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영양제 Universal Nutrition, Animal Flex, 더 컴플리트 조인트 소포트 스텍, 44 팩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Universal Nutrition, Animal Flex, 더 컴플리트 조인트 소포트 스텍, 44 팩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Universal Nutrition, Animal Flex, 더 컴플리트 조인트 소포트 스텍, 44 팩


제품 가격:₩34,21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매우 단단함
  • 트레이닝 보충식품
  • 건강 보조 식품
  • 관절 이음새
  • 관절 윤활제
  • 관절 건강 지원
  • 글루코사민
  • 특허받은 CMO
  • 콘드로이틴
  • MSM
  • 히알루론산
  • 아마

1983년에 Who We Are, Animal은 이 모두를 시작한 덕망있는 트레이닝 "팩"인 Animal Pak의 탄생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전문 보디빌더의 진정한 필요와 갈망으로부터 탄생하였습니다. Animal은 수십 년 이상 엄청난 성장을 했습니다. 과거에도 그랬지만 지금도 애니멀이라는 이름은 신뢰, 진실성 그리고 경기에 대한 독특하면서도 간단명료한 접근 방식을 상징합니다. 또한, Animal은 연구실에서 거듭하여 입증한 시간 테스트가 있는 제품 그룹과 이를 가장 카운트한 참호속에서 나타냅니다. 의미하기도 합니다. 운동 선수에게 주요 영양을 공급하데 헌신하는 애니멀의 제품은 선수들이 완벽하고 포괄적인 보충제가 필요할 때 찾는 선택입니다. Animal. 챔피언들의 선택입니다. What Animal Flex는 매우 단단합니다. 아니요, 저희는 당신이 쉽게 볼 수 있고 간단히 접근할 수 있는 걸려잇는 두꺼운 고기 조각들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희는 당신의 관절, 뼈, 인대 및 들어올 릴 수 있는 다른 지원 구조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부여된 사항들은 당신이 볼 수 있지만 문제가 있을 때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근육을 만드는 사람들은 종종 근본적인 지원 구조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않고 힘을 구축하는 것에만 초점을 맞춥니다. 진실은 당신의 가장 약한 부분만큼만 강합니다. 당신의 가장 약한 부분이 관절인 경우, 부상의 위험이 늘어나고 이는 게임에 참여할 수 있회가 줄어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 당신은 이를 실시할 여유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렇죠? 그렇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저희의 Ironclad Guarantee Animal은 비즈니스에 최고가 되도록 노력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이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제품이 어떤 이유로 당신의 까다로운 필수 요건을 충족하지 않았다면, 저희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제품 뒤에서 후원하고자 할 경우, 저희는 미적거리지 않습니다. 이는 사실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팩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4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9
지방의 칼로리 9
총 지방 1 g <2 %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00 mg 167 %
비타민 E (d-alpha tocopherol succinate) 100 IU 333 %
아연 (산화 아연) 15 mg 100 %
셀레늄 (아 셀렌 산 나트륨) 70 mcg 100 %
망간 (황산 망간) 1 mg 50 %
합동 건설 단지
글루코사민 (HCl, 황산염 2KCI로서)
3000 mg **
메틸 술 포닐 메탄 (MSM) **
콘드로이친 황산염 A (CSA) **
콘드로이틴 황산염 C (CSC) **
합동 윤활 컴플렉스
아마씨 오일 (50 % 알파 리놀렌산)
1000 mg **
세틸 미리리스 올 레이트 독점 블렌드
(세틸 미리리스트 레이트 **, 세틸 미리 세이트 **, 세틸
팔미 테이트 **, 세틸 라우 레이트 **, 세틸 팔미 테오레이트 **,
세틸 올레 에이트 **)
히알루 론산 **
공동 지원 단지
생강 뿌리 (gingerols, shogaols)
100 mg **
심황 뿌리 (cucurmin) **
보스 웰리아 (수지) (보스 웰릭 애시드) **
케르세틴 **
브로 멜라 인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복용량: 일반 관절 보조제와 달리, Animal Flex를 하루에 한 번 복용량만을 복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쉽습니다. 강력합니다. 효율적입니다. 하루에 정한 시간에 식사와 함께 Animal Flex의 한 팩을 복용하십시오. 어느 식사 시간대를 선택하던지에 상관없습니다. 그 뿐입니다. "핵심" 또는 기본 보조제로써, 매일 운동한 날과 그렇지 않은 날 모두 Animal Flex를 복용하십시오. 이를 "순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인산 디 칼슘, 말토 덱스트린, 젤라틴, 스테아르 산,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정제수, 미결정 셀룰로오스, 글리세린, 이산화 규소, 캐러멜 착색료, 약용 유약. 조개 (게 / 새우 껍질), 콩이 들어 있습니다. 우유, 콩, 계란, 땅콩, 나무 견과류, 생선, 조개류 및 밀을 처리하는 장비의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성분 참고 사항 : 세틸 미리 스톨 레이트는 EHP 제품에 의해 특허를 받았습니다 (미국 특허 # 5,569,676).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제품 이상해요.
오늘 받아서 뜯었는데 왜 약 봉지에 구멍이 나있고 약은 색이 변해있어요 뭐죠? 이걸 어떻게 먹어야하나요?

