 세 번을 방지합니다. 1-3 ㎎ / ㎏의 용량은 어린이와 청소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킨슨 병의 치료에 300 ㎎, 600 ㎎, 1200 mg의 3-4 분할 용량으로 하루에 2400 mg의. HIV / AIDS : 하루에 200 밀리그램. 때 남성의 불임 : 200 ~ 300 mg의 den.Pri 근육 영양 장애 : 1 일 100 mg을. 100 mg을 하루에 두 번, 배달까지 임신 20 주에 시작 : 전자 간증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작업 제품, 나는 추천!
코엔자임 Q10은 심장을 지원하며, 세포 에너지의 생성을 촉진하는 영양소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 그것은 강력한 자연 면역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유혹은 코엔자임 Q10이 속성을 유효 geroprotector (노화에 대한 방어)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수명을 연장 할 수뿐만 아니라, 삶의 기쁨의 나이와 정도의 사람의 감각으로 가득 에너지, 건강, 청소년, 그것을 포화. Bioperine, 검은 후추의 열매에서 얻은 허브 추출물이 위장관에서의 영양 흡수를 촉진한다. Bioperine이 흡수 CoQ10.Odno 증가하지만 -Q10 압력에 작은 감소를 cposobstvuet, 그래서 ostorozhnostyu.Ya도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오메가 3와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로 촬영 될 gipotonikam, YES의 맨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sooooo를 많이 주문, iHerb을 사랑하고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 pomogut.Zhelayu 건강하고 기억하는 것이 희망에 당신과 내 경험을 공유 : 당신이 건강을 살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그것을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언가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
그러게요 일본에서 만든것을 알았다면 안샀겠죠?
베스트1위라서 샀더니만 ㅠㅜ 요즘은 다들 예민한것 같습니다. 저도 보고 깜짝 놀랐네요. 일본산건 왠만하면 안사고 마트에서도 파는것도 그냥 지나쳤는데 맙소사... ㅠ_ㅠ 다들 잘 알아보고 사세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Q10 !!!!!!!!!!!!!
캡슐은, 일반적으로 하루에 1 시간 마그네슘, B6, 오메가 3와 함께 충분히 (6 캡슐에 많은식이 보충제 하루에 술에 취해 있어야한다), I는 심장 문제가 한 달 마실 것을 매우 행복 음주, 큰되지 않습니다, 엽산 kislota.Stala 좋은 느낌. 가격 우리는 아무것도 살 수없는이 돈이 기뻐 ooochchchchen !!!! 그 반대는 오메가 3, 엽산 마실 필요가있다 Q10을 배우고, 것 모르는 많은 !!!! 모든 Badam에 !!!! 많은 의사는 없습니다 말한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WONDERFUL 코엔자임 Q10 - 서양 의사가 권장하는주의해야 얼마나 그것의
Q 10 내 아는 사람은 2 년 전 일어났다. 엄마는 75 세에 심장 마비를했다. 이것은 진단이 선행되었다 : 고혈압, 협심증, 허혈, 동맥 경화, 심장 마비, 지난 거의 20 년 동안 - 부정맥. 매일 약을 복용하여 대처 부정맥 어머니 15 년. 그러나 마지막 4 년 동안 약을 돕기 위해 멈췄다. 각 부정맥은 - 병원 응급실로 여행 - 때때로 도전과 집에서 적기 비상이다. 그리고, 10 일마다 평균. 그런 다음 공격은 거의 매일이되었다. "여기에 당신 발작성 심방 세동을 사용하기 그것은 영구적으로 .."의사는 어머니에게 말했다 공격이 불가능한 경우, 그것에 익숙해하는 방법도 .. 심지어 수평으로 매우 무거운 느낌 앉아 입장을 그리고 부정맥 4-6 시간 지속합니다. 그 결과, 2 년 전 나는 심장 마비를했다. 일반적으로, 많은 의료 세부 사항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 더 낙관적 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심장 마비는 엄마에게 코엔자임 Q10을 제공하기 시작 후. 우리는 러시아에서 구입하지만 미국 생산. 엄마는 하루에 60 ~ 90 mg의로했다. 5개월 후 세동 에피소드의 시작은 정지했다. 일반적으로, 나는 기분이 좋아. 동시에 Q10의 어머니가 하루에 3g의 양으로 매일 오메가 3 수신과 (자연 요소에서 RX 오메가 3에 내 리뷰를 볼 - 당신은 오메가 3 취할 필요 수량, 구체적으로 작성), 레시틴, 셀레늄, 은행 나무, 고투 콜라를. 아마도이 모든 함께 부정맥을 중지하지만이에 대한 주요 신용은 물론, 코엔자임에 속한다. 닥터 머레이, 하루 Q10 100-200 밀리그램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균적으로 하루에 150 밀리그램의 같은 권고는 이스라엘과 일본의 의사를 누르고 있습니다. 여기에 러시아, 의사 (당신이 러시아에서 보조 효소를 구입하는 경우 과다 복용이 러시아를 감당할 수) 하루에 30 ~ 60 mg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중 kg 당 1 일 2 mg의 - 서양 의사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입학 Q10은 누적 효과가 있습니다. 