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Now Foods, CoQ10, With Hawthorn Berry, 100 mg, 180 Veggie Caps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CoQ10, With Hawthorn Berry, 100 mg, 180 Veggie Caps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CoQ10, With Hawthorn Berry, 100 mg, 180 Veggie Caps


제품 가격:₩37,95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심혈관계 건강
  • 세포 에너지 생성
  • 산사나무 열매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완전 채식 (비건)
  • 코셔 (유대 율법 적합) 제품
  • 전반적인 건강
  • 가족 기업(1968년 이후).
  • GMP 품질 보증

코엔자임 Q10 (CoQ10)은 세포 에너지를 생성하는 중심적 역할을 하는 비타민과 같은 성분입니다. 코엔자임 Q10 (CoQ10)은 신체 전체에서 발견되지만 특히 심장, 간, 신장에 집중되어 있으며 연령에 따라 생산량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oQ10은 혈관 내에서뿐 아니라 세포막에서도 강력한 활성 산소 제거제로 작용합니다. 수 년간의 과학 연구 결과에 따르면 CoQ10은 건강한 심장과 혈관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코엔자임 Q10 (CoQ10) 100 mg *
호손 베리 (Crataegus oxyacantha) 4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지방이 함유된 식사와 함께 매일 1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캡슐).

밀, 글루텐, 콩,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지금 CoQ10은 Pharmaceutical Grade입니다. 이제 CoQ10 제품에는 발효에 의해 생성 된 천연 CoQ10만이 포함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잘 도착하였습니다 ^^
잘 도착하였어요~! 저렴하게 구입한것 같아 좋아요 아직 복용을 해본 것이 아니라 모르지만 기존의 코큐텐 복용을 했어서 효과가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구매를 처음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그리고 구글 번역으로 약품을 알아봐서 생각보다 알아보기도 편했습니다 번창하세요 ^^

2번째 후기★★★★
다시 구매합니다.
예전에 지속적으로 복용하던 캡슐인데, 이번에 다시 구입해봅니다. 눈에 보이는 효과는 모르겠지만, 이걸 먹어서 그런지 동안이란 소리도 많이 듣고, 일단...좋은거 같네요

3번째 후기★★★★★
좋아요~
2~3주 먹어보니 좋은 것 같네요. 잇몸질환에도 좋다는데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4번째 후기★★★★★
좋은 것 같아요
좋은 제품 저렴하고 빠른 배송, 좋네요. 효과도 기대해 볼께요

