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Life Extension, 인헨스드 슈퍼 다이제스티브 엔자임, 채식주의 캡슐 60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Life Extension, 인헨스드 슈퍼 다이제스티브 엔자임, 채식주의 캡슐 60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Life Extension, 인헨스드 슈퍼 다이제스티브 엔자임, 채식주의 캡슐 60정


제품 가격:₩18,71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최상의 소화 증진
  • 건강보조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식사 후 소화가 잘 안되서 불편하시나요? 한 가지 이유는 나이가 들면서 몸에서 생산하는 소화 효소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인헨스드 슈퍼 다이제스티브 엔자임  은 췌장에서 분비되어 다양한 pH 환경에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소화를 돕는  아밀라제, 프로테아제, ,  리파아제  를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제제로 노화와 관련된 소화 장애를 이겨내십시오.

한 눈에 보는 장점

  • 건강한 소화 지원
  • 영양분 흡수 촉진
  • 세 가지 유형의 소화 효소 제공
  • 다양한 위장 pH 환경에 적응하도록 만들어진 제품
  • 식물성 효소 포함
  •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기타 영양분의 소화 지원

더 좋은 건강을 위한 소화력 향상

인헨스드 슈퍼 다이제스티브 엔자임은  아밀라제, 프로테아제,  리파아제, 를 비롯하여 식물성 효소 블렌드를 포함한 다수의 강력한 효소를 제공합니다. 연구에 의하면 소화 효소를 보충하면 최상의 소화를 증진하고 섭취한 음식이 더 잘 흡수된다는 점이 밝혀졌습니다. .  이 새로운 제제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유제품의 유당, 그리고 소화되기 어려운 채소의 섬유소가 더 잘 소화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입니다.  또한, 시중의 많은 효소 보충제보다 더 강력한 효능을 지닌 제품으로서 더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소화 효소를 제공해 드립니다.

이제 식사 후 항상 편안함을 느끼십시오 오늘 인헨스드 슈퍼 다이제스티브 엔자임을 여러분의 식이요법에 추가하세요. 최대의 효능을 위해서는, 식사 직전에 캡슐 1개를 복용하십시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채식 소화 효소 혼합 (공급)
프로테아제 SP (A. oryzae, B. subtilis) 25,000 FCC (HUT)
Bromelain (A. comosus) 800,000 FCC (PU)
아밀라아제 (A. oryzae) 10,000 FCC (DU)
Lactase (A. oryzae) 2,000 FCC (ALU)
셀룰라아제 (T. longibrachiatum) 2,000 FCC (CU)
리파제 (C. rugosa) 7,500 FCC (FIP)
208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라벨 전체를 주의 깊게 읽고 사용 방법을 따르십시오.

하루 1~2회 주요 식사 시간 전에 1캡슐씩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권장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세 결정질 셀룰로오스, 말토 덱스트린, 지연 방출 캡슐 (하이 프로 멜로 오스, 정제수, 젤란 검), 중간 사슬 트리글리세리드.

우유, 콩, 밀가루가 들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아직
다른걸 안먹어봐서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효과 있는거 같아요. 오래 앉아잇어서 소화가 좀 안되는데 너무 안될땐 자발적으로 일일 일식할정도로요... 좀 나아진거 같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수분 보전에 좋다.
우연히 공복에 복용하면 물 한 모금을 잃게된다는 것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만성 피로 / 불쾌감 문제가 수년간 지속되면서 증상 중 하나는 수분 보유력과 낭창 주위의 팽창입니다. 내가 아침에 이러한 첫 번째 일을 마시면 30 분 전에 마시거나 먹을 음식을 먹기 전에 마시는 모든 음료수를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적으로 소변을 보냅니다. 거의 1 년 동안 이런 식으로 일해 왔고 계속 일하기를 바랍니다. NB : 나는 그들을 완전히 비어있는 위장에서 섭취해야하며, 적어도 30 분을 기다린 후에 이뇨제로 행동하십시오.

