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gar, 칼슘 마그네슘, 25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칼슘 마그네슘, 25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칼슘 마그네슘, 250 정


제품 가격:₩19,18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뼈 & 근육 건강 촉진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없음
  •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할랄
  • 글루텐 없음 인증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칼슘은 뼈와 치아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기본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칼슘은 또한 근골격계와 신경계의 건강을 지원합니다. 마그네슘은 칼슘 운반 조절을 돕고 칼슘이 뼈에 유입되는 것을 지원합니다. 마그네슘은 또한 ATP와 함께 작용하여 체내의 많은 반응을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마그네슘은 단백질 형성과 건강한 근육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균형 잡힌 식사의 일환으로 적절한 칼슘을 섭취하면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3 정
용기당 제공 횟수 : 83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슘(탄산칼슘, 구연산 칼슘, 글루콘산 칼슘) 1000 mg 100 %
마그네슘(산화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글루콘산 마그네슘 등) 400 mg 100 %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써, 매일 3 정을 가급적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구연산, 실리카, 식물성 글리세린,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식물성 스테아르산, 이산화 티탄(색상).

미함유 성분 : 글루텐, 밀, 유제품, 대두,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및 보존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칼슘 마그네슘 250개 솔가 좋아요 팍팍 먹는중
- 칼슘 마그네슘 250개 솔가 좋아요 팍팍 먹는중

2번째 후기 : 총평
- 알약크기 적당해서 먹는데 큰 무리는 없습니다. 배송된 제품 상태도 좋네요

3번째 후기 : 항상 먹는 마그네슘
- 뭐 특별히 효과가 느껴지는건지는 잘 모르겠고요. 안먹으면 서운하니 항상 챙겨먹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괜찮아요. 다만 알약이 크고 3개 먹어야 한다는 점이 조금 귀찮네요.

4번째 후기 : 3알은 무리였나봐요
- 3알씩 일주일도 안먹었는데 이 구역의 방구대장뿡뿡이가 되었습니다.. 폭풍ㅅㅅ하고선 무서워서 2알로 줄였더니 배가 편안해요 좋아진건 아직 모르겠어요 그냥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5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중년인 저희 부부, 대학생 딸까지 모두 같이 먹어요

6번째 후기 : 알이너무커요
- 크기가너무크요

7번째 후기 : 상품배송빠르고 효과좋아요
- 상품배송빠르고 효과좋아요

8번째 후기 : 떠ㄹㅇㅣㅁ
- 떨림이 줄었어요. 다만 별을 많이 주면 슬금슬금 가격이 올라가니 저는 3개의 별만 줄께요.

9번째 후기 : 걍 꾸준히 먹어요
-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두통째 먹는중이에요

10번째 후기 : 마그네슘 구매후기
- 운동하고 근육 회복에 확실히 도움이 되요 !! 잘산거 같아요 굿굿

11번째 후기 : 갱년기 필수 제품!~
- 칼슘과 마그네슘을 함께 복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눈떨림이 바로 좋아져서 계속 먹고 있어요!~

12번째 후기 : 엄마드릴려고 샀는데 좋은거 같아요
- 엄마 드릴려고 샀는데 좋은거 같아요

13번째 후기 : 알이 너무 커요...
- 알도 너무 크고 식품안전나라 검색해보면 유해성분검출 제품에 솔가 제품이 제일 많이 떠서 찝찝해요 이제 못먹겠어요

14번째 후기 : Great.
- 액상 비타민 디랑 같이 구매해서 먹은지 한달쯤 되었는데, 실감하는 효과가 매우 크네요. 전부 복합적인 효과겠지만, 생리전 2주 정도 심신 모두가 아주 지치고 우울하고 쳐지는 증상이 매우 심했는데 거의 느끼지 못했을 정도로 확 개선됐어요. 활력도 좋아져서 덕분에 운동도 시작했더니 체력도 더 좋아진 느낌이구요. 심신 안정에 매우 큰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매사에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기가 쉽습니다. 이유없이 무기력하고 울적하고 활력이 부족하다 느끼는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비타민 디도 같이~

15번째 후기 : 알 크기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먹기 좋아요.
- 알 크기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먹기 좋아요. 특유의 냄새같은 것도 없고 괜찮네요.

