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T-RQ, Adult Gummy, Calcium 500 + Vitamin D, 30 Gummies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T-RQ, Adult Gummy, Calcium 500 + Vitamin D, 30 Gummie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RQ, Adult Gummy, Calcium 500 + Vitamin D, 30 Gummies


제품 가격:₩8,40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Adult Gummy
  • Dietary Supplement
  • Natural Flavor Color
  • Great Taste
  • Gluten Free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분 섭취량 : 1 회분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5 명
총 탄수화물 3g 1%*
설탕 2 g **
비타민 D (에르고 칼시 페롤) 200IU 50 %
칼슘 (인산 삼 칼슘) 500 mg 50 %
인 (인산 삼 칼슘) 232 mg 23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서, 하루 1개를 씹어서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포도당 시럽, 자당, 젤라틴, 천연 맛 (딸기), 색상 추가 (검은 당근 주스 집중).

무료 : 밀 (글루텐), 우유, 계란, 콩, 나무 견과류, 땅콩, 인공 향료 및 방부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다
- 딸기 카라맬같아서 먹기 편안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2번째 후기 : 맛있어서 먹는 유일한 영앙제
- 제 입맛엔 딱이에요 ㅋㅋㅋ 강추강추

3번째 후기 : 크다!
- 큽니다.. 커요.. 그렇지만 좋습니다.

4번째 후기 : 맛있음
- 풍선껌 맛. 좀 질김...

5번째 후기 : 먹기편해요
- 칼슘은 잘 챙겨먹기 힘든데 이건 그냥 딸기맛젤리라 챙겨먹게되네요 ㅋㅋ 설탕이 좀 걸리긴하지만 먹기편하고 맛있어서 꾸준히 섭취하기 좋아요 근데 개봉하면 표면이 좀 말라요

6번째 후기 : 먹기 편해요
- 살짝 달다 싶지만 거부감없는 맛이에요. 쫄깃쫄깃한 식감도 좋고요. 먹기 편해서 잘 챙겨먹을 것 같아요.

7번째 후기 : 맛있는영양제
- 먹기편하고 먹고난후에도 속이편하고좋아 매일매일 챙겨먹습니다

8번째 후기 : 빼먹지않고 영양제를 챙겨먹어요
- 칼슘제 대부분이 큰 캡슐로 되어있어서 먹기가 힘들었는데 맛있는 구미로 비타민 디와함께 챙겨먹을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번째 후기 : 효과가 있든 없든 상관없어...
- 무지 맛있다

10번째 후기 : 매일 챙겨먹게 돼요.
- 딸기향에 적당히 달고 말랑쫄깃 식감도 좋아요. 알약 사다놓고 유통기한 지나서 버리는 게 일상이었던 터라, 이렇게라도 챙겨먹게 되니 좋네요. 분홍 젤리가 든 통이 예뻐서 볼 때마다 기분도 좋아요.

11번째 후기 : 맛이 좋네요~
- 맛도 좋구요~ 칼슘제 잘 챙겨 먹어야 해요. 잘 먹겠습니다.

12번째 후기 : 좀 질려요
- 한통까지는 좋았는데 네모 블럭이 너무 크다보니 나중에는 분필먹는 느낌~ 질리네요.

13번째 후기 : 마ㅅㅇㅣㅆㅇㅓㅇㅛ
- 젤리 느낌에 달고 맛있어요 너무 달지는 않고 적당해요 아들이 좋아하더라구요 하루에 한개만 먹기 힘들겠어요 맛있어서...ㅎㅎㅎ

14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좋습니다. 젤리 처럼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좋네요. 약간 당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15번째 후기 : 재구매하고 싶은데 품절이네요 ㅠㅠ
- 맛있고 다시 재입고 된다면 재구매100%!! 입니다

16번째 후기 : 먹기편한 제품
- 종합비타민 먹으면서 같이 먹었어요. 칼슘과 비타민 디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맛도 무난하고 향도 없고 좋은데 설탕이 좀 있어요.

