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Now Foods, 수퍼 효소, 9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수퍼 효소, 9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수퍼 효소, 90 정


제품 가격:₩12,22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한 소화 지원
  • 지방, 탄수화물 & 단백질 분해
  • 영양소 가용성을 최적화합니다
  • 삼키기 쉽습니다
  • 건강 보조 식품
  • 프로바이오틱스/효소/소화제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NOW 슈퍼 엔자임은 건강한 소화를 돕는 종합 혼합 효소입니다. 브로멜라인, 소 담즙, 판크레아틴과 파파인으로 제조한 슈퍼 엔자임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의 분해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슘 (탄산 칼슘에서) 20 mg 2 %
Betaine HCI 200 mg
황소 담즙 추출물 (최소 45 % 총 콜산) 100 mg
파파야 과일 파우더 45 mg
효소 혼합 :
췌장암 10 배
공급 :
아밀라아제 20,000 USP 단위 †
프로테아제 20,000 USP 단위 †
리파제 1,600 USP 단위 †
182 mg
Bromelain (파인애플에서) 120 GDU
파파 인 (파파야 출신) 100,000 FCC PU
셀룰라아제 10 FCC CU
펩신 500,000 FCC 펩신 단위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정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실리카, 스테아르 산 (식물성 원료),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및 약용 유약.

아황산염이 들어 있습니다.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소화를 도와줄 슈퍼엔자임!!
원랜 캡슐 좋아하는데 막혀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먹고 식사 하면 부담이 적어서 좋네요. 요새 효소에 집중하고 있어요. 건강이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면역이랑 장이랑 크게 연관 있는데, 소화가 안 되면 장누수증후군처럼 면역관련 문제가 일어날 수 있어요. 장내 세균 불균형도 생길 수 있구요. 효소 꾸준히 드셔서 건강 지키세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
소화가 잘 되긴 하는데 역류성 식도염 환자분들은 드시지 마세요.
다른 제품보다 소화 기능이 아주 좋습니다. 과식하고 이거 먹으면 금방 속이 편해져요.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식구들도 모두 효과를 봤구요. 그만큼 소화는 정말 잘 되는데 문제는!!! 제가 성분을 꼼꼼히 안 살폈더니 제 경우엔 좀 낭패를 보고 말았습니다... 제가 역류성 식도염이 있는데 매스틱검을 먹다가 이걸로 갈아탔더니 위장이 아주 안 좋아지더라구요. 굉장히 어리석은 짓이었습니다 ㅠㅠ 다른 식구들은 아무 문제 없구요. 위산이 부족해서 소화가 안 되는 경우엔 이 제품이 참 좋지만, 저처럼 역류성 식도염이 있어서 위산이 넘쳐나는 사람은 이걸 먹으면 안 됩니다 ㅠㅠ 전 다시 매스틱검으로 돌아갑니다.

3번째 후기
제품은 좋으나...
아이허브가 가격경쟁력이 없는것 같아요.. X 팡직구가 더싸네요.. 이것뿐 아니라 다른 영양제들도 마찬가지... 아이허브가 한국 소비자만 봉으로 보니.... 구매하실때 비교하고 사세요.. 더이상 아이허브 저렴하지 않습니다.

4번째 후기★★★★
가장 효과 본 제품
상위 링크 소화효소 다 먹어봤는데,,,, 요 제품이 가장 효과가 있는 듯합니다. 담적증으로 거의 위가 운동을 안 하는 상태라 소화효소가 크게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그나마 요 제품 도움 받고 있네요... 그러나 요 제품의 단점은 여름에 이 제품 곰팡이 정말 잘 피어서 한 번 개봉하면 마구마구 먹어야합니다. 냉장고에 보관하거나.. 이전엔 캡슐형이었는데, 지금은 알약으로 바뀌었네요. 복용 시 차이는 있지만 알약이 아주 크지 않아서 무난한 듯 합니다. 또, Betaine HCI 성분이 있어서 역류성 식도염이 있는 분은 삼가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위산 분비 촉진하는 성분이라서... 소화효소 선택 기준은 자신의 위 상태, 질환 여부에 따라 성분 잘 보고 결정하는 게 중요한 듯합니다. 위염, 역류성 식도염, 췌장, 담즙분비, 위 무기력증, 담적증 등등의 종류에 따라 소화효소 잘 선택해야 효과 봅니다... 어렵죠? ^^

