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Now Foods, CoQ10, 비타민 E 함유, 100 mg, 150 소프트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CoQ10, 비타민 E 함유, 100 mg, 150 소프트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CoQ10, 비타민 E 함유, 100 mg, 150 소프트젤


제품 가격:₩34,27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심혈관계 건강
  • 세포 에너지 생성
  • 유리기 제거제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젤라틴을 함유한 코셔
  • 전반적인 건강
  • 1968년 이후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코엔자임 Q10 (CoQ10)은 세포가 에너지를 생산할 때 중심 역할을 하는 비타민 유사 화합물 입니다. 코엔자임 Q10 (CoQ10)은 신체 전체에서 발견되지만 특히 심장, 간, 신장에 집중되어 있으며 연령에 따라 생산량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oQ10은 세포막과 혈관 내에서 강력한 유리기 제거제 기능을 합니다. 수 년간의 과학 연구 결과에 따르면 코엔자임 Q10 (CoQ10)은 건강한 심장과 혈관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NOW CoQ10은 의약품 등급입니다 (USP). NOW CoQ10 제품들은 오직 100% 천연, 발효에 의해 생산된 CoQ10의 완전한 변형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E (혼합 토코페롤 제품) (콩 프리) 30 IU 100 %
코엔자임 Q10 (CoQ10) 1100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1 소프트젤을 1 - 2 번 음식과 함께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Softgel 캡슐 (소의 젤라틴, 물, 글리세린, 유기 캐러멜 색소), 유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해바라기 레시틴 및 실리카.

밀, 글루텐, 콩,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나우푸드 코큐텐 일본산이네요.
나우푸드에 코큐텐의 원산지를 문의한 결과 We import CoQ10 from manufacturers in Japan and China. We also have Ubiquinol that may be made in the USA as well 일본,중국에서 수입한 원료를 쓴다고 합니다. Ubiquinol 은 미국산을 쓸 때도 있다는군요. 아무래도 섞어쓰는 것 같습니다. 방사능이 찜찜해서 이젠 나우푸드꺼 안먹기로 했습니다.

2번째 후기
와 가격올렸네
이제 안산다 끝~~~~짜이찌엔 ㅋㅋ올려도 적당히 올려야지 양심좀있어라 아이허브야 한국사람들이 잘사는것들은 계속올리네 그러다가 이제 사람들이 안산다

3번째 후기★★★★★
비타민E 가 포함돤 coq10
비타민E가 포함되어 있어야 코큐텐의 흡수가 잘 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4번째 후기★★★★★
맘에 꼭 들어요~~
확실히 몸에서 피곤함리 덜한것이 느껴지네요 아침에 손이 붓는데 이런 증상도 없어지고 좋습니다.

5번째 후기★★★
갠찬음.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열심히 먹어봐야죵

6번째 후기★★★★★
제가 먹고는 있지만 좀더..
먹어 봐야 알겄같아요. 아직 복용한지 얼마 안되서 크기는 크지알아 목 넘김은 좋아요. 후기 좋으니 계속 먹어보려고요.

7번째 후기★★★★
비타민E가 포함되어서 종합비타민 먹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비타민E가 있어야 흡수가 잘 된다고 들어서 샀는데 종합비타민에도 비타민E가 100%라서 이 다음에는 그냥 큐텐만 있는 걸로 살려고요.

8번째 후기★★★★
꾸준히 먹어야되요
저도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9번째 후기★★★
코큐텐!!
30세 이후로는 코엔자임큐텐성분이 몸에서 많이 사라진다죠? 그래서 부모님을 위해 구매했습니다. 효과는 뭐 극적이진 않지만 건강 관리를 위해 구매하여 섭취하는 중입니다.

