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American Health, 엽록소가 있는 파파야 효소, 250 츄어블 정제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American Health, 엽록소가 있는 파파야 효소, 250 츄어블 정제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American Health, 엽록소가 있는 파파야 효소, 250 츄어블 정제


제품 가격:₩9,58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식사 후" 보충제
  • 천연 소화 효소 지원
  • 영양 흡수 증진
  • 채소 제조
  • 소화 건강
  • 식이 보충제

엽록소를 가진 우리의 유명한 브랜드는 "식사 후" 완벽한 지원을하는 데 도움이되며, 매일 소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보충제 입니다. 적절한 영양소의 흡수를 촉진하는 동안 우리는 파파인, 아밀라아제와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소화에 도움이 되는 프로테아제 효소와 갓 익은 파파야 열매의 최고 품질을 결합합니다. 우리의 제조법은 비효율적인 소화를 도울 수있는 이상적인 선택을 제공합니다. 나쁜 맛을 줄이고 숨을 달게하는 동시에 위장 건강을 촉진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맛있는 천연 파파야 효소를 섭취하세요.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83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총 탄수화물 <1 g <1 % **
설탕 <1 g ***
Papain (Carica 파파야에서) (과일) 45 mg ***
프로테아제 (Aspergillus oryzae 유래) 6 mg ***
알파 - 아밀라제 (Aspergillus oryzae 유래) 6 mg ***
파파야 열매 (Carica papaya) 3 mg ***
엽록소 (알팔파) 3 mg ***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인 경우, 식사 다음에 세(3)정을 씹으시고, 매일 1-3번 섭취하세요, 또는 필요할 때 입에 한 (2) 또는 두 (2) 정을 넣고 녹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자당, 탄산 칼슘, 식물 스테아르 산,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옥수수 전분, 파파야 향료, 데이트 파우더, 과당.

글루텐, 효모, 밀, 우유 또는 유도체, 유당, 콩, 계란, 자몽, 방부제, 인공 색소, 나트륨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이거 안살려구요.
이거 먹고 소화잘되서 살쪘어요!!!!!!!!! 다른거보다 효과좋은듯...다여트가 안되요;;;;없던 식욕 돌아오고 살찌고 다신 안사!!!!!!

2번째 후기★★★★
확실히 효과 있어요 ㅎㅎ
산지는 몇 달 되었는데.. 구입한 이유: 그 당시에 소화가 잘 안되고 가슴 중간쪽에서 가스가 배출이 안되고 두드리면 나오더라구요. 거기에 트름+방귀 냄새가 작렬이었어요ㅋㅋ;; 밥먹을 때 같이 먹었구요. 이거랑 유산균+fos까지 같이 먹으면 효과 진짜 좋아요. 정말 거짓말아니고 방구냄새가 2틀째부터 연해지더니 몇일후엔 냄새가 안나더라구요...너무 신기해서 잘 챙겨먹다가 요새는 소화가 적당히 되어서(아주 잘 되는 건 아님..)가끔 고기 먹거나 과식할 때 챙겨먹습니당! 장기복용하는 것도 좋진 않을 것 같아서 필요할 때만 먹어요^^

3번째 후기★★★★★
애완동물용! ^ㅅ^
사람용으로 저도 먹고 저희집 애완동물도 먹어요! 색소도 없고 식물성 제품이라 안전하네요! 맛도 과일즙 맛이 나요! ^ㅅ^

4번째 후기★★★★★
좋아요
소화안되 더부륵할때만 하나씩먹어요. 속은 편안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
나는 두 번째 은행 주문 나는이 효소의 대부분이 21stCentury에서 유사하다 좋아한다. 이 작품은 확실히 더 낫다! 그들은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소화에 도움이 즐거운 맛을 가지고있다. 또한, 그들은 몸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 엽록소, 이외의 효소를 포함하고 일반적으로 매우 도움이됩니다. 무거운 식사 3 tabletochki 소요 후이 거의 그것이 있지만, 단지에 3mg, 내가 지속적으로 효소를 사용하지 않는 :)도이 용량에서 잘 작동 있다고 생각하고, 필요한 경우. 측면 아픈 경우에, 나는 하나를 해결하고, 그것은 모두 사라집니다. 가슴 앓이 남편은 매우 유용하지만, 그 잘되지 않습니다. 은행은 오랫동안 충분히 거대하다. 우수한 제품! 주문해야 더 :) * 내 평가는 유용 경우, 하단 : 감사에서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쁨! 나는이 tabletochek없이 하루 살지 않습니다!