5번째 후기★★★★★
한국 이거는 왜 수입 못하게 막은거야 ㅡㅡ
이건 캡슐도아닌데. 진짜 짜증나네. 수입못하게 다막네

6번째 후기★★★★★
속이 편해요.
활명수 10개들이 한박스에 7천원으로 올랐더라구요. 이 효소를 사게 되서 금전적으로도 절약하고 소화도 잘되고...타블렛형태로된 약보다 캡슐이 좋을거 같아서 담번엔 캡슐로 사려고요. 이번에 잘못 구입한것임. 속도 많이 편하고 소화도 잘되고요. 위장이 가끔 멈춰버리는것 같은 증상으로 배가 딱딱하고 힘들고 그랬는데 요즘은 너무 편해요.

7번째 후기★★★★★
2달 복용 후기 - 효과 있음
과식을 하면 복부팽만감과 설사을 하곤 했습니다. 특히 명절이면 더 심해졌구요. 2달정도 복용하고 이번에 또 구매했습니다. 식사때마다 1알씩 복용중입니다. 복용초기에는 잘 모르겠던데 꾸준히 복용하니 효과를 있습니다. 이번에 또 구매 했습니다.

8번째 후기★★★★
무난하게 좋습니다
소화불량은 없던 터라 소화기 계통이 좋아지는지에 대해선 잘 모르겠습니다만 묽은 변이 많이 개선됐습니다. 그리고 180정이라 양이 많아 좋네요.

9번째 후기★★★★★
자ㅇㅇㅕㅁㅇㅔ ㅇㅗㅏㄴㅈㅓㄴ ㅈㅛㅇㅏㅇㅛ
장이 좋지않아서 민간성 과민성 대장염 위염 달고 살다가 이 약을 복용후 부터는, 일단 거의 묶은변으로만 살다가 정상변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날 부어있던 얼굴이랑 손의 부기가 더불어 빠지는거 같아서 정말 감사히 꼬박 챙겨 먹고 있습니다

10번째 후기★★★★★
완전 굳
소화효소가 있는 줄 몰랐네요. 일주일에 2-3번은 체하는 사람인데,,, 알약도, 한방도,, 침도.... 맞는 것도. 힘들었는데, 엔자임 식사 후 바로 먹으니 꿀렁꿀렁 속이 편안해 집니다. 많이 먹음 안되겠지만, 회사에 있을 땐 아픈것보다 낫다는 생각으로,,, 먹습니다. 추천합니다.

11번째 후기★★★★★
효과 좋아요
이제까지 먹었던 소화 도움 되는 약들중에 제일 좋아요 이제까지 먹었던 약들은 밥먹기 전에 미리 먹고 좀 기다려야 해서 불편했는데 이건 밥이랑 같이 먹으라고 해서 편하더라고요 다 먹고 재구매 의사 있어요

12번째 후기★★★★
소화는 잘 되는 것 같아요.
사실 꾸준이 복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이걸 먹으면 금세 배가 고파집니다. 소화에는 탁월한 듯... 알약이 그리 크지도 않아서 먹기에는 편해요.

