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Jarrow Formulas, 본-업, 수페리어 칼슘 포뮬라, 24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본-업, 수페리어 칼슘 포뮬라, 24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본-업, 수페리어 칼슘 포뮬라, 240 정


제품 가격:₩24,13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더 좋아진 포뮬라
  • StimuCal 마이크로크리스탈린 하이드록시아퍼테이트
  • 구연산 칼륨 & 천연 MK-7
  • 뼈 밀도를 증진
  • 심혈관 건강 지원
  • 글루텐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본-업은 StimuCal 오쎄인 마이크로크리스탈린 하이드록시아퍼테이트(MCHA)(놓아서 기른 뉴질랜드 송아지에서 얻음)을 공급하는데, MCHA의 무기 칼슘 래티스와 유기 단백질 환경이 잘 조합되어 들어있습니다. StimuCal은 뼈에 있는 주요 단백질인 네이티브 타입 1 콜라겐이 풍부하며, 탄산염과 시트르산염 형태 같은 다른 형태의 칼슘이 그러한 것과는 달리 칼슘의 혈중 농도가 과도하게 급격히 상승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임상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StimuCal은 비타민 D3 및 비타민 K2(자연 발효를 통한 MK-7 [생물학적으로 더 많이 이용 가능한 형태의 비타민 K)와 조합되어 뼈 구조 안에 칼슘이 적절하게 축적되도록 도움을 주어 뼈대가 온전히 유지되도록 하며 심혈관 건강과 동맥 건강도 지원합니다. 구연산 칼륨은 최적으로 골조직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한 체계화된 알칼리화제입니다.

건강 혜택: 적절한 칼슘과 비타민 D를 건강한 식단의 일환으로 섭취하고 물리적인 운동을 병행하면 말년의 골다공증 위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6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료 : 40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칼슘) 200 mg 220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 25 mcg (1000 IU) 130 %
비타민 K2 (천연 MK-7 [메나 퀴논 -7]) 45 mcg 40 %
칼슘 (원소) (stimucal microcrystalline hydroxyapatite로부터) 1000 mg 80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500 mg 120 %
아연 (L-OptiZinc) (아연 L- 메티오닌 설페이트로서) 10 mg 90 %
구리 (구리 글루코 네이트로서) 1 mg 110 %
망간 (망간 구연산염) 1 mg 40 %
칼륨 (구연산 칼륨으로서) 99 mg 2 %
붕소 (구연산 붕소) 3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흡수를 최대한으로 늘리기 위해 하루 3회 2 캡슐씩(총 6캡슐)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시거나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생물학적으로 활성화된 실리콘인 Jarrow Formulas 재로실과 함께 복용하면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말토 덱스트린,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및 이산화 규소. 캡슐은 소의 젤라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미네랄 양은 원소입니다.

내용 : 소이 (극소량).

밀, 글루텐, 유제품, 계란, 어패류 또는 땅콩 / 나무 열매는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로열티크레딧을 60일만에 소멸시키는 횡포
- 로열티크레딧을 60일만에 소멸시키는것은 횡포다!

2번째 후기 : 좋아요
- 이거 세통째 먹고있는데 골다공증 진단받았는데 골감소증으로 좋아졌어요 수치가

3번째 후기 : Jarrow Formulas, 본-업, 360 캡슐
- Jarrow Formulas, 본-업, 360 캡슐 Jarrow Formulas, 본-업, 360 캡슐 꾸준히 먹고있어요

4번째 후기 : 뼈에 좋다고 해서 구매!
- 교통 사고로 갈비뼈가 부러진 분께 선물했어요. 갈비뼈가 부러진 것은 특별한 치료법이 없다고 해서 회복 속도가 빨라지기를 바라며 선물해드렸습니다.

