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영양제 Solgar,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식이유황, 6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lgar,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식이유황, 6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식이유황, 60 정


제품 가격:₩23,67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엑스트라 스트렝스
  • 조개 및 갑각류 없음
  • 건강한 관절 지원
  • 편안한 움직임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인증
  • 밀 및 유제품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Regenasure 글루코사민
  • BioCell Collagen으로 제조
  • OptiMSM

글루코사민은 운동성, 운동 범위 및 유연성을 지원합니다. 또한 운동이나 신체활동으로 인해 때때로 발생하는 관절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콘드로이틴은 연골과 관절 기능을 지원합니다. 식이유황(메틸설포닐메테인, MSM)은 자연적이며 생체 이용 가능한 황의 공급원으로 관절의 편안함을 촉진합니다. 식이유황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의 효능을 지원합니다. 이 포뮬러는 또한 히알루론산을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3 정
용기당 제공 횟수 : 2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10
총 탄수화물 2 g <1 % **
나트륨† 120 mg 5 %
글루코사민 염산염)(조개 및 갑각류 없음) 1500 mg(1.5 g) ***
콘드로이틴 황산염 1200 mg(1.2 g) ***
식이유황(메틸설포닐메테인, MSM) 1500 mg ***
BioCell Collagen II
제공 :
가수분해 콜라겐 타입 II
콘드로이틴 황산염
히알루론산
300 mg

180 mg
48 mg
30 mg
***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자연적으로 발생.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제로써, 매일 3 정을 가급적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또는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르산, 실리카,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식물성 글리세린.

미함유 성분 글루텐, 밀, 유제품, 대두, 효모, 설탕, 인공 향료, 감미료, 보존제 및 색상.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can not say good as on today
손마디, 손목 등이 아파서 보조제로 생각하고 2통 다 먹어 가는데 효과를 잘 느끼지 못해 추가로 boswellia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통증에 좋다고 해서....

2번째 후기★★★★★
태어나서 먹어본 알약중에 제일 와따입니다
잘못 삼키면 목에 걸려 죽을수도 있을 정도의 크기네요

3번째 후기★★★★★
연골 때문에 엄마 사드렸는데 수술실에서 의사가 놀랬어요
무릎 연골 다 너덜너덜해져서 내시경 검사해놓고도 수술하기싫다며 영양제 사달래서 구입해드렸는데 두통쯤 드시고 수술실 들어갔더니 의사가 생리식염수로 irrigation만 하고 도로 닫았어요-.- 이상하다고 다른 시술 하신거라도 있냐 그래도 그럴리 없다 계속 물으셨다합니다. 저희집 슬개골 탈구 3기 멍멍이도 부지런히 먹였더니 1기후반-2기 초반대로 좋아졌어요. 저도 먹어보니 왼쪽 무릎이 항상 아프던게 좋아졌고 테니스엘보심한 친척에게 추천했더니 통증 클리닉 끊었다합니다. 연골재생효과인만큼 이미 연골 거의 닳은 퇴행성관절염 같은덴 효과못봐요. 뼈 재생 되는 그런 약 없습니다. ㅡㅡ 연골에 쓰는 연골약임을 명심하시길. 글루코사민 단일제재 천년만년 먹어봐야 효과못봐요. 솔가를 사든 뭘사든 성분 보고 사세요

4번째 후기★★
알약이 넘크고 하루3알 먹는게 힘듭니다.
알약이 넘크고 하루3알 먹는게 힘듭니다. 솔가 제품을 주로 애호 하지만 이 제품 알이 완전 큰데다가 3알이나 먹어야 하는게 여간 부담스럽습니다. 효과를 보기 전에 지쳐서 먹기 힘들어 지네요 추천하고 싶지는 않아요 아무리 좋아요 일하면서 이것만 챙겨 먹는게 어렵기 때문입니다.

5번째 후기★★★★★
좋아요~
오랫동안 글루코사민 이것저것 드신 부모님께서 이 제품 드신 후로 손가락 관절 아프단 소리 안 하시네요. 약드시는 걸 안 좋아하시더니 이건 찾아서 챙겨 드십니다. 손가락 안 아프고 계단 오르내릴 때 무릎에서 소리 덜 난다고 하시네요. 약 떨어지면 안된다고 먼저 전화로 약 다 먹어간다 주문해라 하십니다.

