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영양제 21st Century,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어드밴스드, 120 코팅된 타블릿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21st Century,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어드밴스드, 120 코팅된 타블릿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어드밴스드, 120 코팅된 타블릿


제품 가격:₩10,9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플러스 1500 mg MSM
  • 비교 VS. 시프 무브 프리 어드밴스드 + MSM
  • 건강 보조 식품
  • 실험실 테스트 완료 - 품질 보장

글루코사민 및 콘드로이틴 어드밴스드 플러스 MSM이 관절과 연골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5
총 탄수화물 2 g <1 % ‡
총 당류 1 g **
나트륨 20 mg <1 %
글루코사민 HCl 1,500 mg ***
MSM (메틸 술 포닐 메탄) 1,500 mg ***
콘드로이친 황산 나트륨 200 mg ***
항산화 독점 혼합
중국 Skullcap (뿌리) (Scutellaria baicalensis), 까만 Catechu (목제) (아카시아 catechu), Maltodextrin
250 mg ***
Hyaluronic Acid (히알루 론산 나트륨으로서) 3.3 ㎎ ***
‡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일 평균 섭취량 (DV).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이 보충제로, 성인은 1일 (3) 태블릿을 식사와 함께 또는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여 드시지 마십시오. 개인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페그, 폴리 플라스 돈, 폴리 비닐 알콜, 이산화 규소 스테아르 산, 활석, 이산화 티타늄을 2 % 미만 함유.

내용 : 조개류 (새우, 게, 새우, 가재).

추가 유당, 효모, 밀, 글루텐, 우유, 인공 향료 또는 색상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갱년기
갱년기의 도움을 받으려고 먹고 있습니다. 게속 먹어야 하겠지요.

2번째 후기★★★★★
좋아요
우리 개님들 관절땜에 선택.. 걷는거 힘들어하고 무릎에 손만대도 낑낑거렸는데 지금은 스트레칭해도 아무렇지않아해요.

3번째 후기★★★★★
가격도 좋고 효과도 좋네요
오래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가져서인지 무릅이 안좋아졌는데, 이 제품 몇달 꾸준히 복용하니 시끈거리는것도 없어지고 좋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효과가 있을지 의문스러웠는데, 대 만족입니다.

4번째 후기
별로예요
원래 먹던거 갑자기 떨어져서 샀는데 효과없어요. 통증도 그대로고.... now나 닥터베스트나 자로우꺼 사세요.