16번째 후기 : 무난하게 먹고있어요
- 무난하게 먹고있어요

17번째 후기 : 칼슘, 마그네슘 같이 있으니깐 넘 좋아요!!
- 솔가에서 나온 이 상품 정말 좋음. 스펙도 좋고 칼마 같이 있고 ㅎㅎㅎ 추천합니다!!! 종합에 챙겨먹기가 좀 귀찮지만..ㅠㅠ

18번째 후기 : good
- 하루에 3번 먹어야 하는게 번거럽지만 가성비는 좋네요

19번째 후기 : 칼슘, 마그네슘을 더 챙기려고 샀습니다
- 멀티비타민과 함께 먹고 있습니다. 비타민은 단독으로 먹기보다 다른 비타민과 함께 먹어야 흡수가 좋죠.

20번째 후기 : 좋은 효과가 있기를
- 이거랑 비타민 D랑 잘 챙겨먹고 건강해졌으면 하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나는 아무것도 기다리지 않았다. 그러나 결과는 깜짝 놀랐다! 칼과 마그네슘은 한 알약으로 기적과 손톱으로 작용했습니다!
- 즉시 나는 의사가 아니며 잘 이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한 줌의 정제와 캡슐을 삼키기도한다고 설명합니다. 내 MCH에서는 드물게 비타민, 미네랄 또는식이 보조제 과정을 결정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1 년에 1-2 번 마셔요. 그래서 나는 대개 전세계적인 결과에 주목하지 않습니다. 비타민 섭취가 건강과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나는 아직도 생각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중요한 것은 해를 끼치 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제가 그 효과를 실제로 보았을 때가 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칼슘 / 마그네슘을 2 : 1의 비율로 동화 화제를 연구 한 다음 칼슘 / 마그네슘을 선택 했으므로 칼슘과 마그네슘을 매일 섭취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미네랄이 인류에게 필요한 것을 페인트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칼슘이 손톱 강화에 도움이되기를 바랬는데 (물론 뼈도 있지만 확인되지는 않는다), 마그네슘은 심장 혈관계에 도움을 줄 것이다. 신경계를 진정시키고 4 개월이 지난 후 나는 정말로 그 효과를 보았습니다! 네일 플레이트가 자라 났고 강하고 거의 돌로 된 손톱을 느꼈습니다. 그들은 깰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편안하지 않을 때 그들을 자른다. 엄지 손가락의 네일 플레이트는 여전히 줄무늬 모양으로 자라고 있지만, 횡 방향의 "파"는 더 이상 명확하지 않습니다. 즉, 미네랄이 손톱의 구조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리뷰, 할인에 대한 코드 A 1 7 23 (공백없이 바구니에 입력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2번째 후기 : 칼슘 마그네슘 250개 솔가 좋아요 팍팍 먹는중
- 칼슘 마그네슘 250개 솔가 좋아요 팍팍 먹는중

3번째 후기 : 좋은 칼슘
- 나는 한 달 동안 칼슘을 마셨다. 나는 쪼그리고 앉을 때 무릎이 부서지지 않는 것을 느낀다. 그리고 이것은 좋다. 속어의 모든 제품은 아주 좋아요. 그래서 당신, 특히 공동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 조언 해드립니다.

4번째 후기 : 아주 좋은 비타민 복합체!
- 지난 달 어딘가에 임신했을 때 의사가 조언 한대로 구입 한 비타민은 값이 싸지 만 소다 비타민을 잘 흡수 할 수 있기 때문에 살 수 있다면 더 좋습니다. 나는 자연스럽게 그것을 사서 2 주 동안 하루에 1 정을 마신 다음 2 주 동안 다시 마셨다. 칼슘은 우리의 뼈와 치아를 강하고 건강하게하는 조직 형성 물질로서의 역할을하며, 신경계 및 심장의 건강에도 기여합니다. 마그네슘은 칼슘의 이동을 조절하고 칼슘 섭취를 촉진시키는 칼시톤 (calciton) 분비를 자극합니다. 마그네슘은 심장에 매우 좋으며, 남편에게는 심장 문제가 있으며, 그는 항상 심장 전문의에 의해 그에게 귀속됩니다. 임산부와 모유 수유를하는 사람에게는 이러한 비타민이 필요하지만 임신과 수유 중에 의사와상의 할 것을 권장합니다. 나는 여전히 약을 먹었고 남편과 함께 마칩니다.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5번째 후기 : 나는 결코 여기에서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
- 나는 4 월 1 일, 오늘 4 월 24 일을 주문하고 지불했으며 아무도 내 비타민이 Boxberry 배달 서비스에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역겨운 서비스 품질! 이것은 내가 처음이 사이트에서 주문한 시간입니다 !!

6번째 후기 : 학습
- 강한 뼈와 머리카락, 칼슘은 마그네슘과 함께 흡수되므로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함께 마셔야합니다.