13번째 후기★★★
그냥
닥터베스트와 같이주문했는데 펩신량이 많아서그런지 확실히 좀 쎄네요

14번째 후기★★★★★
아주 만족합니다.
언제부턴가 저녁을 조금만 늦게 먹으면 다음날 아침에 속이 너무 더부룩하고 힘들고..또 낮 시간 식사 중에 뭔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하면 바로 소화가 안돼서 힘들더라구요. 그럴때 한알씩 먹으면 속이 편안해 집니다. 저는 주로 저녁식사때 마다 먹고 있구요, 낮에는 불편함을 느낄때만 먹습니다. 이걸 먹어서인지 화장실도 잘가구요. 너무 좋아요.

15번째 후기★★★★★
good
배송 빠르고 저렴하고 넘 죠아요 감사합니다

16번째 후기★★★
살찌려고 먹고있눈데
몸무게가 변화가 없어서 저도 변화를 느껴보고싶어서 지인 추천 받아서 먹게 된 제품인데, 식사 30분 전에 섭취해야 효과가 가장 빠르다고 들어서 식사 30분전에 유산균과 함께 섭취하고 식사했는데요 처음에는 매스껍고 소화도 안되는 기분 들었는데, 점점 그건 괜찮아지더라구요 근데 꾸준히 먹진않고 그냥 생각날때마다 먹어서그런지 살은 아직 안찌네요... 근데 이거 태블릿 진짜 크고 냄새 ... 부들부들

17번째 후기★★★★★
스트레스 많이 받고 소화 잘 안되는 분들한테 추천
제가 좀 예민하고 소화 안되는 스탈인데 이거 먹고 소화 너무 잘되서 이건 진짜 추천 만개 떄림. 평소에 몸에 효소가 부족하고 소화때문에 힘드신 분들은 이거 드시면 효과 보실 듯 해요. 정말 좋은 아이템이예요

18번째 후기★★★★★
좋아요
저는 역류성식도염있어서 못먹고 동생이 잘 먹고있다고 하네요 ㅎㅎ

19번째 후기★★★★
소화잘된다길래 구매했습니다.
식사 후 바로 1알 복용 어제 처음으로 복용했는데 소화를 잘 돕는것 같습니다. 방귀대장 뿡뿡이가 된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20번째 후기★★★★
사람에 따라 효과가 달라요.
여러가지 엔자임들을 먹어봤지만 눈에 확 띄는 효과를 보지 못해서 Betaine HCl과 Ox Bile Extract가 들어있는 이 제품을 한 번 구매해 봤습니다. 여러 명이 함께 먹어봤는데 대부분 지금까지 먹은 엔자임들 보다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뭔가 위에 불편한 느낌이 들어서 지금은 먹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은 아무것도 먹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리뷰 내 이름을 클릭 ♥♥♥!
내가 가진 전에 내가 먹고 보통 어쨌든 복통과 가스를했다 정말로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IBS가 있습니다. 이 음식이 제대로 소화하고 난 지금 내가 원하는 것을 먹을 수있는 도움이됩니다. 또한, 내 남편은 그가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스테이크 저녁 식사 전에 일을했다. 그는 자유 문제이고 그가 고지방 음식을 먹는 경우 지금을 사용합니다. 나는 그들이 내가 해봤 네 다섯의 가장 잘 작동하기 때문에 이것들을 얻을 것입니다. 난 그냥 작은 간식을 먹고 있어요 경우, 내가 4 조각으로 다음을 잘라 내 알약 커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캡슐보다 정제 더 좋아. 이 리뷰가 도움이 발견하는 경우 알려 주시기 위해 '예'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

