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gar,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아연, 250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아연, 25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아연, 250정


제품 가격:₩19,18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뼈 건강 증진
  • 신경 및 근육 기능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할랄 제품
  • 글루텐 불포함 인증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칼슘은 뼈와 치아의 강인함과 건강을 유지하는 빌딩 블록을 제공해 줍니다. 칼슘은 또한 근골격계와 신경조직의 건강을 지원합니다. 마그네슘은 칼슘 운반을 조절하고 칼슘이 뼈로 유입되는 것을 돕는 호르몬인 칼시토닌의 분비를 촉진합니다. 마그네슘은 단백질 생성과 건강한 근육 기능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 제품은 또한 골조직의 콜라겐 합성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연과 미량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신체 활동과 병행하여 건강한 다이어트의 일환으로 칼슘을 섭취하는 것은 노년의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 83
서빙 당 금액 % DV
칼슘 (탄산 칼슘, 글루 콘산 칼슘, 구연산 칼슘) 1000 mg 100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글루 콘산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등) 400 mg 100 %
아연 (글루 콘산 아연) 15 mg 100 %
DV = 일일 가치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성인은, 매일 식사와 함께 세 (3) 태블릿을 섭취하세요. 하루에 걸쳐 섭취하거나 의료 종사자의 지시에 따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구연산,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글리세린, 이산화 티타늄 (색소), 식물성 스테아린산.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및 방부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힘겹게 먹구있습니다
- 큰알3개를 삼켜야하구 그냥 소프트갤도아니라서 힘드네요

2번째 후기 : 알이 쫌 크긴하지만..
- 약 알이 너무 커요!! 나름 잘 챙겨먹고 있어요

3번째 후기 : 좋아요
- 항상챙겨먹고있어요

4번째 후기 : 괜찮은데요
- 약이 좀 큰 편이라 먹기에 부담스럽지만 먹을만 합니다. 솔가거라 믿고 먹습니다.

5번째 후기 : ,,
- 경련에 좀 효과가 있는거 같네요,, 알약은 좀 커요 화학성분 마그네슘인게 아쉽네요

6번째 후기 : 유리병이 깨져서 도착했습니다.
- 마그네슘 제품을 찾다가 유독 이 제품만 아이허브가 저렴해서 가입하고 처음 주문이었는데 배송은 빠르게 왔지만 에어캡을 열어보니 병 밑부분이 이렇게 깨져서 왔네요. 유리 제품은 포장에 조금만 더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7번째 후기 : 좋네요
- 갱년기가 되서 뭔간 불안하고 안좋았는데 기분탔인지 좋은거 같네요

8번째 후기 : 갠츈~
- 먹고있는데 좋은거같아요 ㅎㅎ

9번째 후기 : ㅠㅠ
- 커서 먹기 힘들어요 두 알이나 먹어야 하니깐요

10번째 후기 : 눈떨림 심장두근거림때문에 먹었습니다 효과 있어요
- 제목과 같습니다 ㅎㅎ 특히 자기 직전에 심장떨림이나 초초함 이런 심리적인 문제때문에 먹고 있는데 꽤나 잘 듣네요 ㅎㅎ

11번째 후기 : 마그네슘이 좋다고 해서..
- 솔가 마그네슘 종류별로 먹어보려구 .하나씩 구매했어요(마그네슘+바타민디)(마그네슘+칼슘)(마그네슘+아연)-쟁여놨음 하루에 1정씩만 복용하고 있음.변비가 심한편인데...기분인지..좀 편한느낌임.물론 눈떨림도 없어짐.하지만 속이쓰림(식후바로 복용해야함)

12번째 후기 : 어머니가 섭취 중이신데 불편한거 없어서 계속 드신다고 함
- 어머니가 섭취 중이신데 불편한거 없어서 계속 드신다고 함

13번째 후기 : 이거 먹고 안생긴 눈떨림이생김
- 뭐죠. 먹기 중단해야되나요 크게 효과는 못본거같네요.

14번째 후기 : 칼숨제 먹어야해요
- 해외 직구인데 빨라서 좋읍니다.^^ 칼슘이 좋다고 하여 먹어볼려고 구입했읍니다.^^

15번째 후기 : 추천합니다
- 가격도 저렴하고 성분도 좋습니다 전에 비해 어지러움증이 좀 덜 해진것 같아요 다만 알약 크기가 커서 자꾸 목에 걸리네요

16번째 후기 : 눈밑떨림에 좋아요
- 눈밑이 미친듯이 떨려서 주문했는데 이틀 복용하니 증상 사라졌어요. 저녁 식사 후 먹었더니 잠도 잘오는것 같고. 큰 알약 3개가 부담스럽긴 하지만 효과는 만족합니다.