5번째 후기★★★★★
믿고쓰는... ㅋㅋ
다먹고 또주문할게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2 년 동의
구 (10)는 몇 중단과 함께, 두 번째 해이 3 개월의 교육 과정을받습니다. 다른 업체를 통해가는 동안. 이것은 다른 사람보다도 더도 좋습니다. 복잡한 처리 및 입사 압력 펄스의 긴 부분 후 살리. 구 모든 빨리와, 정상으로 돌아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베리 건강 사실
이제 음식은 내가 진단되지 않은 심방 세동이 있고 수율 (90mg)의 Q10 매일 나를 위해 아름답게 정착 할 때 주로이에, 나는 Q10을 발견 한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고,이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근거했다. 사실 내 마음이 강하게 느꼈다. 즉, 이상한이었다. 호손은 당신이 정말로 받으면서, 그들을은 사실 두 부분은 Q10과 베리에 대해, 그들 모두를 볼 구글 필요 않는 것이 자신의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나는 그래서 지금은 하나 삼키기 쉬운 캡슐에 모두 최선을 가질 수있다, 나는이 입증 된 마음 모두 함께 에이즈 발견했을 때 별도로 일부 호손를 얻을 거라고. 그것을 사랑 해요.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일
러시아 연방의 규범에 따르면 비타민 수준에 코엔자임 Q10을 30mg의 / 일을 매일 모든 성인을위한 좋습니다, 아주 조금 식사 만 이하 5 ㎎, 함께 제공됩니다. 첨가제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다치게하지 않도록 연령 자신의 Q10은 더 생산되기 시작.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첨가제.
괜찮은 브랜드, 종종 그들로부터 구입 보완합니다. 혼자 첨가제의 효과가 어렵다는 복잡한 동의 T을 평가합니다. 그러나 배달의 비용과 속도를 추정하기 쉽습니다! 높은 수준의 ! 이 순서대로 표시 (확실히 훨씬 더 빨리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와 러시아 소매에 비해 약 2 배 낮은 비용 것보다 더 빨리 가져왔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 / Hawthornberry
난 하나에 두의 편리 성을 갖는 좋아 ..이 제품은 아주 좋은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주니 인해 심장 경주 에피소드에 사용 칭찬하는 것하고 그들을 도울 것으로 보인다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강력한 제품
코엔자임 Q10은 난 아주 pleased.I 지금부터 울트라 오메가와 함께 그것을 가지고, 그리고 난 내가 큰 effect.It 그것은 지방이 풍부한 음식을 취한다 매우 중요하다 기분이 말할 수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장과 혈관에 대한 보충
심혈 관계의 건강을위한 우수한 보충. 베타 카로틴와 함께 예방 적으로 동의합니다. 오메가 3-6-9. 선박은 종종 방해하는 데 사용 타박상을 표시 정지, 덜 취성이된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코엔자임의 과정을 거친 후에 그들은 항상 내 얼굴로 무엇을했는지 물어 봅니다. 그것은 직접 비 춥니 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제일 좋아하는 허브
내 비전, 순환 및 혈관 시스템을 강화하기 때문에 나는 귤 나무속 사랑 해요. 사실, 대부분의 열매를 좋아한다. 돈이 허용하는 경우 난 그냥 소수를 쭉 마시는 것입니다. 호손에 관해서는, 나는이 제품을 사용 할 수있을 정도로 축복받은 느낌. 너무 많은 도움이됩니다. 정말 심장 근육을 강화. 개인 좋아!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작품!
이것은 거의 10 년 동안 내 보충 요법의 일부가되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Q10을 검토합니다.
이 회사는 항상 가격과 제품의 품질의 좋은 조합입니다. 나는 처음 구입하지 않습니다. 만족. 기적은 물론, 발생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 얻을 수있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누적 효과! 나는 그의 revmotologa의 조언에 석 달 동안 일년에 두 번 걸릴.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시간 낭비
제로 효과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제품
나는이 코엔자임 Q10과에 있기 때문에 호손 복용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상 dependabe
내가 코엔자임 Q10을 복용하기 시작했을 때 이것은 내가 함께하고 6-8 개월 시작 브랜드이었다. 나는 더 이상 주위에 와서 모든 추위와 바이러스를 연결하지! 나는 그 때 덜 비싼 브랜드를 발견하고 그것을 시도했지만 한 달 이내에 나는 독감에있어! 나는 멀리 그 브랜드를 던져 버리고 NOW 브랜드로 다시 가서 15 년 동안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복용량을 변경 한; 30mg의 / 일으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100 밀리그램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30mg의 / 날이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하루에 있기 때문에, 여호와 - 하나님은 AFS (부신 피로 증후군)로 날 진단. 나는 몇 달 전에 독감을 얻을했을 때, 나는 100mg을 내 복용량을 올렸다. 내 병 동안, 그 후 삼주에 대해 하루에 2 배. 아니, 재발.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월 테일러
나는 년 이상이 회사를 사용하고 고도를 추천 할 것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 FoodsCo Q10
그들은 또한 내가 정상 수준으로 내 매우 높은 혈압이 서서히 내려오고있다 이러한 복용 이후 발견했습니다 호손 열매를 포함하는 이러한 캡은 환상적입니다 ...

17번째 후기★★★★★
잘 도착하였습니다 ^^
잘 도착하였어요~! 저렴하게 구입한것 같아 좋아요 아직 복용을 해본 것이 아니라 모르지만 기존의 코큐텐 복용을 했어서 효과가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구매를 처음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그리고 구글 번역으로 약품을 알아봐서 생각보다 알아보기도 편했습니다 번창하세요 ^^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세틸 l 카르니틴과 함께 효과가 좋습니다!
아세틸 l 카르니틴과 병용하면 뇌가 신선하고 모호하지 않고 집중적으로 유지되며, 생각이 풀리면서 꽤 안정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샤론 B
그것은 정크, 또는 간장의 전체 없기 때문에 나는이 제품 # 1을 사랑합니다. 이에 가정 어디 # 2 내 BP 때문에 마침내 머물고있다. 나는이 잘 만들어진 무언가를 발견하기 전에 오랜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
내가 신장 질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이 데려 갈거야. 내가 정말 일하고 얼마나 잘 그렇게 확신하지하지만 지금까지 내 실험실 작업이 좋았어요 다른 보충제와 함께 복용하고 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