5번째 후기 : 만족스럽습니다.
- 발목의 뼈가 조금 약해졌는데 먹고 확실히 좋아진게 느껴졋습니다. 하루 6알이 부담스러운데 보통 4알 먹었는데 이게 플라시보인지 모르겠으나 발목이 아픈게 없어졌네요. 다음에도 먹을것같아요

6번째 후기 : 선물용
- 저렴한듯 싶어요 부모님 선물로 드렸어요

7번째 후기 : 칼슘제를 찾다가 구입했습니다.
- 하루에 다 안먹고 세번 한알씩 나눠 먹고 있어서 양이 많을 것 같네요

8번째 후기 : 엄마에게 선물로 드린 지 약 한 달~
- 사자마자 쓰기에는 효과를 알 수 없어서, 안 쓰다가 문득 생각나서 남깁니다! 골다공증이 있는 엄마에게 드리기 위해 구매했어요. 이제 한 달 정도 됐네요 척추 쪽(?) 뼈가 좀 당기는 듯이 아픈 통증이 있었는데, 드시고 나서 통증이 없어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칼슘 마그네슘은 물론 이 두 가지의 흡수를 돕는 각종 비타민 성분도 있어서 효과를 톡톡히 보시는 거 같습니다! 아 꾸준히 드시던 관련 약이 있어서 정량으로는 안 드시고 하루에 3알 정도 드셔요. 그런데도 효과를 느끼시니 다행입니다; 이 스펙이 부디 달라지지 않고 더 승승장구 하시길 바라요! 많이 파세용~

9번째 후기 : 좋은 효과를 기대합니다.
- 좋은 효과를 기대하며 몇달째 계속 복용을 하고 있으나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10번째 후기 : 두달은 된거같은데..모르겠네요
- 저희 신랑이 뼈 염증이 있어서 시켰는데 막 후기처럼 뼈가 좋아졌다라는건없고.. 그냥 피로가 덜하다고 하네요.. 한달반 복용 했는데 큰 효과는 없고 그냥 꾸준히 먹고 있어요 ㅋㅋㅋ

11번째 후기 : 제품 추천합니다
- 장모님께서 허리디스크 수술하셔서 척추에 도움을 주려고 구매했습니다. 칼슘과 마그네슘 비율이 2:1이고, 비타민D, K 등 뼈를 강화하고 혈관침전을 방지해주는 성분이 복합되어 좋은 것 같아요. 장모님께서 복용 전이지만, 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약 3시간 정도 제품을 검색해서 결정한 제품입니다. 종합비타민제를 복용하고 있지 아니한 상태에서 뼈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면 추천드립니다. 종합비타민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비타민D함량이 많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점 고려해서 구매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2번째 후기 : 아직
- 한 번 복용한 것이 다라 뭐라 남길 후기는 없어요. 30대 후반되면서 무릎관절이 너무 안좋아 주문하게 됐어요. 골다공증 예방도 기대하면서~~~~

13번째 후기 : 먹기편한 칼슘
-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먹기 편해서 좋습니다. 아이들 먹이기도 좋아요.

14번째 후기 : 넘 ㅡ조아요
- 감사합니다

15번째 후기 : 계속 먹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계속 먹으려고 합니다.

16번째 후기 : 성분이 괜찮습니다.
- 괜찮은거 같아서 샀어요

17번째 후기 : 무릎이 덜 아파요
- 이거 먹고 난뒤로 확실히 무릎이 덜아파서 두통째 주문했어요

18번째 후기 : 꾸준히 복용하고 싶어요.
- 성분함량이 좋아서 꾸준히 복용하고 싶습니다.

19번째 후기 : 내 뼈를 위해
- 벌써 4통째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칼슘뿐만아니라 뼈에 좋은 모든 구성요소가 다 종합적으로 들어있어서 다른 걱정없이 먹고있네요. 여기서 추천하는 실리콘도 같이 먹는데 전문가들이 많이 연구해서 만들었을거라 믿어요.

