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Enzymedica, 엔자임 디펜스, 엑스트라 스트렝스, 9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Enzymedica, 엔자임 디펜스, 엑스트라 스트렝스, 9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nzymedica, 엔자임 디펜스, 엑스트라 스트렝스, 90 캡슐


제품 가격:₩63,49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전자조작하지 않음
  • 효소 전문가
  • 최첨단의
  • 이전에 ViraStop 2X
  • 치료상의
  • #1 판매 효소 브랜드
  • 최첨단 면역계 지원
  • 강력한 단백질 분해 효소
  • 전신 건강 지원
  • 건강보조식품
  • 엄격한 채식주의자 & 코셔
  • 코셔 정진요리

면역계는 신체를 환경적인 위험으로부터 보호해야 하는 도전에 계속 직면합니다. 거의나 모든 위험들은 면역계가 식별하고 분해해야 하는 단백질 성분을 포함합니다.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들 (단백질 가수 분해) 은 이 면역 공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면역계가 최적으로 기능을 수행할 때 전신 건강이 향상됩니다.

Enzyme Defense Extra Strength는 Enzyme Defense가 가진 효능의 두 배입니다. 포멸러는 몸을 정화하고 혈류에 속하지 않는 단백질을 제거하는 것을 돕는 지원을 제공하는 효소 혼합물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면역계가 필요한 영역들에 집중하도록 허락합니다. 과잉된 점액을 분해하고 건강한 순환을 촉진시키기 위해 추가적인 효소들이 포함됩니다.

Enzyme Defense Extra Strength는 "면역 자극제" 가 아니라 건강한 면역 기능의 지원제입니다.

테라-블렌드는 특정한 pH 수준으로 작동하는 다양한 효소들의 균주를 결합하는 독점적인 공정으로써 몸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게 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90
서빙 당 금액 % DV †
칼슘 (구연산 칼슘에서) 22 mg 2 %
마그네슘 (마그네슘 구연산염에서) 0.1 mg 1 % 미만
프로테아제 테라 - 블렌드 300,000 HUT **
카탈라아제 100 베이커 **
Serrapeptase 80,000 SPU **
점액 분해 효소 16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1 캡슐씩 한 번 공복에 복용, 어느 한 끼 식사하기 한 시간전에 1 번 또는 식사후 2 시간 지나서 1 번 복용하세요. 필요에 따라 복용량을 늘이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채식 캡슐 (셀룰로오스, 물).

계란, 유제품, 방부제, 소금, 자당, 콩, 밀, 효모, 견과류, 옥수수, 글루텐, 카세인, 감자, 쌀, 인공 색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필러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좋아요
나이먹고 면역력이 떨어졌는지 아침마다 척추와 등에 통증이 심했는데 이거 먹고 없어졌네요. 생리통도 없어져서 면역력 강화와 통증 없애는 데 효과가 있다고 생각함.

2번째 후기★★★
우벤자임 같은 전신효소 요법으로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했느나 효과는 그닥...
몸을 깨끗하게 청소해줄 것 같은 믿음에 구매해서 복용했는데 효과는 그닥인 것 같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를 위해,이 마법 효소.