2번째 후기★★★★★
소화를 도와줄 슈퍼엔자임!!
원랜 캡슐 좋아하는데 막혀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먹고 식사 하면 부담이 적어서 좋네요. 요새 효소에 집중하고 있어요. 건강이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면역이랑 장이랑 크게 연관 있는데, 소화가 안 되면 장누수증후군처럼 면역관련 문제가 일어날 수 있어요. 장내 세균 불균형도 생길 수 있구요. 효소 꾸준히 드셔서 건강 지키세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의 우수한 복합
대신 부모를위한 평범한 mezim의, 재판에 마지막 시간을 구입하지만, 잘못된 시간에 강화되는 만성 크레아틴,에서 자신을 시작했다, 그래서 검토는 내 경험을 기반으로합니다. 처음에는 "쉬운 삼키는 알약은"은행에 비문에 의해 즐겁게, 받아들이 기 힘들었다하지만 쉽게 삼키는에 문제가있는 호이은 훨씬 더 비싼 있지만, 캡슐을 아마 더 잘되어 적응 갔다. 이제 주관적인 감각 신청 후, 입에 삼키는 동안 신속하게 전달하는 약간 쓴맛이있다. 심각도 및 불편 투여 후 약 30 -60 분 이내에 사라지기 시작 ESP 섭취는 급성의 구호로 연결됩니다. 돈에 해당하는 효소의 좋은 세트. 어떤 측면은 분명하지 무엇에 영향을 미친다 없습니다.

4번째 후기★★★★
소화가 잘 되긴 하는데 역류성 식도염 환자분들은 드시지 마세요.
다른 제품보다 소화 기능이 아주 좋습니다. 과식하고 이거 먹으면 금방 속이 편해져요.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식구들도 모두 효과를 봤구요. 그만큼 소화는 정말 잘 되는데 문제는!!! 제가 성분을 꼼꼼히 안 살폈더니 제 경우엔 좀 낭패를 보고 말았습니다... 제가 역류성 식도염이 있는데 매스틱검을 먹다가 이걸로 갈아탔더니 위장이 아주 안 좋아지더라구요. 굉장히 어리석은 짓이었습니다 ㅠㅠ 다른 식구들은 아무 문제 없구요. 위산이 부족해서 소화가 안 되는 경우엔 이 제품이 참 좋지만, 저처럼 역류성 식도염이 있어서 위산이 넘쳐나는 사람은 이걸 먹으면 안 됩니다 ㅠㅠ 전 다시 매스틱검으로 돌아갑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위에 가장 좋은 소화 효소
지금 년 동안이 일을 사용하고 내가 거기에 더 나은 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부하를 시도했다! 이 또한 sugers 및 기타 물건을 파괴 베스트, 지금 최적의 소화 시스템과 함께 사용.

6번째 후기
제품은 좋으나...
아이허브가 가격경쟁력이 없는것 같아요.. X 팡직구가 더싸네요.. 이것뿐 아니라 다른 영양제들도 마찬가지... 아이허브가 한국 소비자만 봉으로 보니.... 구매하실때 비교하고 사세요.. 더이상 아이허브 저렴하지 않습니다.