20번째 후기 : 알약이 너무 커요
- 알약이 너무 커서 먹다가 목에 걸린게 한두 번이 아님......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나는 iHerb에서 거의 모든 종류의 칼슘을 구입하여 비교했습니다. 나는 미세 결정질 hydroxyapatite (MCHA)의 형태로 칼슘의 형태를 선호합니다.
- 나는 그 장소에있는 칼슘의 모든 선택을 비교했다. 나의 블로그에서 칼슘의 주요 형태, 각 형태의 징후 및 금기 사항에 대해 썼다. 이 칼슘은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정기적으로 주문되었습니다. ⠀⠀⠀⠀⠀⠀⠀⠀⠀⠀⠀⠀⠀⠀⠀⠀⠀⠀⠀⠀⠀⠀⠀⠀⠀⠀⠀⠀⠀⠀⠀⠀⠀⠀⠀⠀⠀⠀⠀⠀⠀⠀⠀⠀⠀⠀⠀⠀⠀⠀ calcium 칼슘과 인은 급속 흡수의 원인이며, 그 근원은 미세 결정질 하이드 록시 아파타이트 분말 (MCHA)이다. 이 분말은 뉴질랜드에서 자란 가축의 뼈 조직에서 얻습니다. 칼슘과 인뿐만 아니라, MCHA 분말은 타입 I 콜라겐, 글루코사민 글리 칸 및 성장 인자를 함유하여 뼈 조직의 단백 동화 과정을 자극합니다. 이러한 모든 구성 요소는 건강한 사람의 뼈 조직에 포함되어있는 것과 동일한 비율로 미결정 수산화 인회석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신체에 가능한 한 생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이 복합체는 비타민 C, 비타민 D3, 천연 MK-7, 마그네슘, 아연, 구리, 망간, 칼륨, 붕소 등의 합성 및 흡수에 관여하는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의 "복용"용량을 포함합니다. ⠀⠀⠀⠀⠀⠀⠀⠀⠀⠀⠀⠀⠀⠀⠀⠀⠀⠀⠀⠀⠀⠀⠀⠀⠀⠀⠀⠀⠀⠀⠀⠀⠀⠀⠀⠀⠀⠀⠀⠀⠀⠀⠀⠀⠀⠀⠀⠀⠀⠀ ⠀⠀⠀⠀⠀⠀⠀⠀⠀⠀⠀⠀⠀⠀⠀⠀⠀⠀⠀⠀⠀⠀⠀⠀⠀⠀⠀⠀⠀⠀⠀⠀⠀⠀⠀⠀⠀⠀⠀⠀⠀⠀⠀⠀⠀⠀⠀ 나는 이것을 좋아한다. 칼슘은 또한 소화가 위액을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 위장관의 산 수준을 낮추지 않고 흡수됩니다. ⠀⠀⠀⠀⠀⠀⠀⠀⠀⠀⠀⠀⠀⠀⠀⠀⠀⠀⠀⠀⠀⠀⠀⠀⠀⠀⠀⠀⠀⠀⠀⠀⠀⠀⠀⠀⠀⠀⠀⠀⠀⠀⠀⠀⠀⠀⠀⠀⠀⠀ ⠀⠀⠀⠀⠀⠀⠀⠀⠀⠀⠀⠀⠀⠀⠀⠀⠀⠀⠀⠀⠀⠀⠀⠀⠀⠀⠀⠀⠀⠀⠀⠀⠀⠀⠀⠀⠀⠀⠀⠀⠀⠀⠀⠀⠀⠀ research 연구 결과 다른 형태의 칼슘보다 더 효과적으로 hydroxyapatite가 뼈 조직의 합성을 자극하고 특히 노화를 예방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 ⠀⠀⠀⠀⠀⠀⠀⠀⠀⠀⠀⠀⠀⠀⠀⠀⠀⠀⠀⠀⠀⠀⠀⠀⠀⠀⠀⠀⠀⠀⠀⠀⠀⠀⠀⠀⠀⠀⠀⠀⠀⠀⠀⠀⠀⠀ ⠀이 복잡한 필요 하루에 6 캡슐을 2 회 복용하십시오. 식사와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들은 40 인분입니다. 칼슘의 예방 과정이 일년에 두 달 정도 걸린다는 것을 고려할 때, 이것은 한 달이 넘는 코스 동안 충분할 수 있습니다. 보충제가 기존 질병의 치료제로 선택되면 그 과정과 복용량을 의사와 합의해야합니다.

