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ow Foods, 마그네슘과 칼슘, 25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마그네슘과 칼슘, 25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마그네슘과 칼슘, 250 정


제품 가격:₩19,26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신경과 골격 지원
  • 리버스 2:1 비율
  • 아연과 비타민 D-3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제품
  • 미네랄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이 리버스 비율 포뮬러는 더 높은 수준의 마그네슘을 공급하여 이 필수 미네랄의 신경과 근육 골격 지원 효과를 원하는 사람용으로 조제됩니다. 본 제품에는 골격 대사를 위한 아연과 비타민 D-3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83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25 mcg (1,000 IU) 125 %
칼슘 (Aquamin TG 해초 파생 미네랄 및 칼슘 시트 레이트) 400 mg 31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글리신 산 마그네슘, 타우린산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및 아쿠아 민 TG 해초 유래 미네랄) 800 mg 190 %
아연 (L-OptiZinc Monomethionine 제품) 15 mg 136 %

제품 사용법

매일 3정씩 가급적 여러번에 나누어 식사나 취침 전에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말토 덱스트린, 채식 피막 [셀룰로오스, 탄산 칼슘, mct 오일 (코코넛 / 팜 핵유 유래), 자일리톨], 스테아르 산 (식물성 원료),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스테아린산 실리카 및 마그네슘 (식물성 원료).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너무너무너무좋아요
- 너무너무너무좋아요

2번째 후기 : 알 커요 ㅠ
- 알 진짜 엄청 커요.. 이게 넘어갈까 싶을 정도로 큽니다 .. 이제 1일차라 효과는 아직 모르겠어요 .

3번째 후기 : 흐음,,,, 산화마그네슘은 흡수율이 낮은듯,,
- 기타 킬레이트 및 아미노산 마그네슘에 비해 심신안정효과는 다소떨어지는듯,, 아무래도 작은 캡슐에 마그네슘을 우겨넣기위해 산화마그네슘은 사용햇겠지만 아쉬움이 많은제품 차라리 산화마그슘빼고 칼슘 마그네슘 비 1:1로 세팅가능하련지 모르겠지만 이게나을듯

4번째 후기 : 숙면 가능! 마그네슘 필수!
- 알이 커서 조금 불편한데 그래도 쓴맛은 없어서 괜찮아요. 약간 고구마전분같은 냄새가 나요. 별4개인 이유는 저녁에 2알 먹었더니 잠이 너무 잘와서 추천합니다! 걱정 많고 생각 많아서 잠 잘 못드시는 분들한테 진짜 좋을거 같아요! 제가 그렇거든요ㅋㅋ

5번째 후기 : 좋아요
- 운동하며 영양제를 따로 먹지 않았는데 근육 떨림증상이 있어서 구매하여 아침저녁 복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효과가 있네요. 흡수율 감안해서 한알은 반드시 자기전에 복용을 합니다

6번째 후기 : 잘 모르겠어용
- 잘 모르겠어요... 저는 체구가 작아서 하루 한 알만 섭취해용 설사/변비 아직 잘 모르겠고 그냥.. ㅎㅎ효과도 잘 모르겠어용 더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7번째 후기 : 마그네슘 1일 권장섭취량 초과는 설사를 부름
- 제품 사용법 매일 3정씩 가급적 여러번에 나누어 식사나 취침 전에 복용하십시오. 라고 되어 있습니다만, 성인 남성 1일 권장 섭취량은 390mg 인데, 800mg을 섭취하라고 하면, 설사합니다. 하루 2알 섭취를 해도 마그네슘은 약 500mg 을 섭취하게 됩니다. 즉, 하루 1알 반을 섭취해야만 정상적인 섭취량이니, 잘 살펴야 할 듯 합니다.

8번째 후기 : 꾸준히 먹는 제품입니다
- 항상 먹는 제품이에요. 만성 변비라서 늘 복용하는 제품이에요. 비타민디와 칼슘이 같이 있어서 좋아요. 비타민디는 추가로 더 복용중이고 이 제품은 주로 저녁에 먹습니다

9번째 후기 : 건강해지는 느낌..
- 영양제는 잘 안챙겨서 몰랐는데 칼슘 약크기가 헤비헤비하네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10번째 후기 : 후기
- 열심히먹고는 있는데 효과는 아직 모르겠네요.

11번째 후기 : 재구ㅁㅐ
- 늘 재구매하는 품목입니다

12번째 후기 : 알이 커여ㅠ
- 그냥 마그네슘 먹다가 이거로 바꿧는데 얘는 알아 커서 냄새가 좀 올라와요

13번째 후기 : 좋은 후기올릴 것을 믿으며 기대가 됩니다.
- 6개월째 복용하고 있는데 아직 특별한 효능은 모르겠네요

14번째 후기 : 마음에 들어요
- 가격도 저렴하고 마음에 들어요 알약이 커서 삼키기 힘들다고 그러셔서 걱정했는데 그정도는 아닌듯합니다.

15번째 후기 : 후ㄱㅣ
- 일주일째 섭취중인데 설사가 너무 심하게 나서 확인해보니3알 복용에 마그네슘 800mg이더군요....하루권장 섭취량은 350mg인데 설사가 날수밖에 없는 섭취량이였네요............내일부터 한알만 먹을렵니다 ㅜㅜㅜ

16번째 후기 : 나이ㅇㅔ ㅍㅣㄹㅇㅛㅎㅏㄴ ㅈㅔㅍㅜㅁ
- 좋은제품이라 생각하고 주문했어요.

