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Now Foods, 식물 효소, 240 식물성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식물 효소, 240 식물성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식물 효소, 24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9,57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한 소화 지원
  • 유당 분해 효소, 단백질 분해 효소, 파파인과 브로멜라인
  • 채식주의자/비건 포뮬러
  • 건강 보조 식품
  • 프로바이오틱스/효소/소화제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NOW의 식물 효소는 소화를 보조하는 효소들을 종합적으로 혼합하여 적정한 소화 능력을 도와주고 특별히 채식 식단에 알맞도록 생산된 제품입니다. 제품에 함유된 효소들은 지방과 식이 섬유,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분해를 도와 섭취하는 음식의 영양소들이 최적으로 사용되도록 합니다. 또한 NOW 식물 효소에는 유당에 민감한 체질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 유제품의 소화를 돕는 유당 분해 효소가 들어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1 식물성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멀티 - 효소 블렌드 171 mg *
프로테아제 12,500 HUT *
산 안정성 프로테아제 100 SAPU *
아밀라아제 2,500 DU *
리파아제 750 FIP *
셀룰라아제 500CU *
락타아제 200 ALU *
파파인(파파야에서) 6,000 FCC PU *
브로멜라인(파인애플에서) 5,000 FCC PU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 식사와 함께 1 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 말토덱스트린, 셀룰로오스(캡슐),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mct(중쇄 트리글리 세라이드) 및 실리카.

아황산염이 들어있습니다.

밀, 대두,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흐잉ㅜㅜㅜ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안되고 답답해서 소화제를 늘 달고 살다가 아이허브에서 이것저것 찾던 중 사과식초 타블렛이랑 요거 사서 먹고있는데 와 이거 진짜ㅋㅋㅋ 너무 소화가 잘되서 당황스러워요 제가 밥먹고나면 3시간 4시간 넘게 더부룩하고 팽만감이 심했는데 이건 뭐 1시간도 안되서 배가 꺼져서 소화되는건 좋은데 배가 금새 고파요ㅋㅋㄱㅋ 살이 안찌고 소화가 안되서 장도 안좋아지고 고민이었는데 이제 건강돼지로 거듭날 수 있겠어요ㅋㅋ 아오 신나 ㅋㅋ 진짜 드셔보세요 효과 최고에요 사과효소랑 먹음 더 좋긴한데 사과효소만 먹어서는 효과 미비했어요 이게 최고임ㅠㅠㅠ

2번째 후기
전혀 도움안됨
소화가 1도 안됨 지인들 2명 먹어본결과 그들도 전혀 소화에도움이 안됨 위장약 달고 사는 사람들한테는 도움이 안되는거같음

3번째 후기★★★★★
효과 있어요.
Essential Enzymes과 파파야 효소 한 종류를 함께 먹어야 소화가 되길래 다 섞여있는 이 제품을 구매해 봤습니다. 효과 있는 듯요.

4번째 후기★★★★★
효과 만점!!
유제품이나 밀가루,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는데 조금이라도 먹으면 종일 가스차고 부글거림, 만성변비에 시달렸는데 이거먹고 완벽히 해결됐어요. 평생가지고 갈 인생템입니다 ㅠㅠ

5번째 후기★★★★
플랜트엔자임
가격대비 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 벌써 먹은지 몇년이 지났는데 캡슐 한개 보다는 두개 먹었을 때 더 효과가 좋은거 같네요.

6번째 후기★★★★★
속이 편안하네요
과식할 때 이거 한 알 먹어주면 소화가 잘 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평상시 밥 먹을 때 먹으면 확실히 소화가 조금 더 빨리 되더라고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7번째 후기★★★
효과 전혀모르겠어요....
평들이 좋아 기대했는데 저는 전혀 모르겠어요.. 소화가 잘 안되는편인데 두알씩 먹어도 전혀..

8번째 후기★★★★★
우리 집 천연소화제
소화 효소를 자극하여 자연스럽게 가스도 배출시키고 소화도 되도록 해 주는 효과적인 아이템이에요. 위궤양 때문에 소화 능력이 현저히 저하되어 위장약 늘 복용하시는 어머니도 이 영양제 드시고는 소화도 잘 되는 편이라고 하시네요. 전 속 안 좋을 때 먹으니 소화가 되고 효과가 좋았어요. 저희 집에 떨어지지 않게 구비해 둬야겠어요. 추천합니다.