6번째 후기
내ㅁㅅㅐ....
알약 크기는 원래 먹던 솔가 오메가 알약 비슷해서.... 그렇게 크다고 못 느꼈는데 냄새가........ 원래 이럴게 역한가요? 톡 쏘면서 느글거리는데 상한 거 아닌가요?

7번째 후기★★★★
일단먹어 봅니다.
식후1알씩 하루3번 섭취해야한다.

8번째 후기★★★★★
믿고사는 솔가
다른 회사 제품보다 솔가 브랜드에 믿음이 있어서 여기껄 자주 삽니다. 어머니가 쭉 드시고 계시는데 보조제로서 괜찮은 것 같아요.

9번째 후기★★★★★
관절과 피부 손톱에 효과 있어요
운동하다 무릎을 다쳐 초록홍합인 리프리놀과 무브프리도 먹어봤는데 다 괜찮고 무릎 관절에 효과있었는데 리프리놀은 호주직구하기가 불편하고 무브프리는 약 자체 효과는 있었는데 한달 정도 먹으니 큰변화를 모르겠어서 솔가제품으로 바꿔봤는데 무브프리 보다 천연성분 타블렛으로 생겼고( 무브프리는 하얀색 인공적인 타블렛느낌,,) 콜라겐 성분때문인지 피부와 손톱도 전보다 탱탱해지고 단단해졌어요 무릎자체는 관절이 부드러워지고 운동할때 아프지 않네요 꾸준히 먹고 이번에 2 번째 구매했어요

10번째 후기★★★
알이 너무 커요....
이거 목에 잘못 걸리면 죽을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 사이즈네요... 아직 얼마 안먹어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알맹이가 너무 커요ㅠ

11번째 후기★★★★★
저희 엄마는 효과 보셨어요
평소 무릎, 팔목 등 뼈가 연결되는 부분이 안아픈곳이 없었는데, 밑져야 본전이다 싶어 주문해드렸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효과 많이 보셨어요. 앉았다가 일어날 때 뼈가 어긋나는 듯한 느낌때문에 아픈거였는데 복용후에는 그런 일이 현저히 줄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기때문에 느낌상 뼈와 ㅃㅕ 사이에 콜라겐과 히아루론산이 뭔가 역할을 해주는것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주문할듯합니다.

12번째 후기★★★★
120 타블렛 3병째 복용중.........!!
무릎이 퇴행성 관절염으로 판정을받고 처음에는 잘 걷지도 못할정도로 통증이 심해 처음에는 글루코사민만 복용을 했는데 차도가 없는것 같아서 솔가 브랜드가 믿음도가고해서 3월부터 바꾸어 복용중인데 조금씩 통증도 덜하고 이제는 헬스장에서 운동을 할정도로 조금씩 좋아지는것 같아요. 그래서 조금씩 좋아지니까 계속해서 먹어 볼려고 합니다.

13번째 후기★★★★★
알이 커요
알이 커서 잘라서 드시는 것 빼고는 좋아요

14번째 후기★★★
퇴행성관절염으로 복용중인데 그닥 효과는 모르겠어요
3개월 정도 먹었구요 안먹는것보단 낫겠지 싶어 복용중입니다 알갱이가 커서 삼키기가 약간 어려워요 그거 빼고는 뭐 무난 하구요 국내보다 싸서 좋습니다

15번째 후기★★★★★
부모님 선물
부모님께 선물로 드렸는데, 꾸준히 챙기시고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16번째 후기★★★★
20일째 복용중입니다.
손가락 마디가 붓고 아파서 복용하게 되었어요. 통증은 조금, 붓기 조금 빠지는 것 같아요.

17번째 후기★★★★
야ㅇㅇㅣ ㅈㅓㄱㅇㅓㅇㅛ
괜찮은 것 같은게 60정은 한달 먹기도 힘드네요. 너무 양이 적어요

18번째 후기★★★★★
빠른배송 부모님이 좋아하세요
빠른배송 부모님이 좋아하세요

19번째 후기★★★★★
좋네요
무릎관절 유연에 도움됩니다.