바이러스 성 보철 프로토콜에 대한 약물을 사용합니다. 이 약물은 이전에 이름 Virastop으로 판매. 그것은 바이러스 프로토콜에 사용되는 높은 프로테아제 효소의 양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우리가 (이 경우 단백질) 음식을 소화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위장에 작용 프로테아제 필요와 바이오 필름은 피를 입력 -이 효소는 공복에주의해야한다. 따라서, 효소 복용 후 여전히 식사 30~60분 기다려야합니다. 프로테아제 효소는 단백질 껍질 병원균을 용해하는 기능이 - 같은 방법은 면역 체계에 더 취약. 그것은 우리가 인식하고 자신의 적을 공격하는 우리 몸에 도움이되고있다. 따라서, 매우 자주이 약을 복용하는 것은 유기체의 서로 다른 면역 반응을 관찰하면서 - 같은 발진, 발적, 온도 상승, 콧물, 기침 등을. 우리는, 불안감, 약점, 과민성, 또한 분노 기침, 이러한 발진이 있었다. OLE, 고양이의 발톱 (내 페이지에 대한 의견) 및 면역 강화 약품 (마이 다케 버섯, epikor, 알로에 주스 - - 나는 페이지에 가지고 리뷰) 몸이 병원체를 싸울 수 있도록하기 위해, 우리는 더 많은 바이러스 약초했다. 점막을 복원하고 유리한 식물을 만드는 좋은 프로 바이오 틱의 병렬 수신은 필수입니다. 그것은이었고, 내 아이 자폐증 스펙트럼을 줄이기위한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정말 그를 돕고 여러 방향을 VO 변경하는 고용량을보고했다. 우리는 크게 그것을 개선, 사고와 일반 정보의 속도, 감정적으로, 아이가 시간에, 협상 설명하기 쉽게 잘되었다인지 기능을 개선했다. 일반적으로, 인상 사람의 뇌에서 기어를 기름칠하고 빠르게 회전하기 시작. 정보는 내 머리에 더 빨리, 더 쉽게, 더 안개 처리되지 않습니다. 이 치료는 초보자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 당신이 그것을 준비하기 전에 정보를 공부해야 자녀가 자신의 바이러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면역 반응에 대처하는 방법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해독을위한 준비를해야합니다 - 일반적으로 스트레스에 몸을 도움이됩니다. 행운을 빌어 요!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나는 만성 바이러스 감염 :: herpes, VEB, CMV로 시체를 유지하기 위해 산다. 술 마시는 첫주에 나는 흡수제를 마셔야한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오히려 나는 알고 있었지만 득점했습니다. 헛된. 나는 완전한 기관지염을 잡았고 다섯 살짜리 딸은 그 자체로 기침을합니다. 잠시 후, 나는 비 통과 및 비 치료 기관지염이 칸디다로 인한 것이라고 읽었습니다. 증상이 모두 함께 왔을 때, 검사를 통과했습니다. 최소한 목구멍에서는 지옥 같은 양이되었습니다. Dokupila Kandidazu, filtrum-sti와 케이스가 더 쉽게되고 개선되었습니다. Thorn의 undecine을 소유 한 회사에서 rezerv는 의자를 설립하고 나중에 psillium을 추가했습니다. 내 머리에서 안개가 흘러서, 생각하기가 훨씬 더 명확 해졌습니다. 결국 무한한 tupnyak이 쓴 것이 없습니다. 의사는 말합니다 - 끊임없이 마시십시오, 효소에 대한 미래 :)). 물론 악마의 길은 달러입니다. 그러나 나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취할 것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바이러스에 대한 최상의 효소