2번째 후기
먹는걸 이런식으로 밀봉해서 주나요?
약알은 8개식 개별포장되있어도 내용물이 거진 다 변색되있고 개별포장비닐은 구멍이 모두다 뚤려있고 두번은 사지않을겁니다. 이거먹고 탈날까봐 무서워 먹을수있겠어요?

3번째 후기★★★★★
저 역시 색이 변해있어요 꼭 탄것처럼
한봉지안에 여러가지약들이 들어있고요 엄마 무릎관절이 안좋아서 사드렸는데 안먹는거랑 먹는거랑 차이가 확연하다네요 다시 구매해달라셔서 다시 구매

4번째 후기★★★★★
좋아요.
먹고나니까 확실히 관절이나 인대쪽 통증이 줄어드는 느낌입니다. 알약이 많긴하지만....

5번째 후기★★★★★
좋습니다
어머니가 일을 하셔서 손가락이 자꾸 저릿하고 쑤시다고 하셔서 어머니께 드릴려고 사드린 영양제입니다. 약 한달 가까이 섭취하셨고 어머니가 한 3주째 되시는 날에 이제 손가락이 저리고 쑤시는게 없어졌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그 증상이 제일 심했는데 요샌 아침에도 괜찮고 하루종일 멀쩡하시다구요. 괜찮습니다! 제가 일을 더 열심히 하고 성공해서 이런 영양제 안드리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사랑합니다 어머니 아버지

6번째 후기★★★★★
말이 필요 없음.
먹으면 바로 효과 봄.

7번째 후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무릎과 손가락 관절이 아팠는데 좀 나아지는 거 같아요.

8번째 후기★★★★★
만족스러운 결과
변색 된건 마찬가지지만 엄마가 병원가서 주사맞고 해도 줄어들지 않던 통증이 많이 좋아지셨다고 하네요. 한통 더 구매하려구요. 굳!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어어얼대애애애애 이거 사지마세요
저어어얼대애애애애 이거 사지마세요 . 변색되서옴. 두통샀는데 변색되서 먹지도 못햇음 ㅅㅂ

10번째 후기★★★★★
관절에 효과가 좋습니다.
어머니께서 관절이 안좋으셔서 사드렸는데 이 제품만큼은 먹고나서 효과가 좋다고 하시네요. 먹은 그날만큼은 통증이 거의 없다고 하십니다. 6통째 드셨고 또 주문합니다ㅎㅎ

11번째 후기★★★★★
한 팩에 8개의 알약.
한 팩에 8개의 알약이 들어있습니다. 생각했었던 것 보다 먹기가 쉽진 않아요. 하지만! 관절이 확실히 유연해지는 게 느껴집니다. 어깨랑 무릎에서 뚝뚝 거리는 소리가 덜 해졌어요. 꾸준하게 먹어 보렵니다.

12번째 후기★★★★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서서히 좋아지고 있는 느낌이라 계속 먹어볼 예정입니다.

13번째 후기★★★★★
관절 제품중
관절에 좋다는건 거의 다 들어가 있다고 보면됨 비타민 등도 들어가 있어서 비타민 영양제에 과민증상있거나 신장, 간에 문제 있으신 분은 별로일듯

