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MRM, Digest-All, 100 식물성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MRM, Digest-All, 100 식물성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MRM, Digest-All, 10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6,97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가스와 더부룩함 완화에 도움
  • 소화와 영양분 흡수에 도움
  • 건강 보조 식품
  • GMP 우수 의약품 제조 관리 기준 인증 시설에서 제조
  •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식물성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 5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
    Digest-All 허브 혼합
    페퍼민트 잎 & 잎 추출물 생강 뿌리 추출물, &트리팔라(40% 탄닌 - 체블릭 미로발란, 암라, 벨러릭 미로발란)
    700 mg
    Digest-All 효소 혼합 471 mg
    아밀라아제 15,000 DU
    글루코 아밀라아제 110 총
    프로테아제 I 50,000 HUT
    프로테아제 III 100 SAP
    말타아제 100 DP
    리파아제 1,000 FCCLU
    락타아제 1,000 ALU
    프로테아제 II 7,500 PC
    CereCalase
    (헤미셀룰라아제, 베타-글루카나아제, 피타아제)
    150MU
    셀룰라아제 150CU
    인베르타아제 25 수호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2 캡슐을 매 식전에 섭취하시거나 의료 전문의의 조언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캡슐(식물성 셀룰로오스와 물)과 쌀겨.

    우유, 계란, 땅콩, 견과류, 생선, 조개 및 갑각류, 대두, 밀, 글루텐 또는 효모 성분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과민성 대장증상 완화를 위해 구입
    가스가 차고 배가 아픈 증상을 빠르게 완화해줍니다 재구매 의사있으며 가스제거등의 기능은 좀 아쉽습니다

    2번째 후기★★★★★
    남친이 가스 찬다구해서
    자주 가스차서 힘들어해서 산건데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영 아직까지는 잘모르겠어영 언니는 가스찰대 먹으면 직빵이라 해서 산건데 ㅋㅋ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
    음식에 포함 된 영양소의 모든 필수적인 소화 효소는 완전히 볼 수 있습니다. 다시 정상화 중량을 선호 신진 대사를 개선, 췌장의 부하를 줄이고,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산 - 알칼리 균형 regudiruyut 항 염증 효과. 같은 콩 또는 원시 야채, 때문에 낙농 제품으로, 섬유를 소화 도움이 좋음 그것은 우유 설탕 유당, 견과류를 소화 락타아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뱃속에 가스 팽만감, 변비과 무거움을 제거합니다. 약간 때문에 호흡 향상 그것은 민트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영양소 흡수를 향상 생강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효소는 화학 성분에 몸에받은 음식을 무너 뜨리는 도움이됩니다. 이 영양소 흡수의 의도 된 목적에 사용되는 혈액으로 흡수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을 배운 데, 몸은 성장, 복구, 에너지 생산이나 저장을 위해 다양한 조직으로 보냅니다. 소화 효소 - 세 가지 주요 영양소의 분해에 관여하는 특정 화합물 : 단백질, 탄수화물과 지방. 산 - 알칼리 균형을 조정합니다. 프로테아제 개 아미노산 흡수되도록. 과학자들은 60 년대의 단백질 분해 효소의 유익한 효과를 발견하기 시작했다. 프로테아제는 처음에 선수 부상, 염좌 및 골절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이되었다. 이 효소는 염증을 일으킬 분자의 생성을 줄일 수있는 것으로한다. 과다한 염증은 근육의 회복 지연 때문에 효소 손상 후 발생하는 염증의 양을 제한하는 근육 건물을 느리게하고, 복구 프로세스에 빠르다있다. 프로테아제는 손상된 근육 및 관절 복구하는데 필요한 혈중 아미노산의 수를 증가시킴으로써 회복 속도. bolshik 수량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당신이 당신의 소화 우려되는 경우 당신이 과식하는 경우, 두 kapsula- 품질이 좋지 또는 정크 푸드, 지방, 뭔가를 먹고 경우에도 당신은 좋은, 쉽게, 또한 위의 메스꺼움, 속쓰림, 무거움에 도움이 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하지만 ...
    냄새 및 캡슐 민트 맛 생강. 그것은 건조 생강, 민트 분말을 느낀다. 나는이 캡슐 도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몇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짐승"캡슐 형의 축제 또는 Mezima.Vse 여전히 그들을 살 것 같은 너무 많은 수 없습니다. 고대부터 인도에서 알려진 신체의 회수 및 정제를위한 아유르베 fitodrug - 플러스 그들은 Triphala의 세 번째 구성 요소 (도 triflyl 및 Triphala으로 철자)가 있습니다. 그 구성 말린 과일 mirobolanovyh 제품군에 의한 놀라운 치유의 속성 Triphala 분말. Triphala는 독소의 몸을 정화하고 조직을 젊어지게하는 뚜렷한 기능이있다. 아마 이러한 질병이 Triphala 도움이되지 않은 경우. Triphala 점차 otvsevozmozhnyh 독소를 창자를 깨끗하게뿐만 아니라 소화 불을 강화뿐만 아닙니다. 다른 완하제 달리 부작용이 없다. Triphala는 신체의 내부 세력의 교정자의 균형, 그것은 사람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시력을 향상, 혈액을 정화, 뇌에 혈액 공급을 정상화한다. 내 리뷰가 당신을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제품
    나는 거의 리뷰를 작성 없지만,이 제품에 나는 하나를 작성하는 의무를 느낀다. 나는 사람이 나는이에서 gotton 한 구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나는 내 동료 인간에게 서비스를 할 것입니다. 나는이 효소에 대해 충분히 좋은 것들을 말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나의 구원의 은혜입니다. 나는 때때로 부진 소화 처리합니다. 내가 nightime 캔디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때로는 밤에 나를 유지합니다. 나는 편안한이고 나는 쉽게 잠을 후퇴 부진 소화에서 약 10 분 잠을 기울인다 경우 말 그대로, 하나 또는 이들의이 걸릴 수 있습니다. 난 그들을 너무 많은 임 두려워 그들이 그렇게 나는 보통 내가 여기서 뭔가를 주문 병마다 구매 중단됩니다 사랑 ...을 비축했습니다. 또한 식사 또는 소화 불편 다른 종류의 후 복부 팽만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발견하기 전에 난이뿐만 아니라 반 일을 didnt한다 슈퍼 고가의 효소를 구입하는 데 사용. 그들은 놀라운 제품입니다. 하나님은 우수한 소화 제품을 만드는 회사를 축복.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Digest-All - 당신에게 효과가있을만한 인상적인 재료.
