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Enzymedica, 리포 골드, 지방 소화 최적화, 12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Enzymedica, 리포 골드, 지방 소화 최적화, 12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nzymedica, 리포 골드, 지방 소화 최적화, 120 캡슐


제품 가격:₩41,26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전자조작하지 않음
  • 효소 전문가
  • 치료상의
  • #1 판매 효소 브랜드
  • 지방 소화를 최적화합니다
  • 심장 혈관 그리고 담낭 지원
  • 이미 정상 범위에 있는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준 유지를 돕는
  • 건강보조식품
  • 엄격한 채식주의자 & 코셔
  • 코셔 정진요리

지방은 일반적으로 소장에 도달할 때까지 소화되지 않으며 이로하여 신체의 에너지 무효률성을 야기시킵니다. 필수 지방은 웰-빙을 촉진시키지만 일부 사람들의 경우 그것들을 잘 대사시키지 못합니다.

Lupo-Gold는 음식과 함께 사용하면 소화 공정을 조기에 시작되게 하여 담낭, 간 그리고 췌장의 스트레스를 없애고 효률적인 대사를 진행하게 합니다. 효소 리파아제는 공복에 복용할 때 이미 정상 범위내에 있는 건강한 콜레스테롤 및 트리글리세리드 수준을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테라-블렌드는 특정한 pH 수준으로 작동하는 다양한 효소들의 균주를 결합하는 독점적인 공정으로써 몸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게 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20
서빙 당 금액 % DV
지방 분해 :
리파제 Thera-blend
15,000 FIP **
탄수화물 소화 :
아밀라제 테라 - 블렌드
8,500 DU **
단백질 분해 :
프로테아제 테라 - 블렌드
20,000 HUT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지방 소화 및 담낭 지원을 위해: 매 끼 식사와 함께 1 캡슐씩 복용하세요.

심장 혈관 및 콜레스테롤 지원을 위해: 하루 1 캡슐씩 세 번 공복에 복용, 한 끼 식사전 1 번 또는 식사한 다음 2 시간 지나서 1 번씩으로 하세요. 필요에 따라 복용량을 늘이실 수도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채식 캡슐 (셀룰로오스, 물)

NO 계란, 유제품, 방부제, 소금, 설탕, 콩, 밀, 효모, 견과류, 옥수수, 글루텐, 카제인, 감자, 쌀, 인공 색소 나 향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지방효소제
노자임, 크레온 대신에 사용중입니다. 용량을 배로 사용중이며 효과는 만족합니다. 용량을 배로하면 노자임이나 크레온 보다 가격이 야간 적게 듭니다. 세일을 자주해서 부담을 줄여주면 좋겠습니다.

2번째 후기★★★★★
제품 좋아요.
다이어트 효과는 아직 복용한지 얼마 안되어서 잘 모르겠구요, 우선 웃배가 항상 나와있는 편인데 많이 들어갔어요. 효소제품은 복용하면 확실히 안먹을때하고 차이가 있기는 해요. 소화도 훨 잘되고, 몸도 개운합니다.

3번째 후기★★★★★
완전 강추예요!
느낌상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랫분이 말씀하시는 것 처럼 뱃살이 잘 빠지는 것 같아요!! 4일 됐는데 본인이 느낄 만큼 뱃살이 빠지고 있는 것 같아요!! 한달 꾸준히 복용해 보면 더 잘 알 수 있겠죠!! 기대해 봅니다!