9번째 후기★★★
구매후기보고...샀는뎅...
소화 확 잘된다고 해서 샀는데 그정도는 아닌 느낌.. 그래도 소화에 도움은 됨

10번째 후기★★★★★
엔자임
좋읍니다.

11번째 후기★★★★★
좋은제품 입니다.
1년넘게 꾸준히 먹고 있어요 소화력 도움 많이 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를 Superkompleks!
우수한 효소, 가격 및 품질 경쟁. 조성 및 투여 량은 표준 크레아틴뿐만 아니라 식물이 단백질의 더 나은 흡수 효소가, 좋은, tselyullaza은 지방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물론, 엄청난 플러스 일반적으로 어려움 유당 (우유 설탕) 소화가 성인 락타아제 효소. 실험을 위해, 복부에는 회전이 없었다, 저녁 식사에 우유의 대형 유리를 마시고,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나는 당신의 췌장 그녀를 위해 좋지 않다 휴가에있을 것 같은 용량에서 지속적으로이 효소를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글 랜드는 위축을 방지하기 위해 작업해야합니다. 나는 다이어트 또는 매우 자주 많이 먹을 경우에만이 효소가 파괴 받아,이 날 매우 감사 나의 건강에 해로운 췌장을, 그리고 나는 그것을 느낀다. ***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클릭하십시오«예»뿐만 아니라, 당신이 내 다른 리뷰를 읽어 내 페이지에서 좀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짜 IHERB와 건강을 유지!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적의 효소!
효소 - 단백질 자연 유기 물질, 세포에서 합성되고, 많은 시간은 가속 반응은 그들에 발생. 유사한 효과가 물질은 또한 무생물 자연에 존재하며 촉매라고한다. 효, 때로는라는 효소 - - zume 내부 - EN - 그리스에서 효소 fegmentum - - 라틴어에서 발효, 누룩. 효소는 본체의 주요 공정에 복잡한 규제 영향을 - 염증 최적화 손상된 조직, 이전 업데이트 성장한 세포를 분해하고, 장내의 환경을 치료 및 조직 복구를 향상시키고, 신진 대사를 조절하는, 감염에 대한 저항성을 증가 혈류 개선 유지한다. 효소 따라서 만성 형태의 질병의 전송을 방지하고 위험을 감소 치유 촉진, 대사 오류 체인 및 산화 스트레스, 질병의 치료 및 항생제 효과의 효율성을 감소 혈류에서 마이그레이션 병리학 적 과정 및 통신 인터럽트 염증 쌓이는 것을 입증 합병증은 .. 합리적인 가격과 대형 은행 -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 된 경우 충분히 긴 시간이 ........,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iHerb에서 당신의 구매가 당신에게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점
식물 효소. 일반적으로 효소 - 좋은 일을. 나는 식사 (밤 마지막 입장)하기 전에 한 달에 약 40 분 동안 하루에 3 번을 동의합니다. 효소는 음식과 함께 촬영하는 경우 - 우리를 치료 - 그들은 공복에 있으면 음식을 소화 도움이됩니다. 내가 느낀 증상의 악화의 시작 후 일주일 (증명 인 - 효소가 작동하기 시작했다), 심지어 십일 후, 전반적인 건강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당신이 (밤이나 아침에 프리 바이오 틱과 예를 들면 칼슘) 다른 약물과 함께 걸릴 경우 효소가, 마음의, 그들은 아무 것도 손실되지 않았다 있도록 적절한 장소에 영양분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들 덕분에, 나는 다른 첨가제를 크게 느낀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분해 식품은 쉽게 및 더 나은 도움
나는 인해 복부 부상으로 모든 식사와 함께 지난 20 년 동안 소화 효소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브랜드를 시도 말할 때, 날 믿어. 그리고 난 내가 그들 모두를 시도 알고, 여러 가지 건강 식품 상점에서 일했다, 그래서했다. 그러나,이 내 책에있는 수상자이다. 품질과 가격은 최고 중의 최고입니다. Ican't이 제품에 대한 충분한 사람들을 말한다. 감사합니다, iHerb 팀, 오레곤에서 레이아 V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식물 효소