첫 2~6개월 동안 즉, (다른 의사들이 다른 시간 전화) 코엔자임 Q10은 다음 몸에 저장되는 긍정적 인 효과를 제공하기 시작합니다. 질병 증상의 개선 사례 70 ~ 90 %가 발생합니다. 연구의 환자 그룹에 대한 통계는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어 박사시나는 자신의 환자에서 하루에 100 밀리그램을 복용 할 때하는 것은 긍정적 인 영향을 관찰하지 않는 경우,이 효과는 그는 하루 300 mg의 최대 용량의 증가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의 가족의 경험을 백업 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의 효과는 하루에 60 ~ 90 mg을 투여에서 연속 사용 5 개월 만에왔다. 지금까지, 그것은 하루에 100 밀리그램의 복용량에서 지난 6 개월, 2 년간 쉬지 않고 코엔자임 걸립니다. 이제 우리는 러시아의 인수보다 저렴 7 배의 비용으로, iHerb에 보조 효소를 구입! 우리의 입구 Konserzhka 나에게 비상이 우리의 일반 손님으로 중단 한 사실의 비밀을 물었다. 그 결과, 그녀는 또한 Q10 konserzhka 소요 지금이다. 내 아내와 나는 하루에 50 mg을 투여에서 6 개월 전에 Q10을하기 시작 (우리는 40 년 정도했다). 아침에 동의합니다. 남편은 그 에너지의 아침 버스트, 아침 졸음을 처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및 잇몸과의 문제에서 상당한 개선을 표시 느꼈다고 말했다 (코엔자임 Q10 등등 치주염,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을 포함하여 질병의 숫자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나는 효율성에 상당한 증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Q10의 일일 섭취량 오늘 미래의 건강에 많은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리뷰를 위 내 이름을 클릭, 당신은 내 다른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오메가 3에 대한 응답으로 내가 미국 의사의 건강 문제에 따라, 공공 복용량에 대해 이야기는 이온 칼슘 제품 순수 에센스 연구소에 대한 내 대답에 오메가 3를 추천 - 칼슘 형태의 배타성에 대한 정보를 다른 연구에서 과학적 데이터에 의해 백업. 이 내 리뷰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 예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당신이 너무 많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바랍니다. 당신 - 더 건강.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Iherb에 구입 한 가장 좋은 것은!
며칠 후에는 코엔자임 Q10을 복용 시작 후 나는 리뷰를 남겨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참으로 이제까지 자신을 맛본 모두의 제일 (일) 영양 보충제입니다. 오메가 3와 함께이 제품을 구매 한 (http://www.iherb.com/Now-Foods-Omega-3-Cardiovascular-Support-200-Softgels/323). 나는이 두 가지 약물을 취할 적절한 어딘가에 읽었다. 내 경험이를 확인합니다. BAA는 그냥 강도 / 전원이 공급되지 않은 마지막 시간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아들 (7-8시간)를 완전히 복구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았다. 침대에서 일어나 큰 문제였다. 직장에서, 그는 오후에 아침에 깊은 잠에 한 번 발생합니다. 체육관에서 여전히 부하에 대처하기 좋아하지만, 출력은 거의 그의 발을 끌고. 그리고 그것은 거의 매일 현실이되었다. 난 그것을 두려워하기 시작했다! 나는 35과 나는 노인 같은 느낌. 그리고, 코엔자임 Q10을 바꾸기로했습니다 유해하지 무언가를 찾습니다. 처음으로 저녁 식사를 위해 받아 들였다. 아침에 나는 "배터리가"100 % 충전 느낌과 동시에 알람 시계와 CAM을 일어났다. 솔직히, 나는 그런 뚜렷한 효과에 의해 자신을 벌 렸습니다. ... 일찍 식사를 더 정확하게 침대에 갔다 - -하지만 당신은 결코 어쩌면 그냥 우연의 일치 모든 너무 잘은 모르는 경기를. 다음 며칠은 우연이 아님을 보여 주었다! 일어나 더 새로 고침 (이것은 눈에 띈다). 하루 종일 충분한 에너지. 더 긍정적 인 생각. Q10 - 작품!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었다! 그것은 심장에 좋은 사실은, 라디칼 등 싸움 - 어려운 확인합니다. 나는 그것이 100이라고 생각하지만 (인터넷에서 과학적 정보가 가득 찼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수의 생명 에너지를 제공한다는 사실은 자신에게 입증 된 사실을했습니다! 나는 추천!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입증하는 경우, YES 다음을 클릭합니다. 감사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까운 삶을주고 싶어 - 그에게 Q10을 줘!