10번째 후기★★★★★
꾸준히 먹겠사와요
이런건 장기간 먹어야 좋음.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준비. 도움과 돈의 가치가 정말.
나는 때문에, 이전에 코엔자임 Q10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을 매우 유감스럽게 50 이상 해요 및 인터넷에서 나이, 몸에 공동 효소의 수가 감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나는 보조 효소의 주요 가치, 그것은 노화를 늦추고 것을 알았을 때 한 후이 약을 구입 spodviglo. 나는 약 년 동안이 약을 복용. 이전 때문에, iHerb 지금 러시아에서 구입하지만 저렴 거의 2 배. 현저하게 개선 - 아마도 비타민 E,에 ((그리고 나는 종종 병 전에이) 밤에 자주 잠을 잘 수 다음 자각하고, 전에 2) 개선 된 절전 () 1) 거의 머리를 아프게 중지 3) 나는 향상된 면역을 발견하는 이미) 캡슐에 배치 된 4) (거의 피곤 더 많은 에너지를 -하지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5) 기타 중요 사항 - 더 이상 podbalevat 마음 (나중에, 코엔자임 내가 원하는) 같은 마음으로, 에너지 프로세스를 자극 배운 일단 이러한 개선에 날에 의해 사용의 마지막 5-6개월을 본되었다고 지적했다. 처음에는 실질적으로 변경하지 않았다. 그리고는 조효소의 도움이 속성이 항상 즉시 반영되지 않았는지, 인터넷에서 발견. 모든 유기체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부분의 경우, 효과는 수신 몇 달 후에 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실행하거나 휴식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매일 취할 필요가있다. 그런 다음 최대의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되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오렌지 - 갈색 색상, 크기 삼키는 편리 Gelcaps. 많은 약은 내가 밤에 일 걸릴. 지금의 제품은 항상이 특정 동정. 알레르기 반응은 마음이 약간 강화 느낌이 관찰되었다. 더 나은 흡수를 위해 - 지방과 함께 섭취. 이제 이론. 사람의 실제 생물학적 나이는 코엔자임 Q10의 본문에 내용을 결정 - 더가 낮을수록, 연령이다. 본문에 자신의 코엔자임 Q10의 감소 30 년에 시작됩니다. 신속하게 충분한 코엔자임 Q10이 늙어 죽지 않는 몸의 세포의 결과. 심장을 약화, 피부의 신선함과 탄력을 잃고 주름이 나타납니다. 연구는 혈액과 25 % 이상의 조직에서 Q10의 보조 효소의 생리적 수준을 낮추면 고혈압, 심장 마비, 근육 영양 장애, 치주염 등과 같은 심각한 질환이 발생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코엔자임 결핍 Q10 당뇨병, 만성 폐 질환을 동반, 간 손상은 면역 감소했다. 기능 효과 : - 심혈 관계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두뇌 활동에 긍정적 인 효과. - 에너지로 몸을 제공합니다. - 면역 체계를 강화한다. - 체중 감소를 촉진. - 증가 선수 지구력. - 그것은 항산화 기능을 가지고있다. - 노화의 과정을 속도가 느려집니다. 표시 : - 심장 혈관 시스템의 질환. - 신경계와 뇌의 질병. - 면역 체계의 질병. -자가 면역 질환. - 내분비 질환 및 대사 질환 (당뇨병). 사용 방법 : 1 캡슐을 1 ~ 2 회를 ​​식사와 함께. 더 나은 흡수를 위해 음식을 포함하는 지방으로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검토를 눌러 "예"를 좋아합니다. 내 페이지 (닉 클릭)에 와서, 흥미로운 것들을 많이 있습니다! 모든 좋은.

3번째 후기★★
나우푸드 코큐텐 일본산이네요.
나우푸드에 코큐텐의 원산지를 문의한 결과 We import CoQ10 from manufacturers in Japan and China. We also have Ubiquinol that may be made in the USA as well 일본,중국에서 수입한 원료를 쓴다고 합니다. Ubiquinol 은 미국산을 쓸 때도 있다는군요. 아무래도 섞어쓰는 것 같습니다. 방사능이 찜찜해서 이젠 나우푸드꺼 안먹기로 했습니다.

