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Solgar, 뉴트리-나노 CoQ-10 알파 리포산, 60 소프트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lgar, 뉴트리-나노 CoQ-10 알파 리포산, 60 소프트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뉴트리-나노 CoQ-10 알파 리포산, 60 소프트젤


제품 가격:₩39,62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 년부터 이어져 온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유제품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NovaSol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0
총 지방 1 g 1%*
뉴트리 - 나노
알파 리포산
50 mg **
뉴트리 - 나노
코엔자임 Q-10
(유비 퀴논으로서)
45 mg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성인의 경우, 1 소프트 젤을 하루에 두 번 가급적 식사와 함께 복용하시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폴리 솔 베이트 80 (유화제), 젤라틴, 중간 사슬 트리글리 세라이드, 식물성 글리세린, 파프리카 (색상), 이산화 티탄 색상.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및 방부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olgar, Nutrikoenzim Q-10의 α- 리포산
매우 자주뿐만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 iHerb 고객의 사이트 및 페이지에 같은 러시아 플래티넘 Solgar 시리즈가 없거나 찾을 수 없음을, 그렇지 않은, 리뷰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일부 도시에서 다음이이 시리즈의 어떤 제품은 없지만, 러시아에서이 시리즈의 제품이다. 우리는 약국에서 볼가 지역 "비타", 예를 들어 있습니다. 누가이 시리즈, 즉 제품이 러시아 인터넷 상점에서, 상점에서 구입하는 것을 선호, 구글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맹목적으로 그들이 쓰는 것을 믿지 않는다. 물론 또 다른 것은 가격입니다. 위의 약국 "비타"의 예로서 만 iHerb이 시리즈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당연히 수익성이 제품은 2 배 이상 비싼 가치가있다. 우리가 누구 긴급하게 제품을 구매해야하고 iHerb와 귀하의 도시에서이 제품의 배달을 위해 대기를 사냥하지 않는 경우,이 제품이 러시아에 있음을 인식하지만, 다른 모든 것들과 같은 훨씬 더 비싸다. KoenzimQ-10, 알파 - 리포산은 지용성 따라서 거의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다. Solgar NutrikoenzimQ 10 알파 - 리포산은 코엔자임 Q-10 및 알파 - 리포산 기존의 제제에 비해 명백한 장점을 가진다. Solgar NutrikoenzimQ 10 알파 - 리포산은 특허 여러번 흡수를 증가시킬 수 나노 뉴트리 나노 ™의 기술하므로 효율성, 코엔자임 Q-10 및 알파 - 리포산에 따라 제조된다. 내 리뷰가 도움이되면 예를 클릭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보효소 + 알파 리포산
--Alfa 리포 산은 지질 대사의 규제에 속한다. 콜레스테롤과 피루브산 대사에 포함 된 지질 및 탄수화물 대사를 조절 간 기능 당뇨병 약물의 효과를 향상 향상시킨다. 몸 물질 vyrabatyvaemo 다른 지질 대사의 규제 (메티오닌, lipamid) (Q10의) --Ubihinon과 함께 사용하지 마십시오. antigipoksicheskoy 물질이 불안정하므로 음식의 처리가 용이하게 파괴. 그것은 (내림차순)에 주로 존재 : 쇠고기, 기름진 생선, 미토콘드리아의 호흡 사슬에 관련된 시금치의 심장과 간은 신체에 에너지를 생성 tollerantnost 저산소증이 증가하는 동안 조직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122)의 부하 산화 환원 전위 그래서 하루에 찍은 100 ㎎까지 더 높은 용량에서 독성이 : 당신이 운동을하고 열심히 일하면 Q10이 촬영 될 수 있습니다. 그 특성을 연구하고이 많이 괴롭게하지 않습니다. 산과 함께 효과가 증가한다. 정제 정제 solgar, 중간 크기는, 냄새가 아주 빨간색 아닌, 쉽게 마신다. 효과는 약 20 일 후에 눈에 띄는되었다 에너지, 힘, nezamechaesh 피로를 추가했다. 더 가격이 가격이 2300r 범위되지 러시아 유사체는 추가으로 3000r : 약 40 년 동안, 보조 효소의 수준 Q10이 감소하기 시작하고 자신의 삶의 나머지 부분에 걸쳐 감소하고 있습니다. 코엔자임 Q10은 지용성이다 (정제 Solgar 그렇게 쉽게 소화, 내부의 지방과 함께 할 것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부드럽고 적절한 행동
