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Doctor's Best, 단백질 분해 효소, 90 지연 방출 식물성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Doctor's Best, 단백질 분해 효소, 90 지연 방출 식물성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단백질 분해 효소, 90 지연 방출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24,63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Science-Based Nutrition
  • 광범위 단백질 분해 효소 포뮬러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Doctor's Best 단백질 분해 효소는 광범위한 식물성 단백질 분해 효소를 함유한 고효능 포뮬러입니다. 단백질 분해 효소는 체내에서 단백질을 소화하고 아미노산 성분으로 분해하는 기능을 합니다. 단백질 분해 효소는 신체의 정상적인 신진대사 기능을 지원하는 화학 반응을 촉진합니다. 지연 방출 식물성 캡슐은 적정한 흡수와 전체적인 면역체계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활성 성분들이 장 내에 이르도록 합니다.

  • 단백질 소화 지원
  • 정상적인 신진대사 기능 지원
  • 더 나은 흡수와 효능을 위한 지연 방출 식물성 캡슐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3 식물성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 3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브로멜라인 576 GDU
파파인 10,077,000 PU
아밀라아제 36,000 DU
리파아제 405 FCC FIP
중성 프로테아제 164,010 PC
균류 프로테아제 4.0 34,800 HUT
박테리아 프로테아제 65,250 HUT
루틴 30 mg
세라티오펩티다아제 120,000 SPU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사용: 매일 3 캡슐을 음식 없이 섭취하거나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지연 방출 식물성 캡슐(개량 셀룰로오스, 펙틴, 정제수).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효과가 그닥....
소화 효소로 효과 잘 보고 있는데 고기를 더 먹고 싶어서 구매해봤습니다 근데 추가 효과는 전혀 없네요 ㅠㅠ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무거운 해독 =주의
나는 효소의 이러한 유형은 나가서 독소에 대한 소기 것을 어딘가에 읽기 때문에이 샀다. 누구든지 그게 바로 돈이었다 썼다. 최근 키스 버그에 물린, 나는 독이 내 몸에서 놀고 있었다 말할 수 있었다. 내가 독소를 분해하고 거기에서 그들을 얻을, 단백질 분해 효소처럼, 거기에 뭔가를 보낼 수 파악하기 전에 2 주였다. 이 날없이 내일처럼 해독했다 - 나는 전체 시간 침전물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그것은 위대한 작품! 공복에 걸릴 - 효소 먼저 음식과 혈류의 두 번째 작업.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훌륭한!!
와우, 바로 큰 차이를 만들어! 두통 침대에 가서 그들과 함께 깨어 있었다. 즉,이 멋진 효소를 복용 떨어져 첫째 날 정도 갔다. 나는 몇 가지 다른 단백질 분해 효소를 시도했습니다. 다음은 지금까지 최선을왔다! 나는 염증 앞으로 대신 비틀 거리는의 고통을보고 ... 오프 훨씬 더 지금 내 일을 시작 해요. 좋은 물건! 고객 리뷰 사용할 수 또는 내가 이것에 대해 알고하지 않을 만들기위한 감사 IHerb.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효소 사랑
나는 두 번 몇 주 Nattokinaise와 함께 하루 동안 지금이 효소를 복용했습니다. 나는 심한 섬유 근육통, 만성 피로 및 전자파 과민증으로 고생. 나는 끊임없이 두 팔과 가슴을 가로 질러 덩어리 잎 거의 모든 사회 나 대중과의 접촉, 휴대 전화, 기지국 및 Wi-Fi 인터넷에서 직접적인 결과로 염증이 무엇입니까. 나는이 조건의 관리 모두를하고있다, 그래서 내가 할 수있는 아직 치료법을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3개월 - - 덜 노출 때로는 하룻밤 심한 경우 일주일 아래로이 효소와 낫토 2 주에서 내 복구 시간을 개선했다. 그것이 나의 피가 내가 더 잘 숨을 쉴 수 두껍게되지 않으며, 나의 에너지는 좋은 머물고있다. 나는이 제품, 단백질 분해 / 전신 효소의 훌륭한 조합을 사랑 해요. UPDATE - 난 지금은 거의 7개월 이러한 효소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아침에 공복에 3 캡을. 지난 몇 주 동안, 내가 아는 많은 사람들은 내가 어떻게 보는가 마른 체형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나의 무게는 50kg의 내 이상적으로 떨어 내 몸의 거의 모든 염증은 추락했습니다. 나는 매우 감동, 나는 모두가 이들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폐경에 오전 에스트로겐 지배 중간 주위 체중 증가와 가슴하지만 모든 이제 사라 싸우고 고투했다. 이 내 7개월 동안, 나는 또한 뭔가 다른 사람들이 검사를받을한다, 심한 헬리코박터 감염을 삭제하고 클리어하면, 이러한 효소 그냥 걷어 내 몸에 염증을 용해 같았다. 나는 지금이 복용을 중단하고 싶지 않아요. 그들은 놀라운 다름 없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기 지원