가장 인도적인 가격에 우수한 효소, 당신은 600 개 조각 및 엽록소가없는 패키지를 가지고 특히.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큰 도움이 더 pobochek이없는 신속하게 가슴 앓이 공격 (공격 쉽게 제거를위한 충분한 저 1 개) 완화, 위장에는 중력이없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지방을 분해하지만,이 가격에,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말도 - 파파인의 일환으로, 아밀라아제는 프로테아제 (단백질 분해), 아아,하지만 리파제 (탄수화물을 분해)! 감점, 나는 완전히 흰색 정제는 엽록소가 될 수 있는지 이해가 안 돼요? 아마도 뭔가 내가 잡을하지만, 그것없이 가지고 시작하지 않습니다 - 250PCS 포장 - $ 100 저렴, 모양이나 맛에서 차이가 없음에, 그러나 무색을 방출 무엇이다? 잡다한 누가 나 연락처 -napishite에서)) 그리고 또 다른 마이너스 알 - 구성에 주목 - 당뇨병 환자 또는 섭취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설탕 내용이다. 그리고 방금 소화 문제가 있다면, 아마도 그것은 여전히 ​​간단한 sostavchik 총 600 개 정제 850 루블에 대한 가격 당신을 위해 너무 "쉽게"이 첨가제의 뜻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내 리뷰는 여러분의 선택을, 모든 리뷰를 볼 수 위의 사용자 이름을 클릭합니다 "예"를 클릭 도왔다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 자체이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달콤한 애인만큼 맛있다. 얼마나 효과가 있기 위해서 마실 필요가 있는지, 21 센추리에서 파파야 효소가 훨씬 더 효과적인지, 한 타블렛 과식 후의 효과가 이제 막 큰 냄비에 합당하다는 것을 나는 모른다. 내 의견을 도왔고 "예"버튼을 클릭하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 즐거움도 아이들이 먹고
주문은 4 뱅크가 있습니다. 플레이트는 우리를 위해 매우 빠르게 이동합니다. 확실히 효소의 전체 범위는 여기에,하지만 가격 효소의 기본 세트 - 그것 뿐이다. 효소 잘 모두 한 번 더 청각 비타민과 미네랄의 CIS 국가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알려져 있지되면. 그러나 그들의 역할은 몸에 더 적은 없다. 그들은 단지 음식을 소화하는 데 도움이뿐만 아니라, 낭종 및 종양를 해결하지. 따라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식물이 몸을 효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파파야, 파인애플과 다른 이국적인 과일의 공장. 우리 약국에서 판매되는 동물 효소가 있기 때문에, 긴 시간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췌장은 자신의 효소를 생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결과
남편은 항상 그와 함께 수행하는 데 사용하고, 레니 Mezim. 이제 이러한 효소, 그것은 그들과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모든 시간을 주문하십시오. 영양사는 더 가치있는식이 제품이 아직 말한다. 파파야는 원소 주기율표의 대부분은, 그것은 특별한 lipidorazrushayuschy "칵테일", 지방을 연소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분해를 가속이 포함되어 포함되어 있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합니다. 복용량을 조정하십시오. 부작용