20번째 후기★★★★★
솔가 글루코사민
무릎이 콕콕 쑤시고 붓고했는데 보름정도 복용하니까 통증이 가라앉고 붓기도 빠지고 좋아지는 느낌이 드네요 앞으로 계속 복용 하려고 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연 고관절 교체 거의 삼년.
나는 25 살이고 나는 사고 후, 심지어는 휴식시 통증 및 비 스테로이드 성 소염 진통제하지만 아무것도의 지옥이 그것을 중이 야하지 않은, 엉덩이 2-3 항목의 외상 후 관절증 있습니다. 외상 외과 의사, 비 스테로이드 성 소염 진통제를 마시는 막대기로 걸어 엉덩이 교체에 대기자 명단에 내 이름을 써 넣는 말했다 어깨를 으쓱했다. 절망의 며칠 울고, 나는 모든 옵션을 시도하고 ayherb에 가입하기로 결정했다. 이 보충제를 구입하기 전에, 나는 인터넷에서 기사의 거대한 숫자를 정독하고, 지금은 내가 그것을 선택한 이유의 주요 포인트를 작성하고 Solgar입니다. 이 첨가제의 가장 큰 장점은 (알레르기 환자에게 큰 이점이다) 갑각류에서 식물성 기원 대신 황산 글루코사민 염 화염을 함유하지이다. 글루코사민 염 화염 - 안정한 화합물, 황산 및 염화나트륨 (자주)의 안정화를 필요로한다. 염화나트륨 - 일반적으로 고압 및 / 또는 신장에 문제가있는 사람으로 제한됩니다 기술을 일반 소금. 따라서, 심지어 최소 3 개월 첨가제 3 R / D의 사용은 문제가있다 - "한 치료 다른 절름발이가." 글루코사민 염 화염은 ~ 70 % (인해 다시 염화나트륨) 형태의 90 % 순수 글루코사민과 황산 ~에 포함 게다가. 또한,이 외에도 MSM, 콘드로이틴과 히알루 론산은 (소량이기는하지만)가있다. 모든 구성 요소는 보완하고 서로의 행동을 강화한다. 모든 ayherba 거대한 범위에서 정확하게 염산염을 포함 10 개 이상 다른 제조 업체 첨가제입니다. 특히,이 첨가제는 모든 지표에서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승리 : 관절에 제품의 거대한 다양성 사이에서, 당신은 찾을 수 없습니다, 관대 한 용량 염산염 + NO +는 일대일 MSM, 콜라겐 2 형 히알루 조개, 콘드로이틴,이다. 정기적으로 사용의 약 2 팩으로, 나는 상당한 개선을 느낌, 통증이 훨씬 덜되었고, 사실상 사라졌다. 이제 Movalis 만 날씨가 변경됩니다. 여전히 뭔가 관절을 변경해야 할 경우 물론, 그것은 또한 "통전"이지만, 복원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난 오늘 기뻐요, 나는 거의 삼년에 대한 작업을 연기! 일 리자 로프의 중심에서 외상 외과 의사가 내 사진을보고, 공동으로 측정 내 걸음 걸이 및 이동성, 그냥)) : 기절이 보충, 내가 대답 얼마나 많은 질문 - 2400에서 비용을 포장 사십일. 그리고 그는 나에게 말했다 - 달러 ???? 달성 나머지는, 의지가있다)과 관절이 당신에게 Solgar을 도울 수있는 지원 - 건강에있을)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것이다 - O_O 내가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웃고 있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약이 정말 효과가 있습니다!
이 제품을 반복적으로 주문했습니다. 나는 코스 (5 개의 추간 판 탈장 + 척추의 혈관종)로 마신다. 나의 시어머니를 보았을 때, 그녀는 78 세입니다 (관절의 관절 병증). 혼자서 나는 Solgar, Theracurmin 이중 강도, Natural Factors의 Omega 800, Madre Labs의 Omega 800에서이 정제와 마그네슘 구연산염을 섭취하는 배경에 대해 (나는 진통제를 덜 마시기 시작했다.) 나의 상태가 상당히 개선되었다고 말할 수있다. 그녀는 또한 피부 상태가 훨씬 좋았다고 지적했다. 그녀의 시어머니는 2017 년 8 월에 리셉션을 시작한 지 한 달이 지나서 더 쉽게 걸을 수 있다고 말했고 120 개의 타블렛 2 개와 bosvelia를 주문했습니다. 작년에이 약을 만났어. 2017 년 2 월 중순, 우리는 개 (7 세 독일어)를 얻었고 우리는 개집에 따라 개인 주택에 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뒷다리가 거부되었고, 이틀 후 방광의 무력증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에게 항생제 인 Junidoks saljutab과 호르몬 준비를 지명했거나 지명했습니다. 수의사는 치료 계획을 금지했습니다. 일주일이 지나면 개는 3 시간마다 욕창이 없도록 움직이지 않으므로 반대쪽으로 돌리면 숟가락에서 격렬하게 먹은 발 마사지 (하루 3 회)가 방광 마사지 (소변 유출)가됩니다. 다음 약속에서, 신장 초음파 후, 수의사는 강아지를 잠자 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을 가진 발, 그러나 신장은 곧 거부 될 것입니다). 