14번째 후기★★★★
다른앱보다 저렴해요
좋아요

15번째 후기★★★
효과는 진통소염제급은 아니지만 건강한 느낌
하루치의 량를 두번 먹어도 괜찮은듯... 스무디한 느낌이고 천척히 효과가 나타나지 드라마틱한 결과를 원하진 마셔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의!
그리고 거기에 무거운 검은 색과 빨간색 은행 - 8 개 정제 및 캡슐 - 44 개 가방, 각각의. 구성은 송시처럼 읽을. 복잡한은 관절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 - hondoprotektory, 관절 연골 조직 (sustvah 통증의 주요 원인 중 하나 - 그 얇아) 재생, 히알루 론산, 활액, 커큐민, MSM, 생강, 비타민 C와 E의 부족의 경우에 도움이 - 항염증제. 음, 심지어 작은 것들. ))))이 태블릿에 포함되어있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유감이다, 어렵다. 신뢰 어느 정도 상정 할 수와 그 4 개의 동일한 신장 - 콘드로이틴, 글루코사민, 노란색 캡슐 명시 대부분 커큐민 분말 원형 정제, 비타민 C, 및 가능한 히알루 론산, 젤라틴 캡슐 갈색 포함 - 아마 인유 및 비타민 E. 제가 구입하고 (별매)를 사용 한 모든이, 모든 잘 인식되어 있으므로이 세트를 구입 할 때 트릭, 나는 기대하지 않았다. (언제든지) 식사 후 모두 함께 조언 제조업체를 가져 가라. 그리고 사이트의 리뷰도 좋습니다. 하지만 모두는 여러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이 경우 한 가지, 여덟없는 작은 알약을 중얼 할 수 있습니다. 네 당신이 모두 함께 별도로, 그들은 잘 몸에 의해 허용되는, 언제든지 걸릴 수 있습니다 길쭉한. 히알루 론산 - 더 나은 아직, 금식 유체 많이 마시는. 커큐민 - 유성 캡슐. 일반적으로, 모든 것이 훌륭하지만 개인적으로 내 아마씨 오일 캡슐에 몸과 비타민 E의 단단한 복용량은 심하게 반응하고있다. 나는 매일 인분의 그것 vykolupyvat의 결과로했고, 대신 팔의 일곱 알약을한다. 이 무해한 비타민의 말 복용량을 밀어되지 않은 이유를 나는 진심으로 이해하지 않습니다. 알고 보니하지만 일곱은 충분 "차이를 느낄"수 있습니다. 정말 작동이 물건, 관절이 훨씬 더 재미를 느끼는 (그리고 그들은 내가 정직하지 않아도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경우, 버튼을 예를 클릭합니다. 당신은 간단하지만 나에게 좋은. 더 많은 리뷰는 내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
이 문제 관절에 가장 적합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운동, 윤활, 진통하는 동안 관절을 보호하고 염증을 감소, 연골을 복원 콘드로이틴, 글루코사민, 히알루 론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심지어 매우 가벼운 운동에서 이러한 필라테스와 요가로, 피트니스에 종사하고 때 나타나는 무릎 문제의 많은 년, 나는 지워 어떤 장소에서 연골이 (체력 12 년 전에 연습을 시작했다)도 슬쩍 신경, 인대 부상 쉽게 내가 어떤 스포츠를하지 않는 경우 다음 아무것도 다치게하지 않고 방해하지 않지만, 내가 원하는 일에 종사하고, 무릎은 다만 굴곡은 무릎에 오랫동안 앉아, 심지어 이주 점령 후 날카로운 무딘 통증에에서, 다른 딱딱, 무릎에 나는 그들이 나를 제대로 일부 배출 일시적인 진통제를 권장하지 말 의사 아무것도, 나는 그들없이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내 X 선 사진을 콘드로이틴과 글루코사민, 한 의사 표정으로 일부 비효율적 인 의문 약을 알고에 내가 말을 모두 갈 수 없어 그는 나보다 더, 난 급등하지 않았 음. 나는 스포츠 영양에 가서 보충 교재는 다른 기업을 촬영하고 콜라겐 등을 기준으로 약 및 음료의 형태로 그리고 나는 새로운 피트니스 클럽에 가입하며, 선수 자신과는 역도에서 활약하고 좋은 스포츠 의사 밝혀졌다, 그는 그가 그의 어깨에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동물 플렉스, 그는 최고라고, 나는 그에 대해 것을 나에게 충고 듣고, 그는 나에게 미국으로 가져 오는 전화 남자를 준 다음, 나는 고슴도치 Ayherb에 대해 알고하지 않았다, 나는 그가 어딘가에 $ 70 주문 기억한다. 나중에 나는 훨씬, 훨씬 저렴 Ayherbe에 샀다. 이 약 즉, 나는 항상! 도움, 신속하게, 어딘가에 내가 무릎 문제에 대해 잊지 5 일에, 나는 그것을 년 어딘가에 코스가 44 일 동안 설계 2 회 음료, 44 백 8 태블릿이있다. 자신이 효과적인 즉시 모든 팔을 마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들어 나를 가슴 앓이를 발생에서, 공복에로, 식사 시간에 마신다. 물론, 한 번에 많은 약을 삼키기 어려운 비트,하지만 결과는 가치가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은행은 운동과 함께 무료로 DVD를 설정 - 남성. 약의 사진 가방 당신은 "후기와 자랑"개인 페이지에 링크에서 9 페이지의 내 그룹 meylru를 볼 수 있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보였다 경우 - 예를 클릭!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전설적인 수비수의 관절 : OF CASE, 개인 경험과 몇 가지 작은 알려진 사실의 입학을위한 개인 계획.