2번째 후기 : 적은 비용으로 훌륭한 구성
- 단점은 없습니다. 복용하기 쉽습니다 - 캡슐은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훌륭한 구성.

3번째 후기 : 신경 싼 듯 일까
- 엄마 골밀도 저하 대책 마시고 받고 있습니다. 그럼 마시지보다 마신 것이 좋을 것.

4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원래 할머니를 위해 구입 한 그녀는 밤에 다리를 비좁게하고 이것을 먹은 후에는 담배를 피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마라톤 경기를 할 때 게임 전에 보충제를 먹을 것입니다. 먼 거리를 먹은 후에는 2 캡슐을 먹을 것이고, 근육통은 빨리 회복 될 것입니다. 물론 그것은 내 심리적 효과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보통 게임에서 갑갑하지 않다. 그리고 몇몇 친구들이 나타났습니다. 몇 달 전에 엄마가 쓰러져 다리 뼈가 부러졌고 오랫동안 좋지 않았습니다 의사가 칼슘제 칼슘제를 먹었다 고 말하면서 그녀에게 준 후 효과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여전히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하루 6 캡슐은 국내 제품과는 달리 하루 하루 매우 골칫거리지만 그것을 지탱할 수는 없습니다. 어쩌면 그것의 조리법은 너가 따로 따로 먹을 필요가있다이다!

5번째 후기 : 유기물
- 나는 밤에 kefirchik과 수시로 동의합니다. 나는 캡슐의 내용물을 쏟아 내고 섞고 마신다. 가격과 품질에 맞는 제품. 나는 2 캡슐의 복용량을, 저를 위해 이젠 그만이다. 의사가 말한 것보다 손 부상과 치유가 훨씬 빨랐으며 그림을보고 파절이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2 달 동안 6 캡슐을 먹었다. 그런 다음 기침이 알레르기 반응을 나타 냈습니다. 취소되고 즉시 전달되었습니다. 예, 그는이 칼슘을 복용 한 후에 나타났습니다. 추 신 : 다른 제조업체를 찾아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거기 조성은 칼슘, 마그네슘, 인 및 비타민 D3를 동화시키는 데 필요합니다.

6번째 후기 : 더 나은 흡수를위한 무기질과 킬레이트 화 된 칼슘
- 미네랄이 우리 몸에 흡수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킬레이트 형태 여야합니다. 칼슘의 킬레이트 형태는 칼슘 하이드 록시 아파타이트 (이 바다에서와 같이)와 칼슘 시트 레이트 (하이드 록시 아파타이트보다 나쁨)입니다. 다른 형태의 칼슘 (칼슘 카보네이트, 칼슘 락 테이트)은 킬 레이팅되지 않으며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칼슘은 우리의 뼈 속에 정확하게 칼슘 하이드 록시 아파타이트 (calcium hydroxyapatite)의 화합물, 즉 무기 Ca10 (PO4) 6 (OH) 2의 분자식으로 존재합니다. 우리 몸에서 칼슘의 역할은 엄청납니다 : 그것은 뼈 조직의 복원뿐 아니라 혈액의 pH를 유지하는 것, 근육 수축에 참여하는 것, 세포막의 침투성을 조절하는 것, 신경 세포에서 신호 전달에 참여하는 것 등 매우 중요합니다. 혈액 응고 등 머리카락 문제조차도 칼슘 부족의 결과 일 수 있습니다. 칼슘이 오래 결핍되면 몸이 우리의 뼈 조직에서 추출되기 시작합니다. 그 결과 밀도가 감소하고 골다공증이 발생합니다. 비타민 D는 또한 칼슘의 흡수를 촉진 할이 식단에 존재합니다. 부족의 - 하루에 6 캡슐에이 보충제를 마셔야하고 거기에 비타민 C가 많이있다, 나는 비타민 C와 함께 다른 보충제를 마시면, 나는 권장 일일 섭취량의 400 % 이상을 얻는다. 아침에 칼슘을 마시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아침에 몸이 그것을 뼈에서 혈액으로 내뿜어 근육의 작동을 보장하고, 밤에는 혈액에서 혈액을 가져 와서 칼슘을 다시 뼈에 봉인합니다. 따라서 밤이나 저녁에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작은 마이너스 대형 캡슐. 나는 그것을 삼킬 수는 있지만 그것을 열고 캡슐에서 분말을 가져 가게합니다. 행운과 건강!

