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Country Life, 칼슘, 마그네슘, 그리고 포타슘, 500 mg : 500 mg : 99 mg, 180 타블렛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ountry Life, 칼슘, 마그네슘, 그리고 포타슘, 500 mg : 500 mg : 99 mg, 180 타블렛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ountry Life, 칼슘, 마그네슘, 그리고 포타슘, 500 mg : 500 mg : 99 mg, 180 타블렛


제품 가격:₩15,93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71년 설립
  • Target-Mins
  • 지금! 더 얇아진 타블렛
  • 글루텐 불포함
  • 심장혈관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 하루 2 타블렛
  • 영양 보충제
  • 코셔

— 완결성에 대한 저희의 서약 —

  • 고유성
  • 깨끗함
  • 신선함
  • 일관성
  • 정확성

Target-Mins는 특정한 자유형태 아미노산으로 만들어지며, 칼슘:인의 2:1 비율은 칼슘 활용을 지원합니다. 마그네슘과 포타슘이 추가되어 심장혈관 건강을 지원합니다. 건강한 식단과 운동의 일부로 적절한 칼슘을 섭취하면 생애 후반기에 골다공증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9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슘 (칼슘 hydroxyapatite, 구연산염, aspartate, 알파 ketoglutarate, lysinate) † 500 mg 50 %
인 (칼슘 수산화 인회석) † 250 mg 25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시트르산, 아스 파르 테이트, 타 우린 산염, 알파 케토 글루 타 레이트) † 500 mg 125 %
칼륨 (구연산 칼륨, 아스파 테이트, 알파 케토 글 루타 레이트) † 99 mg 삼%
† Country Life는 항상 미네랄의 원소 무게를 표시합니다.

제품 사용법

Adults take two (2) tablets daily. For best utilization, take with food at bedtime and after exercise. Do not exceed recommended dose. As a reminder, discuss the supplements and medications that you take with your health care providers.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l- 류신, 셀룰로오스 및 글리세린 코팅, 실리카, 식물성 유약.

예 : AVA에서 인증 한 채식주의 자, GFCO.org에서 글루텐이 없으며,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제조 지원 풍력, 정결 자

아니요 : 효모, 밀 또는 옥수수, 콩 또는 우유, 소금 또는 설탕, 방부제, 인공 색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 제품은 GMP 등록 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칼슘 마그네슘 칼륨이 한알에
- 음식을 짜게 먹어서 칼륨 제품 검색하다가 칼슘,마그네슘,칼륨이 한알에 담겨 있서서구입 받아보니 병이 무지 큼 용량도 많고 한국 에는 이런 제품 없는대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상단
- 아주 좋아.

2번째 후기 : 사용의 달, 작은 결과가 있습니다.
- 우리 엄마는 한 달 동안 술을 마 셨는데, 잠을 잘 잤고, 밤에 일어나서 화장실에 가야한다는 것을 알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모르겠습니다. 그녀는 훨씬 더 차분 해지고, 붓기가 조금씩 줄어 들었습니다. 이전에, 그녀는 panangin을 마셨다, 그녀는 매우 아픈 간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그녀는 결코 효과를 느꼈다. 그러나 의사는 그들을 마시한다고 주장했다! 엄마는 행복합니다!

3번째 후기 : 명확하지 않음
- 술을 마신 후 패키지에 변화가 없음을 알았습니다.

4번째 후기 : 완벽한 구성
- 나는 완벽한 조성을 위해서 마그네슘과 칼륨 부족을 채웠다! 환약의 모양은 물론 크지 만, 나는 삼키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도와줍니다! 발은 움직이지 않고 잘 잠 들기 시작했다. 은행이 끝나자, 나는 다른 제조사를 시험하기로 결정하고 각 비타민을 따로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수익성이 좋지 않고 받아들이 기가 불편한 것으로 밝혀졌고, 그러한 알약의 언덕이 밝혀지고 빨리 끝납니다. 그래서 다음 번에 나는이 작곡을 다시 주문할 것이다. 나는 추천한다!

5번째 후기 : 나는이 비타민들을 밀어 낸다.
- 나는이 비타민이 아직도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른다. 그러나 가스는 섭취 후 매우 강하다.

6번째 후기 : 비타민 사이에 좋은
- 밤에 스포츠를 한 후에, 그들은 복부 근육의 경련을 방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약은이 문제를 완전히 해결했습니다. 그녀는 빨리 잠 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아침과 저녁에 받아 들여 졸음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7번째 후기 : 거대한 알약
- 나는 무엇이 그들을 사게했는지 모른다. 마실 힘들다 : 거대한 두 알약 ... 나는 그 효과를 이해하지 못한다 ... 나는 더 이상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8번째 후기 : 효과가 보이지 않음
- 항아리를 마셨고 효과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