5번째 후기★★★★★
선물드렸어요
이 회사는 저렴한 가격 고품질로 늘 만족하는 회사애요. 선물용으로 드렷구요 아직 후기는 못들었어용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냥 멋진 도구 - 생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 자신과 그들의 부모를 위해, 아마, 이미 여섯 개 은행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눈 제거 후 아버지는 지난 겨울은 지붕에서 뛰어 몇 달 동안 파행했다. 모든 소년, 의사에서 손을 흔들었다처럼, X 선 거부 음주, 자동차가 일을 몰았다. zadolbalsya 결과는, 무릎 아파, 적어도 태블릿을 시도하기로 합의했다. 그녀는 그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생각하지 않았지만, 적어도 어딘가에 시작하는 것이 필요하다. 무릎은 더 이상 삼일 후에 상처를하지 않습니다. 아빠가 정기적으로 글루코사민을 마시고 있기 때문에, 특히 운동 후, 그는 관절이 모든 부하에서 다치게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한다. 심지어 활성 성인을위한 종합 비타민의 과정에 합의이 기준이다. 짧은 ofiget는 최대 깨우지. 몇 달 전, 서른에 대한 심한 허리 통증과 관절 통증을 호소, 콘드로이틴과 함께 러시아어 글루코사민을 마시 실패한 시도 동료 중 하나는 일반 패키지에서 "SLEEP OFF"가. 한마디로, 지금은 내가 스스로 물론 마실 때마다 두 개 또는 세 개월 정기적으로이 보충 더 동료와 아빠를 =) 샀다. 심각하게 나는 방법이 가격 모르겠지만, 정말 작동합니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구매에 - 하나, 보즈웰 8 개월, 무릎 관절의 임기 말까지 3 주 동안 휴식을 만들어 지금은 중단없이 동의 아픈 히알루 콜라겐와 함께 첫 번째 항아리 아니다. 경험을했다, 나는 나를 BAA 도움과 가격이 매우 민주적 내가 은퇴하고있어이며,이 나를 위해 중요하다에 치료 효과가 있음을 깨달았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같이 배치합니다.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근골격계을 지원하도록 설계 좋은 작업 시스템
운동 기관 장치의 지원을위한 복잡한 작은 양 1.5 g 글루코사민 염산염 MSM, 200 mg의 황산 콘드로이틴, 복합 산화 방지제, 히알루 론산에 의한 조성으로 이루어진다. 일일 복용량 - 3 정, 그것은 식사 후 섭취를 권장합니다. 글루코사민 ### - 중지 또는 골관절염의 진행을 역전 할 수있는 몇 가지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 글루코사민의 주요 기능은 - 연골을 복원하는 데 필요한 생산 glyukozaminoglyukanov을 자극한다. 골관절염의 치료를 위해 포르투갈, 스페인, 이탈리아에서 사용 XX 세기 글루코사민의 초기 80 이거입니다. 포르투갈에서 몇 의료 센터에서 실시 아홉 개 대형 연구 기간 동안, 252 의사는 관절염 1,506 명에 다른 약물의 효과 글루코사민 황산염 (1,500 mg을 매일)의 효과를 비교했다. 글루코사민은 항 염증 약물보다 더 나은 결과를 준, 다른 치료가 도움이되지 많은 누구의 연골 추출물, 비타민 및 기타 경구 용 약물, 환자의 95 %에서 호출 개선의 주사. 확인 연구자가 연구를위한 환자의 고관절 및 무릎 연골에서 조직 샘플을했다 확인하십시오. 복용 후 환자의 연골의 표면이 거의 매끄러운 코팅을 취득하고, 골관절염 특이성이 매우 약하게 나타난다. 따라서 수단은 상기 본체에 연골 회복시키는 효과를 갖는 것으로 결론 지어졌다. ### 콘드로이틴 - 그들의 압축 및 인장 강도를 제공 연골과 인대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이 구성 요소는 또한 관절의 활액의 일부인, 윤활 기능을 수행한다. 콘드로이틴 설페이트에 기초하여 이루어지는 제제는 그들이 연골 회복의 촉진에 영향을 미치는 칼슘 인 대사의 정규화를 사용하고, 활액의 수준을 증가시킨다. ### MSM 따라서 효율은 관절의 염증성 질환의 치료에 가장 높은, 광범위한 항 염증 작용이있다. 그것은 신체의 거의 모든 대사 과정에 관여하고 세포 재생과 건강에 필수적인 유황의 원천이다. 몸이 더 이상 수신하지 혼자 모든 필요한 미량 영양소를 개발할 수있는 시대가 온다 ###, 특급 불만이 없을 경우 지원 과정에 대한 할머니를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의견으로는 최고의 회사 웹 사이트에서! 가격 - 고도의 품질! 그러면 훨씬 저렴합니다, 더 볼륨을 걸릴 수 있습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예», 클릭하십시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약. 5 별.
나는 당신의 관절 통증 때문에 자주 다리, 허리 통증이 목에 당신은 54 년 동안 "축적"할 수있는 모든 정력했다. 퓨은 보스 웰 콜라겐 (콜라겐 마그네시아 + 킬레이트 칼슘 구연산과 교대로 매일)와 복합. 나를 위해이 때문에 같은 시간에 다른 건강 보조 식품을 복용한다는 사실에 너무 콘드로이틴 silnym- 아마이었다. 따라서, 나는 오직 한 태블릿을 하루하고 반으로 나눕니다. 즉 반 태블릿 유향 (현재 구입 소스 네추럴, 유향 추출물) + 콘드로이틴 하프 및 저녁의 두 번째 부분이다. 나는이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하여, 보충을하고 자신의 상태를 지켜 - 고통을, 활동 에너지가 있었다, 더 강도는 작업에 추가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나에게이 약을 안전하게) 충족하기 위해 가을과 겨울 모두의 건강을 살아남을 것입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동하지 않습니다
여기 좋은 유일한 것은, 결과는 오는 길지 않았다 번 4 banki.Prishlos vypit.Rezultata nol.Kupili 구입하는 데 사용하는 사람들 다른를 구입 Herba.Zhaleyu 다른 콘드로이틴에 비해 tsena.Po - nikakoy.Provereno 효율이다 그것을 가지고 .NOT!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할 수있는 가장 좋은