17번째 후기 : 조ㅎㅇㅏㅇㅛ
- 아직까진 모르겠지만 알이 엄청 크네요 꾸준히 복용해보겠습니다

18번째 후기 : 좋아요
- 반으로 깨진게 있긴 해요. 골감소와 얼굴이나 피부떨림 현상때문에 먹기 시작했는데 그런 현상도 없고 좋아요.

19번째 후기 : 좋은효괄 기대하셔요
- 굳인것같아

20번째 후기 : 늘 먹던 제품이예요
- 알이 좀 크긴 한데 삼킬만 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위산의 산성도가 높은 사람들을위한 칼슘. 나는 모든 종류의 칼슘을 aikerbe에서 비교했고 다른 형태의 칼슘을 선호했다.
- 나는 Ayerb에서 제공되는 모든 칼슘 옵션을 연구했습니다. 내 블로그의 각 옵션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기 전에 작곡, 형식, 표시 및 contra-indication을 공부했습니다. 이 복합체는 칼슘 (탄산염, 글루코 네이트 및 구연산 칼슘의 형태) - 100 %, 마그네슘 및 아연 - 권장 일일 복용량의 100 %를 포함합니다. 각 유형의 칼슘의 백분율은 표시되어 있지 않으며, 대부분 탄산 칼슘이 여기에 우선합니다. 물론, 다른 것들이 동일하다면, 그러한 복합체는 순수한 탄산 칼슘보다 낫습니다. ⠀⠀⠀⠀⠀⠀⠀⠀⠀⠀⠀⠀⠀⠀⠀⠀⠀⠀⠀⠀⠀⠀⠀⠀⠀⠀⠀⠀⠀⠀⠀⠀⠀⠀⠀⠀⠀⠀⠀⠀⠀⠀⠀⠀⠀⠀⠀⠀⠀⠀ this이 칼슘을 동화 시키려면, 위액, 그래서 그것은 발음 제산 적 속성을 가지고있다 - 위액의 산도를 감소시킨다. 탄산 칼슘은 위산의 산성도가 높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노년층에서는 산도가 0이거나 감소합니다. 그러한 칼슘의 섭취는 칼슘 흡수를 초래하는 기존의 산도를 감소 시켜서 (0-2 %) 더욱 분열되고 발진, 방귀, 설사 / 변비, 위장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normal 정상 수준의 사람들 탄산 칼슘의 위액 섭취의 산도는 그 수준을 감소시킬 수있다. 그 결과, 위장의 보호 항 기생충 기능이 약화되고, 소화 과정이 느려지 며 특히 단백질 식품이 줄어든다. 위, 구연산염 및 킬레이트 형태의 칼슘 산도에는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비타민 D, K2, 인 및 실리콘이 칼슘의 더 나은 흡수를 위해 필요하기 때문에 나는 다른 형태의 비타민과 무기질이있는 킬레이트 형태의 칼슘을 선호합니다. 하나의 단지에 모든 것을 동시에 넣지는 말고 적어도 비타민 D를 섭취하십시오. 제 개인적인 페이지에 대한 제 리뷰 중 다른 칼슘 보충제에 대해서는 이미 작성했습니다. ⠀⠀⠀⠀⠀⠀⠀⠀⠀⠀⠀⠀⠀⠀⠀⠀⠀⠀⠀⠀⠀⠀⠀⠀⠀⠀⠀⠀⠀⠀⠀⠀⠀⠀⠀⠀⠀⠀⠀⠀⠀⠀⠀⠀⠀⠀⠀⠀⠀⠀ ⠀⠀⠀⠀⠀⠀⠀⠀⠀⠀⠀⠀⠀⠀⠀⠀⠀⠀⠀⠀⠀⠀⠀⠀⠀ 칼슘 만 마그네슘과 아연을 제외하고이 복합체에서 반복합니다. 복잡한 마그네슘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별도로 구매해야합니다. 마그네슘은 칼슘 대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하며, 근육, 신장 등의 조직에 칼슘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후자는 신장 결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 이 칼슘의 일부는 3 정, 총 83 인분입니다. 하루 2 끼에 칼슘 섭취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 ⠀⠀⠀⠀⠀⠀⠀⠀⠀⠀⠀⠀⠀⠀⠀⠀⠀⠀⠀⠀⠀⠀⠀⠀⠀⠀⠀⠀⠀⠀⠀⠀⠀⠀⠀⠀⠀⠀⠀⠀⠀⠀⠀⠀⠀⠀⠀⠀⠀⠀ my 내 페이지에 대한 피드백이 많습니다. 내 의견이 유용 할 경우, 친구, 예를 클릭하십시오. 고마워.

2번째 후기 : 언제나처럼 슈퍼!
- Solgar는 사이트에서 가장 좋은 회사 중 하나입니다. 약국에서는이 복합 단지의 가격이 훨씬 높고 품질이 우수합니다.

3번째 후기 : 나는 만족한다.
- 예방하기 위해 마셔 라.