1 일 1-2 캡슐의 평균 예방 용량. 그러나 높은 바이러스 부하 - 하루 최대 8-10 캡슐의 증가가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예 : 상처의 신속한 치유). 아주 높은 용량 만이 바이러스에 작용했습니다. 아아, 하루에 6 캡슐조차도 안정적인 완화를주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10 캡슐에 나타났습니다. 복용량을 2 주 동안 유지 한 다음 점차적으로 감소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롤백이있는 경우 일주일 동안 되돌아 가서 기다리십시오. 평균 월간 요금. 집중 치료 코스에서는 최소 2 ~ 4 캔이 필요합니다. 나는 재발의 빈도를 줄이는 동안 반년 동안 마셨다. 그러나 나는 매우 긴 "복용량"을 가지고 오랫동안 점차적으로 그것을 줄였습니다. 빈속에 마셔, 하루에 2 번 복용량을 나누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아침 식사 전에 30-60 분 동안 아침에 4 캡슐, 식사 후 2-3 시간 전에 4 캡슐. 유일한 것은 - 나는 높은 용량에서 쉽게 포 보키가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야간의 불면증이나 대변의 빈도가 증가합니다 (액체 및 불쾌한 냄새가 나는 곳). 그것은 장 (슬레이트, 독소, 돌)을 정화합니다. 또한 많은 양의 효소에 중금속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배출하는 약을 마셔야합니다 (예를 들어 초본이있는 흰 점토 또는 실란트로 추출물). 긍정적 인 순간부터 육체적 인 지구력이 증가하고 식욕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이 약물을 바이러스에 대해 마시면 평행하게 항 바이러스제를 더 첨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아미노산 리신, 엘더베리, 블랙 건포도 오일, 모노 라 우린 또는 레드 해초 (Gigartina Red Marine). 보일 필요가 있습니다 - 그것은 당신을 위해 더 좋을 것입니다. 나는 모든 것을 시도했고 나에게 가장 좋은 조합은 : 라이신 + 해조류 + 효소 + vit C. 그러나 나는 면역 자극제 (chapparal, Pau De Arco, andragrafis)와 심지어 adaptogens에 대해서도 경고한다. 무엇보다 가장 공격적인 - 금박, 올리브 잎, 고양이 발톱, 에키나시아 (모든 규칙에 따라 2 시간마다 촬영 한 경우). 마지막 재발 후 1 ~ 2 개월 만에 자극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활동 중 자극제를 마시는 것은 히스테리 한 여성에게 외치는 것과 같습니다. 그녀는 당신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재발로부터 회복 할 시간을 주어야합니다. 아직도 함께 모이면 표준 치료 외에 부신 땀샘을지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자극에 대한 우리의 면역계의 반응은 그들 자신과 위장관의 상태에 따라 달라 지므로 probiotics와 좋은 종합 비타민제를 잊지 마십시오. PS와 예, 제가이 효소들에 앉아있을 때 - 바이러스 나 박테리아가 나를 데려 가지 않았을 때) 당신은 좋은 것들에 익숙해 져 있습니다 ... 나는이 효소들을 복용하는 동안 우산없이 우산없이 걷는 데 익숙합니다 ... 어떻게 든 Boksberry는 4 주 동안 소포를 지연 시켰고 결과적으로 나는 아직도 추위에 휩싸였습니다 ... 사실, 그는 이문 카 "podnachachalas"때문에 며칠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바로 사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한 달 동안 위험!
생리 중에 복용해서는 안된다. 나 중 약물의 수신의 날 조각으로 떨어지기 시작했다 무거운 출혈이 일어났다. 조각은 자궁에서 망치와 피가 벗어날 수 없다. 나는 이미 병원에 갈 생각 그날 밤 ... 얼굴이라고 생각하고 수동으로 깨끗이 말하자면, 자궁 경부에 손가락 압력을 짐작. 즉시 안심. 즉, 매우 혈액을 묽게하고 출혈이 넘치도록하는 데 도움이!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단순히 생활 변화.