보효소 대한 정보 - "사방"수단 라틴 UBI, 그렇지로부터 유비라고도 보효소 Q10은, 생존 세포주기의 적절한 작동을 보장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이다. 때문에 독특한 특성, 코엔자임라는 미토콘드리아 의학을 포함한 과학의 많은 분야에서 전문가의 초점이다 "미래의 의학은." 인간에서 중요한 기능을 적절히 수행에 필요한 장기 본 코엔자임 Q10 농도보다 높은 전력을 필요로한다. 이 기관은 심장, 간, 신장과 췌장을 포함한다. 생성 된 에너지는 각 기관의 정상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생화학 공정 세포 필요한 사용된다. 요약하면, 우리는 에너지의 생산 조효소없이 불가능하다고 말할 수 있으며, 수명은 에너지 없이는 불가능하다. 지금,이 약에 대해 - 또는 자기 최면, 또는 내가 실제로 기분, 가장 중요한, 그래서 코엔자임 더 나은 흡수, 지방의 음식 C 함량을 가지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런데, 코엔자임 코엔자임 Q10은 치주 병의 진행을 느리게 심지어 조효소 정기적으로 사용하여, 중지, 잇몸의 염증을 지혈하고 치아의 목부의 개구를 천천히 영향 잇몸의 파괴 공정을 중지하고, 그 결과, 치아의 보존으로 제거 할 수있다. ****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클릭하십시오«예»뿐만 아니라, 당신이 내 다른 리뷰를 읽어 내 페이지에서 좀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짜 IHERB와 건강을 유지!

12번째 후기★★★★★
뭣도 모르고 캡슐형 샀습니다.
다음에는 소프트젤 살 예정이에요! 캡슐형보다 소프트젤 형이 흡수가 잘 된다네요. 항산화 네트워크가 비타민C, 비타민E, 코큐텐, 알파리포산, 글루타치온이에요! 그 중 글루타치온은 먹어서 보충할 수가 없구요 나머지는 먹어서 보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 하루에 10그람 이상씩 메가도스 하고 있구요. 매끼니당 5그람 정도 먹어요. 비타민E도 400 코큐텐도 이거 네 알, 알파리포산도 먹고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실리마린으로 대체해서 먹구 있어요. 몸이 훨씬 좋아진 것 같아요. 다들 건강해지세요! 도움 되셨으면 "네" 한 번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원하는 타입이 아니었다
코엔자임 Q10은 인체의 모든 세포 하나 하나에 존재하는 보효소입니다. 주요 기능은 2 가지가 있습니다. ① 에너지 생산 ② 항산화 그러나 20 세를 정점으로 체내의 코엔자임 Q10의 양은 줄어 버립니다 때문에 코엔자임 Q10을 섭취해야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코엔자임 Q10은 2 가지가 있습니다. 체내에는 두 코엔자임 Q10이 존재하지만 대부분은 환원 형 (혈중에서는 95 % 이상) 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코엔자임 Q10이 환원 형으로 처음 몸속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환원 형 코엔자임 원했던 거예요. 일본 카네 카 처음 환원 형에 성공했습니다. 닥터스 베스트 kaneka 코엔자임 Q10을 사용한 제품이 있으므로 다음 실수없이 그쪽을 구입합니다. 유비키노루 (Ubiquinol) = 환원 형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는 제로이다.
나는 시도하고 1 캡슐 음료, 그리고 2. 절대적 영향은 관찰되지 않는다. 모든 칭찬을 믿지 마세요, 사용자 정의 많이 있습니다. 나는 그런 심각한 사이트가하고있는 것을 믿을 수 없다. 아니면하지 ayherb과 코사크 최고의 의사의 판매를 증가하려고 밀수? 아니면 사람들은 조효소의 기적 속성에 대한 일반 정보를 다시 인쇄. 여러분이 알다시피하지만, 그 코엔자임 ku10 이론이 독창적이며, 마법의 수단이 보조 효소는이 회사가 이렇게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런데,이 박사 베스트가 작동하지 않는 첫 번째 제품이 아닙니다. 오히려,이 회사의 제품은 내가 일한 적이있다.

15번째 후기★★★★
코큐텐 구입후 일본성분에대해..