4번째 후기
와 가격올렸네
이제 안산다 끝~~~~짜이찌엔 ㅋㅋ올려도 적당히 올려야지 양심좀있어라 아이허브야 한국사람들이 잘사는것들은 계속올리네 그러다가 이제 사람들이 안산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100 %에 의해 구동!
나는 Omega3.Bodrit 비현실적 음료!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의 세포에 활력을 불어 넣다.
코엔자임 Q10, 유비 퀴논 Q10 또는 CoQ10으로 알려진 코엔자임 Q10은 모든 세포에이 비타민 유사 물질이 존재하므로 건강, 활력, 활력 및 전반적인 삶의 질을 위해 필수적이기 때문에 "편재"를 의미합니다. Ubiquinone은 항산화 특성과 세포 내 에너지 생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체내에서 생성되는 유일한 지용성 항산화 제입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서 약 30 년이 지나면 건강한 사람들에게도 생산량이 감소합니다. 아마도 이것이 노화의 원인 중 하나일까요? 여성의 생식 기능을 향상시키고 난소의 젊음을 보존하며 임신의 시작에 기여합니다. 신체의 염증 과정을 감소시킵니다. 치주 질환 예방 제공; 노화 과정을 감속시킵니다. 그것은 에너지 자원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운동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오메가 -3로 하루에 한 캡슐을 마 십니다. 내 페이지에서 더 유용한 리뷰를 보려면 입력하려면 리뷰 헤더에서 내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내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예.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의 품질이 변경되었습니다 나타난다
그냥 내 최근의 경험을 함께 전달하고 싶었다. 나는 성공적으로 행복하게 매일 년 이상이 제품을 가지고 있지만, 이전보다 상당히 강하고 다른 냄새가 마지막 많이 발견했다. 모든 어쨌든 그것을 시도하고 실질적인 뭔가 감사하겠습니다, 제형에 등 즉 다른 소싱, 가난한 품질을 변경 믿고 날 리드 상당한 반응이 있었다 등 등, 같은 것을 고객 서비스 지금으로부터 재 보증 후 알고 다른 사람은 비슷한 경험이있는 경우.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강력한 보충
조심이 정말 강력한 보충이다. 나는 1 캡슐을 복용 시작했지만 훨씬이었다 실현, 내가 잘 빠지지 수 있고 내가 오버 통전 느꼈다. 지금은 반 캡슐을하고 정말 내 에너지 좋은 충분히 향상.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kapusuly 불투명, 나머지는 모르겠어요.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가격과 품질의 최적 조합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결과는
일부 심장에 문제가. 나는 제품이 웰빙에 긍정적 인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좋아했다! 비교할만한 것이 있습니다.
좋은 하루와 건강! 훈련을 끝내고 무거운 힘 이후 며칠 동안, 다음날 아침에 오이로서, 나는 몸의 빠른 회복을 주목한다. 나는 항아리를 냉장고에 보관하고, 밤에는 1 캡슐을 가져 간다. 다음날 아침 신선한 종과 신체가 신체 운동 후에 빨리 회복됩니다. 나는 누적 효과를 기다릴 필요가 없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그러나 항아리는 오랫동안 충분합니다. 비교할만한 것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에서 비슷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감동을받지 못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차이를 느껴
나는 즉시이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 후 차이를 느꼈다. 나는 수은 toxified 사람이고 지난 몇 년 동안 높은 혈압 및 인슐린 대한 저항을 개발했다. 코엔자임 Q10은 차이를 만들어 모두 혈압을 낮출 크게 (I이 일주일에 한 번 테스트)과 혈당 (나는이 자신을 매일 3 회 측정). 특히 격렬하게 변동 bloodsugar은 더 안정되었다. 코엔자임 Q10은 다른 많은 좋은 일을, 당신은 모든 곳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한 부정적인 점 : 캡이 (한 번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카 로브 식사 후 anfylactic 충격있어) 나는에 매우 알레르기 오전 카 로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칼 포인트 뚜껑을 열고 내 아침 식사 쌀 와플에 내용을 짜내다. 그것은 식용입니다. 그런데 왜 이제 음식은 콩과 세라 토니아 속의 나무를 사용합니까?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Всемогущий Коэнзим
Брала коэзим этого же бренда, но с биоперином такой же дозировки 100 Мг. Вот от того, действительно, энергия появлялась. Как батарейку поставили. А этот... то ли мягкого действия, то ли, принимать нужно дольше, чтобы почувствовать эффект. Во всяком случае, нереальной энергии не заметила. Но, буду принимать.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자 음료
나는 Myasnikov 박사가 여성들에게 Q10 사용을 강력하게 권유 한 건강의 이전을 지켜 보았다. 여기 나는 주문하고 마셨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
편두통을 방해 정말 효과, 약간의 시간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돈을 위해 좋은 가치
I는 migrain을 방지하기 위해 이러한 아침을 먹고 그리고 일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매우 비싸지 만이 제품은 돈을 위해 정말 좋은 가치가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조합!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하고 아주 좋은 조합 인 비타민 E를 좋아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은 심장에 필요한
당신이 마음, CHF 또는 PCOS 유형 문제가있는 경우이 제품은 매우 중요합니다. 내 딸과 나는이 제품을 사용하고 심장 기능 및 일반 건강 에이즈 발견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도움이
이제 비타민 신뢰할 수있는 회사입니다. 나는 그들을 연구하고있다. 이 제품은 확실히 나의 건강을 도왔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