칠년 전에, 나는 CFS와 거의 작동하는 면역 체계와 저를 왼쪽 단핵구증의 나쁜 사례를 얻었다. 6 년 동안 나는 매월 밖으로 아픈 이주했던 (!). 나는 나에 의해 전달 된 바이러스 또는 감염을 잡을 것입니다. 나는 일을, 나는 시간의 절반을 작동하지 않을 때 나는 단순히 일상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대학을 중퇴했다 없습니다. 내가 집 밖에 갈 무서웠 지점에 도착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가능성이 캐치 무언가를 의지하거나 어떤 시점에서 끔찍한 느낌을 알고, 불안 및 우울 얻었다. 그렇게 기분이 6 년 후, 나는 단순히 폐허가 내 인생을 파괴하고 희망이없는 것처럼 느껴졌다. 나는 언젠가 다시 좋은 느낌, 그리고 일상으로 정상적인 생활을 다시 갈 것을 모든 희망을 잃었다. 물론 건강 문제가 이끄는 끔찍한 정신 상태가 내 건강 및 전반적인 느낌과 함께 하나의 비트 도움이되지 않았다,라고합니다. 다행히, 내 친구는 iHerb에 저를 소개했다. 그것을 통해 찾아, 내가 Virastop 배와 에피 코 우연히, 그리고 열정적 인 리뷰를 읽은 후, 나는 나의 조건 -에 내가 보충제에 믿음이 없었더라도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결정했다, 그들은 비싼 히피 미신적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커다란 것...). 나는 각각의 병을 주문했습니다, 나는 그 시도 난생 처음 내가 다른 느낄 수 있었다 supplements-. 내 몸에 반격하려고하는 것 마침내 느꼈다. 나는 이상한 소리로 들리 겠지만 내가 다시 살아오고 내 면역 체계를 느낄 수 맹세합니다. 내 몸은보다 강력하고 중요한 느낌 일들이 그 보충제를 사용하여 내 면역 시스템이 상태로 복원되었습니다 일주일 이내에 ... 내부에 가고 있었다처럼 6 년 이전이었다!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다. 나는 다음 세 가지, 두 개의 달 아프게하지 않고 한달 내내 그것을 만들기 위해 관리 ... 그리고 그것의 거의 아무것도, 년 반 지금되었습니다! 완전하게 작동하지 않는 사람에서, 나도 매일 아침 오전 6시에 일어나 9 시간 - 한 - 일, 풀 타임 직장을 유지하고, 공부로 돌아갈 수있는 사람으로 돌았 다. 이러한 보충제는 말 그대로 내 인생을 저장했습니다. 지금은 그들없이 갈 수 없어, 아주 pricey-하지만 그들은 모든 페니 가치가있다. 나는 침대 전에 각각 하루에 한 번 중 하나를 가지고, 그들은 놀라운 일을 - 난 둘 다 (Virastop 2X + 에피 코)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팁은 느낌을 시작하면 증상이 사라 때까지 iffy- 그냥하는 Virastop 배 캡슐에게 시간에 한번 정도 걸릴 것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트릭을 수행하고 악화 일을 중지!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적인 수단이지만 부작용
나는 일주일에 동의합니다. 첫 번째 태블릿 이후 상태 개선. 예를 들어, 눈 ( "보리")의 급성 염증이 완전히 약물 치료없이 이틀 만에 통과했다. 훨씬 적은 만성 염증에 대해 우려. 그러나 일정한 졸음과 약점이 완전히 식욕을 싸움. 반 시간 후 긴급 희망을 복용 후 15 시간 모든 처음 몇 일에서 잠을 누워있다. 아이 (자폐증되지 않음) 명확한 도약의 모든 친척들에 의해 관찰되었다 연설과 공동 발전의 측면에서 기대가 있었다 : 증가 어휘, 행동은 "성인"이되었다. 신체 건강의 측면에서 내가 거기 홍당무이었고, 검은 눈이었다 것을 제외하고, 많은 변화를주의하지 않았다. 우리는 더 걸릴 것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를 위해,이 마법 효소.