특히 가격에 좋은 제품! 아빠 샀다. 정말 도움이 결과는 수신 주일 이내에 느껴집니다. 나는 한 번 이상 살 것이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예», 클릭하십시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통
샘플 (72 78 년)에서 부모를 샀다. 식사와 함께 매일 3 회 3 캡슐을 가져 가라. 이십일의 코스. 결과는. 엄마는 무릎과 엉덩이 관절을 다치게 - 무릎은 더 이상 그렇게 상처 및 B / C도 덜 아픈 관절이다. 아버지의 손은 어깨 관절에 상처 - 또한 통증이 감소 하였다. 그래서 결과를 통합하기 위해 다시 살 것이다. 나는 5를 넣어.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러시아에서 58 세
그녀 거의 완성되지만 통증이 발현되지 않아, 결과는 크게 차이가 아닙니다. 가을 비, 아무것도 아파요. hondroitinomi과 히알루 론산과 같은 글루코사민의 또 다른 은행을 작성합니다. 심지어 콜라겐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더 마실 것이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염의 악화 방지
osteochondrosis에서 고통받는 모든, 나는 두 달 년 동안 hondoprotektory 적어도 두 개의 코스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년, 그것은 비록 여러 번 나는 두 번째 해를하고있어, 더 악화 아니었다. 충전으로 보충해야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내가 그들을 terafleks 교체했습니다. 때문에 통증 nesmog의 증폭에 이상 십일을 마신다. uluchshenie가 요즘의 힌트 없습니다. 이 용량이 나를 nepodhodit 다른 bad.Vidat에 이전. (우크라이나, 우만)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과 연골 건강 보조 식품
오랜 시간 동안 나는 어깨 관절에 문제를 겪었다. 가끔 뭔가를 클릭하고 난 2 ~ 3 주 동안 고통없이 그녀의 팔을 들어 올리지 수있다. 특히 그녀의 딸의 출산 후 문제를 악화. 내가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1.5 주 이내에 긍정적 인 효과를 나타났습니다. 30 태블릿 매 6 개월마다 - 필요한 과정을 목구멍. 나는 다른 시간 polbanki.Ostavila을 마셨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방금 마약을 받았습니다. 나는 나 자신과 내 아버지에게 명령했다. 둘 다 등 뒤에서 문제가있다. 여기 나는 받아들이는 것만을 알지 못합니다. 1 회 1 정, 3 정 3 회 또는 3 회 3 정? 그리고 어떤 입학 허가 과정입니까? 이 정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Хороший продукт
Продукт работает, улучшения начались после трёх недель применения, принимаю с лецитином.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아주 좋은 비용으로 관절에 대한 두 가지 가장 기본적인 구성 요소의 최대 농도. 나는 다섯 번째 시간을 사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쁜되지 않습니다.
어머니는이 첨가제의 과정을 완료합니다. 그는 효과의 종류는 말했다. 국내 의약품에 비해 용량, 가격과 품질에 대한 또 훌륭한 가치.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절반 가격만큼 좋은
나는 쉬프가 몇 년 동안 무료 고급 이동 사용하고 그것을 정말 행복했다 있었다. 그럼 절반 가격에 가까운 21 세기 버전을 발견했다. 그것은 단지뿐만 아니라 작동하고 나는 돈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행복 할 수 없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수신 결과처럼
나는 모든 봄 고통 관절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tazabedrennogo을 샀다. 나는 류머티즘 및 관절증을 물려 받았다. 치료 2 주 후 통증이 가라 앉았다. 그리고 침대에 가서 훨씬 쉬워졌습니다. 나는 결과를 좋아했다. 나는 개선 기대, 술을 계속합니다. 나는 가격과 알약과 복용량의 수와 구성이 모두 매우 유익하기 때문에 관절에 문제가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예방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에 필요한 것
글루코사민은 신체에 매우 중요하며, 몸에 의해 소량 생산되며, 직접 연골 조직을 스트레칭하는 힘과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연골 세포막의 일부이며, 관절, 힘줄, 인대, 피부, 뼈, 손톱, 모발, 혈관의 표면에 직접 영향을 미칩니다. 심장 판막. 관절의 마모 증가 방지가 필요합니다. 약물은 연골 조직에 매우 높은 품질의 효과를 줄 수있어 관절의 활동을 돕고 활액액의 일부가됩니다. 좋은 복용량, MSM, hyaluronka, 특허 산화 방지제 혼합물 보충. 나는 글루코사민을 일년에 두 번 먹는다. 그 결과는 즉시 명백하지는 않지만 분명히 효과가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한달이 걸렸습니다.
콘드로이틴과 바이오틴이 함유 된 복합 콜라겐, 글루코스 분을 마시고 있습니다. 사용 후 한 달 동안 직장에서 친구들도 피부가 더 젊어지고 아름다워 졌음을 발견했습니다. 관절은 더이상 부서지기 쉽지 않고 무릎이 거의 아프지 않습니다. 다른 주문 됨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무릎관절 아이허브글루코사민추천 글루코사민효능 글루코사민영양제추천 아이허브관절영양제 관절보조제추천 관절글루코사민 인대글루코사민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