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Schiff, 다이제스티브 어드밴티지, 유당 디펜스 포뮬라, 32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chiff, 다이제스티브 어드밴티지, 유당 디펜스 포뮬라, 32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chiff, 다이제스티브 어드밴티지, 유당 디펜스 포뮬라, 32 정


제품 가격:₩9,93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36년부터 이어져 온 제품
  • 새로운 포장 - 뛰어난 품질 그대로
  • 장 내 생존율이 뛰어난 생균제
  • 젖당 분해 촉진 및 소화 장애 예방
  • 소화 및 면역 건강 증진
  • Ganeden BC 30 생균제
  • 건강 보조 식품
  • 순도, 신선도 및 효능(라벨에 표시)

Schiff Digestive Advantage는 개개인의 소화기 건강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꾸준히 복용하면 장기적으로 소화기 건강을 증진시켜 줍니다. Digestive Advantage에는 요구르트보다 생존율이 10배나 높은 천연 생균제 BC30이 들어있기 때문에 유익한 박테리아가 필요한 곳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Digestive Advantage Lactose Defense Formula는 소화 건강을 지원하는 두 가지 강력한 성분인 락타아제와 천연 생균제인 BC30을 제공합니다. 락타아제 산은 젖당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 젖당은 분해되지 않을 경우 가스, 복부 팽창 및 간헐적인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락타아제와 BC30은 젖당의 소화에 도움이 되며 전반적인 소화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생균은 소화관에서 사는 유익한 박테리아로서 소화기 및 면역 기능을 증진시킵니다. 많은 다른 생균은 산성이 강한 위장에서 살아남지 못합니다. Digestive Advantage Lactose Defense Formula는 내장까지 살아서 도달하기 때문에 소화 및 면역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제품의 장점을 마음껏 이용해 보세요

  • 젖당의 분해 및 소화 장애 예방에 도움
  • 빠르게 작용함
  • 사용하기 간편함, 식사마다 복용할 필요가 없음
  • 꾸준히 복용하면 장기적으로 소화기 건강을 증진시킴

생존율이 10배 높음‡

연구에 따르면 Schiff Digestive Advantage에 사용된 단일 생균은 다른 생균이나 요구르트보다 생존율이 10배나 높기 때문에 유익한 박테리아가 필요한 곳까지 도달합니다.‡

‡2시간 동안의 위산 PH 시뮬레이션에서 Digestive Advantage, 생균 보충제 및 20가지 생균 요구르트 생존율(%)의 중간값을 비교한 결과입니다. 생균 세포가 소장 및 대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가는 전반적인 제품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인 중 하나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BC30 Bacillus coagulans
GBI-30, 6086
5 억 개의 생존 세포 † *
Lactase (Aspergillus oryzae 유래) 3000 ALU *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유제품 섭취 시 매일 1정을 복용하십시오. 유제품 섭취량의 정도에 따라 매일 2정 이상을 복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8세 이상의 어린이: 어린이의 경우 캡슐 한 개를 열고 그 내용물을 음식 또는 음료에 섞어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말토 덱스트린, 하이 프로 멜로 오스, 미결정 셀룰로오스, 인산이 칼슘, 스테아린산, 이산화 티탄, 염화나트륨, 이산화 규소.

밀과 콩이 들어 있습니다.