내 다이어트를 제한하더라도 주로 유기, 영양 권장 음식, 내가 자주 비 대한 느낌과 밤에 나머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나는 침대 전에 이러한 단백질 분해 효소를 취할 때, 나는 더 편안한 밤의 휴식을 가지고 부풀어 기분이 일어나하지 않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그것이 작동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긴 휴식 후 이러한 촬영 시작 때마다 나는 두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나는 내 몸에 폐기물을 제거하고 있기 때문에 생각합니다. 며칠 후 그들은 나를 기분이 훨씬 더 확인! 나는 효소 하나가 취할 수있는 최선의 일은 생각! 실제로 질병이 하루 효소 횟수를 다량 사용하여 경화 될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있다. 지금 잠시 동안 다양한 목적에 대해 서로 다른 효소를 많이 사용 후 나는 같은 느낌하기 시작했다. 나는 다시는 효소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와우!
필자는 좋은 결과가 그래서이 사람이 일을했지만 내가 그들로부터 엄청난 혜택을있는 확인하지 못할 Serrapeptase 및 Wobenzym와 함께이 복용했다. 고통스러운 바삭 바삭한 어깨는 상당히 완화했다, 그래서 그것이 문제가 염증했다 확신 할 수 있습니다. 효소가 아래로 유지하면서 이제 염증을 일으키는 그냥 알 필요가있다. 임 그래서 안심! 부작용은 말할 없습니다. 내 팔에 재료와 같은 일부 울퉁불퉁 셀룰 라이트가 너무 사라졌다 (I는 남성, 46 살거야) 당신이 먹기 전에이 걸릴 경우, 그들은 소화 단백질에 도움이되지만 공복에 그들을 가지고가는 경우에, 그들은 청소하는 것이 나타납니다 이 안 된 예금과 단백질의 비트의 몸까지! 보너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만족
그것은 NEEM, 레드 클로버, 옐로우 독, 기생충 정화보다 더 효율적으로 내 아들의 사춘기 여드름을 지 웁니다. 나는 곧 더 자신의 간을 강화 우유 엉겅퀴, 아티 초크 N 민들레 뿌리 조합을 추가 해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니 내가 예상
나는 다른 효소, Zymessence 및 Wobenzyme N이 정확하게하려고 노력했으며,이 브랜드는 내가 무엇을 시도했다 훨씬 떨어진다. 나는 만성 통증과 염증을 가지고 있고, 의사의 베스트 나를 위해 유효하지 않았다 심지어 6 일. 나는 다른 두 가지 중 하나에 돌아 갈 것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 염증
내 소화 시스템 복구에 도로에 염증을 줄일 수 있도록, 그들을 사용에서 지금까지 너무 좋아.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베스트 권리입니다!
나는 보충에 같은 빠른 응답을 한 적이 없다. 내가 처음 병을 완료했다 전에 나는 에너지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이것은 내 정상적인 PMS 시간 동안 발생하는 일, 그리고 내 에너지, 기분과 대처 능력의 차이에 놀라게했다. 나는 확실히이 제품을 계속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통증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보충
내가 인해 부상으로 그녀의 어깨와 목에 통증이 있었다. 나는 스테로이드 주사 및 진통제에 있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심각한 부작용을 제공 제외하고는 작동하지 않았다. 최고의 단백질 분해 효소, 염증 및 통증 덕분에 완전히 사라 졌어요. 나는 암 및 잇몸 질환 예방 등의 다른 건강 혜택을 최고의 단백질 분해 효소를 복용 계속.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Excema
나는 3 × 3 태블릿에서이 제품은하지만, 조심 작품 심각한 evzema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먼저 피부 아래에 빨간색 덩어리 먼저 탈출 가려움을 없애 약 한 달 후 피부에 우수한 제품을 클리어한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통증은 감소
반으로 vicodan 사용을 잘라; 통증은 허리 감소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솔직히!