다른 진료소에 전화했는데, 상황을 설명하고, 전혀 응접에 초대하지 않은, 답변 하나 - 잠시. 다른 두 클리닉에서는 대답이 같습니다. Perelopativ 인터넷, 자체를 치료하기 시작했다. 아침에 오메 츠, 하루 동안 더 오메가 + neuromultivitis + Traumeel C + 보폭 플러스 - 개를위한 준비 : 글루코사민 + MSM + 콘드로이틴 + 히아루론산 가격 2600rubles 10 일 동안 !!! 그것의 무게를 위해. 여기에서는 글루코사민, 히알루 론산, 콘드로이친 및 Solgar의 MSM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세 알을 주었다. 신장과 요실금을 유지하기 위해 NaturVet에서 개 플러스 에키 네시아에 대한 크랜베리 ​​릴리프를 주문했습니다. 4 월 초, 개는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수의과 클리닉에 가지 않았고, 의사가 강아지의 상태에 대해 말하기를, 그는 대단히 놀랐습니다 ... 4 월 말에 우리 애완 동물은 스스로를 걸을 수 있었고, 그의 비뇨기를 회복 할 수있었습니다 ... Uraaaa !!! 그는 또한 독립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그리고 "쓰고 싶다"- 지금은 "쓰고 싶다"는 팀을 쓰지 만, 보는 사람은 그의 눈을 믿지 않는다.)))). 나는이 항아리를 주문했다. 나는 예방 차원에서 하루 2 알을 받았다. 비행이 정상적인 지 한 달이 지났습니다! 나는이 겨울에 우리가 잘 살아남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한 쌍을 위해 약을 먹습니다))))). 의견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라고 적어주세요.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upervesch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은 엄마에 대한했다. 이미 여러 번뿐만 아니라,이 옵션을하지만, 다른 (Solgara에서이 성분이 다르다)을 주문했다. 어머니의 무릎 문제 및 관절. 때문에 심한 통증의 나는 ketorol을했다. 의사는 "Arthro"의약품 처방. 상기 조성물 "Arthro는"내가 대신 Solgar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바닥 샨 Solgar 투여 글루코사민 및 콘드로이틴에 추가하고, 또한 흡수를 향상 다른 첨가제 (비타민 C, MSM (황에게) gialuronka)이있다. 이 BAA 엄마 Solgar№7과 동시에 (하루가 1 시간) 일 (대신의 지시와 같이 3 개) 당 2 정을 - 또한 관절에 대한 매우 좋다. 국가의 자신의 설명에서 그 관절의 통증에 대처 7 일 지난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확인하기로 결정했다. 이 확인되었습니다! 지금 나는 내 어머니 3 개월의 과정을 취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된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하지만,이 pobochki -주의!
내 주문은 첨가제를 포함하여, 매우 빨리 와서 관절 Solgar이었다. 2 정으로 수신을 시작. 현기증을 복용 후 다음날 (이 밝혀졌다대로 글루코사민을 pobochka). 하루 정도 통증은 허리와 무릎, 발열했다. 나는 SARS를 잡은 생각했다. 의사는 하루에 한 태블릿해야 내 나이 (이십팔년)에 대한 hondrotoin하는 반응 dizirovku했다. 그러나! 그는 반년이었다 목에 위기를 개최! 무릎에 불편 함을 느낄 정지했다. 이 경우 50 %의 개별 불내증과 매우 심각한 약물 결론. 그것은 의사를 임명한다! 며칠에 눈에 띄는 효과는 다음 그는 축적했다. 엄마와 아빠는 허리 통증과 무릎에서 도움을, 그들은 2 개월이 태블릿 마신다. 나는 여러분 모두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 경우, "좋아"배치 / "예"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반월 상 연골 찢어진?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복잡한 hondoprotektorov solgar 제조업체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히알루 론산과 MSM은 또한 콜라겐을 포함)! 글쎄,이 첨가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마찬가지로, 단지 술을 시작할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대답과 관절의 모든 새로운 ... 