2번째 후기★★★★
아직
다른걸 안먹어봐서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효과 있는거 같아요. 오래 앉아잇어서 소화가 좀 안되는데 너무 안될땐 자발적으로 일일 일식할정도로요... 좀 나아진거 같아요!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경고 - 레이블 NOT true
제품 라벨은 그렇게 될 것이라고 말한 것이 아닙니다. 대신, 내가받은 것은 내가 알레르기가있는 3 가지 추가 첨가제를 가졌습니다. 이것은 웹 페이지에 표시된 레이블이 아니며 태블릿을 받았을 때 우연히 읽었을뿐입니다. 라벨에 관한 그 밖의 모든 것은 동일했지만 어쨌든 알레르기가있을 때 알레르기가 있고 반응을 피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을합니다. 라벨이 그들이 말한 것이 아닌 경우 여기에서 다시 구매를 믿을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기
환상적인 제품. 전에 시도한 다른 효소보다 훨씬 좋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胃弱에 효과
노인에서 胃弱 어머니가 마시고 있습니다. 기름기있는 식사 시간은 넉넉하고 있습니다. 마신 때가 가슴이 발생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가없는 효소
가격은 효과에 직접 비례합니다. 그래서 나는별로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것 같아
개, 테리어 yokshersky 주문, 우리는 쿠싱 병을 진단. 나는 훨씬 더 ashwagandha을 복용 후, 아주 나쁜 느꼈다. 위 덜 빨갛게가 사라졌다되었다, 장난감 놀이가 시작되었다. 확실히 치료,하지만 확실히 조건을 향상시킵니다. 이 용량은 적절한 개입니다. 내가 더 기분주지 않으면 나는 개에게 저녁에 2 회 1 정을 제공합니다. 개 3kg 무게. 따라서, 나는 성인 인간의 낮은 복용량의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별로
식후 위 기대어에 리뷰를 참고에 구입했습니다. 몇 번 사용했지만, 나에게 복부 팽만감이 강해지고 위장도 양념이 더 괜찮은 결과. . 다른 사람을 찾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리피 중
여러가지 소화 효소를 시도했지만 내게는 이것이 1 번이었습니다. 위의 무거운 느낌이 없어 살찌기 어려운 것 같아요.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허리 통증은 없어졌습니다
최근 과식하거나 기름을 먹거나하면 오른쪽 허리가 아파 때문에 소화 효소에 의지 해보기로했습니다. 과식 후 1 캡슐 마시면 가득 먹고 배는 힘든이지만, 허리 통증은 없어졌습니다. 잠시 계속 보려고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을 좋아하십시오
이 제품은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소화와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물 보존을 줄이는 데 도움이된다고 말한 또 다른 글을 읽었으며 나는 그것이 사실임을 발견했다.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하고 적극 추천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능 좋아!
여러가지 소화 효소를 시도했는데, 이것이 그 중에서도 중량이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성분은 좋은 여부를 정확히 알 수 없지만, 효능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벌써 몇 번 샀다. 많이 먹은 날은 2 회 마신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권하다
보통 사람들은 보통 쌀만 먹는다. 파파야 샐러드로는 소화가 잘 안되며 천천히 먹거나 때로는 먹지 않습니다. 또는 고기, 전분, 매우 팽창 된, 공기 가득 그러나 무거운 식사 전에 이것을 먹으려 고 노력하십시오. 정말 도움이됩니다. 다시 사야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매우 균형 잡힌 식!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thrashka mast hev를 먹는 연인들을 위해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 효소
나는 대장염으로 고통받습니다. 나는 이것이 나의 소화에 도움이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통증이 적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도움
음식을 쉽게 소화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므로 음식을 먹은 후 불편한 위장을 가지지 않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아직 시도하지 않았다.
나는 LifeExtension을 신뢰한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은 훌륭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이 작동하고있는 것처럼 느끼기 때문에 이것을 소화 효소로 좋아한다. 비슷한 제품을 시도했지만이 제품이 가장 좋습니다. 시장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물건들
그게 내가해야 할 말이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