4번째 후기★★★★★
3대 필수 영양소를 많이 먹은날 속을 편안하게~
때로는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때가 있지요. 그 즐거움도 잠시일뿐이지 다 먹고나면 간혹 속이 더부룩하게 느낄 수도 있을거에요. 왜냐하면 거의 절반 이상이 기름진 음식(음료 또는 주류 및 다양한 후식까지 포함 할 수도 있음)니까요. 그 기름진 음식의 절반 이상이 어떤 영양소일까요? 그렇습니다. 바로 지방! 지방은 물에 잘 안 녹다보니 위장관에서 물이 흡수되듯이 자연스롭게 흡수되기 힘들어 위에 머무는 시간이 길다보니 당연히 속이 더부룩하게 느낄 수 밖에 없겠죠? 위가 약하면 되레 속이 불쾌하게 느낄 수도 있구요. 그럴때는 이 아이템만큼 좋은게 없다고봐요. 지방을 편안하게 소화시켜줌으로써 당신의 속을 조금이나마 더 편안하게 해줄 리파아제 효소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있고, 마음만 먹으면 무리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지방으로 전환 시킬 수도 있으니 이참에 그 2가지 영양소도 제대로 편안하게 소화시켜줄 효소까지 많이 들어있다고 많이 먹으면 괜찮겠지 생각하면 절대 안돼요. 이 제품의 큰 목적은 단순히 3대 필수 영양소를 편안하게 소화시켜주는게 아니에요. 조금더 깊게 ~ 아까 지방은 물에(인체의 70%정도가 물) 잘 안녹다보니 소화가 더딜 수 밖에 없다고 했자나요. 이러한 지방의 특성을 고려해서 인간의 몸에 지방을 잘 소화시켜주게 해줄 기관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간과 쓸개입니다. 간에서 만들어지는(쓸개가아님) 쓸개즙은 음식을 통해 몸에 들어온 지방을 나노마이크로급으로 아주 작게 잘게 부숴 작은 물질로 만들어요. 이렇게 되면 소화 효소가 닿을 수 있는 표면이 넓어져 소화가 쉬워지거든요. 그 외에 중요한 기능도 있는데 아무튼 이정도만해도 쓸개즙이 얼마나 중요한지 직감이 가시죠? 즉, 이것이 간에서 해독을 포함한 대사를 진행하며 부산물을 운반하고 소장에서 흡수되는 지방의 용해와 소화를 도와준다는거죠. 쓸개는 간에서 항시 생성되는 쓸개즙을 보관,농축시켜 놓았다가 지방 성분이 위를 통해 섭취되면 쓸개를 수축시켜 한꺼번에 저장됐던 쓸개즙을 분출함으로써 소화를 편안하게 도와주니 간과 쓸개 얼마나 중요한지 도움이 되셨죠? 그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무조건 간(Liver)입니다. 그렇습니다. 이 제품은 간의 기능 자체를 좋게 해주는 최고가의 영양제입니다. 당신의 간은 어떻습니까? 신경기능이 없어 정말이지 암이 걸릴 정도로 크게 아프지 않은 이상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게 간이에요. 당신의 간이 좋든 아니든 상관없이 간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갖고, 관리를 잘한다면 한번 뿐인 인생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하고 화이팅이 넘칠거에요. 간은 제 2의 소화기관입니다(심장이기도하죠.). *보너스 팁: 아무래도 지방을 잘 소화 시켜주다보니 지용성 비타민에 속한 A,D,E,K와 함께 먹으면 보다 더 강력한 흡수율과 생체 활성이 가능합니다. 물론 당신이 지방을 적당함 또는 그 이상을 먹었을때입니다.

5번째 후기★★★★
배에서 소리가 나서 샀어요.
효소제품이여서 샀어요. ㅎ 배 가스가 좀 덜 나올까 싶어서 나름 괜찮은거 같구요. ㅎ 지방도 빠진다니 좀더 꾸준히 먹을까바요

6번째 후기★★★★★
가족력으로 항상 소화가 어려운 사람입니다.
항상 소화에 어려움이 많아서 이 브랜드 선택했는데 적은용량 부터 먹어보니 매우 좋네요. 큰용량으로 구매해두고 먹습니다. 다이제스트 골드와 리포골드를 항상 같이 먹어요. 이젠 고기 먹어도 배가 안아프네요.

7번째 후기★★★★
소화에는 짱~
늘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엄마에게,식.사뒤 속이 더부룩할때 정말 좋습니다만 허브는 가격이 타싸이트보다 엄청나게 비싸네요.

8번째 후기★★★★★
효과를 모르겠음.
지방을 소화시켜준다고 하는데.. 왜 나는 지방을 먹지 않는가.. 복잡하다..

