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MRM, COQ-10 with L-Carnitine, Orange-Vanilla, 100 mg / 1,000 mg, 16 fl oz (480 ml)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MRM, COQ-10 with L-Carnitine, Orange-Vanilla, 100 mg / 1,000 mg, 16 fl oz (480 ml)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MRM, COQ-10 with L-Carnitine, Orange-Vanilla, 100 mg / 1,000 mg, 16 fl oz (480 ml)


제품 가격:₩19,30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지방 활용 에너지 생산에 도움
  • 심혈관 건강 증진
  • 글루텐 불포함 인증
  • 비건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 GMP - 우수 제조 관리 기준 - 인증 시설에서 제조

코큐텐(CoQ-10)은 심장 및 간, 신장 기능에 세포막 안정화, 항산화제 효과에 더불어 에너지 생산에 도움을 주는 등 건강 기능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L-카르니틴은 혈액에서 지방을 제거하고 세포의 에너지 생산소인 미토콘드리아로 들어가는 효능을 필두로 심혈관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임이 임상 실험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L-카르니틴은 근육량 증가와 체중 조절, 간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코큐텐과 L-카르니틴의 조합은 심장 기능(심장 근육)과 건강한 혈중지질 농도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MRM은 고급 액상 전달 시스템(Advanced Liquid Delivery System)으로 최적의 흡수율을 자랑하여 뛰어난 아미노산 성분을 제공합니다.

  • 고급 액상 전달 시스템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0.5 fl oz)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2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6
총 탄수화물 4 g 1%
설탕 0 g
비타민 B5 (칼슘 판토텐산염) 5 mg 50 %
코엔자임 Q-10 (유비 퀴논) 100 mg
L- 카르니틴 1,00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최대 3 회 식사와 같이 1 티스푼을 복용하거나 가격있는 건강관리 제공자의 권장대로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식물성 글리세린, 구연산, 스테비아 잎 추출물, 크 산탄 검, 천연 오렌지 / 마쉬 멜 로우 / 바닐라 / 파인애플 풍미, 칼륨 안식향산염 (신선도 용) 및 칼륨 소르 베이트 (신선도 용).

우유, 계란, 땅콩, 나무 열매, 생선, 조개류, 콩, 밀, 글루텐 또는 효모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맛도 향도 괜찮고 물약이라 평소 먹는 영양제도 많고 약을 잘 삼키기 힘든 저에겐 딱입니다
오렌지향이 나고 맛은 매우 달면서 약간의 꺼끌거리는것이 입천장에 느껴지긴하는데 크게 거부감있는것도 아니고 괜찮습니다. 평소 먹는 영양제가 많아 한움큼인데 이거 하나는 수저에 덜어 삼키면 되니 더 좋습니다. 여행갈땐 통째로 들고가야하는 불편함은 있으나 그래도 만족합니다.