식물 효소를 섭취하는 이점은 매질의 pH에 ​​크게 의존하지 않으며, 광범위한 pH와 온도에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위장에서 환경은 매우 산성이며 소장에서는 알칼리성입니다. 그러므로 동물 (췌장) 효소는 장내에서만 작용할 수 있으며, 위장과 장내에서 식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성 : - 아밀라아제는 이미 입안에있는 탄수화물 음식 (감자, 베이커리 제품, 시리얼)을 분해하기 시작합니다. 그녀의 참여로, 전분이 포도당으로 전환됩니다. - 셀룰라아제는 거친 섬유를 절단하여 곡류, 과일 및 채소의 동화를 개선합니다. - 유당은 유당 (유당)을 포도당으로 분해하여 유제품의 동화를 개선합니다. - 단백질 분해 효소, 파파인 및 브로 멜라 인은 단백질의 아미노산 분해를 촉진하고 산성 및 알칼리성 위장관에서 활발히 작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소화 효소의 결핍에서 소화 효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췌장의 외분비 기능의 불충분; - 증가 된 가스 형성 (부패성 미생물의 활동으로 인한); - 불충분하거나 과도한 체질량 지수; - 단백질, 지질, 탄수화물 물질뿐만 아니라 섬유, 전분, 유당 및 복합 당의 절단을 위반한다. 변비 또는 설사 경향; - 다양한 기원의 알레르기 반응 경향; - 만성 췌장염. 동물성 지방을 소화 지방산으로 나눠서 비타민 A와 D의 동화 작용을 돕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의 세련된 세트! 하지만 장기간 사용합니다.
1 창자 하루 (점심 또는 저녁)에 문제가있는 경우 촬영은 충분하다. 어떤 물집이없고, 버블 링. 항 염증 치료를 수행하려면 7-10 일 동안 식사 사이에 하루에 2 번 1 캡슐을하는 면역 체계를 지원합니다. 의사 - 위장병 약물은 우리가 그러한하지만 여전히 240 캡슐 비싼이없는 후회의 말에 승인됩니다. 우리는 서로를 명령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갑의 가격이 보관할 몸 건강 & 돈!
이 가격에서 240 캡이 효소는 가장 저렴한 놀라운 품질입니다. I는 배가 덜 부풀어과 아니에요 (10 파운드 잃고 그것을 떨어져 유지). 단백질 분해 enzymes.I에서 공동 pains.Probably의 소멸 내 친구의 보고서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내 혈압가 다운되었습니다. iherb는 myherb입니다. 사랑해!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효소
효소는 내가 가장 좋아 할 수는 없지만 edy.Ne는 위의 무거움이 효소가 현저하게 교체 vesch.S 그들의 도움 치료 많은하지 pohudela.Voobsche이었다 전에 40 분 동안 horosho.Pila 하나의 캡슐을 하루에 3 번을 dovolna.Rabotayut zabolevaniya.Fermenty는 촉매 효소 중 하나 두 번째 분자 화학 반응의 수천을 촉진 할 수 있도록 pischevarenii.Interesno 등의 화학 반응을 촉진 역할을한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의 삶에 효소
나는 두 번째로 효소를 가지고! 세 가격-kachestvo.Lyudyam에 매우 만족조차 의심, 효소를 가지고 여부가 없습니다. 충분한 자체 효소의 공급 또는 정기적으로 수신 데이터 효소, 상당히 snizhaetsya.Vozrastaet 능력을 적극적으로 sloprotivlyatsya 질병과 건강 유지를 많은 질병 발생 위험이 있으면 당신이 내 댓글 유용했다 zhizni.Esli을 즐길 결과적으로 더 중요한 힘과 축적, 예 "를 클릭하십시오 "))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그러나뿐만 아니라 더 나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더 나은 소화 효소 중 하나입니다. 효소는 우리 몸의 모든 신진 대사 기능에 필요합니다. 심지어 효소에 필요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작동합니다. 우리가 미처리 때 않은 원시 음식, 음식에있는 효소는 자연스럽게 음식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위장이 휴식을 위해 약간의 작업을 남겨. 우리가 처리 또는 음식을 요리 먹을 때, 모든 효소는 죽은 우리의 몸은 작업을 완료하는 효소를 많이해야합니다. 