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영양제 Schiff, Move Free 관절 건강,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 식이유황, 120 장용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chiff, Move Free 관절 건강,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 식이유황, 120 장용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chiff, Move Free 관절 건강,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 식이유황, 120 장용정


제품 가격:₩27,16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36 년 설립된 Schiff
  • 건강 보조 식품
  • 하루 3 정
  • 건강 – 위생 – 가정
  • OptMSM

관절 건강의 5 가지 신호 지원

  • 이동성
  • 편안함
  • 유연성
  • 윤활

플러스: 추가적인 연골 지원

Move Free 가 어떻게 작용하나요?

Move Free 어드밴스드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이동력, 유연성, 근력, 윤활 그리고 편안함의 5 가지의 연골 건강을 지원합니다

글루코사민: 글루코사민은 연골의 형성과 관절의 필수적 구조 요소에 중요합니다. 글루코사민은 또한 일상에서 원하는 이동력과 유연성을 지원합니다.

콘드로이틴: 콘드로이틴: 콘드로이틴은 관절이 압력에 저항하도록 도움으로써 관절 힘을 지원하는 연골의 구조 요소입니다. 콘드로이틴은 윤활과 완충 역할을 하는 연골에 유체가 공급되도록 합니다.

유니플렉스: 유니플렉스는 2 주만에 관절 안정성을 지원하는 것으로 임상적으로 검사된 미네랄 복합체입니다.1.

관절 유체(또는 히알루론산): 히알루론산은 관절 윤활과 부드러운 움직임을 지원하는 건강한 연골 유체에서 발견되는 것과 똑같은 분자입니다. 우리가 노화할수록 우리의 HS 수치는 감소는 경향을 보입니다.

Move Free 어드밴스드+식이유황은 또한 추가적인 연골 지원을 돕습니다.

식이유황(메틸설포닐메테인, MSM): 식이유황은 신체 내에서 발견되는 유황의 공급원으로 관절의 콜라겐 형성에 중요합니다. 콜라겐은 연골의 구조를 지원하기 때문에 관절 건강에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포뮬러가 담고 있는 식이유황의 양은 관절의 편안함을 지원하는 것으로 검증되었습니다.

1 J Aging Res Clin Pract 2014; 3(4): 223-228.

삼키기 쉬운 정제2

매일 큰 정제를 삼키는 건 어려운 일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희는 다른 주요 관절 관리 브랜드보다 삼키기 쉬운 더 작은 정제를 개발하였습니다.2. 당사의 독보적인 첨단의 기술력은 같은 양의 강력한 성분을 더 작은 정제에 담아 매일 삼키기 쉽고 최상의 결과를 내도록 만들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3 정
용기당 제공 횟수 : 4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5
총 탄수화물 2 g <1 % *
글루코사민 염산염 1.5 g(1500 mg)
식이유황(메틸설포닐메테인) 1.5 g(1500 mg)
유니플렉스(프루이트X-B 칼슘 프룩토보레이트) 216 mg
콘드로이틴 황산염 200 mg
관절 유체(히알루론산) 3.3 ㎎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식사와 함께 하루에 3 정을 한 번에 섭취하거나 1 정씩 매 식사시 3 회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코팅제(하이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오스, 변성 옥수수 전분, 이산화 티탄, 폴리에틸렌 글리콜, 글리세린, 삼중 규산 마그네슘), 크로스카멜로스 나트륨,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이산화 규소, 하이드록시프로필셀룰로오스.

조개 및 갑각류(새우, 게, 가재 및 왕새우) 성분 함유.

콘드로이틴 황산염은 소 및 돼지를 공급원으로 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역시나 효과는..
관절에 좋다.. 생각하고 먹는거지... 효과는 별로.. 다른후기에 부모님들이 좋아졌다고 하시는게... 정말로 좋아진건지.. 아니면 자식들이 선물해줘서.. 좋아졌다고 말하는건지.. 참고로 지금 5병 넘게 사드렸는데.. 효과는 별로 없답니다.

2번째 후기★★★★★
최고예요~!
저희 엄마가 효과 아주 좋다네요..제구매의사 100%

3번째 후기★★★★★
항상 좋은 상품~
믿을 수 있는 좋은 상품을 살 수 있어서 좋습니다. iHerb.com에 바라는 사항이 있다면 첫째, 상품설명을 보다더 한글로 번역해 주시면 좋구요. 둘째, 제조회사가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는 생각입니다. 건승하세요.