아니, 활성 물질의 복잡한 작동하기 시작 것을 위해 시간을 필요로 할 것이다 며칠! 나는 (이 모두가 정말 나쁜, 6 개월 과정으로 확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우, 음료에 지출 할 필요가 최소한) 제 3 월 마시고, 나는 지금 내 무릎이 훨씬 더 나은 기분이 아주 심각하게 말하는, 이것은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는 반월 상 연골 찢어진있다! 반월 상 연골이 치유되지 않는 것은 분명하지만, 관절의 운동은 끔찍한 딸랑이없이 훨씬 더! 그래서, 그 순간에 나는 무릎 giauluronki 주사없이 할 수 있고, 매우 가족 예산을 저장합니다! 하지만 복잡한과 함께, 내가 관절과 전체 과정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또한 필요한 다른 첨가제 보았다 것을 추가해야합니다! #nowfoods에서 #jarrowformulas 💡Multivitaminny 단지에서 #의 solgar 💡Kremny에서 💡Omegu3 950 떨어져을, 칼슘을 마실 필요가있는 사람에게 💡Magny, lat.Magnesium (칼슘과 결합 I)! 💡Ekstrakt 포도씨 물 💧I 물 (마취제) 유향 수지 추출물 ➕ solgar 행 (산화 방지제), 많은! 최소 6 잔을 마시고 하루, 하루 종일 균등하게 분산! 복잡한은 히알루 론산을 포함하고 그것은 작동 물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모든 건강하고 강한 관절!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매체.
나는 세 번째 은행을 완료했다. 때문에 하루에 2 캡슐을 보았다 나는 작은 무게와 안색이있다. 약물은 싸지 않다, 그러나 나는 진짜 혜택을받을하고 자신의 감정을 평가하는 객관적하려고 기대했다. 무릎과 배, 발목 poscholkivayut 징징, 딱딱 소리. 미안하지만, 나는 그들이 일주일 구호를 왔다고 쓴 사람들을 믿지 않는다. 따라서, 그녀는 완료와 세 번째 은행했다. 그리고 하루 세 캡슐로 한 번에 마시는 시작하지 마십시오 경고합니다. 내 첫 이일은 아주 나쁜, 강한 두통과 메스꺼움이 있었다. 나는 이것이 MSM가 원인 일 수 있다는 것을 나중에 읽었다. 그런 다음 모든 가서 불편하지 않았다. 결론 - 우리는 모두 다르다. 트로이카 내 문제에 대한 약물의 효과.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미 관절이 Hrustik 등장 것을 발견 한 경우 : 나는이 복잡한에주의를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건강 보조 식품은 확실히 젊은보다 더 연골의 재생으로, 노인 유용 할 것이다. ➕ 높은 제약 교육 뒤에. 이 사이트 종 단지는 관절의 많은 지원하기 위해, 나는 오랫동안 자신의 작곡을 공부하고이 옵션을 선택했다. 우리 약국에서 같은 유사체 2 ~ 3 배는 더 비싸다! 남편을 🔹 나는 두 번 관절에 문제의 예방에식이 보충제 년으로 가져 가라. 우리를 40+, 우리는 최상의 컨디션에있다! 식사하는 동안 두 개의 정제 하루 마셔. 우리는 단지 한 달 동안이 충분히 있습니다. 모든 복잡한 보완의 구성 요소와 서로의 행동을 강화한다. :) 더 나은 머리, 피부 및 손톱이 될 : ❗ 나는 그것을 복용의 부작용이 있습니다. 🔹 자신이 복잡한을 선택하면 하루가 효과적인 조치뿐만 아니라 깨끗한 식수의 약 2 리터 마시는를 들어, 잊지 못할 단순히 필수입니다! MD는 Dzheyson Teodosakis ( "관절염 치료"의 저자) 중량의 투여를 추천 : 관절의 여러 질환에서 이러한 정보를 기초 걸릴 수 미만 54kg - 글루코사민 및 콘드로이틴 (800mg)로 1000 밀리그램. // 54 ㎎을 1,200 1,500kg 91 mg의 글루코사민 및 콘드로이틴에서. // 91kg - 2000 mg의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 1600 mg을. 🔹이 제제는 하나 개 500 mg을 정제 글루코사민 및 콘드로이틴 400mg을 함유. 당신의 권장 용량의 약을 🔹 번역 미만 54kg - 2 정. // 54 91 kg - 3 개 정제. // 이상 91kg - 4 개 정제. 하루. 당신은 그런 복잡한 구매 의사의 추천없이 수행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 당신의 몸을 듣고, 한 태블릿을 시작하고 점차적으로 권장 용량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모양을로 보충을 위해 무엇을 알고 싶어 👉? 건강 보조 식품의 내 기본 세트. /// iHerb 유사체 약물에에서 무엇입니까? 👉 철수의 상단에 내 이름을 클릭 -이 녹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나는 모든 건강하고 강하고 건강한 관절을 기원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olgar"에서 글루코사민 - 최고 중의 최고!