9번째 후기★★★
그냥 그래요
효과가 있는 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어요. 식사때 먹으면 복부팽만감이 있어서 공복에 먹고 있음.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움직여 라.
응급 처치 키트를위한 매우 유용한 도구, 약간 비싸지 만, 이것은 매우 오랜 시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사람들을 위해 - 과식의 경우, 특히 지방이 많은 음식. *** 담낭을 지탱하는 특수 세트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담즙에 담즙과 담낭 절제술이 있습니다. Lipase 효소는 지방의 소화 및 담즙의 사용을 개선하고, 내장에서 병원성 미생물의 성장을 방지합니다. 완전히 소화 된 지방, 단백질 및 탄수화물은 거주하기 위해 환경을 떠나지 않습니다. *** A, D, E, K와 같은 중요한 비타민이 지용성이므로 체지방이 제대로 소화되지 않으면 지방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리파아제 효소를 사용하고 중요한 비타민을 흡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양한 효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엇이며 무엇을위한 것입니까? 저는 LJ에서 (내 페이지에서 파란색 연필의 아이콘과 아이콘을 클릭하여)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체중 감소를위한 놀라운
이 제품은 정말 체중 감량에 대한 작동합니다. 나는 이것을 복용 이후 일주일 드레스 크기가 떨어졌다! 처음에 나는 며칠을위한 비 대한 느낌을했고, 제품이 작동하지 않는하지만 지속성이 지불 생각 - 그것은 해독 및 정화 과정의 한 부분 이었음에 틀림 없다. 효소는 몸에 여분의 지방을 분해하지 않음으로써 작동하지만 당신이 때문에보다 효과적으로 음식을 분해하는 효소에 더 많은 영양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당신은 더 적은 배고픈 느낌이 덜 먹는다. 또한 간을 해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확실히 다시 구입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면역 시스템은 좋아하지 않았다
내 면역 시스템이이 일을 포함하여 Enzymedica의 제품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 내가 해봤 네 다섯 제품으로,이 적어도 부정적인 나를 영향을 내가 처음에 그것에서 이익을 발견했다. 비싼 비록 내가 미래에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더 필러가없는 것을 좋아한다. 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있었다면, YES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내가 iHerb에서 구매 한 모든 제품의 리뷰를 들어, 위 내 이름을 클릭하세요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방 소화 원조
나는 enzymedica 범위를 사랑하고이 하나의 예외는 아니다. 지방 분해에 대 한 좋은 당신이 당신의 간 및 / 또는 담낭에 문제가있는 경우 좋은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다이제스트 지방보다. 내 여동생과 함께 식사 사이에 걸립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60 파운드를 잃고있었습니다. 그녀는뿐만 아니라 다이제스트 골드를합니다. 이들은 지금까지 발견 한 가장 좋은 효소, 그리고 나는 많은 시도했다. 작업을 수행하는 많은 약을 가지고 가서 가장 이뤄져의 돈을 지출.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제품
내 담낭을 한 이후로 나는 기름진 음식을 소화 할 수 없습니다. Lypo 골드는 문제를 처리합니다. 내가보기 엔 추천!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력한!
이것을 먹기 전에 섭취 한 음식은 정말로 풍부하고 기름기가 있어야합니다! 나는 가벼운 식사 후에 하나를 먹었고, 다음 시간 안에 경험있는 위통을 경험했다. 무겁고 기름진 식사를 먹은 후에야 이것을 먹을 것입니다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이제스트 지방 어려움 완료
나는 다이제스트 골드와 함께 식사를하기 전에이 제품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나를 내 모든 다이제스트와 IBS 문제를 극복 할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나의 담낭을 지원하며, 사용 한 달에 choldesterol에게 약 40도 감소하고있다. 그것은 또한 몸의 지방을 연소하기 때문에 나에게 느슨한 무게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설사를 일으킨다.
