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Solgar, Vegetarian CoQ-10, 200 mg, 60 Vegetable Capsules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lgar, Vegetarian CoQ-10, 200 mg, 60 Vegetable Capsules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Vegetarian CoQ-10, 200 mg, 60 Vegetable Capsules


제품 가격:₩38,33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년부터 이어져 온 제품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심장 건강
  • 몸을 보호하는 항산화제
  • 글루텐, 밀, 유제품 없음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 획득
  • 건강 보조 식품
  • 카네카 Q10

CoQ-10는 지용성 항산화제입니다. 항산화제란 세포에 해를 끼치는 자유 유리기와 싸우는 성분입니다. CoQ-10은 심장 기능과 뇌 기능 그리고 신경 기능을 강화하는 기능을 가졌다는 사실이 임상적으로 밝혀졌습니다. 본 제품은 채식 주의자들에게 편리한 2 조각 캡슐로 만들어졌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봉지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코엔자임 Q-10 (유비 퀴논) 2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성인을 위한 건강 보조제로서 매일 1-2 식물성 캡슐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시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식물성 마그네슘, 실리카.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좋아요!!!
남편이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하고 많이 피곤해해서요 꾸준히 먹으니깐 요즘 슬슬 효과가 나타나는지 켠디션이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다먹으면 또 구입해야겠어요

2번째 후기★★★★★
피곤할때
최근에 엄마가 피곤해하셔서 코큐텐 구입했어요 200했는데 처음드시는거라 혹시몰라서 이틀에 한번씩 드시라고 할려구요 비싼값하겠죠?!

3번째 후기★★★★★
남편의 노화방지를 위해
먹어보고 괜찮음 또 시킬꼐요..^^

4번째 후기★★★★★
임신 준비하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꾸준히 섭취하니 도움을 받은거 같습니다.

5번째 후기★★★★★
good
너무 좋습니다. 가성비 짱! 성인용량 입니다.

6번째 후기★★★★★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열씨미 먹고 있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대신 마음의 - 불타는 엔진 :)
코엔자임 Q10 - 매우 유용하고 필요한 요소!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이 OMEGA 단지 그것을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어느 쪽도받지 않고 감상 할 수있다
기쁨 밖으로 주문으로 자신감을 지불하지만, 년 1 월 12 일에, 매우 슬픈 다시 제품을 보류중인 유지하라는 명령을 두려워하고 돈도없고 쇼핑 주문한 제품 중 하나를받지 못한. 나는 많은 그런 당신 같은 조직에 실망 상처. 감사합니다, 후회, 엘레 평가가 필요하기 때문에 *, 그때 부당한 별표 (*)를 넣어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나는 나의 어머니에게 코엔자임 Q10의 많은 세월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명랑 에너지와 그의 년보다 훨씬 젊어 보인다! 내 관점에서, 매우 효과적인의 추가! 나는 자신을 복용 시작 할 계획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같은
나는 회사가 solgar을 생산하고 모든 보충제를 사랑 해요. 이전에 미친 가격에 약국에서 그들을 구입, 지금 ayherb. 주셔서 감사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독특한 약.
이 약을 2 년차에 사면 매우 행복합니다. 노부모를 받아들입니다. 입학 한 달 후에. 내 아버지의 두통은 줄어들었고, 그의 체력은 증가했다. Pope는 77 세입니다. 그는 질병의 꽃다발이 있습니다 : 심방 세동. 폐에 큰 문제. 나는 3 개월마다 포장 과정을 마셨다. 나는 외부 질식, 무릎 및 피부에 상처를주지 않았으므로 내게 좋았습니다. 이제는 3 개월 연속으로 마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우리는 여전히 Omega3를 허용합니다. 복잡한 모든 것. 나는 그것을 매우 추천한다.

6번째 후기★★★★★
좋아요!!!
남편이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하고 많이 피곤해해서요 꾸준히 먹으니깐 요즘 슬슬 효과가 나타나는지 켠디션이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다먹으면 또 구입해야겠어요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좋은 제품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장 및 피부 약물에 유용합니다.
나는 짧은 휴식으로 몇 년 동안 그것을 받아 들인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나는 어머니와 이모를 사다. 우수한 방법! 그들은 끊임없이 마셔. 오메가가있는 복합체에서. 생화학 및 호르몬에 대한 분석이 향상되었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건강에 좋은 이점
내 순환을 돕는다. 이 제품을 복용 한 후 더 강하게 느껴지십시오. 돈을 위해 우수한 가치.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은 최고입니다
완전한 빠른 배송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함
Solgara는 오랫동안 신뢰 해 왔으며, 정말 고품질의식이 보조제를 만들어줍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훌륭한 제품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좋은 제품! 나는 그것을 권 해드립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빠른 배달 서비스
그 훌륭한! solgar에서 최고의 q10 중 하나.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 q10을 잘 흡수 한 모두에게 추천한다.

17번째 후기★★★★★
피곤할때
최근에 엄마가 피곤해하셔서 코큐텐 구입했어요 200했는데 처음드시는거라 혹시몰라서 이틀에 한번씩 드시라고 할려구요 비싼값하겠죠?!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수탉 (10)
콜레스테롤 약 복용중인 경우 최고의 약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닉네임을 클릭하고 할인으로 구입하십시오
NICK 녹색을 클릭하고 할인 구입. 우수한 비타민, 뛰어난 조성! 나는 엄마를 데려왔다.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우리는 더 체계적으로 주문할 것입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