나는 때때로 treniruyu.Vremya 가끔 척추와 큰 관절에 불편 함을 느끼는 기적이 목적 밝혀 내 이야기를 시도하고 긴 체육관에서 종사하고있다 (t.ch.s 프로 운동 선수에 대한 작업)의 핵심 의료 활동을 obektivnym.Pomimo 극대화 역사 - SHmorlja는 허리 요추는 chondroprotectors의 특정 경험이 있음을 otdele.Zakonomerno. Periodcheski 다른 건강한 관절과 인대를위한 시스템, 그러나 많은 년 (2011 년 이후, 정확하게하기 위해)입니다 AnimalFlex.V는 관절을 복원 할 수있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는 약국 "더미"에 돈을 보내고 싶지 않아 저 효율성의 표준을 사용합니다. 어떻게 약물의 효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필수 첫째 조건 : 길고 일반 priom.V 예방 목적 - 최소 2 개월 치료 - 과정은 위 참조 polugoda.Optimalnye의 용량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조건 2, 바람직 : .About 내 페이지에서 읽을 수있는 모든 구성 요소 (아날로그 주입 Milgamma 등) 등의 보조 효소의 형태로 콜라겐 가수 분해물과 비타민 B 그룹과 같은 구성 요소와 공동 수신. 3 obscheklinicheskoe.Snizhayte 체중 조건은 관절과 척추 디스크의 압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호핑 영업 드럼 nagruzki.Optimiziruyte mesto.Bolshe 이동을 제거하지만, 체중 kg 당 유체의 fanatizma.Peyte없이 최소 30 ml의 - 물을 필요로하는 관절, 인대, 연골. 4.SKHEMA PRIOMA.Konechno 조건이, 한 번에 가방을 마실 수 있지만, 몇 promov.Enimal은 "재미"를 스트레칭하는 것이 매우 바람직하다 - 2로 분할 - 누구의 4 ~ 8 태블릿과 캐 플릿 kapsul.Prodolgovatye 큰 타원형의 44 개 가방입니다 수신. 그것은 사실, 콘드로이틴과 글루코사민에있다. 또한이 리셉션에 분할 - 2 캡슐. 작은 원형 정제 및 캡슐 큰 갈색 - 2 -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캐 플릿, 1 옅은 노란색 캡슐 1 작은 갈색 tabletka.Ostalnoe - - 아침 식사 후 그들을 1.Itak 점심이나 저녁 식사 (더 나은 둘째 후, 선수들에게 익숙한 내 개인적인 경험에서 정기적으로) 제도는, (만) 너무 자주 걸릴. 구성에 대한 몇 가지 사실. 글루코사민은 정기적으로 섭취 관절뿐만 아니라 피부뿐만 아니라의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히알루 kisloty.Tak의 합성의 자극이다. 장내 지방 흡수를 느리게 췌장 리파제로서 콘드로이틴 설페이트 블록 효소의 활성. 장기간 콘드로이틴 설페이트 관찰 감소 지질 수준의 사용 및 체중 감소의 결과. arotoroaktivnogo 준비의 맥락에서 커큐민은 - 프로스타글란딘과 류코트리엔 염증의 핵심 매개 물질의 합성을 감소시킨다. BROMELAYN-- 월 (4)로부터 내 리뷰에서 전신 효소 치료의 일부 (그것에 대해 더 사용 재생 tkaney.Chasto되어, 항 염증 효과가 가속 2016 "브로 멜라 인에 대한 모든 RUKI.10 사실의 잭"http://ru.iherb.com / 제품 후기 / 소스 원주민 - 브로 멜라-600 GDU 그램-500-MG-120 정제 / 963 / p = 1) TSETILMIRISTOLEAT (SMO) - 습윤제 조인트. 이 활액 (활액) 유체의 점도를 개선하여 자신의 이동성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콜라겐, 뮤코 다당류 및 물 : 증가 된 이동성은 관절 연골의 구성 요소 사이의 최적의 비율에 의해 달성된다. 유기 유황 (MSM), 유기 황 - - 유기 황 화합물, 생물학적 형태의 몸체의 결합 조직에 대한 구조적 부재 Tsetilmiristoleat은 프로스타글란딘 및 류코트리엔의 생성을 조절함으로써, 염증 반응의 정도를 줄이는 것이 류마티스 MSM에서 일어나는 고 면역 반응을 조절할 수있다 . 연골, 인대, 피부의 정상적인 기능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몸과 호르몬 균형의 단백질의 활동에 긍정적 인 효과를 가지고, 영양소보다 쉽게 ​​조직에 침투 할 수 있도록 모바일 및 유연하고 적극적으로 콜라겐과 세포 벽의 keratina.Povyshaet 투과성의 형성에 관여하는 면역 sistemu.Delaet 인대와 힘줄을 지원합니다. 케르세틴 - 혈관 투과성과 염증을 감소를 줄여주는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콜라겐 타입 II는 - 섬유 및 유리 모양의 연골, 유리체 유머, 각막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게 복용의 몇 주 후에뿐만 아니라 관절의 상태를 개선하면 PS는 놀라지 말고 피부와 volos.MSM는 히알루 론산과 콜라겐이 나에 대하여 관절과 인대, B 복합체, 그리고 많은 다른 많은 입증 된 약물을 자신의 물건을 :) 알고 내 페이지 의사 미로 노바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ENIMAL"은 동물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 ☝🏻