7번째 후기★★★★
가장 효과 본 제품
상위 링크 소화효소 다 먹어봤는데,,,, 요 제품이 가장 효과가 있는 듯합니다. 담적증으로 거의 위가 운동을 안 하는 상태라 소화효소가 크게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그나마 요 제품 도움 받고 있네요... 그러나 요 제품의 단점은 여름에 이 제품 곰팡이 정말 잘 피어서 한 번 개봉하면 마구마구 먹어야합니다. 냉장고에 보관하거나.. 이전엔 캡슐형이었는데, 지금은 알약으로 바뀌었네요. 복용 시 차이는 있지만 알약이 아주 크지 않아서 무난한 듯 합니다. 또, Betaine HCI 성분이 있어서 역류성 식도염이 있는 분은 삼가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위산 분비 촉진하는 성분이라서... 소화효소 선택 기준은 자신의 위 상태, 질환 여부에 따라 성분 잘 보고 결정하는 게 중요한 듯합니다. 위염, 역류성 식도염, 췌장, 담즙분비, 위 무기력증, 담적증 등등의 종류에 따라 소화효소 잘 선택해야 효과 봅니다... 어렵죠?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판매
난 정말이 제품에 대해 할 말이 부정적인 아무것도 없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위장에 문제가 있었다, 아무것도 정말 작동되지 않았다. 의사는 내 다이어트를 변경, 나에게 약을 준,하지만 그들은 최소한의 도움을 제공 할 것 같았다. 나는이 효소와 지금까지 내가 자주 아프게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도하기로 결정하고, 내 위장은 큰 개선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치료하지 못했지만, 확실히 내 전체 삶의 즐거움을 향상되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이제 2-3 BM을 50 년만에 처음으로 하루에 데 엄마를 위해 구입.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효소
이 제품 없이는 싶지 않을 것이다.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그것은 완전히 소화 불량, 가슴 앓이 등 제거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실행 효소
나는 무거운 식사의 소화를 개선했다. 이제 식품, 씹을 수있는 파파야 효소, 180 명 흡입하는 향정, 또는 일반적으로 360을 복용 가벼운 식사를 위해, 나는 항상 어떤 효소를 가지고. 특별한 주장은 도움이 없습니다. 그러나, 베타와 함께 더 낮아 산성에서, 그것은 펩신과 호로, 호로 선택의 경우입니다.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에만 동의 소화 효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 충분하지, 우리가 원인을 찾아야합니다, 어쩌면 음식이나 위장의 낮은 산도, 또는 위장관의 염증 알레르기입니다. 그러나,이 모든 대안으로, 소화 및 염증, 혈액으로 대장에 용해하고 한 번에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단백질 분해 효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술은 맛 구역질, 수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마실 모두 자신의 최고 재산에 대해 쓸 ...하지만 ??? 이 괴로움과 썩은 생선이나 더 역겨운 뭔가의 맛! 자신을 극복하려고, 음료,하지만 아무 소용이 걸린! 더러워 제품! 나는 쓰레기로 날아 갔다. 네, 그리고 태블릿 어쩌면 그렇게 나쁘지 않다, 삼킬 수있는 매우 크지 만 물린 경우 나는대로 - 내가 조언을하지 않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잠시 후 정제는 혼란과 검은 색 젖은 설정
정제는 혼란과 검은 색 젖은 켜있는 동안, 더 잘 가치가 확인을 위해 90Tablets 걸릴 후.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떤 Tums 없습니다!
슈퍼 효소를 사용한 후 나는 제산제에 대한 필요가 없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완전한 소화 효소
또한 HCL에와 황소의 담즙 추출물을 포함하는 큰 효소는 약해진 췌장에 도움이됩니다. 나는 내가 여러 보충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변경할 수 없기 좋아한다. 하나의 알약은 모두 고아하고 장중 한 송시.

16번째 후기★★★★★
한국 이거는 왜 수입 못하게 막은거야 ㅡㅡ
이건 캡슐도아닌데. 진짜 짜증나네. 수입못하게 다막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자 대 탭
이 내가 탭을 시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아주 품질을 감동 오전의 performace는 위대하고 삼키기 쉽게!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효소 작업
나는 가볍게 복용의 편의를 위해 이러한 사용 박격포 유봉의 각을 분쇄해야합니다. 나는 약초 보충제 내 매일 다이어트에 큰 변화와 함께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들은 작동합니다. 혈액형 별 지침에 따라입니다. 내 간 영역에서 일어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나도 제고 기분을 느끼고 아침에 일어나. 그들은 나를 탄수화물을 태워 도움이됩니다. 나는 체중이 줄고 있어요. 내 혈압의 아주 좋은. 그리고 내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감소하고있다라고 생각한다. 확인 혈액 작품의 내 다음 라운드를 갖추고 알 수 있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쾌한"의 아날로그
주기적으로 나는 유쾌한과 mezima.Po 작업을 대신 구입이 첨가제는 이러한 약물 동일하지만 가격은 우리보다 때로는 저렴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I 인해 종양 제거 내 뱃속의 1/2을 했어 때문에,이 제품을 소화를 돕는에 큰 도움을 발견했다. 소화 문제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