"Solgar"내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듀서 중 하나 입증 된, 신뢰할 수있는 가치! 할머니 공동 문제, 그래서 나는이 제품의 매우 까다로운 선택에 갔다. 나는 조성, 자신의 호환성, 비교, 검토 및 이러한 처리에 관심을 다시 읽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았다. 할머니는 효과가 뛰어난 것을 말한다! 고통, 딱딱 관절 이상, 기분도 분위기는 해제. 심장에서 내 조언 : 내 사랑은 더 나은 조금 더 지불하지만,이 회사의 제품을 구입. 엄청난 결과의 차이! 자신의 경험을 만회하는. 나는 "Solgar을"사랑 해요. 이 회사는 내가 그를 실망 적이 없었다. 건강, 행복, 기쁨, 아름다움!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하는 경우에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유용하려고! 그것은 당신에게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하세요! 사전에 감사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시 문제에서 BAA.
사실 거의 아무것도 그것에 대해 우리에 쓸 수 없습니다. 내 아내가 그렇게 출생 후 주저하기 시작했다 허리를 지원하기 위해 말을 자신했다 (허리에 작은 탈장, 고통이 있었다). 그러나,이 BUD의 효과는 우리가 확인하거나 거부 할 수 없습니다. 피부 발진과 자주 편두통 - 갑자기 MSM에 pobochka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테스트 할 수있는 기회가 있다는 정확히 MSM는 것은 의심의 여지이었다. 수신하는 동안이 중단되었습니다. 우리는 나중에 그것을 시도 할 계획이다. 결과에 나는 (17 리뷰 확인) 블로그를 작성합니다. 순위 AB.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우리의 웹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한 곳에서 800 개 이상의 고품질의 리뷰!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은 괜찮아. 충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Solgar).
콘드로이틴과 글리코 사 미노 글리 칸은 건강한 연골과 결합 조직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물질들은 다양한 질병에 덜 노출됩니다. 다행히도, 그들은 외부에서 채우기가 아주 현실적입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외과 의사는식이 연골과 동물 관절을 추가 할 것을 권한다. 국물, 염산 곰팡이 및 다른 유사한 음식이있다. 그러나 관절을 치료하기 위해 젤리를 얼마나 먹어야합니까? 네, 그리고 정말로 거기에 매일 있습니까? 나는 2.5 개월 코스를 자른다. 즉, 나는 여름 초반에 시작하여 8 월말에 문자 그대로 과정을 마쳤습니다. 진실을 말하면, 처음에는 아무런 영향도 없었습니다. 여름 전반기에는 무릎이 오른쪽과 왼쪽 모두 다 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솔직히 술을 마셨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에게 많은 돈을 쏟아 부었기 때문에 마침내 버리지 않았다. 그리고 그들은 끝났고 나는 그들을 잊었다. 그리고 저는 갑자기 무언가 갑자기 고통을 잊어 버렸습니다. 네, 아무 것도 우리를 귀찮게하지 않으면, 우리는 단순히 그것을 알아 채지 못합니다. 이제, 6 개월 이상 지난 후, 내가 여름 한 때 어딘가에서 절뚝 거리고 있었을 때를 말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누적되어 매우 행복합니다. 나는 심지어 피트니스에 다시 가기 시작했다. 다리는 상처를주지 않으며, 무릎도 평온하게 서 있습니다. 나는 그녀를 추천하나요? 물론 그렇습니다 !!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에 가장 나에게 존경 보조제 중 일부
그것은 관절과 척추 디스크 문제에 대한 좋은 보충이다. 나는 hondoprotektorami과 히알루 론산과 각종 첨가제의 모든 종류를 시도하고, 가장의 일부를 Solgarovskie. 어떤 경우에, 나는 잘 갔다. 투여 량 및 성분의 조합은 고유하지 않은,하지만 기꺼이 다른 사람보다이 첨가제를 받아들처럼 몸은 참입니다. 아마도 자신의 비밀 Solgar을 사용하는 원료는, 나도 몰라. 일반적으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다른 제조업체의 제품을 선호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공동 문제에 대한 우수한 복합