우리의 췌장 (주요 효소 생산자는) 다른 신체 기능에 필요한 효소를 효소를 생산, 심지어 전환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우리가, 졸린 부진 느낌과 무거운 가공 또는 조리 된 식사 후 에너지 충돌을 갖는 이유도 궁금하다,이 이유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대신 생 과일과 야채를 많이 먹을 때이 동일하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은 음식을 생산하는 효소를 전환하는 경우, 실제로 신체적, 정신적 에너지, 면역 체계, 체력 등을 타협! 소화 효소를 복용하면 흡수에 대한 식품 영양 성분이 생체하게 음식에 대한 알레르기를 감소, 복부 불쾌감, 묽은 변, 복부 팽만 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당신의 췌장 떨어져 스트레스를합니다. 우리가 우리의 생활에서 효소의 제한된 양을 생산할 수 있다고 믿고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음식에 그것을 배기 싶지 않아요. 덜 만약 당신이 건강하고, 더 이상 당신의 인생을 사용합니다. 연구는 50 세 이상의 거의 모든 사람이 때문에 지나치게 강조에 췌장을 확대했다 보여 주었다! 효소 제품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또한 (단지 단백질 분해 효소, 리파아제, 아밀라아제 제외)에는 특수 효소 덜 일반적인 알레르기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저 강도 소화 조화 간주됩니다. 캡은 채식 매우 작고 삼키기 쉽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캡슐이 먼저 용해 또는 모자를 벗다와 그냥 먹기 전에 확보 할 수 있도록 식사 전에 5 분을 걸릴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투여 량은 가벼운 식사 또는 빠른 간식에 더 적합 찾을 수 있습니다. 무거운 식사를 위해, 당신은 아마 중간 고강도 소화 혼합 또는 여러 개의 캡슐을 복용하려고합니다. 가격에 관해서는, 240 캡 매우 저렴합니다. 생성물을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및 기타 결합제 / 유동 제를 포함 않는다. 주장처럼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에서 어떤 건강 효과가 있는지, 그것은 매우 논쟁의 여지가있다. 당신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알레르기의 원인이 의미하는 식품 전문 효소와 품질의 효소 제품을 원하는 경우 지금 음식 다이제스트 백금 또는 의사의 베스트 브랜드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리뷰 내 페이지를 확인!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것이 아니라 약한
내 몸이 무거운 대포 형 mezima 및 Creon에 사용되는, 그래서 처음에 나는,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하지만 몸에 익숙하지 않고 용량을 두 배로 물어 시작하지 않는 그들에게로, 식물에서 동물의 효소에서 벗어나 싶었다. 나는 주말이 큰 기복을 느끼기 시작 식사와 함께 정기적에 2 ~ 3 회 하루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음식은 위장에서 전쟁과 무거움의 느낌없이, 소화하기 매우 쉽게되었다. 복부를 받고 약 2 개월 내가 ustaivayte 아니라 이러한 효소로하지 않았다, 조용하고, 심지어 일부 첨가제 (예를 들어, 레시틴)이었다. 그럼 난 오와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 덜거덕 거리는 소리와 자만심이 일부 다시 똑바로 문제를 시작, 내가 다시 술을했다. 여기에 단지가 거의 끝났다, 나는 비교하고 지금 그들이 slabovatenkie 것을 깨달았다 것 등의 다양한 예약하려고 더 주문합니다. 하지만 가격 Iherb에 최고의 + 하나의 비율이 효소의 몇 가지 유형이있다 특히 때문이다. 나는 그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반 입학에 따라 권장하지만, 단일 투여에 대한 신속한 구제 지루한 사람들은, 더 강한 약물로 보일 것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암 프로토콜의 일부로