바이러스 성 보철 프로토콜에 대한 약물을 사용합니다. 이 약물은 이전에 이름 Virastop으로 판매. 그것은 바이러스 프로토콜에 사용되는 높은 프로테아제 효소의 양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virostopa의 이중 복용량 캡슐이다. 목표는 우리가 (이 경우 단백질) 음식을 소화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위장에 작용 프로테아제 필요와 바이오 필름은 피를 입력 -이 효소는 공복에주의해야한다. 따라서, 효소 복용 후 여전히 식사 30~60분 기다려야합니다. 프로테아제 효소는 단백질 껍질 병원균을 용해하는 기능이 - 같은 방법은 면역 체계에 더 취약. 그것은 우리가 인식하고 자신의 적을 공격하는 우리 몸에 도움이되고있다. 따라서, 매우 자주이 약을 복용하는 것은 유기체의 서로 다른 면역 반응을 관찰하면서 - 같은 발진, 발적, 온도 상승, 콧물, 기침 등을. 우리는, 불안감, 약점, 과민성, 또한 분노 기침, 이러한 발진이 있었다. OLE, 고양이의 발톱 (내 페이지에 대한 의견) 및 면역 강화 약품 (마이 다케 버섯, epikor, 알로에 주스 - - 나는 페이지에 가지고 리뷰) 몸이 병원체를 싸울 수 있도록하기 위해, 우리는 더 많은 바이러스 약초했다. 점막을 복원하고 유리한 식물을 만드는 좋은 프로 바이오 틱의 병렬 수신은 필수입니다. 그것은이었고, 내 아이 자폐증 스펙트럼을 줄이기위한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정말 그를 돕고 여러 방향을 VO 변경하는 고용량을보고했다. 우리는 크게 그것을 개선, 사고와 일반 정보의 속도, 감정적으로, 아이가 시간에, 협상 설명하기 쉽게 잘되었다인지 기능을 개선했다. 일반적으로, 인상 사람의 뇌에서 기어를 기름칠하고 빠르게 회전하기 시작. 정보는 내 머리에 더 빨리, 더 쉽게, 더 안개 처리되지 않습니다. 이 치료는 초보자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 당신이 그것을 준비하기 전에 정보를 공부해야 자녀가 자신의 바이러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면역 반응에 대처하는 방법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해독을위한 준비를해야합니다 - 일반적으로 스트레스에 몸을 도움이됩니다. 행운을 빌어 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아들에게 shchitovidkoj의 문제 - hypothyrosis (그것은 올리거나 증가 TTG, 표준 또는 속도의 다른 모든 호르몬). 선천적이지 않습니다. 원인은 의사에 의해 확립 될 수 없으며 단순히 호르몬을 처방합니다. 나는 가능한 원인이 될 수있는 정보, 장의 증후군을 읽었습니다. 이 약은이 문제에 관한 것입니다. 한 달 후, 혈액 검사를 받았다. 나는 호르몬이 없으면 소화관을지지하는 약물에만 놀랐다. TTG는 떨어지기 시작했다. 나는 주문하고 주문할 것이다 !!!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단백질 분해 효소의 혼합물은 최상의 결과를 제공한다
효소는 가장 유용한 가능한 영양 보충제 중 하나입니다. 효소는 화학 반응의 속도를 분자, 또는 새로운 분자를 만들거나 작은 구성 요소로 분자를 파괴 도움이됩니다. 구성에서 단백질 분해 효소는 단백질의 효율적인 소화를 도와줍니다. 효소는 과도한 자만심, 매우 기쁜에서 저를 구 했어요. 그것은 다른 시간이 걸립니다. 다음은 식욕을 증가하지 않는 위장 효과를 보여줍니다 무엇인지 알고 그 자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종양 세포의 침입을 차단하고 새로운 혈관의 형성을 방지, 전이 암 (확산)을 억제하고 면역 반응을 향상, 삶, 장수의 품질 일반 상태 개선) 암 C 형 간염 : 연구는 단백질 분해 효소는 다음과 같은 질병에 대한 매우 유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상 포진 (대상 포진), (염증을 증가 섬유소 파괴하는 효소) 염증, 스포츠 부상, 부상 Pszczew 알레르기, 다발성 경화증, 류마티스 관절염 다른자가 면역 질환. Serrapeptase 효소는 수술 후 부종에 좋은 임상 결과를 제공; 손목 터널 증후군; 혈전 정맥염; 만성 부비동염; 만성 기관지염; 만성 폐쇄성 폐 질환. 25 년 이상 유럽과 일본에서 사용이 특별한 효소. 단백질 분해 효소의 혼합물 중 어느 하나의 효소보다 더 나은 결과를 산출 할 것이다. 단백질 분해 효소는 췌장 자체의 효소의 출력의 감소로 이어질하지 않는 안전합니다. 파인애플에 민감한 사람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음; 그들은 출혈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파파야 등. 효소는, 전이나 수술 후 2 ~ 3 일에서 권장되지 않습니다. 효소는 속도 치유를 도와 방지 또는 수술과 방사선의 부작용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행운을 빕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RILLIANT WORK ENZYMEDICA!