기적하지만, 드롭의 수신의 장기 강도를 기대하지 말고 요가 충분히 지금 나에게오고있다. 자신의 경험에서, (내 경우 같은 회사의 에스테르-C)에 지방 + 비타민 C와 식품 구성 요소는 원시 생물 모두를받습니다. 그리고 네 안전을 클릭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떤 뚜렷한 효과는 발견하지
)) 이상을 취할 때, 특정 약물의 발현 수용의 효과를 평가하는 것은 어렵다. 몸의 상태를 변화에 긍정적 인 역할을하지만, 여전히 리뷰를 작성하려고 ..... 사람이 내가 항상해야 할 것입니다 결정에 대한 코엔자임 Q10의 엄청난 이점에 대해 다 읽었 것을 명확하지 않다!)). 더 나은 소화에 도움이 알파 - 리포산과 "번들"로 제공,이 약물에 선택했다, 인간에 그녀는 너무 대단히 유용합니다. 이러한 비타민과 같은 물질은 심장 혈관의 건강을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소요하고, 활성 산소로부터 보호 기능을 제공, 유기체의 항산화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코엔자임은 순전히 45 mg의 구성하지만, 그것으로 인해 슈퍼아요 - 뉴트리 나노 형태의 일종 인 사실, 다음 몸에 훨씬 더 흡수 (무엇을하고 Solgar 등 심각한 제조업체 선언) . 이 특허 기술은 지방과 물에 용해 aififilnye- 물질에 지용성 물질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대형 캡슐, 그래서 당신은 소화하기위한 노력을해야한다. 아침에 한 달에 1 캡슐을 가지고 (만 지금은 제조업체. 하루에 2 캡슐을 권장 것을 발견 비록 나는이?! 전에 지침을 읽으면서). 몇 가지 놀라운 효과가있는 이유는 아마도 그입니다. 냉장고에 준비 용기를 보관하십시오. 그런데, 최근에 칫솔질시 치은 출혈을 감소했다. 나는이 문제에 도움이되는 정보를 만난 이후이 수신 코엔자임에 기여한다고 생각합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희망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olgar
전체 항아리 프로필. 그 건강에 해로운 유기체에서이 첨가물의 섭취 후 어떤 긍정적 인 효과가 없습니다 찾을 수 없습니다. 특별한 활동 없음, 에너지 또는 피로의 부족 서두르지. 나는 Solgar에서 더 많은 명령했다. 더 Badami를이 사이트에서 러시아어 약국 또는 Badami에 : 뭔가 내가 회사 Solgar 아직 아무것도 기뻐하지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힘과 에너지의 급증! 그리고뿐만 아니라 ...
야생 알래스카 연어의 오메가 전체 스펙트럼과 함께 동의도, 회사 Solgar는 변경 사항이 일주일 후, 정말 일이 바로 가을 이후처럼, 지금 에너자이저로, 항상 뭔가를 더 힘이 없었도 전에, 할 수있는 욕망 뭔가가 있었다 다음 다시 휴식을 취 ... 피부 변화, 더 신선한 될 수 있나요, 얼굴이 심한 발진했다에, 특히 이마에, 피부는 부드럽게, 아니 여드름은)는 나는 그들이 더 나은 일을 함께 생각, 두 제품을 인수했다고 매우 만족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작품!
제 캡슐 한 결과, 제품이 작동 명확하게되었다. 유형 에너지. 당신은 다른 Q-10 다른 제조업체에 대해 말할 수 없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도구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모든 물질이 흡수되는 것을 이해합니다. 피부가 설명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탄력 chtoli되었다. 그러나 피부의 품질이 명확하게 개선되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결과는 치료의 약 2 주 후에 느꼈다. 초기 일하러가는 버스에서 아침에 나는 잠! 그리고 주변 (항상하지 비록 완벽한) 월드 와이드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이해합니다. 용기는 에너지가 있었다. 더 이상 졸린, 만세! -I 더 이상 아메바! 나는 일을 (잠 캡에 대한 시간을 포함하지 않음)에 대한 4-6시간 .Poetomu을 나는이 약 매우 기쁘다을 잔다. 그의 의사는 불필요, 저 - 생식을 권장합니다. 나는 낮은 난소 예비를 가지고 있고, 나는 IVF를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계란은 확실히 더 이상 없을 것이다, 그러나 적어도 그들은 같은 수량과 품질에 남아! ME-캡슐에 대한 부정적인는 단지 내가 리터의 물을 마시는 경우에도 목에 박히면서 매우 크다. 약국 다른 약에 살 때 나는 작은을 선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살 때문에 다음과 같은 패키지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플래티넘!
