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Now Foods, 데이어리 다이제스트 컴플리트, 90 야채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데이어리 다이제스트 컴플리트, 90 야채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데이어리 다이제스트 컴플리트, 90 야채 캡슐


제품 가격:₩12,22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제품 포용 효소
  • 락토스, 유단백질과 유지방 소화
  • 최대의 유제품 소화
  • BioCore - 데이어리 울트라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완전 채식(비건)용으로 적합
  • 프로바이오틱스/효소/소화제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NOW Dairy Digest Complete는 유제품의 소화를 돕도록 고안된 효소의 종합적인 블랜드입니다. 유제품을 포용하지 못하는 경우는 락토스라고 알려진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는 데서 비롯됩니다. 하지만, 무관용은 또한 유제품에 포함된 단백질과 지방 소화의 어려움과 연관됩니다. NOW Dairy Digest Complete는 락토스를 소화시키는 락테이스와 특별히 유단백질과 유지방 소화를 목표로하는 프로테이시스와 리페이시스를 조합하였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바이오 코어 유제품 울트라 108 mg *
프로테아제 (Aspergillus niger 및 Aspergillus oryzae) 630 BLGU *
Lactase (Aspergillus oryzae 유래) 1,000 ALU *
리파아제 (Candida rugosa) 600 FIP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유제품이 함유된 식사와 함께 또는 그러한 식사 전에 섭취하십시오. 1 개의 캡슐은 한 컵의 우유 만큼의 유제품을 소화시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겨, 셀룰로오스 (캡슐) 및 실리카.

밀, 콩,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글쎄....
유제품 먹기 바로 전에 먹고 유제품 먹었는데 속쓰림...잘못 먹고 있는 건가