17번째 후기 : 효과는 처음이라..
- 먹기이 편해서 좋고 성장한 아이들과 함께 먹고 있는데 간편하고 좋아요~^^

18번째 후기 : 칼슘제
- 부모님께 드렸는데 눌러 붙지도 않고 젤리로 되어 있어 먹기 편해요

19번째 후기 : 칼슘을 섭취하는 가장 쉬운 방법
- 칼슘을 섭취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젤리로 쉽게 칼슘을 섭취한다면 아주 좋겠죠. 그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최고의 비타민 젤리라고 생각합니다.

20번째 후기 : good
- 맛있어요 진짜 ㅎㅎㅎㅎ 여태 사먹은 것 중에서 젤 맛있는것 같아요 하루에 한개만 먹기 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다
- 딸기 카라맬같아서 먹기 편안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2번째 후기 : 환상적인 맛.
- 정기적 인 비타민 d와 칼슘 정제는 거대하며 정기적으로 복용하지 않습니다. 이 맛은 아주 좋으며, 말 그대로 매일 매일 달콤한 맛을냅니다. 나는 비타민 D가 들어있는 음식을 먹고 밖에 나가기 때문에 매일 비타민 D가 50 % 밖에 없기 때문에 말약이 아닌 겨울 달 동안은 그만큼 좋습니다!

3번째 후기 : 담맘
- 좋은

4번째 후기 :
- Sooo 맛있는 냄새. 그리고 과자 자체는 우수합니다. 나는 아직 그 행동에 대해 아무 말도 할 수 없지만 나는 다른 패키지를 가져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5번째 후기 : 맛있어서 먹는 유일한 영앙제
- 제 입맛엔 딱이에요 ㅋㅋㅋ 강추강추

6번째 후기 : 크다!
- 큽니다.. 커요.. 그렇지만 좋습니다.

7번째 후기 : 맛있음
- 풍선껌 맛. 좀 질김...

8번째 후기 : 먹기편해요
- 칼슘은 잘 챙겨먹기 힘든데 이건 그냥 딸기맛젤리라 챙겨먹게되네요 ㅋㅋ 설탕이 좀 걸리긴하지만 먹기편하고 맛있어서 꾸준히 섭취하기 좋아요 근데 개봉하면 표면이 좀 말라요

9번째 후기 : 먹기 편해요
- 살짝 달다 싶지만 거부감없는 맛이에요. 쫄깃쫄깃한 식감도 좋고요. 먹기 편해서 잘 챙겨먹을 것 같아요.

10번째 후기 : 맛있는 Marmeladki
- 캡슐을 삼킬 수없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맛있는.

11번째 후기 : 유용한
- 나는 약 3 개월 동안 그것을 사용했다. .. 멋지다. 그러나 어떻게 든 맛에 익숙해 있지 않았다.

12번째 후기 : 맛있는영양제
- 먹기편하고 먹고난후에도 속이편하고좋아 매일매일 챙겨먹습니다

13번째 후기 : 매우 강력한 칼슘
- 이 칼슘은 매우 강력해서 제가 비뇨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걱정하지 마시고 술 마시지 말고 모든 것이 회복 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남성이나 사람에게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Alfón 92 nineteen

14번째 후기 : 빼먹지않고 영양제를 챙겨먹어요
- 칼슘제 대부분이 큰 캡슐로 되어있어서 먹기가 힘들었는데 맛있는 구미로 비타민 디와함께 챙겨먹을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5번째 후기 : 우수한 칼슘
- 너무 맛있는 씹는 비타민 치키는 하루에 먹기가 어렵습니다! 딸기 칵테일의 커다란 크기, 눈에 거슬리지 않는 맛은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인기가있었습니다. 하루에 1 회, 30 인분 패키지

16번째 후기 : 칼슘
- 그의 취향이 나쁘다.

17번째 후기 : 효과가 있든 없든 상관없어...
- 무지 맛있다

18번째 후기 : 칼슘 거미
- 맛있는

19번째 후기 : 맛있는 비타민
- 정말 맛있는 사탕. 일을하거나 나중에 찾지 마라.

20번째 후기 : 칼슘.
- 나는 비타민 형태가 좋다. 맛있고 도움이되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