7번째 후기 : 총평
- 알약크기 적당해서 먹는데 큰 무리는 없습니다. 배송된 제품 상태도 좋네요

8번째 후기 : 항상 먹는 마그네슘
- 뭐 특별히 효과가 느껴지는건지는 잘 모르겠고요. 안먹으면 서운하니 항상 챙겨먹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괜찮아요. 다만 알약이 크고 3개 먹어야 한다는 점이 조금 귀찮네요.

9번째 후기 : 3알은 무리였나봐요
- 3알씩 일주일도 안먹었는데 이 구역의 방구대장뿡뿡이가 되었습니다.. 폭풍ㅅㅅ하고선 무서워서 2알로 줄였더니 배가 편안해요 좋아진건 아직 모르겠어요 그냥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10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중년인 저희 부부, 대학생 딸까지 모두 같이 먹어요

11번째 후기 : 알이너무커요
- 크기가너무크요

12번째 후기 : 좋아요.
- 좋은 비타민.

13번째 후기 : 구매에 매우 가깝다.
- 살 매우 좋습니다, 마그네슘은 배설물을 돕고, 왼쪽 운하를 먹기 시작하고 하루에 때 리고 있습니다 !!!!

14번째 후기 : 매우 큰 타블렛
- 태블릿은 매번 그렇게 거대하며, 하루에 세 번씩, 저를 위해서 모든 고통은 그들을 삼키는 것입니다. 그 거대한뿐만 아니라 가장자리도 목구멍에가는 느낌. 태블릿 길이는 21mm이고 너비는 6mm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그 길을 마실 것을 고대하고있다. 마그네슘의 효과는 마그네슘의 부족을 특징으로하는 모든 증상을인지하지 못했습니다. 칼슘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지만 모든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15번째 후기 : 좋아함
- 매우 뭉툭한 뼈, 나는 2 주 정도 걸립니다. 분명히 개선 된 부분이 있습니다.

16번째 후기 : 상품배송빠르고 효과좋아요
- 상품배송빠르고 효과좋아요

17번째 후기 : 항상 위에있는 Solgar
- Solgar는 기본적으로 사랑합니다. 칼슘 마그네슘 (Calcium magnesium) 나는 투여 과정을 위해 주문하고, 나는 유연성과 뼈의 힘을 얻기 위해 몸을 먹는다. 나는 그것이 러시아의 약국에서 이전에 구입 한 것보다 훨씬 잘 흡수되었다고 생각합니다.

18번째 후기 : 떠ㄹㅇㅣㅁ
- 떨림이 줄었어요. 다만 별을 많이 주면 슬금슬금 가격이 올라가니 저는 3개의 별만 줄께요.

19번째 후기 : 내가 찾고 있던 이오
- 그것이 종합 비타민에 있기 때문에 나는 d3없이 수색했다. 구매 만족

20번째 후기 : 칼슘과 마그네슘 - 근골격계뿐만 아니라!
- 제조사 Solgar의이 약물에는 모든 장기 및 시스템의 정상적인 활동에 필요한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건강한 뼈와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칼슘이 필요합니다. 마그네슘은 신경계와 근육을 강화시킵니다. 전문가들은 복잡한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약물이 신체에 유익한 효과가 있다고 믿습니다. 칼슘과 마그네슘과 같은 미량 원소의 결핍은 육체적 건강에 매우 부정적입니다. 그들의 결핍은 취성 뼈, 불면증, 두통 및 근육통, 관절 문제, 심장 리듬 장애, 과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인지 기능 저하, 집중력 감소, 기억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인간에게는 체중 감소, 취성이있는 손발과 머리카락, 피로가 있습니다. 나는 약이 스트레스에 대처하고 수면을 정상화하며 감정 상태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된다고 믿습니다. 폐경기에는 매우 효과적이며 먹이기 기간 동안에는 어린 엄마들에게 매우 필요합니다. 이 약은 관절에 문제가있는 경우에 좋으며 뼈의 취약성을 줄입니다. 약화되면 손톱 껍질을 벗기면 화장품보다 눈에 띄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보충 교재는 피로와 근육 경련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그것은 어떤 이유로 사람이식이 요법을 따르는 경우와 같이 필요한 물질을 신체에 제공합니다. 약물은 또한 심장 문제를 돕고 리듬을 정상화합니다. 성분이 잘 흡수되고 부작용이 유발되지 않습니다. 칼슘에는 강장제 효과가 있으므로 아침, 특히 고혈압 환자에게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이너스 20을 원하니? Tasha를 클릭하십시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라고 둡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