2번째 후기★★★★★
굿
추천합니다

3번째 후기★★★★★
용기가 바뀌었네요 재구매 계속 러시입니다.
계속 재구매합니다. 날씬해짐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장에 필요한 것.
나는 아버지 께 사준다 (84). 그는 심한 심장 마비, 관상 동맥 협착의 80-85 %, 2 번의 경색이 있습니다. 2013 년부터 2014 년까지 전체 심장학 목록을받은 배경에 6 건의 입원이 있었고 단락 수술을 거부했습니다. 2015 년 이후로 coQ10을 수락합니다. 최근 우리는 효과를 높이기 위해 카르니틴을 첨가하기로 결정했고,이 복잡한 혼합물을 선택했습니다. 아버지는 하루에 두 번 15 ml를 복용합니다. coQ10을 한 번 수신 한 것과는 대조적으로 복용 후 에너지가 폭발적입니다. 입원이 없어도 2015 년 이후로 마음이 괴롭지 않습니다. 만성 심부전 환자는 건강한 사람들보다 심장 근육 세포에서 CoQ10 수치가 유의하게 낮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포도당과 지방산으로부터 에너지를 생산하는 세포 부분 인 미토콘드리아에서 근본적인 역할을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 2 회 코엔자임 Q10 100 mg을 3 회 복용하면 중증도 또는 중증 심부전 환자의 심혈관 사건 (입원, 심부전 또는 사망의 악화)이 위약과 비교하여 거의 50 % 감소 할 가능성이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 카르니틴은 정상적인 심장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연령에 따라 카르니틴 수치를 낮추면 심장 근육을 약화시키는 역할을합니다. 심장 발작이나 심장 마비로 인한 심장 근육 손상 환자는 특히 낮은 수준입니다. L- 카르니틴의 첨가는 심부전 환자의 심장 근육 손상의 진행을 예방하고 운동의 내성을 증가시킵니다. 카르니틴은 산화 질소의 농도를 증가시켜 혈관 내피 세포에 유익한 효과를 주어 혈류를 개선합니다. 팁에 투표하면 기뻐할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에 건강!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RAS를 가진 아이들을 위해 최선
자폐증 스펙트럼 장애가있는이 아들에게 복잡한 보충 교재를 주문합니다. 액체 형태로 캡슐을 삼키지 않도록 힘을 쓰면 매우 편리합니다! 소화가 잘됩니다. 복용량은 편리합니다, 1 티스푼을 마 십니다. (L- 카르니틴 50mg / kg / day, 어린이의 체중은 20kg, 단지 1000m가 얻어진다). 우리는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코엔자임!
어머니를 유용한 선물로 여겼다. 그것으로 행복하다. 시체는 매우 고갈되었으며, 폐렴, 관절염 및 일반적으로 미친 리듬을 포함하여 여러 병이 연속적으로 수면을 취하지 않아서 아침에 즉시 짜낸 레몬처럼 느껴졌습니다. 나는 그녀가 아침에 그것을 마시고 배터리와 같이 뛰어 다니고 있다고 말했을 때 매우 놀랐다! 그리고 점심 시간에 그는 술을 마신다. 힘과 활력이 있었고 심장은 가벼워졌습니다. 확실히 반복 구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마음이 필요로하는 도움
약 6 개월 전 내 마음은 나도 나를 공격하는 내 마음없이 우유의 갤런을 들어 올릴 수없는, 심각하게 나에게 상처를 시작하고 내가 이야기 할 에너지가 없었다. 나는이 MRM 공동 Q10 100mg을 발견했다. L 카르니틴과 사고로 취침 시간 가까이하지, 오후에 다시 이른 아침 &에 매일에게 그것을 하루에 2 번 복용 시작하거나 잠을 잘 수 없습니다. 게다가 내가 amazon.com에서 QUNOL 액체의 Co- Q10 발견은 누구보다 그들로부터 의해 선호, IHERB 그것을 수행하고자하는,하지만 긴 이야기 좀 짧은 나는 지금 더 나은입니다. 나는이 발견하기 전에 내가 죽을라고 생각했다. 재키는 스티븐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림과 같이 포장하지 않는다.
나는 처음으로 주문하지 않는다. 항상 유리에 들어왔다. 이제 플라스틱 병에 와서. 효과는 이전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매번 사용하기 전에 병을 조심스럽게 흔들었지만 오렌지 조각이 떠있었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우수한 오렌지 맛, 에너지 블록의 일부로 미토콘드리아지지를위한 RAS를 아이에게 제공합니다. 용법 용량이 크고 측정하기가 편리하지 않으며, 전체적으로 맛있는 음료를 첨가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또한 아침에 즐거움을 가지고 마신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연된 발달을 가진 아이를위한 브래지어
딸은 훨씬 더 활동적이되었습니다. 더 적극적으로 연락을하는 것이 좋았고 적극적인 활동 범위가 확대되었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내 리뷰가 유용하다면, 버튼을 누를 때 게으르지 마십시오. 고마워.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는 물론 이후에 분명했다