Wonderful drug! 항 기생충 치료 프로그램의 일부로 보았을 때 관절의 통증은 며칠 만에 사라졌습니다. 이제는 내 손을 등 뒤에서 조용히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몇 달 전에 고통없이 입에 커피 한 잔을 가져다 줄 수도 없었습니다. 고통스럽고 손이 부었습니다. 아침에 민감성을 회복하기 위해 30 분 동안 그것을 개발해야했습니다. . iherb와 리뷰를 쓰는 데 5 분의 시간을 후회하지 않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피부 알레르기가있는 사람들을 위해 항상 좋은
물론 내가 정기적 양에 내가 알레르기가있어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것이 아니 .. 내가 거의 알레르기이 치료를 고려, 말을 아직 ... 천천히 알레르기를 소개합니다 마지막으로 내 시스템을 조정할 재에 이 proteolytics의 도움으로! 생명의 은인!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돈을위한 최선의 소화 효소
이 제품은 돈을 위해 단백질 분해 소화 효소의 가장 높은 농도를 가지고있다. 이 제품은 특히 테스트하지 않지만 / 소비자 연구소에 의해 평가, 테스트 한 다른 모든 의사의 베스트 제품은 승인 된 목록에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화에 따라이 제품에서 높은 신뢰 수준을 가지고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효소
나는 그들이 내가 본문에 악성 콘텐츠를 거라고 없애 신 수있는 방법을 다른 웹 페이지에서 읽을 만성 허리와 좌골 신경통의 통증이 3 개월 후, 나는, 단백질 분해 효소를 시도했다. 내가 전에 보충제를 사용하지 않은 것처럼 나는 처음에 약간 회의적이었다,하지만 난 정말 그들이 어떤 영향을 끼쳤다 믿는다. 물리 치료사, 의사와 경막 외 다음에서 통증 관리 기술과 함께, 난 이전에 만성 통증의 발병에 매우 긴 시간에 내가 가진 것보다 더 나은 생각합니다. 난 그냥 내부에 건강 인의 전반적인 느낌이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식사 중 췌장 효소 또는 식사 중 혈액 차단제
나는 모든 유익한 방법으로 나의 유방암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암세포 프로토콜을 따르는 것뿐만 아니라, 나는이 단백질 분해 효소를 섭취하고 밤중에 내 독소를 제거하여 내 LYMPHATIC SYSTEM을 향상시킵니다. 나는 그 무딘 느낌과 매일 더 살아있는 느낌이 적다. 아밀라아제, 리파아제, 프로테아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때로는 췌장 효소로 섭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췌장 효소가 충분하지 않은 환자의 음식물 소화 개선"[미국 FDA]. 아마도 저에게는 과잉이라고 생각되지만, 소화 / 췌장 효소가 우발적으로 부족할 때 편리합니다. 경고 : 내가 구입 한이 태블릿의 마지막 배치는 야채 썩음 냄새가났다! 나는 더 이상 품질을 신뢰하지 않는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강력한 효소
저는이 효소들을 한동안 사용 해왔고 항상 좋은 결과를 보았습니다. 식사 사이에 잡히면 축적 된 소화되지 않은 동물성 단백질의 몸을 깨끗이합니다. 나는 관절통을 앓고 있었지만 이제는이 효소와 다른 정화 과정 덕분에 모두 사라졌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을하고있는 것 같다
단백질 분해 효소, 초유 높은 IG, GR8-Dophilus, 액체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B-50, 아연 사이에, 나의 새는 창자는 매우 잘 치유된다! 또한 사과 사과 식초와 꿀 물을 마시는, 그래서 나는 완전히 정리 될 때까지이 모든 일을 계속하겠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