7번째 후기 : 좋은
- 최고 중 하나

8번째 후기 : 작품
- 나는 50 세가 넘었습니다. 골다공증이 발병하는데 결정적인 나이. 치아 조직이 너무 부드러워지기 시작했는데, 치아가 조금 씩 빛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이 복합체를 복용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권장 사항을 찾았으며 칼슘을 정확한 장소 (뼈, 치아)에 정확하게 보냅니다. 하루 6 탭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저녁 3시에 마셨다. 그 혜택은 느꼈다. 치아는 접수 첫 주 후에 점차적으로 포화 상태에 이르렀다. 깡통 하나를보고 다른 것을 주문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녀는 멈췄다. 몸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결과는 만족 스럽습니다.

9번째 후기 : REVIEW REQUESTS!
- 그들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 !!!!!

10번째 후기 : 노동자
- 나는 남편을 샀다. 어깨 문제. 나는 전체 과정을 봤지만 지침에 따라 마시지 않았고 하루 6 시가 아니라 3시에 마셨다. 당연히 올바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 효과는 여전히 있었다. 홀에서 훈련을하면서 조용히 델타에서 모든 운동을하고, 어깨는 더 이상 방해받지 않습니다.

11번째 후기 : 로열티크레딧을 60일만에 소멸시키는 횡포
- 로열티크레딧을 60일만에 소멸시키는것은 횡포다!

12번째 후기 : 골밀도 개선
- 이 제품을 4 개월 동안 사용해 본 후에는 골밀도가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1 년 전 단순한 미끄러짐으로 인해 다리 골절을 입은 후 폐경기에 이것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13번째 후기 : 이상한 부작용
- 캡슐이 크고 하루에 약 6 시간이 걸리고 비타민 C가 각 하나에 적용됩니다 .. 너무 많이 ... 캡슐 2 개만 섭취하면 입술이 벗겨지기 시작합니다. 매우 불쾌한 부작용입니다. 2 일 후 치아가 강해지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하지만 피로감을 중단해야했습니다.

14번째 후기 : 뼈 지지대
- 나는 골다공증을 예방하기 위해 매일 3-4 개의 캡슐을 복용하며, 나는 비타민과 성분의 선택을 좋아한다.

15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우리가 신뢰할 수있는 좋은 제품.

16번째 후기 : preffered 뼈 관리
- 내 다공성 뼈에 대한 Prolia를 시작하면서 저는 매우 만족스러운 고객이 BONE UP을 권장 해왔다.

17번째 후기 : 나의 기적 보충 교재
- 나는 약 13 년 동안이 제품을 복용 해왔다. 아침에 3 개, 밤에 3 개로 처방했다. 나는 76 세이며 모든 골밀도 테스트 (지난해 작년)는 내가 40 세와 같은 범위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의사는 항상 머리를 흔들며 내가하고있는 일이 무엇이든간에 계속 지켜 줘야한다고 말한다. 내가 아는 모든 이에 게 이것을 권하는 바이다.

18번째 후기 : 뼈대 위로
- 나는 10 년 동안 Bone-up을 복용 해왔고 매번 골밀도 검사를 받으러 갈 때마다 내 수가 더 낫다.

19번째 후기 : Bone-Up, 240 캡슐
- 아주 좋아.

20번째 후기 : 추천
- 나는 몇 년을 사용한다. 불만 없음. 뼈에 필요한 모든 복합체가 들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이미 받아 들인 자들에 의해 충고를 받았으며,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았다. 나는 채식주의자를 위해 40 년 후에 모두에게, 특히 추천한다. 아주 좋은 약.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