나는 지금 효소의 훌륭한 성질에 관해서는 쓰지 않겠지 만, 효소는 암 치료 프로토콜에 포함되어있다 (아버지는 4 단계를 가짐). 반 년 동안 우리는 비 전통적인 방법 인 효소로 치료를받습니다. 음식물 섭취량은 2 ~ 3 캡슐로 소화되지 않고 종양을 파괴합니다. 그것들은 큰 시스템의 작은 세부 사항입니다. 하지만 아빠가 더 좋습니다. 모든 건강!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효소로서, fermenty.Horosho는 염증을 감소 작업, 확실히 좋은 작업을하고있는, 마음을 정렬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 아주 이상한,하지만 매우 빠르게 효소에 의해 무게를 잃고, 나는 궁금해하고 해답을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재활용 효소는, 분해하거나 말할 수있는 필요 재활용, 혈액에 도착, 오직 물질, 자신의 유기체 단백질 (또는 예를 들어 근육)을 구축, 그럴 필요는 ... 문제는 ... 내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 무너 뜨리는 정확히 알고, 무엇을 만지지 않을 것을, 그래서 똑똑하고 그들이 얻을 혈액은 당신이 무엇을 음식과 함께 또는 공복에 당신이 그들을 먹을 ...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온 가족이 큰
대한 알레르기의 원조로 자리 잡았다. 그것은 오랫동안 효소 그것의 효과를 확신하고있다. 꽃의 계절에 아침과 밤에 식사 사이에 걸릴. 다른 단지를보십시오. 이 좋은 것으로 밝혀졌다. 엄마는 그녀가 좋아하는 무엇이든 먹을 이제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그의 딸이 속성 덕분에 오프 2 kg.Tsitata했다 발견 :에서 "나는 덜 될 것 같다"가족이 병에 "부착"너무 좋은 부엌으로 크기와 저녁 진출 봉사의 의미.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식물 효소는 GR8 있습니다!
나는 제목이 모든 것을 말해 생각합니다. 그들이 정말로 및뿐만 아니라 낮은 장내 할 필요가 어디 위장에서 작업이는 FAR 동물을 기반으로 효소보다 더 낫다. 나는 단백질 쉐이크를 포함한 모든 식사와 함께 1 또는 2를 취할.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웜 문제 해결
유당 불내증 및 소화 장애를 가진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제품. 팽창, 위장에서의 버블 링과 같은 위장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합니다. 건강에 미치는 영향으로 음식이나 불편 함뿐만 아니라 밤에 식사를 한 후 2 시간 동안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약물은 음식을 소화하지 않고 몸을 정화하는 작용을합니다. 아침에, 편안한 느낌. 좋은 보너스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는데, 세 번 주문하면 췌장이 게으르지 않도록 휴식을 취합니다. 리뷰가 유용했다면 손가락을 올리십시오. 고마워요! :)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이가 첫번째 패키지를 절단, 위장관에 문제가 시작이 -poterya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결과 - 빠른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조리 된 음식 -enzimy 허브 도움을 복용하기 전에 -Adopts을 직접해야 뭔가 깨달았다 때문에 친구의 추천에 처음으로 발주 GI 팽만감 -stabilizatsiya 무게는 받아 들일 음식 dostovlyaet 재미-경우 효소는 식물성 여성 호출 할 수있는 방법을 그렇게 받아 들일 수 없다 효소 - 저거 원시 샐러드를 먹기 전에 복용되었다 중지 모든 캡슐 건강 수프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맞지 않는
나는이 캡슐은 위장을 시작했다, 그래서 사용을 중지.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식사 사이에 받아 들인다.
아침에 공복에. 그 다음 4시와 밤에 1 시간. 이것은 식물 효소이기 때문에이 방법은 포 보코 첵 없이도 가능합니다. 중독성이 없으며 자체 효소의 생산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이 수용 계획은 효소가 음식을 소화시키지 않고 신체의 기능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식물 효소
나는 다른 리뷰 동의 -이 제품이 정말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그냥 당신이 먹을 때마다 하나없이 팽만감, 가스, 불편 함 등을! 나는 절대적으로 놀라게 해요! 정말 정말 작품! 워싱턴에서 고객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