9번째 후기 : 쿨 마약!
- 그것처럼! 나는 충분한 칼륨과 마그네슘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왼쪽면에서 잠을 잘 수 없었다. 내 마음이 두근 거렸다. 내 다리는 항상 트 위치를 잡고 있었다. 문자 그대로 입원 첫날부터 모든 증상이 즉시 사라졌습니다. 오후에는 훈련 후 식사와 함께 비타민과 별도로 마셔야합니다. 반 복용량 (1 일 1 정)에서 6 세 아동에게 의사가 오랫동안 칼륨을 권장했지만 IHerb는 어린이를위한 정상적인 칼륨 제제를 찾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약 한 달 걸립니다 - 정상 비행))

10번째 후기 : 그게 최고예요 !!!
- 아름 다운 복잡. 그것은 톤의 리듬 장애의 경우와 심장의 안정된 기능을 보장합니다. 야간 경련 제거. 골격 강화, 골다공증 예방. 여성 50 세 이상 사용시 필수

11번째 후기 : 아주 좋아!
- 스트레스에 좋습니다!

12번째 후기 : 좋아요.
- 잘 적응하고, 신경을 진정시키고, 머리를 깨끗이합니다.

13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하지 않는다.
- 돈의 가치는 없습니다. 굽기에 효과가 있기 위하여는, 당신은 반을 병을 부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맛 또는 냄새가 없다. 커피에 추가되었지만 몇 방울도 아니지만 냄새는 나아지지만 맛은별로 즐겁지 않습니다. 나는 추천하지 않는다.

14번째 후기 : 잘 소화했습니다.
- 나는 정제가 매우 크다는 사실을 싫어했고, 그것을 삼키는 것이 어렵다. 잘 소화했습니다. 변비의 원인이되지 않습니다.

15번째 후기 : 일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 나는 고혈압을 앓고 있고 펌핑으로 내 마음을 돕기 시작했다. 지금은 약 10 일 밖에 안되었지만 복용 한 지 약 3-4 일 후에 차이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나는 완전한 리뷰를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지금까지는 그렇게 좋은 것이라고 느낍니다. 이것은 찾기 힘든 노화 된 여성을위한 훌륭한 공식입니다. 2019 년 1 월에 리뷰에 추가되었습니다. Country Life가이 포뮬라를 칼륨으로 계속하기를 바랍니다. 멋진 제품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내 몸에 강한 기분을 느낀다.

16번째 후기 : 남편과 나는 그것을 잘 받아서 화장실에 잘 가도록 도와줍니다.
- 아주 좋아.

17번째 후기 : 추천
- 필수 미네랄을 보충하고 다리 경련을 예방하는 우수한 제품. 또한 건강한 손톱의 성장에 좋고, 나는 그것을 주변에 모두 권하고 싶습니다.

18번째 후기 : 심장을 위해
- 제품은 정말 가치가있다. 나는 2 달 전부터 술을 마셨다. 그리고 여기에 나는주의해야한다 : 1) 신체의 전반적인 상태가 개선되었다.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더 쉬웠다. 끊임없는 무기력 함이 있었다.) 칼륨과 마그네슘은 아마도 결핍되어 있었기 때문에, 이것들을 함유 한 제품을 먹고 있었다. 요소. + 저녁에이 미네랄 복합체.이 모든 시간에, 나는 항상 킬레이트 화 된 아연을 마셨다. 2) 피부와 손톱의 상태가 개선되었다. 3) 과자에 대한 갈망이 사라졌습니다. 칼슘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심각하게 생각한 그는 커피 씻기를 알았지 만 열렬한 커피맨이었습니다. 하루에 3-4 잔을 마 셨습니다. + 대동맥 밸브가 부족하기 때문에 칼륨과 마그네슘이 중요합니다. 여기 칼슘이 있고 칼륨과 마그네슘이 필요합니다. 확실히, 옳은 일.

19번째 후기 : 우수한 제품
- 나는 이것이 여러 가지 이유로 오늘 시장에서 가장 좋은 cal / mag 보충제라고 생각합니다. 비율 cal : mag는 전형적인 2 : 1이 아닌 1 : 1이고, 광물은 정확한 형태이며, 중요한 광물 인 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밤이나 저녁 식사 후에 칼 / 매시 보충제를 복용하기 때문에 바나나 나 감자를 많이 먹지 않기 때문에 칼륨이 들어 있습니다.이 제품을 사용하는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비타민 D가 함유되어 있지 않으므로 멜라토닌 생산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수면 장애를 야기한다. 정제 크기는 "말 알약"보다 다소 작습니다.

20번째 후기 : 수양 어머니를위한 우수한 약
- 나는이 복잡한 것을 나 자신과 나보다 나이 어린 아이에게 주문했다. 나는 간호하는 엄마이고, 마약은 완벽하게 나왔다. 두 번째 분만 후에도 내 치아는 영향을받지 않았으며 아이는 4.5 개월 만에 양호하고 고통스런 치아를 끊었습니다. 장녀의 치아 변화가 일어나면 8 년 만에 이상적으로 그녀에게 다가갔습니다. 치아는 훨씬 더 빨리 희색이되었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확실히 더 걸릴 것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