오랜 시간 동안 운동을하는, 나는 무릎과 손가락 (고통의 아침을 곧게하지 않음)에서 관절의 문제점을 표시하기 시작했다. 나는 세 번째 주까지이 단지를 마시고,하지만 결과는 이미 분명하다. 무릎은 더 이상 통증, 손가락의 통증이 훨씬 덜되었다 없다, 나는 어떤 고통을 느낄 일반적 중단에 달 후 바랍니다. 나는 당신의 친구에게이 단지를 추천 하시겠습니까? 확실히 그렇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약이 정말 효과가 있습니다!
이 제품을 반복적으로 주문했습니다. 나는 코스 (5 개의 추간 판 탈장 + 척추의 혈관종)로 마신다. 나의 시어머니를 보았을 때, 그녀는 78 세입니다 (관절의 관절 병증). 혼자서 나는 Solgar, Theracurmin 이중 강도, Natural Factors의 Omega 800, Madre Labs의 Omega 800에서이 정제와 마그네슘 구연산염을 섭취 한 배경에 대해 (나는 진통제를 덜 마시기 시작했다.) 나의 상태가 상당히 개선되었다고 말할 수있다. 그녀는 또한 피부 상태가 훨씬 좋았다고 지적했다. 그녀의 시어머니는 2017 년 8 월에 리셉션을 시작한 지 한 달이 지나서 더 쉽게 걸을 수 있다고 말했고 120 개의 타블렛 2 개와 bosvelia를 주문했습니다. 작년에이 약을 만났어. 2017 년 2 월 중순, 우리는 개 (7 세 독일어)를 얻었고 우리는 개집에 따라 개인 주택에 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뒷다리가 거부되었고, 이틀 후 방광의 무력증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에게 항생제 인 Junidoks saljutab과 호르몬 준비를 지명했거나 지명했습니다. 수의사는 치료 계획을 금지했습니다. 일주일이 지나면 개는 3 시간마다 욕창이 없도록 움직이지 않으므로 반대쪽으로 돌리면 숟가락에서 격렬하게 먹은 발 마사지 (하루 3 회)가 방광 마사지 (소변 유출)가됩니다. 다음 약속에서, 신장 초음파 후, 수의사는 강아지를 잠자 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을 가진 발, 그러나 신장은 곧 거부 될 것입니다). 다른 진료소에 전화했는데, 상황을 설명하고, 전혀 응접에 초대하지 않은, 답변 하나 - 잠시. 다른 두 클리닉에서는 대답이 같습니다. Perelopativ 인터넷, 자체를 치료하기 시작했다. 아침에 오메 츠, 하루 동안 더 오메가 + neuromultivitis + Traumeel C + 보폭 플러스 - 개를위한 준비 : 글루코사민 + MSM + 콘드로이틴 + 히아루론산 가격 2600rubles 10 일 동안 !!! 그것의 무게를 위해. 여기에서는 글루코사민, 히알루 론산, 콘드로이친 및 Solgar의 MSM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세 알을 주었다. 신장과 요실금을 유지하기 위해 NaturVet에서 개 플러스 에키 네시아에 대한 크랜베리 ​​릴리프를 주문했습니다. 4 월 초, 개는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수의과 클리닉에 가지 않았고, 의사가 강아지의 상태에 대해 말하기를, 그는 대단히 놀랐습니다 ... 4 월 말에 우리 애완 동물은 스스로를 걸을 수 있었고, 그의 비뇨기를 회복 할 수있었습니다 ... Uraaaa !!! 그는 또한 독립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그리고 "쓰고 싶다"- 지금은 "쓰고 싶다"는 팀을 쓰지 만, 보는 사람은 그의 눈을 믿지 않는다.)))). 2017 년 12 월 말부터 예방을 위해 (하나님께서는 이것을 다시 금 하신다.) 개 의사에게 하루 2 알을드립니다. 비행이 정상적인 지 한 달이 지났습니다! 나는이 겨울에 우리가 잘 살아남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한 쌍을 위해 약을 먹습니다))))). 의견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라고 적어주세요.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의 구원