4번째 후기★★★★★
관절염에 효과 있어요
운동하다 무릎 다쳐 연골이 틈이 생겨그사이로 물이 나와일종의 물혹이 생겨 거의 3 개우러 걷지 못하다가 조금씩 걷기 시작하면서 무릎이 붓고 통증이 심했는데 무브 프리 먹으면서 통증을 거의 못 느꼈어요 문제는복용을중단하면 다시 통증을 느꼈지만요,, 코스트코에서도 팔지만 성분이 달라서 아이허브서 구입해요

5번째 후기★★★★
어머니가 좋다고 하시네요.
주사 안 맞아도 좋다고. 손녀 봐줄 때까지는 이거 안 끊기게 제공만 해달라고.. 사랑해요 엄마 ㅠㅠ

6번째 후기★★★★★
아버지께서 무릎이 안아파졌다고 좋아하시네요
관절 관련 제품 여러제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무척 맘에 드는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성능비(?)에서 저렴하면서 내용이 좋은 제품입니다. 국내 판매되는 여러 국내 제품보다 훨씬 성분 내역이 좋습니다. 여러번 재구매 중입니다..

7번째 후기★★★★★
좋아요.
주변에 효과가 좋다는 이야기 듣고 먹고 있습니다.

8번째 후기★★★★★
추천합니다.
무릎 관절에 최고예요 이주정도 복용했더니 서서히 좋아지기 시작해 80%는 편해진것 같아요 꾸준히 먹을려구요 알림신청해 놓고 기다렸어요 강추합니다.

9번째 후기★★★★★
시아버지 관절염에 좋으라고..
코코에서 구매하던거 여기서 샀는데 가격 차이는 크게 없는듯하네영 ㅎ 빨간통보다 하얀통이 효과는 더 좋은듯해요

10번째 후기★★★★★
for grandma
she said it works for her knee I think advanced is better than Move free. anc cheaper! thanx to i herb :) 할머니가 미국 가면 사달라고 하셨는데... 미국 드럭스토어에서 못찾고 결국 한국와서 아이허브로 주문했어요 글루코사민은 사실 과학적으로는 효과 없음이 증명되었다지만 이거 먹고 좋아지셨다니까 플라시보 라도 노리며 주문합니다.

11번째 후기★★★★★
어머니선물
좋아요

12번째 후기★★★★
선물용으로 주문했어요
어머니 관절이 안좋아서 글루코사민 주문했는데 효과 좋았으면 좋겠네용

13번째 후기★★
좀 내성이 생기는 것 같아요
2병 째 구매인데 내성이 생겼는지 이제는 먹어도 나아지는 느낌이 없습니다. 그래도 그냥 좋겠거니 하고 먹고는 있는데 2병 다 먹으면 다른 걸로 바꿔보려고요.

14번째 후기★★★★★
매번 .. 주문합니다
항상 주문하는.. 코스트코 보다 더 싸게삼

15번째 후기★★★★
아버님이 괜찬데요
아버님이 관절등 다리가 많이 안좋으신데 한 이주드시더니 조금씩 좋아지는것 같다고 말씀하시네요

16번째 후기★★★★★
좋아요
먹기시작한지 4일쯤부터 무릎이 안아프네요. 아픈지오래됐는데 너무 좋아요. 먹다가 안먹으면 다시 아파지긴하는데 먹기시작한지 얼마안되긴했습니다. 안먹어도 건강해지길 바라며 꼭 챙겨먹고있어요~

17번째 후기★★★★★
어머님 선물용.
통증완화에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하시네요.

18번째 후기★★★★★
다른데서 구입하고 재구매했어요~
엄마가 약이 떨어져서 안드시고계셨는데 안먹으니까 무릎이 시큰거린다고 빨리사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빠랑 같이 계속 드시라고 해야겠네요.. 3알씩 먹는게 좀 그렇지만~효과가 있다니...

19번째 후기★★★★★
아직 더 먹어봐야 알겠지만..
괜찮은것같아요. 복용한지 아직 일주일정도라서 확 달라졌다고 느끼지는 않지만 관절이 좀 부드러워 졌어용. 계속 꾸준하게 복용하려구요.