코큐텐 구입한 후 뒤늦게 일본성분이라는걸 알게되어서 Doctor's Best홈페이지에가서 검색해보니, Q3. Is this product's CoQ10 sourced in Japan? I'm worried about the CoQ10 from Japan being contaminated by radiation. A3. Yes, the CoQ10 is sourced from Japan. However, we use a very reputable supplier of CoQ10 in Japan. It is manufactured in the US and tested for radiation before entering the US. All of our vendors are qualified up front using a rigorous verification process. Furthermore, all of our products are tested for safety and potency at the raw material level, in process, and as a finished product so we can maintain certainty of safety. 구글번역하자면 Q3. 이 제품의 코엔자임 Q10은 일본에서 공급된다? 나는 방사선에 의해 오염 된 일본에서 CoQ10의 걱정. A3. 예, 코엔자임 Q10은 일본에서 공급된다. 그러나, 우리는 일본에서 코엔자임 Q10의 매우 평판 공급 업체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미국에서 제조하고 미국에 입국하기 전에 방사선을 테스트합니다. 우리 업체 모두 엄격한 검증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앞을 자격이 있습니다. 게다가, 우리의 제품 전부는 과정에서 원료 단계에서 안전성과 효능에 대한 테스트 및 완성 된 제품으로 우리의 안전 확실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본인들 얘기로 일본에서 원료의 엄격한 관리와 테스트후에 들여와서 제조하니 걱정말라는 얘기인지라. 뭣모르고 드시던분들은 크게 걱정마시고 앞으로 드실분들이라도 찜찜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6번째 후기★★★★
잘 산것 같긴 합니다만..
최근 레포터에서 지용성 기름으로 제조된 코큐텐은 분말형 코큐넨보다 혈류속으로 2 배나 더 잘 흡수된다라고 하더군요..OTL 털썩.. COQ10 임상실험에서 코큐텐 섭취를 중단한 사례에서 심장병환자들에게서 현저한 소강이 있자 미국의 FDA는 심장병을 고치지 못했다는 사례를 들어 코큐텐을 금지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coQ10 섭취후에 60~90일후에 섭취효과가 드러나고 중단하고 난뒤에도 마찬가지 기간으로 서서히 효과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제가 좀더 공부를 해보니 이것도 비타민c처럼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이는 성분이더군요. 아무튼 이거 다 먹고 나서는 이제는 닥터베스트 coq10 sofegel로 먹어야겠습니다. 분말형이 더 좋다는 이야기는 못봤으니 밑져야 본전이죠 ㅎㅎ 전 아직 어려서 활성형 coq10인 유비퀴놀은 필요없고 닥터베스트 먹으면서 꾸준히 관리할려고 합니다. ^^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사의 베스트, 높은 흡수 코엔자임 Q10, 100 mg의
많은 사람들은 심장 및 혈관 상태, 가슴 통증 (협심증), 고혈압, 심장 질환을 치료하는 코엔자임 Q-10을 사용한다. 또한 당뇨병 및 잇몸 질환에 사용된다. 코엔자임 Q-10은 나에게 에너지를 증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코엔자임 Q-10 ATP를 생산하는 역할을 갖기 때문이다. 나는이 제품을 때, 난 그냥 기분이 좋아. 높은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훌륭한 서비스 iHerb 주셔서 감사합니다! :)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모두를 조언!
내가 좋은 나이를 가지고 있지만, Ku10 때문에 심장 혈관 시스템에 문제의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말할 수있다 몸 전체가 온다 따라 음색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더 크기 정도의 러시아 생산자 달리.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은 일본에서의 성분 일텐데
왜 미국에서 역수입하는 것이 저렴되는지 이해 겪고있다. 정말로 일본 보충제 시장의 빈약함을 실감하네요. 가격면에서 비교적 양심적 인 DHC조차 같은 성분의 양에 비교하면 3 배 정도 차이가 나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부정맥이 먹는 개인은 상당한 효과가 있습니다!
신 (神) 부정맥은 TB 이전에 구입 한 GNC, 일부 개별 사이트, 다이렉트 메일은 좋은 소식이 될 수도, 즉각적인 결과는 정말 하나님이, 다음, iherb와 접촉 매우 친절이 사이트 중국어 인터페이스를 느끼는 것을 미국인들에 비해 비록 더 비싼 식사 몇 하나의 신뢰할 수있는 후 물을 테스트합니다. 이 섹션 Q10 반복적으로 구입하는 친척과 친구에게 보낸, 아주 좋은 반응! 조금 깨지기 쉬운 다른 브랜드에 캡 상대는 쉽게 깨지지. 메일 포장도 깰 쉽게, 더 보호, 우리는 향상시키고 자합니다. 아래 도와주세요 버튼에 내 의견이 있다고 생각하면, 감사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