소화관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획득했습니다. 그렇습니다. 2, 4 형 헤르페스도 있습니다. 의사의 처방에 따라 바르 비어 (Valvir)와 병용 투여. 파파인은 무엇보다도, 1. 면역 체계를 활성화시킵니다. 2. 몸에서 유독 한 신진 대사 제품을 제거하십시오; 3. 외래 단백질과 독극물을 제거하십시오. 가장 낮은 용량의 제품을 복용하기 시작합니다. 반복합니다. 위장관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위장에 불쾌감을 안겨 주었고, 한 알은 흡수되었고, 5 분 후에 나는 약간의 경감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일한다! !!! 둘째 날 의사의 추천에 따라 2 회 2 정을 먹었습니다. 편안하다. 그러나 제 3의 날에 나는 사이트에서 추천되는 복용량을 시험해보기로 결정했다. 두 번째로 한번에 3 알을 먹었을 때, 녹아 내자 나는 졸 았고 약점과 불쾌한 목이 있었다. 결론 : "모든 것은 독이 있고 모든 것이 약이다 - 모든 것이 용량에 달려있다"(Paracelsus) 및 위 점막; • 자발 출혈 • 목구멍에 대한 자극이나 손상 • 식도 천공 • 알레르기 반응; • 위장 자극 • 저혈당 (낮은 혈당치); 또한, 화장품 준비의 파파인은 다른 피부층 사이의 결합을 파괴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피부의 여러 레이어 사이의 세포 연결을 끊었으며 피부의 보호 기능에 심각한 위반을 야기했습니다. 축복해!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
나는 3 배 이상 비싼 아빠 인 아날로그 약을 구입하기 위해 2 회 넣어, 당신의 귀 이러한 아름답고 행복한 효소를 구입! 좋아, 내가 맛과 즐거움이없는 개인 분필 느낌! 나는 아직도 걸릴 거 야!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ini 사탕 소화를 개선하기 위해
민트 열대의 맛과 작은 타원형 흰색 사탕. 그것은 파파야와 파인애플의 효소뿐만 아니라 이러한 로젠은 로젠보다 효율적으로 몸에서 과잉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의미 알팔파에서 엽록소가 Natrol 파파야에서 쾌적한 씹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작동합니다. 들어에게 축제와 헌주 매우 추천 할 것입니다! 머리는 아침에 명확! 👍 내 리뷰 평가, 내가 ayherb, 시험 화장품의 제품과 요리법을 공유 내 라이브 저널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용한 바다 흐샨에 대해 작성하세요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메지 무의 대체?
우수한 일하는 마약. 정제는 달콤하고 맛있으며 파파야의 맛을 지니고있어 일을 완벽하게 잘 처리합니다. 나는 많은 양의 철분을 마시고 배 자체가 부진하기 때문에 위와 같은 일을 돕기 위해 그런 약을 복용합니다. 이전에 나는 마침을 마셨다. 이제 나는 아빠와 계속해서 생각하는 경향이있다. 21 세기의 브랜드에서 아날로그를 시도했지만, 나쁘지는 않습니다 (팁은 내 페이지에 있습니다). 검토가 유용하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기꺼이됩니다.) 내 페이지에 대한 리뷰가 많을수록 위에서 나의 별명 TalaniaSilver를 클릭하면 갈 수 있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고 강력
이 효소와 소화 - 대식가의 꿈) 및 다른 개 멋진 일 : 그녀는 담즙을 구토되고, 그녀에게이 raskrodennuyu 약을주고, 한 시간 후에 개는 건강하고 행복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과식으로 위장 중력에서 파파야 효소 큰 도움이, 그것은 그 자체에 위로 선택되어 가슴 앓이. 식사 후 입안에서 씹는위한 즐거운 냄새와 작은 tabletochki 파파야. 진실은 언어 분필의 작은 느낌이지만, 신속하게 prohodit.Da과 가격이 매우 좋다! 나는 별 5 개를 넣어!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난 두려워.