나는 돈을 비교하는 것을, 값이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스포츠뿐만 아니라 완벽한
수신의 첫 번째 일에서 에너지의 파동을 느꼈다. 이러한 뚜렷한 효과의 다른 준비에서하지 않았다. 쉽게 무슨 일이 이전에 꽤 할 수 없었다하고, 교육의 하중을 견딜. 그리고 일상 생활에서, 모든 것을 쉽게 주어집니다. 좋은 물건!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조심해. 마그네슘과 철분과 함께 입원하면 가슴 앓이로 이어질 것입니다.
제발 제발! 마그네슘, 칼슘 또는 철분의 보충제 또는 제제를 복용하는 경우 알파 리포 익산을 조심하십시오. 이것은 동시 섭취와 함께 야생 가슴 앓이를 유발하고 또한 몸에서 마그네슘, 칼슘 및 철분 섭취량을 나타냅니다. APK없이 단순히 Q10을 마실 필요가 없다면.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좋습니다.
처음 가게의 서비스를 사용. 모든 아주 많이, 나는 7 개 항목을 명령했다. 순서는 우파 11 일 온, 제품이 좋은, 모두 무사히 즐비합니다. 오늘은 캡슐 크기가 충분하지만, 삼키는 때 첫 번째 캡슐이 불편을 느끼지 마셨다. 적어도 2 배 약국보다 저렴합니다. 나는 결과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에너지 비타민
그냥 과정을 완료했다. 는 이러한 비타민을 복용의 당시 많은 에너지로 전에 일어난 적이있다! 시간은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 작업을 하드 모드에서 아침부터 밤, 운동, 가사, 취미까지, 친구, 수많은 여행과 훨씬 더와 사교! 그리고 긍정적 인, 그리고 훌륭한 욕망에! 잠을 5 시간이 나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같은 생각))) 일반적으로, 나는 엄격한 스케줄에 사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적 일뿐입니다!
진짜 힘 엔지니어! 자신을 존중하고, 스포츠를하며, 열심히 일하십시오. 그렇다면이 단지는 단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효과는 단순히 화려합니다, 당신은 즉시 에너지의 급증, 일반적인 음색의 상승, 하루 종일 에너지를 느낍니다! 인생은 점점 더 재미 있고 원하는 것! 나를 믿지 마라, 단지 이것이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이해하고 시도하라! 나는 추천한다. 피드백이 도움이된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의 :이 제품은 이산화 티타늄을 포함!
그것은 여기에 제품 설명 (IHerb)에 언급되지 않은,하지만 나는 그것을 때 나는 그것이 유해 물질 ... 내가 그것을 알았다면 나는 그것을 사지 않았다 이산화 티타늄을 포함 보았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 약은 다른 용기에 들어있다.
내가 아는 한, 백금 시리즈는 더 이상 출하되지 않습니다. 나는 보통의 갈색 Solgarovskiy 은행에왔다. 오늘날, Q10은 백금 계통의 시리즈에도 올랐지 만 일반 은행에서도 나왔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심스러운 구매
플래티넘 시리즈를 주문했습니다. 웬일인지, 갈색 병이 왔는데, 어디에나 그것이 파랗 었음에다는 것을 쓰여지더라도. 나는 제품의 일관성에 의문을 제기한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십년 후 지속적으로 마셔!
아아 연령은 느끼게와 사진의 페이지와 미러 이미지에서 조지아 나에게 눈짓. 그래서 뷰티 산업의 모든 활성 사용자의 대열에 합류. 피부 타입 엘라스틴 나는, 콜라겐이 크게 감소한다. 때 쪼그리고 스틸 관절을 봉인. 그래서 마시고뿐만 아니라이 제품. 연구 결과는 초기 않지만, 반면 삐걱 거리는 관절이 덜 될 :)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부모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부모를 획득. 아주 잘 말해 더 나은 일반 조건, 힘의 파동을 느낍니다. Solgar에서, 오메가 3 950 음료. iherb 감사!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