이 도구는 저에게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shish 케밥이나 스테이크를 먹었을 때, 결과없이 하나의 작은 것을 취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은 하루 동안 적어도 2-3 조각의 무게를 잃을 목적으로 poprinimat를 시도했지만, 저녁 때는 항상 설사로 이끈다. 드물게 무거운 음식을 먹기 때문에, 나는이 은행이 오랫동안 나를 지속시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I-기쁨
매우 위장관을 언로드, 처벌 지방과 학대와 달콤한 가벼운 설사 2 주 후에 알 수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외출용으로
나는 담낭을 적출하고 있기 때문에 외출시에 생각 구입했습니다. 이 집에서 3 일 정도 시도해 보았습니다. 항공편 색이 예쁘게 된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유산균과 낫토와 오크라를 섞은 것도 함께 취하고 있습니다. 아직 3 일이므로, ☆을 4 개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극단합니다. 추기입니다. 여기, 나처럼 담낭이없고, 담즙을 저장 할 수없는 인간에게는 소화 흡수가 도와주는 것 같고, 가지고 안심입니다. 후 먹는 감소 않으면 도저히 마른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너무 많이 먹으면 살쪄 버립니다. (웃음) 다이어트 목표는 신진 대사, 체중 감소에도 향하고있는 모양 때문에 매 식사 후 또는 식간 등에 횟수를 늘려 마시면 좋은 것 같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방 대사에 도움이되었습니다
'달의 기간 동안 코코넛 오일을 사용한 후 지방의 문제를 개발하는 것 같았다. 이건 정말 도움이와 나는 다시 자신을 것 같다. 내가 처음 혼자, 다음 라벨의 권고에 따라 다이제스트 골드를 추가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수잔 rahauser
체중 감량을 위해 병의 지시를 Ifollowed. 나는 당시 내가 집을와 나의 식사와 모든 것을 엄격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저를 놀라게 30 일 약 5 파운드를 잃었다. 그래도 난 물을 많이 마시했고, 매일 걸어 플러스 나는 일반적으로 매우 활성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방 소화를위한 탁월한 선택
이 제품은 기름진 음식은 소화하기에 우수하다. 그것은 소화 초 동안 그리고 또한 30 + 포인트의 조정이 제품과 콜레스테롤의 감소가 있었다. 심지어 내 목표, 그냥 좋은 '부작용'이 아니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와우!
이것은 지방에 도움이 보인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취할 때 나는 기분이 좋아.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지방 음식 3 가지를 두려워하는 고기를 먹는 것처럼
세 지방 높은 고기 좋아하는 제품을 먹는 것을 먹는 동안 붉은 고기를 먹는 것을 두려워 고기를 먹는 것처럼, 효과가 크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내 아들이 아니라 지방을 소화되지 않은 학습하기 때문에, 우리는이 효소에 시작하고, 이미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몇 개월 만에 다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그것뿐만 아니라 개선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18번째 후기★★★★
지방효소제
노자임, 크레온 대신에 사용중입니다. 용량을 배로 사용중이며 효과는 만족합니다. 용량을 배로하면 노자임이나 크레온 보다 가격이 야간 적게 듭니다. 세일을 자주해서 부담을 줄여주면 좋겠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점!
나는 그것이 콜레스테롤을 싸우는 방법을 모르는 - 아무 문제가 없지만, 번호 변경 방법 분석 봐요을 통과하지만, 확실히 식욕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분명히, 여전히 몸이 충만의 느낌이 어떤 첨가제를 필요로하지 않는 지방의 소화를 도와줍니다! 내가 구입 후회하지 않아요, 나는 더 주문했다. 모든 건강!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쓸개없는 사람을위한 좋은 효소
지금까지 경험 한 바에 따르면 효소는 가장 강력한 효소를 만들어 내는데, 특히 효소는 쓸개가 제거 된 환자에게 좋은 선택 일 수 있습니다. 나는 담낭을 제거하고 그녀를 돕는 것처럼 보이는 내 성인 딸과 함께 이것을 구입했습니다. Enzymedica의 ATP Pro 효소를 정상적으로 사용해 왔지만 이것들은 잘 작동하는 것 같고 비용이 많이 들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Enzymedica 효소는 비싸고, 따라서 4 개의 별이 있지만 아직 효소에 대한 더 나은 대안을 찾지 못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