관절은 아프고 스냅합니다. 20 년 이상 척추의 모든 부위의 골 연골 형성 + 돌출. 악화는 적어도 일 년에 두 번. Mydocalm과 Milgamma는 내 진료소에 영주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보고 반응을 많이 연구했습니다. 나는 피노키오 (피노키오)의 상태를 막고 싶었습니다. 이 항아리를 샀어. 나는 캡슐과 정제의 각 부분을 별도의 봉지에 봉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아무것도 계산할 필요가 없으며 이전 캡슐을 강화하는 다른 캡슐을 마시는 것을 잊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이 두 가지가 없으면 세 번째와 네 번째와 다섯 번째가 잘 작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는 가방을 열고 바퀴의 zhmenka를 마 셨습니다 - 그리고 가십시오! 관절은, 우리는 계산에 있습니다 위기! 추신 : 기적이 발생하지 않았다, esession, 접근 포괄적이어야합니다 (충전기, 다이어트, 체중 감량). 그러나 자기 최면은 위대한 일입니다. 사람들이 스택을 얼마나 멋지게 쓰는지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철저한 것으로 보이지만 그렇게는 아니며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자주 덜 아프다. 그리고 밤에는 등이 우울하지 않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리고 쾌활함, 활력이 증가했습니다. 마술 지팡이가 아니라 여전히 출구! 그리고 다음 시즌의 악화는 우회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한달도 아니지만 44 일 동안 기쁘다. (좀 이상하다. 둥근 법안에 대해 45 개가 아닌 50 개가 아닌가?) 생물체는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 받는다. 나는 그 작곡에 감탄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에 대해 많이 쓰여있다. 나는 반복하고 싶지 않다. 거의 모두 별도로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때때로 더 비싸고, 당신은 분명히 어떤 항아리를 여는 것을 잊을 것입니다.)) 구매, 나는 조언합니다. 그리고 나는 나 자신을 몇 캔을 살 것이다. 자신의 제품에 대해 쓴 제조업체에 대한 존경심과 존경심 : "똑똑한 사람은 건강에 문제가있을 때 Animal Flex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따라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을 기억합니다! 🏋️♀️🏃🏼♀ v 투표 한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적인 혼합물
관절과 인대의 보호와 치료를위한 운동 선수를위한 최고의 치료. 은행의 조성 - 다른 캡슐 가방. 그것은 더 비싼 것 같다. 그러나 - 때때로 당신이 감당할 수있는 - 그것은 구성과 과정의 기간 (1.5 개월) 부여, 상대적입니다. 가장 효과적인 보조 식품 - chondroprotectors -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 꽤 효과적인 유기 유황은 (MSM)는 - 고통을 제거하고 염증을 억제. 뿐만 아니라, 추가로 필요한 : 비타민 C -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항산화 복구를 향상시킨다. 비타민 E - 산화 방지제. 심황 - 항 염증 효과가있다. 생강 - 산화 방지제, 운동 후 근육통을 줄일 수 있습니다. 브로 멜라 인은 -, pievarenie을 향상 부상에 염증 반응을 완화, 연부 조직 부종을 완화, 부상 및 기타 손상 후 자신의 회복을 가속화합니다. 케르세틴은 - 생산성을 향상 보디 빌딩에 사용됩니다. 히알루 론산 - 신체에 의해 생성하고 그들에게 덜 마모있어 관절의 윤활에 기여하는 아미노산. ---------- ---------- // 당신은 다른 리뷰를 읽어 프로필에 내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하는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야성의 힘과 유연한 관절 동물 플렉스, 페이스 메이커, IEAC!
야성의 힘과 유연성 공동 - 단순히 동물, 동물의 일부! 나는 젊은 장로로 산에 타고 있어요, 통증과 발작은 더 이상 몰랐어요! 미친 점프 44 일 윗몸 일으키기와 스트레칭. 44까지의 단계 계단 및 찍찍없이 아래 같은 - 도둑 노화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다시 사용할 수있는 엉덩이, 노인에서 걸음 걸이. 지금 당신은하지 삐걱 거리는 카트 무료 점프가 들떠 않습니다. 예를 클릭! - 당신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리고 때문에 도움이 쾌적했다. 당신이 내 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마스터 Zdorov 링크 페이지로 이동 - 당신은 구입의 기타 제품 설명 형식의 놀라운 될 것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강력한 작업 공동 지원