어떤 특별한 전혀 관찰 된 효과를 사용하는 동안,하지만 이후 음주를 중단 며칠 후, 나는 일어나서 경우 어려움 다음, 천천히 숙고하고, 아침에 통지하기 시작하고식이 요법이나 바다 흐샨에 하나 다른 나에게 약간, 전혀 혼동하지 생활이 제품에 죄 때문에,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맛
내 자폐증 아들이 사용하는 그의 농도는 또한 그의 연설은 좀 더 espontaneous이며, 개선이 나는 그에게 단지 Q10을 제공했지만,이 콤보는 근육에 좋은 곳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에게 에너지의 후원을 준
내 신진 대사를 느리게 갑상선 기능 저하증, 고통. 나는 아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리드하지만, 난 여전히 부진 신진 대사를 발견했습니다. 나는이 일 외에 다른 보충제를 복용 해요,하지만 난 여전히 내 신진 대사 시스템의 속도를 도왔다 것을 확신 꽤 좋은 정도 결론 지었다. 지금은 일부 근육의 정의를 볼 수 그리고 난 더 이상이 없거나 그 끔찍한 붓기를 느낀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집중 심장 용
처음 내가 그것을 사용했을 때 결과는 매우 똑바로되었다. 심장이 많았 기 때문에. 머리카락과 손톱도 커졌습니다. cardio가 크게 감소했고 이제는 두 번째 응용 프로그램에서 아무런 효과가 없었습니다. 결론 : 심장이 우세한 훈련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방은 눈 앞에서 직접 녹고 그 효과는 오랜 시간 지속됩니다. 속쓰림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모든 유형의 동화가 동화되었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노인의 영양 공급에 샀다
고령의 할머니가 음식이 가늘 기운이 없기 때문에 영양제를 찾고있었습니다. 해외의 것은 캡슐이 크게 목에 걸려 있지만, 이것이라면 숟가락으로 꿀꺽과 마시고줍니다. 달콤하고 사랑 해요. 코엔자임 Q10과 카르니틴의 조합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실망
나는이 carnitine 일관성이 균질 인 처음을 샀다, 나는 모든 것을 좋아했다! 두 번째 구매에서 나는 조각 3 개를 가져 갔다. 3 개 모두가 안에 이해할 수없는 박편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흔들리지 않고 거대한 조각에 떠있다. 그것은 동정이다, 나는 더 이상 가지 않을 것이다! !!!!!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어머니를 데려 간, 그녀는 효과와 맛이 좋아)) 내 프로필에서 더 정직한 리뷰 :)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람과 고양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두 고양이 중 한 명이 심장 잡음으로 태어났습니다 ... 수의사가 액체 CoQ-10을 처방 해주었습니다 ... 저도 나와 두 고양이가 매일 같이 먹는다고 생각합니다. -)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당신이 체육관에 가기 전에 마셔 45 분, 스트레스, 피로를 느껴 심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강화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75 년 된 어머니를 위해 구입
나는 나의 엄마에 리피토의 효과를 연구 - 나는 그것이 노인에 대한 공급 부족에 이미 공동-Q10 고갈 것을 발견 내 엄마가있다 (! 내 엄마 노인 호출 할 수 없습니다를 그녀가 c를하지 / B) 더 많은 에너지 해주기 및 그녀는 그것을하지 않을 때의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FYI 액체 빠르게 다른 방법보다 작동한다. 마지막으로,이 사이트는 최고의 가격 및 / 배달 w없는 문제였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매우 만족! 정말 그것을 작동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회사의 훌륭한 제품!
나는 꽤 오랫동안 iHerb에서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그 맛은 매우 즐겁고 iHerb에 너무 만족하며 절대 최고의 온라인 회사라는 말로 만족감을 나타냅니다! 내가 추가 할 수있는 크고 빠른 배송.

20번째 후기★★★★★
맛도 향도 괜찮고 물약이라 평소 먹는 영양제도 많고 약을 잘 삼키기 힘든 저에겐 딱입니다
오렌지향이 나고 맛은 매우 달면서 약간의 꺼끌거리는것이 입천장에 느껴지긴하는데 크게 거부감있는것도 아니고 괜찮습니다. 평소 먹는 영양제가 많아 한움큼인데 이거 하나는 수저에 덜어 삼키면 되니 더 좋습니다. 여행갈땐 통째로 들고가야하는 불편함은 있으나 그래도 만족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