20번째 후기★★★★
무릎아프신어머니선물로
컬크랜드글루코사민약 드시고 안아프시다고해서 또 사드리려다 무브프리좋다고해서 구매했어요 효과좋다고해서 샀는데 아직 뭐가 더좋다고 할순없지만 컬크랜드것처럼 통이큰 양많은것도 있었으면하네요 자주사기 번거로와서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흥미로운 효과 - 좋은 제품
나는 오십이년입니다. 때문에 나는 그의 무릎은 그가 쪼그리고했다 때로는 특히 밤에, 엉덩이 관절을 갈망 할 때, 아파하기 시작한다는 사실을 샀다. 그녀는이 부분이 최고라고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때문에 조성 샀다. 잠시 후 의도적으로 기록을 검토. 내가 그것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것은 1 개월 정도였으며, 여기 내 리뷰입니다 - 제품이 작동하고, 나는 어떤 느낌! 약 일주일 전에 나는 거의 계단을 걸어 수 있도록 무릎을 다치게하기 시작, 같은 nochyu 엉덩이 관절은 심지어 부드럽게 난리야 너무 많이 아팠다. 그 후 약 3 일 동안 지속 :이 3 일 밤 이후, 나는 쪼그리고 등 계단을 취할 수 있습니다 고통없이! 나는 건강 산업 10 년 일 본 제품이 동작 왜, 그때는 hryasch 성장하고 고통없는 ... 알고있다. 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계모를 가지고가는 것은 결국 다리 통증 개선 포인트
어머니는, 특히 위층, 오르막, 기본적으로 개선되지 않았다, 자연과 이전 포 차원 글루코사민을 받아 많은 돈을 지출하는 것은 매우 열심히 일을 수행가 있기 때문에 내가, 골관절염 또는 그 이상, 그리고 무릎 통증을 모르는, 은퇴 다른 브랜드를 친구에서 해외뿐만 아니라 가짜로 의심 다른 사이트에서, 다리 통증은 개선이 건강 식품을 복용하고, 그래서 항상 좋은 평가 포인트가보고되지 않은, 쉬프이 먹는 처음 먹을 반 병, Niangshuo 효과는 일반적으로 같고, 빨리 먹는 병이 갑자기 어느 날, 그녀는 정말 분명, 무릎 통증 훨씬 더 기분이 때 거의 천연 기념물을 보이지만, 이것은 다시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된 것 같습니다 효과가 가장 행복이 먹고, 그래서 완벽한 점수를 제공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무료로 속도를 이동
우리는 당신에게서 구입 계속,이 순서는 잠시 동안 무료 이동을 복용 한 내 칠십구년 된 freind 대신이었고, 그녀는 매우 좋은 결과를 볼 수있다. 아테네에 dilevery 8 일이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미트라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이 더 낫다
한 달 이내에 수령하면, 관절이 더된다. 통증, - 어, 철커덕 감소. 3개월, 보충 리뷰 - 최선 "Teraflex"적은 "pobochek"의 구성의 뛰어난 준비는 전체 과정 자마자 절단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중요한 경고
알라 조식가 도착 무엇 후 사용에이 제품은 내가 나를 뒤에 오는 무엇을 구입 후 돼지 고기 유도체를 포함, 어떤 칭찬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치료 효과가있다.
이 병은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 엑스레이 검사를 받았는데, 척추가 좁아 졌다고 의사가 알려주었습니다 .2 시간 이상 서 있으면 허리 통증을 느낄 것이고, 구부릴 때 나는 티투스를들을 것입니다. 목소리, 그것은 분명히 허리 통증의 문제를 개선 후 병 및 절반에 충실이 제품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가 너무 좁은 공간의 문제가 다시 말했다, 나는 병을 많이 다시 구입했지만, 또한 부모님에게 먹는 것은 내가이 플랫폼에서 가장 자주 사는 것이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가 내 어머니를 저장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관절 통증 자금의 내 첫 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나는 supersostavu의 수단, 격찬의 풍요 로움을 선택하고 (베스트셀러) 태그, 80 세의 어머니를 샀다. 술에 취해 패키지의 절반도 있지만, 변경이는 .... 밤에 내 어머니는 평화롭게 잠과 엉덩이 관절과 자신을 생각 나게하는 경우, 그것은 고통이 .a 절망적 인 가려움 없습니다. 이 약물이 이미 작동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따라서, 만병 통치약이 될 수 없습니다 검색에 돌진하고, sredstvom..Upakovki 40 일 동안 지속이 과정을 계속합니다. 확실히 행복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약을 보인다