왼쪽의 격렬 응원 관절. 그것은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나는 시험을 위해 의사에 달했습니다. MRI는 관절염이나 골관절염 1 큰술 말했습니다. 그것은 관절에 대한 비 스테로이드 성 항 염증 도움이되지 않았다. 심지어 매우 강력하고있는 격렬하게 통증을 위장. 난 그냥 고통에서 울었다. Terafleks 의사가 처방. 글쎄, 난 의약품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나는 solgar을 명령했다. 한 달 후, 손은 거의 "정지"상처 중지됩니다. 두 번째 달은 "운동"상처를 중지 한 후. 이미 조용히 부하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낮은 소파에서 상승하고 것, 예를 들어 핸드 공격. 작업 준비하도록 위약, 나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나는 모두를 조언한다. 유일한 음료 (4)는 계속 3 개월 걸릴 한 달 계획을 정제. 변경이있는 경우, 보충. 모두에게 건강.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도움을줍니다!
1 태블릿 3 개월 이내에 신청 후 GC와 두 번째 은행은, 내가 도움이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하게 큰 건 드리는). 완전한 치료에는 아직도 먼 길 없지만 올릴 때, 나는 내 손을 올릴 수있는 등 날카로운 통증이 없다. 누가 관절염 이해에서 겪고있다. 네, 물론 마취 주사없이 아니었지만 그런 다음 GC를 복용하지 않고 교육 과정을 비교한다면 그것은 내가 상상할 수없는이 첨가제없이 이제 더 나빴다. 어떤 더 나은 것은 데이터의 합병증을 예방하고 경사가 훨씬 더 다시 생성 할 때 연골과 관절을 복원하려고 60보다 (의사와 상담) 이미 40-45년 이전 방지하기 위해 가지고 시작합니다.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의주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레르기
5 일에 (관절은 "징징"중지)하지만 도움을줍니다 - 알레르기 : 발진을 일주보다 앞서 개최 얼굴에. 두 번 나는 시도 ... 결과는 동일합니다. 그런 친구는 그래서 샘플의 작은 항아리를 취할 없다. 나는 다른 벤더를 시도 할 것이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관절에 통증에 도움
그는 열심히 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끊임없이 관절 아프고, 그의 아버지했다. 프로필 그가 그들 2개월하고 긍정적 인 결과를 발견! 허리 통증은 반 년이 마시지 않는있었습니다, 꽤 자신의 관절이 더 이상 귀찮게되고있다. 그러나 고통은 반환하지 않았습니다! 내 검토 pozezen 경우, "예"를 클릭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상적인 구성
글루코사민의 수많은 품종, 긴 선택한 사이트에서 작곡을 공부하고, 구성 완벽 해! 나는 관절에 문제가있는 모든 사람, 내가 문제, 지속적인 요통이 좋습니다. 그리고이 회사는 매우 신뢰입니다. 태블릿이 큰, 나는 그들이 사이트 분쇄기 알약 에이펙스 회사 여기에 찍은 분말로 분쇄 있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 예를 클릭! 고맙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실 필요가있다
나는 처음 병, 이미 두 번째를 주문한 마무리합니다. 나는 손목 관절, 허리 디스크 돌출 관절염 atrozny. 나는 신경과와 협의하여,이 복잡한 마시하기로 결정했다. 즉, 통지, 구강 건조가 나타납니다, 나는 달콤한 많은, 그는 더 이상 필요 느낌없고, 아이가 손가락을 끌어 경우에도, 통증 및 통증 관절 엄지 손가락을하기 시작합니다. 어색한 움직임과 손 것처럼, 고통없이 취약성, 즉 감각을 부러. 나는 약물에 연결하지만 놀랐다하지 않은, 어쩌면 효과는 반대 있어야했다. 그리고 나는 물을 많이 마셔야 gialuronka을 만드는 것을 최근에 읽은! 나는 물을 많이 마시는하지만, 약물에 대한 외관상으로는 충분하지. 나는 항상 깨끗한 물이나 레몬 2.5 리터 차와 커피를 제외하고, 즉, 나는 두 개 또는 세 개의 병을 마시는 날에, 테이블에 병을 닫습니다. 지금, 나는 더 이상 그것을 마시는하기로 커피와 차를 잘라. 효과를 본다. 공평하게, 내 바삭 바삭 무릎 공격 라오 고통 나를 걱정하지 음 있습니다. 하지만 난 더 이상 참여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병 후 리뷰를 업데이트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증가 이동성을위한 좋은 도구
산 증가 interarticular 액체의 양뿐만 아니라, 신선 모든 신체 및 얼굴 피부의 탄력까지도 gialauronovoy 예정. 그것은 관절의 탄력을 증가시킨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무릎관절 아이허브글루코사민추천 글루코사민효능 글루코사민영양제추천 아이허브관절영양제 관절보조제추천 관절글루코사민 인대글루코사민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