4번째 후기 : 유료이지만 배달되지 않음
- 안녕하세요. 나는 지불 한 후에 상품 부족에 대한 메시지를받은 후 전체 주문을 지불했다. 돈을 돌려주는 방법? 고마워.

5번째 후기 : 이것은 찾기입니다. 모든 제품에 대시가없는 KER-3-4-7-2, KER-3-4-7-2
- 뛰어난 미네랄 복합체! 나는 모두에게 조언한다, 당신은 그것을 가져가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몇 개의 과정을 위해 그들을 벌써 마셨다, 나는 기분이 좋다! 모든 좋은! 환호하고 아프지 마라! 바구니에 들어갔다.

6번째 후기 : 무릎 통증 돕기
- 비록 비타민 D3가 소화에 도움이되기 때문에 엄마는 무릎이 상처를 입을 때 마시 며, 3-4 번만 마셨지 만, 이제는 친척과 두 번째 항아리에 좋은 복용량을 주문하고 심지어는 비타민 D3를 5000ppm 마시는 것도 좋은 조합입니다. 나머지 비타민 (AJX 사십 오십) 할인을위한 다이얼

7번째 후기 : 한알이 거대한
- 뚜껑을 열어 깜짝! 한알이 너무 커입니다. 이 크기라고 일본인 呑み込める 분 계실까요? 반으로 갈라지는 같은 라인이 있다면 몰라도 딱딱하고 손으로 깨지지 않는 때문에 치아에 물고 나눈 후 복용하는 느낌입니다. 어쩔 수 없기 때문에 잠시 치아로 나누어 시도합니다. 다른 어떤 섭취 방법이 있는지 아시는 분 가르쳐 주실 수 없겠습니까?

8번째 후기 : 골다공증을 돕는다.
- 나는 골다공증이 있으며, 나는이 약물을 과목으로 복용한다. 나는이 회사를 마그네슘과 아연과 함께 칼슘의 좋고 소화 가능한 형태로 믿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 그녀는 자신의 머리카락이 적어지고 손톱이 더 강해졌으며 이가 더 희어 졌다고 말했다. 나는 비슷한 질병을 가진 사람들에게 조언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리뷰는 이름을 클릭하고 내 프로필을 방문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9번째 후기 : 위대한 마약.
- 잘 자고, 잘 자고.

10번째 후기 : 구성
- E 171 또는 이산화 티타늄, 나중에 구성에서 보았다! 유럽에서 금지 된 스캔들린 첨가제

11번째 후기 : 가치있는
- 손톱이 더 강 해져서 신경이 덜났다.

12번째 후기 : 수퍼 비타민
- 이 비타민은 출산 후 경비원들과 제 머리카락을 구했습니다! 머리카락이 흐르는 것을 멈추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새로운 것이 자랐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조언합니다!

13번째 후기 : Solgar Top
- 칼슘은 뼈와 치아의 힘과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빌딩 블록을 제공합니다. 또한 근육, 뼈 및 신경계의 작용을 지원합니다. 마그네슘은 신체의 칼슘 이동을 조절하고 칼슘의 뼈 조직으로의 유입을 촉진하는 호르몬 인 칼시토닌의 분비를 자극합니다. 그것은 단백질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하며 근육의 정상 기능에 기여합니다. 이 수식에는 아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연은 뼈 조직에서 콜라겐 생산에 관여하는 미량 원소입니다. 건강한식이 요법과 신체 활동으로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면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다른 리뷰보기

14번째 후기 : 슈퍼
- 그레이트

15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이것을 4 개월 이상 걸린다. 좋은 느낌으로 아침 일찍 일어나는 것이 좋습니다.

16번째 후기 : 그레이트
- 나는 부모를 산다.

17번째 후기 : ??
-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아연이 부족하여 없을 것 같아서 계속해서 마시고 있습니다.

18번째 후기 : 닉네임을 클릭하고 할인으로 구입하십시오
- NICK 녹색을 클릭하고 할인 구입. 훌륭한 구성! 나는 속어의 모든 비타민뿐만 아니라, 추천한다! 나는 그것을 어머니에게 가져 갔다. 부정적 반응은 발생하지 않았다.

19번째 후기 : 멋진 삼인조
- 나는 처음으로 그것들을 사지 않고 나의 친구들도 그것을 가져 간다. 여기에 훌륭한 트로피카가 있습니다. 각 요소는 다른 요소를 소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므로 결과가 있습니다! 즉 칼슘 만 구입하면 그는 당신을 소화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손톱과 머리카락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 브랜드 품질, 언제나 실패합니다. 칼슘은 밤에 잘 흡수되므로, 나는이 비타민을 취침 전에 2 잔씩 마 십니다. 나는 ABD 사백 사십이 명 할인을 당신과 함께 나누었습니다. 공백없이 입력하십시오. 모든 좋은 쇼핑과 건강))

20번째 후기 : 비타민
- 아주 좋은 조합의 비타민, 정말 좋아해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