나는 어린 시절의 osteochondrosis 이후로, 그리고 지속적인 스포츠와 허리 근육의 주입 이외에, 나는 정기적으로 보충제를 가져 간다. 그리고 당신은이 문제로 30 년 동안 일반 35 년 동안 살았던 사람을 믿을 수 있습니다. 첨가제는 일시적 일지라도 (나는 강조합니다 - 임시로) 훈련 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또한, 첨가제는 운동 선수, 댄서, "발에"일하는 사람들, 그리고 물론 나이와 관련된 퇴행성 변화가있는 노인들에게 적합합니다. 은행에는 44 개의 봉지가 각 봉지에 있습니다. 소수의 정제가 있습니다. 제조업체가 권장하는대로 취하십시오. 저녁에는 19 시간 후에 음식과 함께 관절 보조제를 먹습니다. 여기에는 관절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비타민 C와 E는 콜라겐 (연골 조직)의 합성에 관여합니다 모든 구성 성분의 적절한 동화 작용을위한 아연, 셀레늄, 망간 연골 조직의 복원과 히알루 론산과 콜라겐 생성을위한 글루코사민 설페이트 MSM은 바이오틴의 황 전구체이며 바이오틴 Chondroitin sulfate는 연골 파괴 과정을 중지합니다. Flaxseed oil은 적절한 관절 윤활을 위해 지방산의 전환을 제공합니다. 세틸 myristoleate는 synovial fluid의 합성을 활성화시킵니다. 관절염) hyaluronic acid는 윤활제가 충분한 양의 "톤"을주고 충분한 양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진저, 심황, 보스 웰리아 - 염증 과정을 멈추게하는 3 가지 성분 Quercetin과 bromelain은 필요한 모든 관절의 합성을위한 이상적인 약물의 그림을 완성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해당 나는 44dnya priema.Poka,이 관절의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라고이 은행 구조가 수신 관절 통증이 umenshatsya.Kurs되었다 그래서 균형 9den 것을 선택 hondroitinom.V와 류마티스 artrita.I 같은 글루코사민을 치료하기 위해 수용 시도 이는 부작용이없는 것이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픈 관절이 필요한 모든 것.
일반적으로 병이있는 관절의 치료는 염증과 통증의 제거, 관절의 구조 개선 2 단계의 단계를 포함합니다. 이 콤플렉스의 힘은이 두 단계를 "한 병 안에"결합하는 것입니다. 많은 수의 항아리로 귀찮게 할 필요가 없으므로, 제조업체는 이미 우리에게 필요한 물질을 매일 별도의 가방에 포장하여 생각했습니다. 구성 요소를 고려해보십시오 : ✸ 쿠쿠 민은 강력한 항염증제로서 디클로페낙보다 강력한 효과가 있으며 면역 조절제도 있습니다. 생강, Boswellia - 항 염증 및 진통 성도 현대 NSAID와 비슷하지만 부작용이 없습니다. bromelain - 염증 매개체의 합성을 차단하고 (항 염증 효과), 뼈와 결합 조직의 재생을 촉진합니다. myristoleate는 활액의 점도를 향상시켜 관절 운동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결합 조직의 재생을 향상시킨다. 류마티스 관절염의 경우자가 면역 반응을 억제합니다. 글루코사민은 연골 세포의 합성을 자극하여 연골을 회복시킬 수있다. 또한 항염 작용도 있습니다. Hondroitin sulfate는 연골의 구조 성분입니다. 염증과의 싸움을 돕고, 연골의 회복을 돕고 연골 파괴를 줄입니다. 히알루 론산은 건강하고 기능적인 연골 형성에 중요한 구조 분자로서 작용합니다. 또한 관절에 존재하는 활액의 주성분이기 때문에 부드럽고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_MCM - 황 화합물은 세포막을 안정시키고 자유 라디칼을 제거함으로써 말초 통증을 감소시키고 관절염의 퇴행성 변화를 억제 할 수 있습니다. ____ cart 연골이 합성하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최소한 8 주 후에이 복합체의 효과를 평가할 가치가 있습니다. РЕ_RESULT : 스키 시즌 전이나 스키 시즌에 남편이 좋아하는 단지입니다. 이 경우 아픈 무릎은 빈번한 훈련을 방해하지 않으며 통증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___________ 리뷰와 사진에 투표하면 기뻐할 것입니다. 사전에 감사드립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맛 보았던 가장 좋은 것은
고관절의 I 양자 관절염. 3 년 동안은 2 급이되었다, 지속적인 통증과 불편 함이다. 정기적으로 다이어트에 (그렇지 않으면 파산 것, 감사 I-허브에) 콘드로이틴과 MSM과 글루코사민이있다. 거기에 어떤 개선이없고, 퇴행성 변화가 진행되고있다. 의사는 어깨를 으쓱하고 너무 일찍 때문에, 나를 순진한 보인다. 할머니와 같은 38 살 관절에 - 그것은 꽤 심각한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문제의 전체 범위를 명확하게 한 사실이다. 그리고 나는, 내가 "느낌"하지 않았다 공동 왼쪽 전에 몇 주, 매우 드물게 권리가 나타났습니다. 완전히 파행 중단했다. 저녁 누워 다리는 사실로 완전히 사라졌다. 나는 내 인생에서 변경된 내용을 분석하기 시작했다. 가장 중요한 동물 플렉스 예, 그리고 - 그는 거의 항상 편안한 신발이었다 - 수영장. 그래서 정확하게 관절 동물 FLEX이 개선 때문이다. 인생의 다른 모든 동일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사실이 모든 연설은 심지어 나는 기적을 믿지 않는, 그리고 건강 보조 식품은 여전히 ​​손실의 어떤 종류에 살고 있습니다. 정말 일! 따라서, 나는 모두에게 추천 양심, 오른쪽 및 왼쪽으로. 물론, 당신은 의사가 아닌과 다른 진단을 다른 사람이 같은 효과를 가질 것이라는 사실을 참조해야합니다. 하지만 나를 위해,이 보충은 구원이되고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만난 가장 관대 한 구성은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고통을 덜어 준다.