2번째 후기★★★
효과 미묘해요
한알에 우유 한 컵정도는 소화되는 것 같았는데 뚱뚱한 바나나 우유 하나는 한알로 커버가 되지 않더라고요 생각보다는 효과가 덜한데 우선 나머지 반 통 먹고나서 재구매 결정할 것 같아요 아직은 약간 미묘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제품!
내 20 년. 된 딸은 그녀의 삶의 대부분 유당 불내성하고있다. 우리는 수많은 유명 브랜드 및 일반 보조 식품, 효소와 몇 가지 처방 약물을 시도했습니다. 기껏해야, 그 결과를 치고 미스되었다. 물론 아무것도 그녀의 가능성이 끔찍한 경련, 설사를하지 않고 유제품 (또는 Lactaid와 두유)를 먹거나 마실 수 있도록에 계산되지 수 있습니다. 다음 위장 위기가 결국 완전히에서 유제품의 작은 양의 모든 것을 포기 내 딸 주도 발생 때의 불확실성. 나는 토랜스, 캘리포니아에서 린드버그 영양에서 staffperson에 의해 전체 유제품 다이제스트에 지시했다. 나는 그녀를 도울 것이라고 많은 희망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나는 그녀가 적어도 뭔가 새로운 것을 시도 할 수있는 기회를받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 나는이 제품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말할 기뻐요! 그녀는 그녀가 지금 초콜릿, 아이스크림 등을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시리얼에 우유를 넣어, 심지어 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어머니로서 나는이 훌륭한 제품에 대한 그래서 안심, 기뻐하고 감사드립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제품!
내 가족의 대부분의 구성원은 유당 intolerate 있습니다. 내 오래된 아들과 자신을 위해, 우리가 소비하는 모든 유제품 바로 밖으로 우리의 얼굴에 온다; 다른 회원이 심한 가스 팽만감입니다. 이 제품은 모든 사람의 불편과 나의 장남을 완화하고 나는 우리의 피부에 큰 개선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삼키기 쉽다 있도록 캡슐은 매우 작은, 당신은 단 하나 그래서 그들은 비용 효과적인있어 필요합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발견 한 우리의 특정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제품!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세, 지금은 우유를 마실 수 있습니다.
나는 유제품의 그녀의 편협에, 내 어머니를 명령했다. 이제 그녀는 어떤 결과없이이 태블릿과 우유 한 잔을 마실 수 있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당신을 위해 클릭하십시오 "예."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제품 다이제스트 완료
내가 실제로 발견하는 유일한 우유 특정 효소 제제는 유제품에 의한 disconfort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나는 우유의 단백질이 많은 사람들을위한 문제 믿는다으로 락타아제 혼자 일을하지 않습니다. (유당)에서 갈락토스의 분해를 촉진 것입니다 심지어이 설탕뿐만 아니라 고장에 유제품 알러지가 사람을위한 어려운 생각으로이 또한 도움이 될 것이다 효소가있는 경우.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가치
거기에 많은 다른 브랜드보다 더 잘 작동하는 것 같다. 당신은 매우 유제품 알러지가있는 경우, 30 분 이내에 유제품을 섭취해야합니다 아니면 두 번째 캡슐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얼마든지 마셔 버릴 정도 우유 좋아인데 유당 불내증으로 마시면 배가 펴고 가스가 발생하거나 내리기합니다. 모처럼 좋아하는 음식인데, 컨디션을 무너 뜨리는 것이 안심하고 마실 수없고 영양도 낭비하고있는 것은 아닌지? 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보충제를 시도 소화 효소는 자기 부담이 아니더라도 제대로 작동주는 것이라고 실감했습니다. 안심하고 우유를 마시면 정말 기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예상보다
그것은 도움이,하지만 난 기대하지. 당신은 여전히 ​​유제품과 적당한해야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 년 동안이를 사용했습니다
1) 그것은 작은 캡슐, 쉽게 그것은 iHerb 내가이 제품의 반복 고객 해요 우유 소화 장애와 많은 다른 사람에게 추천 한 환상적인 4) 정말 저렴) (3) 삼의) 유당이뿐만 아니라 우유 단백질에 대한 도움 !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나는이 구입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이전 유당 불내증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최근 연장 람블 편모충에 대한, 나는 유당 불내증을 앓고 시작했다. 우유도 소량의 거대한 팽만감을 일으키는 원인이되었다. 지금은 다시 모든 유제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확실히이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을 추천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제품 다이제스트
야호! 나는이 효소의 도움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유제품 알러지 아이스크림 애호가를위한 필수입니다 !!!!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제품 다이제스트 불완전
난 그냥 유제품 1 작은 쿠키를 먹는 이들의 3을했고, 그것은 여전히 ​​완벽하지 않았다. 나는 가스가 있고, 다른 내부 woahs ... 내가 대신 Emzymedica를 추천 할 것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제품을 먹으면 배 분위기가 나빠지는쪽으로
우유 등의 유제품을 먹으면 이전부터 배가 빙빙하여 연변이나 설사, 가스 발생에 고생했지만이 소화 효소 사 프리 덕분에 유당 불내증을 극복 할 수있을 것입니다. 컨디션 좋기 때문에 꼭 여러분도 시도해보십시오. 글루텐 불내증도있는 분은 Gluten Digest도 시도해보세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다시 D는 = 치즈를 먹을 수 있습니다!
나는 끔찍한 후를 feling없이 년 만에 처음으로 치즈를 많이했다! 내가 실제로 좋은 느낌 = D (나는 유제품 단백질 편협 있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제품 다이제스트 완료
나는 유당 intollerant 인과 우유에있는 단백질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을 위해 그것을 구입하고 우리가 그것을 가지고 갈 때 우리는 아무런 문제가 becaues을 도울 것으로 보인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찾고있는 답변!
이것은 내가 지금까지 시도 최고의 유제품 소화 제품입니다. 내 아이들은이 제품을 내 화가, 심술 궂은 6 살짜리 아들은 위장 불만없이 지금 부드러운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제 식품, 유제품 다이제스트가 완료
난 보통 꽤 잘 유제품을 소화 할 수 있지만 아침에, 나는 그것으로 문제가. 나는 치즈를 먹지 내 시리얼에 진짜 우유가 있다면 내가 바로 다시 침대로 실행해야합니다 그래서 피곤. 이 추운 날 렸습니다. 최근에, 나는 나의 아빠를 방문하고 그는 손에 두유를하지 않았다. 나는 진짜 우유와 함께 아침 식사 시리얼을 가지고 있었고, 3 유제품 다이제스트 탭을했다. 나는 모든 우유가 없었을 것이다 결코 것처럼 나는 나중에 큰 느꼈다. 나는이 제품에 대한 매우 감사드립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락토 사우루스 대체!
Hurray! 정말 도움이되고 효과가있는 약을 발견했습니다! 남편은 유당 불내증을 가지고있어 유제품이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이유입니다 .Lactosar는 오랜 시간이 걸렸지 만 캡슐에 비해 약효가 낮습니다 !!! 이제 그들은 항상 그와 함께합니다. 남편은 우유를 먹는 데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훌륭한 제품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즐거움과 구호
유제품으로 만든 음식을 먹고 난 뒤 불편이 해소된다. 내가 내가이 제품을 발견하기 전에 방지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둥굴 넓적한 옥수수 빵, 커피, 훨씬 더 즐길 수 있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프지 않고 펴지 않고 뱉어도없이.
증상이 강하게 나오는 타입의 유당 불내증 때문에 식사 나 간식 직전에 반드시 1CP 섭취하고 있습니다. 이것 만 섭취 해두면, 배는 펴지 않고 아프지 않고 편안합니다. 일년에 몇 번 있었다 설사와 구토 폭발적인 배 격통도 딱 없습니다. 이전에는 항상 배의 불안을 안고 있었지만 지금은 그것도없고 외식도 두렵지 없어졌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일기 제품을 먹을 수 있습니다! :-디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