    훌륭한 성분 .... 그러나 이것들은 나의 소화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모두 다 다릅니다. 내 위장을 위해 일하는 유일한 것들은 건강한 기원과 값 비싼 것들입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드 : ASO-8-2-7-8 (없이 -) 10 % 할인!
    소화 불량에 사용. 지금까지 그 일이!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 도우미
    모든 식사와 함께 아주 좋은 소화 효소. 그것을 다시 살 것이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허브 캡슐
    영양 보충은 소화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유당 우유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상대적으로 큰 캡슐 전체 허브, 허브 냄새. 잘 작동, 유제품에 동의합니다. 치즈 샌드위치 하나의 캡슐을 가지고 들어, 요구르트 나는 두 캡슐을. 그냥 과일과 채소의 소화를 개선하기 위해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먹기 전에 15 분 걸릴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있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감사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이제스트 - 모든
    "선택의 모든 풍요 로움으로 - 대안이 없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이러한 효소를 좋아했다. 나는 지속적으로 그들을 마신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 작동합니다.
    다른 많은 소화기를 시도한 후에, 나는 이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잘 작동한다는 것에 유쾌하게 놀랐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trochechku에!
    한방 효소는 의사가 처방했습니다. 재판에이 효소에서 작은 다이제스트 다이제스트 골드를 가져갔습니다. 그리고 그들과 비교할 때, 이것들은 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 (제 경우). 아닙니다. 2 ~ 3 정을 복용하면 그 효과가 증가하지만 여전히 다이제스트 골드는 아닙니다. 한 은행과 다른 은행의 효소 양적 구성은 매우 다릅니다. 캡슐의 크기가 크고 삼키는 데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플러스는 가격에 기인 할 수 있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
    당신이 먹기 전에 20-30분을 마시는 경우는, 소화를 도와줍니다. 다음 내 의심 남편이 정식 버전을 구입 주문, 조사 해보세요 :)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에지 MRM 절단
    나는, MRM을이 브랜드를 사랑 해요. 그들은 앞서 자사 제품의 많은과 곡선입니다. 당신이 검사에서 체중을 유지하는 보충 요법을 개발하는 경우, 당신은 소화 효소를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이 느슨한 무게를하려고하지 않더라도, 그들은 잘 에너지의 전체 자신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고, 그들은 당신이 당신이 정말로 "건강"음식을 섭취하고 있지만 창자가 영양분을 흡수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의 위장관에 의해 흡수되는 먹는 음식의 모든 영양소, 당신은 당신이하지 않는 혜택을 얻을하지 않을 것을 보장 소화 효소를 가지고. MRM에 의해 다이제스트-ALL은 최고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사랑
    신선한 효소의 기호 - 강한 냄새. 복부는 작동 = 증거를 축소.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설사 문제 해결
    나는 2 년 넘게 설사로 strugling, 나는 내 소화를 제어 할 수 없었고 내가 집을 떠날 때마다 내 바지를 문자 그대로 두려워했다 ...이 제품 덕분에 나의 소화가 훨씬 더 나아졌으며 화장실 방문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에 대해 대단히 감사 드리며 계속 사용하겠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저렴한 가격!
    여러 MRM 제품을 사용해 왔으며 높은 품질과 공정한 가격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소화기 보조제는 가끔 음식이 팽창하거나 불편 함을 느끼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들은 일을!
    좋은 소화 효소! 다음, 배를 압박하기 때문에 긴 시간이 버섯을 먹지 않는다. 파티는 내가 진심으로 버섯을 먹고 소름 끼치게했다, 저항 할 수 없었다. 음, 모두 내가 위를 올려 것 같아요. 나는이 효소를 기억하고 식사 후 1 캡슐을 먹었다. 잊어 버섯과 위장 소개. 동료는 먹을 수 위의 불평했다. 그는 그녀에게, 다음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캡슐을 주었다. 이제, 캡슐은 항상 나와 함께, 정말 효과가 좋아!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IBS의 문제가있어서 소화에 도움이되는 좋은 제품이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미
    작동하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너무 강함
    나는 이것 이후 정말로 큰 위장 문제를 겪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