거의 모든 친척과 친구들이 이미 EnimalFlex를 사용해 봤지만 모두 나를 포함하여 매우 행복합니다. 관절과 척추 (44 일 동안 44 개의 사시주, 복용하기 쉽고, 고효율). 컴포지션에는 chondroprotectors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 알파 리놀렌산, MSM, 히알루 론산, 케르세틴 (항산화 제, 항염증제), 항염증제 추출물 인 curcumin, boswellia가 있습니다. (주 : 땅콩과 갑각류 유래 유당을 함유 함). - chondroprotectors (chondroitin, 글루코사민), 관절과 연골에 대한 사실 외에, 신체의 연조직의 프레임 워크를 강화, 이것은 얼굴의 윤곽 (및 기타 등고선)의 처짐을 방지, 소위 중력 노화. - 히알루 론산은 관절에 윤기를 주며 윤기를 주며 피부에도 보습과 영양을줍니다 - MSM은 관절에 필수적이며 콘드로이친과 글루코사민은 잘 흡수되며 콜라겐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유황 제제로 머리카락과 피부와 손톱 모두에 만족합니다. 마약은 콜라겐 2 형을 제외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코스에 부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마시지 말고 식사 전에 - 예상대로). EnamelFlex는 골관절염, 골다공증 및 통풍을 위해 복합체에 추가하며 아이 시럽 (iicherb)이있는 항염증제에도 추가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부상 후 회복을위한 최상의 복합물, 관절염과 관절염의 도움
복잡한 동물 플렉스 - 44 병의 큰 항아리. 각 병에는 8 개의 정제가 들어 있으므로 마시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복합체. 부상 후 인대와 관절에 사용했습니다. 매우 빠른 회복. 결과는 당신을 기다리게하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어머니, 무릎 및 허리를 위해 그것을 주문했다. 그 과정은 한달에 30 자루 씩 마셨고 고통은 사라졌습니다. 우리는 6 개월마다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내 리뷰가 마음에 들면 "예"를 클릭하고 위의 내 이름을 클릭하면 다른 리뷰와 권장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결과를 통보하지 않았다
예열이 위기를 중지하지 않았다 철 시작과 sportpit의 모든 종류를 할 때 약 10 년 학교에서 여전히 손목을 대량으로 분석, 도달 AnimalFleks. 그러나 소품 개월 반, 결과가 관찰되지 .. 그냥 벤치 프레스시에 튀어 공동 어깨 부상을 없었다, 그러나 그는 장소에 도착하고, 아무 문제,하지만 그는 들어와, 그리고 존재하지 않는 지금은, 그래서 Animala 일반적인 의미에 큰 무게를 두렵다 한 달 그리고 지금 반 전에.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을 지원!
좋은 복잡한. 그 구성은 chondroprotectors의 나머지 부분과 호의적으로 비교합니다. 유일한 것은 내가 더 콜라겐을 추가합니다. 콘드로이틴과 글루코사민과 탠덤에서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하는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난 당신이 내 다른 리뷰 (파란색 헤더에 내 이름을 클릭)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내 페이지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수퍼 플렉스!
내가 관절에 대해 알고있는 가장 좋은 방법! 나는 5 년 동안이 약을 복용. 무릎이 내 약점이 (부상이 많이 있었다, 염좌, 의사는 반월 상 연골의 제거를 권장). 항상 스포츠 나를 위해 아니라고 믿었다. 그러나 동물 Flex는 나에게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체육관, 달리기와 자전거 타기의 운동은 나를 위해 진짜되었다. 나는이 약에 vlyulenna! 나는 매년이 개 과정을 그리고 관절의 고통을 잊어 버렸습니다. PS : 나는 희망 내 리뷰가 당신이 선택을해야 도움이되었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을위한 훌륭한 도구!
관절을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또한 관절염이있는 사람 어머니를 복용 쪼 때 사라는 무릎에 통증이 있습니다 - 그것은 걸을 훨씬 쉽게 말한다. - - - - - - - - - - - - - 첫 번째 순서에 KOD HA CKIDKU에게 $ 10 얻으려면 - 헤더에 (파란색) 내 이름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성공적인 당신은 iHerb에서 구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만족!
chondroprotectors의 내 첫 세트. 내가 정상적으로는하지 마시 시작하고, 때 나는 아팠다. 그래서 어깨를 수신 한 달 후 정지 아파도! 관절에 위기를 감소. 그러나! 나는 최고의 효과를 3개월이 일을 마셔야 (젤라틴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등)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모든 혜택이 발음됩니다.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발견되면 예를 클릭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 생각하고 회사 의약품으로 만들었습니다!