엄마는 항상 관절에 대해 불평했다. 북쪽의 초과 체중, 나이, 생활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팩 소버. 고통의 불만은 관절 국가에서 벗어나고하지 않는 경우에도 한 달 동안, 정지했다. Pobochek 항상 찾아 내 어머니는 위 문제에서 고통을하지. 그들은 알약이 아니라 문제를 usugubit..no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했다. 나는) 자기 최면을 알고 여부,하지만 때문에 중요한 것은 효과가 있었다))과는하지 않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복잡한!
나는 나의 어머니를 주문하십시오. 그녀는 '53 년이었고, 관절에 심각한 문제가있다. 그 이전에, 그녀는 Teraflex했다. 관절은 더 이동되고, 통증이 완전히 사라되지 않지만 유의하게 감소 : 대조적으로,이 태블릿은 더 효과적이었다. 나는 더 주문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osteochondrosis 및 관절증에 도움
나는 osteochondrosis 및 관절증에 의한 진통제로 치료 후 관절을 유지하는 할아버지를 위해 샀다. 도와 좋은 효과 할아버지는 몇 일 밝혔다. 내가 조언을, 나는 또 다른 소요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준비
고통에서 어머니를 저장 우수 준비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하루 세
매일 우리는 세 가지 포인트는 저녁에 일찍 세 번 복용 각각, 또는 한 번에 세 아를 먹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뉴 멕시코에서 65 년 이전 박사 학위
정말 뛰어난 제품 - 년 이상 고통 후, 무료 고급 플러스가 아닌 문제가 꽤 많이 내 어깨에 나의 고통을 만들어 약 90 일의 기간에 있습니다 이동합니다. 나는 그것 없이는되지도 그것을 시도하라고 여성에 대한 감사 중단 않을 것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입소문,
한 번에 3 가지 종류의 물건을 구입하고 다양한 철거 말과 양배추 가격을 구입하십시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oveFree없이 살 수 없다
나는 무료 이동을 복용하지 않고 살 수 없다. 내가 밖으로 실행하고 다른 브랜드를 구입하는 경우, 그것은 단지 다른 브랜드에 몇 주를 받아 내 엉덩이, 무릎, 목에 상처를 시작합니다. 나는이 복용 현재 생각하면 통증이 사라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얼마나 많은 고통을 잊는다. 나는 디저트 섬에 좌초있어, 내가 먼저 나와 함께 MoveFree의 일생 공급을 것입니다. :-)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돼지 고기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매우 유용한 제품 임에도 불구하고, 돼지와 돼지의 출처로부터 콘드로이친 황산염을 생성하는 아랍 성분 및 영어 성분으로 작성된 돼지의 공급원을 포함합니다. 콘드로이틴 황산염은 소 및 돼지 소스에서 추출한 것입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거의 3개월 위해 복용 후 아무 효과가 없다
첫째, 우리는 여기에 리뷰를 읽어도 ... 더 나쁜 것처럼하지만,이 가능하다. 그리고 더 많거나 수준에 덜 수 있지만, 확실히이 사라졌다보다 낫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도 행전!
나는 아버지를 데리고 어머니는 이미 매우 만족이 포장을, 그것을 마셨다. 모두 정기적으로 아픈 통증 (어깨와 tazobebrenny 관절)의 형태로 관절에 작은 문제가 있었다. 지금은 통증이 거의 정지, 운동 중에 밝기가 있었다. 좋은 구성!  우리는 더 걸릴 것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쉬프 무료 사전 플러스 1500mg MSM 이동
HI, 제품 fantasic하고 효과적인 VRY. 그것은 정말 내 kneew 문제를 도와드립니다. 난 내 firends에이 제품을 추천 너무 자랑 스럽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적인!
어머니는 그것은 더 이상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효과, 무릎을 먹고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무릎관절 아이허브글루코사민추천 글루코사민효능 글루코사민영양제추천 아이허브관절영양제 관절보조제추천 관절글루코사민 인대글루코사민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