17번째 후기 : 가격이 좋아요
- 마그네슘 먹고나서 눈 떨림이 줄어들었어요

18번째 후기 : 눈밑 떨림에 좋아요
- 눈밑 떨림이 있어서 꾸준히 먹었더니 사라졌어요 칼슘과 같이 먹어야 효과가 있다길래 고르다가 마그네슘이 더 많은게 좋다길래 구입했는데 가성비 짱입니다 양도 않구요.

19번째 후기 : 칼슘제는 꼭 마그네슘과 함께
- 칼슘제는 마그네슘 그리고 비타민D와 함께 섭취하는게 흡수율도 높고 좋습니다. 비타민D는 따로 먹는게 있어서 마그네슘 &칼슘으로 선택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20번째 후기 : 운동하시는분은 꼭 드세요
- 운동할때 마그네슘 필요한데 칼슘도 들어가있어 근회복에 좋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괜찮은
- 산화 마그네슘이 들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양 이상을 마시면 심한 설사를 일으키고 있지만 나도 아들도 1 일 1 정으로 정확하게 잘 마실 남편은 1 일 2 정을 뭐든지 괜찮아. 수면의 질도 좋아지고 변비도 덕분에 없어졌습니다.

2번째 후기 : 일해라!
- 나는 리뷰를 읽고, 나는 그것을 가지고 기뻤다. 손톱을 크게 강화했습니다. 수면은 정말 강하다. 완하제 효과에 대한 리뷰를 읽은 후, 나는 2 알씩 섭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화장실에서 한시간 쯤은 밤에 마셔야한다. (용서)) 나는 3 정을 마시는 사람은 누구인지 모르지만 하루 종일 필요에 처해질 정도로 2 배가된다.) 이제 친구에게 주문했는데, 그녀는 내 권고에 매우 감명을 받았다.

3번째 후기 : 상당히 알갱이가 큰
- 나는 문제없이 마실 수 있지만이 크기라고 마실 수없는 사람도 계실지도? ? 그래서 별 4 개입니다 ^ _ ^

4번째 후기 : 설사로 인해
- 끔찍한 설사를 일으켰다 ... 철제 준비를 생각했다. 그러나 철은 취소되었는데, 그것은 나쁘게 판명났습니다.

5번째 후기 : 너무너무너무좋아요
- 너무너무너무좋아요

6번째 후기 : 슈퍼!
- 슈퍼 복잡한!

7번째 후기 : 나는 정말로 좋아했다.
- 머리카락이 빠지기를 멈추고 손톱이 잘 자라나 피부가 깨끗 해졌다. 나는 기쁘게 생각한다.

8번째 후기 : 입자가 큰
- 마그네슘 넉넉하게 배합이므로 선택했습니다. 입자가 매우 큽니다.

9번째 후기 : 감사
- 임신 다리의 붓기와 こむら返り가 심하게 한밤중 몇번이나 발생했기 때문에 드러그 스토어의 물건을 복용해도 변화는없고 여기를 복용 전혀 없습니다. 입자가 크기 때문에 가시 가시 씹어 먹어도 맛이 없기 때문에 문제 없습니다

10번째 후기 : 호환성에 대한 최신 정보를 읽으십시오.
- 나는 약을 복용하고 성분에 대해 읽을 예정이었다. 마그네슘과 아연은 칼슘과 함께 섭취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기 그들은 함께 함몰되어 있습니다. 놀라움. 나는이 약의 이득을 기대할지 여부를 지금 모른다.

11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누이에게이 제품을주었습니다.

12번째 후기 : 산후에
- 칼슘 부족을 느끼기 때문에 마시고 있습니다. 입자가 너무 큰 것이 단점입니다.

13번째 후기 : 알 커요 ㅠ
- 알 진짜 엄청 커요.. 이게 넘어갈까 싶을 정도로 큽니다 .. 이제 1일차라 효과는 아직 모르겠어요 .

14번째 후기 : 아주 좋아요!
- 나는 취침 전에 2 정을 먹고 몸은 하룻밤 사이에 아주 좋습니다. 일반적인 상태도 개선되었습니다. 알레르기 나 다른 이상 반응이 없습니다.

15번째 후기 :
- 배가 느슨해진다. 소변이 탁해지. 방울이 너무 커서 분쇄기에 반한다고 마실 수 없다. 마시는 그만 두었습니다

16번째 후기 : (((
- 장의 화가났다.

17번째 후기 : 좋은 비타민.
- 좋은 비타민. 응접의 주 후에, 다리에있는 고통은 아침에 통과했다.

18번째 후기 : 흐음,,,, 산화마그네슘은 흡수율이 낮은듯,,
- 기타 킬레이트 및 아미노산 마그네슘에 비해 심신안정효과는 다소떨어지는듯,, 아무래도 작은 캡슐에 마그네슘을 우겨넣기위해 산화마그네슘은 사용햇겠지만 아쉬움이 많은제품 차라리 산화마그슘빼고 칼슘 마그네슘 비 1:1로 세팅가능하련지 모르겠지만 이게나을듯

19번째 후기 : 숙면 가능! 마그네슘 필수!
- 알이 커서 조금 불편한데 그래도 쓴맛은 없어서 괜찮아요. 약간 고구마전분같은 냄새가 나요. 별4개인 이유는 저녁에 2알 먹었더니 잠이 너무 잘와서 추천합니다! 걱정 많고 생각 많아서 잠 잘 못드시는 분들한테 진짜 좋을거 같아요! 제가 그렇거든요ㅋㅋ

20번째 후기 : 좋아요
- 운동하며 영양제를 따로 먹지 않았는데 근육 떨림증상이 있어서 구매하여 아침저녁 복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효과가 있네요. 흡수율 감안해서 한알은 반드시 자기전에 복용을 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