어쩌면 우연의 일치의 어떤 종류의,하지만 두 번 나는 불편과 식도의 강한 경련을 경험했다. 같은 주에, 내가하지 않아도 뭔가 생각 식도와 위의 Rg를에 하강. 의사는 안심 - 위해 표면 위염과 식도. 이 다른 제조업체에서 효소를 절단하기 전에 그래서 지금은! 두려워.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분명히, 특질.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옥수수 전분 및 과당 함유
너무 나쁜 것은 옥수수 전분 (유기농을 말하지 않으므로 GMO라고 가정해야합니다!), 과당입니다. 다시 구매하지 않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
나는 거의 먹고 모든 권리 음식을 소화로 나는 아들을 시도합니다. 그러나 서둘러 많은의 아들은 먹고 뱃속에 약간의 무거움을 느꼈다 할 때 - 나는 그에게이 enzimchiki을 제공했다. 오분 후에는 트림 와서는했다. 풍부한 음식 파티 추천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은 tabletochki
맛, 씹는 흡수하고, 중요한 것은! 일. 뱃속에 답답함을 해소하고, 아주 잘 가슴을 도와줍니다. 멋진 제품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사랑스러운 식물 교체 festalu! 그것은 완벽하게 작동 과일 뭔가 냄새가 난다. 사미 정제는 매우 신속하게 용해되지 않는, 작은 수 있습니다. 단, 약간의 백악질,하지만 불쾌한없는 맛. 부드럽게 효과가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우리는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 하나의 약을 누락 파티 또는 바래에서 무거운 식사 후. 나는 얼마나 많은 것은 그 거대한 은행 ... 충분히 그리고 그 방법으로 상상할 수 없다 : 소화와 단백질과 지방, 탄수화물에 대한 효소의 구성입니다. 편리한.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하라!
인터넷에서 긍정적 인 리뷰를 읽은 후 "시험 사용"을했습니다. 뱃속과 진실의 무거움은 빠르게지나갑니다! 그것은 그 자체와 집뿐 아니라 여자 친구에게도 조사됩니다. 또한, 나는 그들을 몇 번이나 학교에 데려다 줘야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이 약들을 가지고 기뻐했습니다. 그들은 아주 맛있어! 좋은 냄새. 아이들은 외형이 멜론이긴하지만 "수박 씨앗"이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식사 후에 해산해야합니다. 1 개 이상을 즉시 사용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오랫동안 충분한 은행.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이건 ...
다양한 효소 사용해 왔습니다. 하지만 가격과 사용의 용이성 실감 등에서 이것이 제일 좋네요! 돼지 고기 먹은 뒤 파파야 효소 섭취하면 돼지 펩타이드가 태어나 몸에 아주 좋은 효과도 있다고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플랫 작은 정제, 냄새와 달콤한 과일 맛, 쉽게 씹거나 녹여
우리 집에서,이 약은 mezim-festalemps - 레늄을 대체했다. 특정 음식을 소모 할 때 복부 팽만 뱃속에 휴가 과식, 또는 무거움의 경우 구급차로 사용됩니다. 경우에, 두 개 또는 세 개의 정제 건강한 소화를 촉진 때 문제가 자주 발생하지만,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obozhreshsya 당신이 숨을 쉴 수 있도록 기대하고, 신속하고 결과없이 다음 세 가지 정제없이 즉시 당신에게 쉽게 돌아 왔지만 소화가 쉽게하려고하지 마십시오. 그건 그렇고, 당신이 방문하고 치료의 시력 할 수 없습니다 서 정확히 알고 위하여려고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과 함께 이러한 정제를 취할 수 있으며, 먹는 동안 씹어. 그냥 잘 작동합니다. 더 나은 물론, 너무 품질과 먹는 음식의 양, 조를 감시하지만, 죄없는 사람이 아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런 첨가제를 발견했기 때문에 기뻐 ...
나에게 우리의 pancreatin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에 동물 세계의 구성 요소를 가진 모든 것들이 맞지 않는다. 메스꺼움과 자주 구토. 그리고 나는 쓸개를 제거했다. 그래서 나는 큰 희망으로 썼다. 그들은 나를 너무 시체를 좋아했다. 나는 입안에 분필의 느낌을 좋아하지 않았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내가 원하는 결과입니다. 나는이 카테고리에서 iHerb가 가진 모든 것을 시도 할 것입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