지금은> 10 년 동안 의료 문제를 위협하는 백혈병 및 기타 생활에서 장 합병증으로 고생하고있다. 나는 결함과 함께 투여 량, 그래서 두 번 하루에 네 개의 캡슐을 가져 갔고, 그 결과는 완전한 흑자 전환했다. (은퇴 한 과학자) NO MORE PAIN은 화장실에가는 더 이상 문제, 에너지 레벨은 serropeptase 및 키나제 무엇인지, 복부 통증이 사라지고 난 인뿐만 아니라, 내 자궁 근종 작업을 느낄 수 사라 팽창하는이며, 훨씬 더 또한 사용됩니다. 나는이 제품과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점액 감소에서 내 폐의 압력 릴리프 더 나은 광년을 느낀다. 시간의 짧은 기간에 너무 많은 물리적 구제를 느낄 훌륭합니다. 잘 했어!!! 누군가가 마지막으로 오른쪽 조합을 가지고!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작동합니다!
사실 특별한 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한 달이 지나면 그는 사마귀가 손가락으로 어떻게 사라 졌는지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하나 더 남아 있지만, 나는 그들이 어떻게 녹기 시작했는지 주목한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레이브 리뷰, 나는 다른 걸릴 것입니다, 그래서 그 약 캐비닛에 항상 있었다!
내가 자주 아픈 아이입니다. 그것은 정원에서 산책에서 우리를 방지하고, 일반적으로 5 월 9 월부터 정상적으로 살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자녀의 온도는 40.3로 상승 - 그 virastopom 2 일 동안 치료. 난 아직 테스트하지만, 결코 그렇게 빨리 처리하지이 약의 그것 내성을 복용하기 전에 될 것입니다. 항상 주 온도 및 약물 치료에. 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I는 캡슐 효소에서 이해 된 바와 같이 신체의 치유 과정에서 돕는 바이러스를 파괴 할 것이다. 같은 회사와 더 나은 kandidazoy 가져 가라. 비싸지 만 효과! 그의 아이는 더 비싸다. 당신은 감기의 첫 번째 징후가 나타납니다 가족, 모든 사람을 줄 것이다. 지금이 영구적으로 내 약장에 있어야 무언가이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그러나뿐만 아니라 더 나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단백질 분해 효소의 블렌드이다. 효소는 우리 몸의 모든 신진 대사 기능에 필요합니다. 심지어 효소에 필요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작동합니다. 빈속에 촬영 할 때, 효소는 우리 몸을 입력하고 신체 단백질 분해 기능을 돕는 것입니다. 우리 몸에서 생성 효소의 대부분 프로테아제가 이것은 매우 유익 할 수있다. 이 단백질 분해 효소는 우리 몸과 다른 대사에서 죽은 단백질과 파편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차례로 우리 몸에 효소가 효율적으로 이전 할 수없는 다른 중요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은 끊임없이 죽은 음식, 업무 스트레스, 수면 부족의 먹고 스트레스는이이 시대에 특히 중요하다 (다른 물건을 할 수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당신의 집을 청소 도우미를 고용으로 그것의 생각) 등의 환경 적 요인, 화학 물질 노출은 우리의 몸은 끊임없이 지속적으로 처리 할 수없는 너무 많은 동시 작업을 과중한 부담한다. 이것은, (의한 혈액 응고 및 혈류의 파편에), 냉증 (우리의 면역은 세균을 죽이는 바이러스 등 효소를 사용) 손상된 면역 체계에 알레르기 (글루텐과 같은 소화되지 않은 단백질이 몸을 자극), 염증, 손상된 폐 기능 (리드 점액 취소) 및 기타되지 않습니다. 는 등 높은 채식 (의심 동물의 단백질 분해 효소에서 추출되지 않음) 단백질 분해 효소의 양 (치료 수준), 단백질 분해 효소의 8 균주 (다른 단백질 분해 효소는 특정 pH 값 내에서 작동), 아니 흐름 에이전트 / 바인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이 제품이 좋다 ) 또한 우리 몸에 도움이 기타 특수 효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캡슐은 매우 크지 만 삼키기 쉽다. 유일한 단점은 필러로 사용할 싼 소스에서 칼슘과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시간은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1시간 전이나 2시간 식사 후! 