설탕 (자당, 과당, 유당), 소금 (염화나트륨), 효모, 밀 또는 글루텐이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방부제 나 인공 향료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제품을 입 전에 1 마리!
유당을 분해 해주는 뛰어난 제품 효소입니다. 이것을 1 일 1 마리 마시는 것만으로 충분하다는 것. 내 경우는 아침 식사 시간, 유제품을 먹기 전에 1 마리 취하고 있습니다. 작은 입자이기 때문에 이동 중에도 활짝 꺼내 막힐 수있는 것도 감사하겠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는 또한 우표가 매우 우수한 내 차 등 우유를 즐길 매우 효과적이고 항상 유제품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의 높은 충분히 말할 수 없다. 사일 주문 후 뉴질랜드에 도착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랑이
나는 최근에 내가 유제품 알러지이었다 알았다. 나는 쉬프 유당 국방을 발견하고 한 달 동안을 시도했다. 결과는 내가 그것이 단지 1 캡슐 하루가 아니라 당신이 유당 함유 식품을 먹을 때마다 것을 사랑 훌륭했다. 그것은 단지 유당을 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부작용이 없음을 약 3 일했다. 그들은 절대적 등 어떤 가스, 팽만감, 나는 그들 부족하지 일을하고 나는 큰 차이를 발견! 나는 다시이없이 싶지 않아. 나는 매우 추천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전한
이 제품은 저에게 완벽합니다. 나는 아침에 알약 하나를 먹으면 평범한 사람으로 살 수 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당 구호
이것은 당신이 우유를 섭취하기 전에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와 같은 쉬운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침에 지시하고 모든 일에 좋은대로 그냥 가져 가라.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좋은 제품을 작동
3 또는 사용의 4 일 후에는 가스를 돕고 괜찮 았는데. 하루에 캡슐을 복용 가스 팽만감을 방지하기에 충분하지만, 저녁 식사에 너무 많은 유제품을 먹어야 할 때 나는 또 다른 하나를 복용 preefer.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남편이없이 우유를 가질 수 없습니다. 우리는 국가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 낮은 가격으로이를 얻기 위해 감사는 곧 입고 될거야 희망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락타아제 결핍의 필요성.
나는 락타아제 결핍증이 있으며, 나는 단단한 치즈를 먹을 때 주기적으로 캡슐을 마 십니다. 예를 들어, 나 자신이 치즈 케이크 조각을 허용했습니다. 위장관은 반란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이것이 주요한 것이지만, 미시적 수준에서 일어나는 일은 1 년 내에 계획된 검사를 보여줄 것입니다. 이 효소들은 항상 외식 할 때 자주 도와주는 나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은 수신되지
여러분, 나는 나의 순서를받지 않았다! 그들은 기다릴 나를 안내. 그래서 말씀 드릴 수 없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 제품에 포함 그들이 여기에서했다) 지금까지 네 가지 제품을 시도했습니다, 이것은 그들 사이에 최악이다. 그것은 내 자만심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멀리이에서 그대로. 자연적인 요인, FCC ALU 이것보다 waaay 잘 작동하지만,이 중 가장 좋은하지 않습니다 9000 락타 제 효소. 내가 해봤 최고 (실수로는, 정말) 불행히도하지 않는 iherbs, "Lacteeze"라고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편을 위해 ...
iHerb에서 유당 불내증의 영양 보조 식품을 일부 사용해 왔지만, 이것이 가장 효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병이 아니라 개 포장도 들고 다니기에 좋은 것 같아, 앞으로이 제품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락타아제
내가 사용한 최고의 락타아제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늘까지 나는 제품을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43 일 동안 제품을 구입하고 지금까지 제품을받지.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은 아직 배달되지 않습니다
제군의 약어 이미 iHerb에서 다른 제품을 구입 한이 내가 무엇을 구입하지 않았다 처음이다. 이미 일주일 전에 약이 DHL 제품 전달에 대해 물었다 지금까지 아무 대답이 없어. 나는 너희들이 무슨 볼 수 있었다 생각합니다. 감사의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카테고리에서 최고
나는 단시간에 편협함을 발견했으며, 밀크 초콜릿을 먹으면서 실제로 해결 된 더 많은 제품을 실험했습니다. 그리고 어떤 순간에 갈기가없는 것들은 다른 카테고리보다 훨씬 효과적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신이없는 정지
나는 세 번째 날에 피자를 먹고 시도했다. 내 배는 재미 느꼈다. 그래서 내가 정말 일 경우 확실하지 않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의 장점
이 제품은 예상에 대응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을받지 못함
불행히도 지금까지 제품을받지 못했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상대 수익률
더 많은 수량 유당의 작은 섭취를 위해 작동하는 2 캡슐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해.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