Animal Flax는 전체적으로 근골격계의 재활을 목표로하는 회사 약물에 의해 잘 고안된 복합체입니다. 합성물에는 콜라겐 2 형을 제외하고 문제 관절과 몸이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사용이 편리합니다. 사용자에 따르면, 효율성의 표준. 예방 차원에서 제조업체가 명시한대로 재활 목적으로 섭취량을 6 개월로 연장합니다. 관절염에 대한 치료의 효과에 대해 기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1. 적당한 신체적 부하 - 자전거가 유용합니다. 등뒤에 누워있는 "자전거", 스칸디나비아 워크 - 30 분. 매일; 2. 공동 지방에서 미세 순환과 영양을 향상시키는 현지 크림 - 현재 식품, 셀라 드린, 리포솜 로션, 아미노 글루코스, MSM 및 아르니카가 함유 된 리포솜 로션; 무게의 3.Control. 5 ~ 8kg의 초과 체중 감소가 관절의 릴리프를 35-40 %까지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한다! 2 ~ 3kg도 우수합니다. 4. 관절염은 먼저 신진 대사에 문제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 영양, 2 월 및 9 월, 최소한 매우 정기적으로, 음식, 섬유 -3 섬유, 등등의 섭취량 최소, 최소한의 충분한 양의 창자 및 간 세척의 적극적인 과정. 또한 대체 또는 함께 EnimalFlex 다양한 가수 분해 물 콜라겐, 제 2 형 (하루 중 리셉션 나누기) 또는 Now Foods, UC-II 합동 건강, 미숙 제 2 형 콜라겐. 지속 가능한 효과를 위해 콜라겐이 더 길어지면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예 : 44 일, EnamelFlex 및 3 개월). 필요한 경우 항염증제 인 5-Lox inhibitor 또는 Boswellia와 함께 필요한 경우 콜라겐. 중요! 콜라겐 및 비타민 GR의 공동 섭취가 포함됩니다. 코엔자임 형태의 B-, 컨트리 라이프, 비타민 B의 효소 복합체. 1 년에 1 번. 비타민 - 미네랄 결핍의 정기적 인 보충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1 일 2 알. 건강한 기원, 유기 스피루리나로 충분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IHERB에 내 가장 최근에 발견.
가장 효과적인, 복원 마모 된 관절 보충! 과학자 유니버설 영양 회사에 의해 개발 된 스포츠 영양 동물 플렉스는 관절과 인대뿐만 아니라 부상 예방 및 근골격계 기존 문제의 치료를 강화하는 운동 선수에 의해 사용. 연골 조직의 재생을위한 가장 중요한 약물이다 동물 플렉스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의 주요 구성 요소. 또한, 그들은 깊은 조직에 영양분을 순간 침투를 제공함으로써 진통 효과를 가진. 입학 동물 Flex는 이에 따라 "공동 윤활제를"개선 작업을 촉진 훈련 도중 무거운의 효과를 감소, 관절에 유체 및 혈액의 유입을 증가시킨다. 보충제의 또 다른 중요한 특성 - 강력한 항 염증 효과. 정기적으로 동물 플렉스을 보디 빌더, 연부 조직 부종의 감소와 건강의 더 빠른 개선을 지적했다. 동물 플렉스뿐만 아니라 이미 근골격계에 문제가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다만하여 무거운 하중 후 부작용의 발생을 방지 참여하기 시작하고 사람들을받을 수 있음을 주목할 필요가있다 중요한 것은. 첨가제는 따라서 외상에서 인대와 관절을 절약하고 손상의 경우 빠른 복구를 제공, 우수한 보호 속성이 있습니다. 성분 : Glyukazomin, Hondratiin, 비타민 C, E, 아연, 망간, 셀레늄, 아마 인유, 히알루 론산, 생강 뿌리 추출물, 심황 추출물, Kvartsetin, 브로 멜라 인. 이 과정 44 일 동안 지속됩니다. 가방 8 태블릿의 은행 44. 날 당신은이 8 태블릿을 모두 마실 필요가있다. 그 중 둘은 내가 아니라 모든 번 정제의 수를 마시는 것을 두려워 있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 여전히 den.I 두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식사 중 하나에, 한 번에 8 태블릿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려워하지 말고,이 가격 독특한 제품은 현재 최소 $ 29.49, 나 자신이 두 은행이 훨씬 더 비싼했다입니다! 할인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특히 국내 시장보다 더 오래, 가격은 최소 2 배 이상 비싼 것입니다!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 "예"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내 페이지로 이동, 다른 항목 IHERB에 대한 리뷰가 많이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시 문제에서! 슈퍼!
내가 다시 통증하기 시작, 얼마 스탠드, 걸을 수, 아픈 척추 몇 개월이었다. 마사지, 재배치, 연고 도움이되지 않았다. 나는 거의 사임했다. 그리고 나는이 약에 비틀 거렸다. 심지어 행동이었다. 그것을 믿지 마세요! - 난 그냥 2 주를 절단 그리고 난 모든 통과! 은행은 내가 술에 취해 결국 지금은 몇 개월 후 경과 나는 기분! 당신은 척추 나 관절에 문제가있는 경우 - 나는 그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확신합니다, 너무, 나는이 충족되지 것보다 더 효과적인 아무것도!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무릎관절 아이허브글루코사민추천 글루코사민효능 글루코사민영양제추천 아이허브관절영양제 관절보조제추천 관절글루코사민 인대글루코사민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