모든 조만간 효소 대신 음식을 소화 종료됩니다. Pricewise, 당신이 매일 캡슐이 많이 필요한 경우 상당히 고가이고 Enzymedica (최고 효소 생산하지만 비싼)에서이다. 뿐만 아니라 싼 다른 브랜드 proteolyic 효소가있다. 효소를 복용의 타이밍이 소화 또는 단백질 분해 목적을위한 것입니다 경우에 영향을 무엇 때문에 당신은 또한 싼 소스로 다른 브랜드에서 소화 효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멀리 점액 / 가래를 유지하는 중요한 내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우리의 몸은 운동 후 더 빠르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돈을 위해 투여 량과 더 많은 가치를 2 배이기 때문에 나는 원래 Virastop 이상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리뷰 내 페이지를 확인!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I는 cronic 피로뿐만 아니라 건강 문제의 호스트 있었다. 알고 보니 그냥 단순한 효소 결핍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복용의 일 이내에 톤을 나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약물
미래를위한 효소! 이 약은 매우 효과적이다. 아마, 치료 의무가 효소에 의해 몸에있는 염증 과정. 중요한 것은 효소의 올바른 구성과 용량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남편 3 개월 이내에 받아 들였다. 크게 전립선의 상태, 그것은 시험에 의해 확인되었다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길을 따라, 어깨 관절은 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남편은 고통없이 팔을 들어 올릴 수 없었다. 전립선 염에서 촬영하지만 우리는 오랜 시간에 대한 개선을 달성 한 후 효소를 도왔다 수 있습니다. 조카는 (하지 급성 단계에서) 자신의 만성 부비동염을 치료했다. 정말 도움하지만 그녀의 경우, 이상 마실 필요했다. 나는 효소 믿습니다. 특정 질병에, 그들은 물론, 복잡한 치료에 임명해야된다,하지만.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같은 병없는 사람들을 위해.
mukostopom 두 일 동료를 위해 자신의 발에 상승하고 열정적 인 감사 들었다. 또한, 어느 쪽도 아니는하지 않았다. 친구 부비동에 "처리했다"는, 호흡의 시작, 그리고 고름이 더 멀리 이동하지만 사건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대로, 다른 치료법과 조합이라고 말했다. 2 일 동안, 한 번 아픈, 병 자체 음료, 직장에서 사람들. 예방, 면역력을 향상 이제 5 살짜리 아이 음료, 개발까지 가져옵니다. 이 지불하는 동정하지 위해 나는 결과에 행복 해요.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효과가 알기 쉬운
지금까지 일본의 효소를 얼마든지 시도해 왔지만, 유당 불내증 글루텐 불내증 아마 리 키 인내심 증후군의 나에게 효과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이 Enzyme defense virastop × 2를 마신 곳 불쾌한 가스 배꼽이 없어 대변 냄새도 없어졌습니다. 솔직히 유산균보다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복, 식전 1 시간 전 또는 식후 2 시간 이상 경과하고 나서 마시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매우 효과가 느껴지지했기 때문에이 업체의 Candidase도 시도해 보려고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체를 줄이려면
질병의 경우, 하시모토 (Hashimoto)는 항체를 줄이기위한 훌륭한 첨가제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항아리가 기록 고용량에 대한했다, 심한 독감에 갔다, 모두 온도가 첫 번째 캡슐 속도 후 우리 3-4 일 동안 계속 감소하기 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1.5 일 모든! 멋진 도구! 이것을 가지고 경제적 필요한 경우 단지 2 개 캡슐로 나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사 선생
이 약은 의사 Cardiodok에 의해 신체의 바이러스 부하를 줄이기 위해 처방되었습니다. 나는 다른 약과 병용한다. 저녁 식사 전에 2 캡슐을 아침에 비어있는 위장과 2 캡슐에 넣으십시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