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Country Life, 칼슘 마그네슘 아연, 250 타블렛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ountry Life, 칼슘 마그네슘 아연, 250 타블렛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ountry Life, 칼슘 마그네슘 아연, 250 타블렛


제품 가격:₩15,15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71년 설립
  • L-글루타민산 함유
  • 1000 mg : 500 mg : 50 mg ^
  • 글루텐 불포함 인증
  • 칼슘의 최대 효과을 위한 포뮬러
  • 건강 보조 식품

제품 무결성에 대한 맹세

  • 진실성
  • 청결
  • 신선도
  • 일관성
  • 정확성

이는 체내의 칼슘 생체 이용율을 높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아연은 또한 면역 건강을 돕습니다. 적당한 칼슘은 운동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의 일환으로, 노년기의 골다공증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용법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83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슘 (탄산 칼슘 [굴 껍질], 구연산 칼슘) † 1,000 mg 100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 500 mg 125 %
아연 (글루 콘산 아연) † 50 mg 333 %
L- 글루탐산 1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Country Life는 항상 미네랄의 원소 무게를 표시합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매일 3타블릿을 복용. 최대의 활용을 위해 음식과 함께 복용. 권장량을 넘기지 마세요. 당신이 복용하는 약과 보충제를 의료전문인과 상담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셀룰로오스 및 글리세린 코팅, 실리카, 야채 유약.

  • GFCO가 인증 한 글루텐 무료 ORG
  • 예 AVA의 인증 채식주의 자
  • 예 재활용 가능한 포장
  • 예 제조가 풍력 발전을 지원합니다
  • 아니 밀, 콩 또는 우유
  • 방부제 없음
  •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반품된거 다시 보낸건지
- 병에 붙어있는 종이가 훼손되어 있었어요. 테이프를 붙였다가 뗀것처럼. 그리고 종이도 어디 먼지많은데서 구르다가 온건지... 혹은 젖었다가 마른건지 너무 더럽고요. 왠지 이거 먹어도 되나 싶네요.

2번째 후기 : Good
- 좋아요 별많이주면가격올리니까 한개만..ㅎㅎ

3번째 후기 : 먹다 미심쩍어 중단했슴다
- 우유로 만든 칼슘은 몇년 복용해도 안그랬는데, 이 걸 먹기 시작하고 몇 개월 만에 석회증이 생겨 엄청 고통에 시달렸습니다. 이 것 때문인지 정확하진 않지만, 원료를 보니 굴껍질에서 원료를...글고 TV서도 나왔더군요. 칼슘 복용이 석회증을 일으킨다고

4번째 후기 : 아연제
- 3가지 추가로 들어있어 좋네요! 꾸준히 먹어보려합니다.

5번째 후기 : 알약이 정말 커요
- 아직 먹은지 한달도 되지 않아서 딱히 효과를 말할수는 없네요 더 먹어봐야 할 것같아요 근데 정말 약이 커요 ㅋㅋㅋㅋ 알약을 원래 잘 먹는데도 약간 거북함이 있어요 알약 잘 못드시는분은 좀 힘들듯 합니다

6번째 후기 : 배송도 빠르고 효능은 아직잘~
- 일단 해외직구?치고는 배송이 너무 빠르고요 알이 크다고는 하지만 뭐 무리없고 다만 속이 좀 메스꺼움? 쓰림?같은건 좀있네요 꼭 매운거먹으면 따듯한것처럼..하지만 효과 좋을거라 믿고 먹습니다~

7번째 후기 : 아주아주 좋아요
- 저는 예전에도 마그네슘을 먹었는데 다시 구매하게 되었어요 눈주변이 떨리는 증상이 있어 먹었는데 지금은 그런 증상이 없어 졌어요 그래서 먹게 되었으며 아연 성분도 있어 전립선에도 좋다고 해서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눈떨림에는 효과가 있으며 전립선은 모르겠어요 일단 좋다고 하니까

8번째 후기 : 너무크네요
- 죽을뻔했네요

9번째 후기 : 함량은 좋으나 기능은....?
- 전에 나우푸드 마그네슘 500mg짜리 먹다가, 식약청과 모국회의원 혼자만의 억측으로 통관불가되어 이 제품 구매했어요. 사실 마그네슘만 500g있는 것보다 칼슘 아연 같이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았거든요 - 게다가 캡슐도 아니라 광우병소 드립도 피할 거란 생각도 들었고 - 여튼, 그런데... 이 제품 처음엔 약간 속이 울렁거림있었어요. 그 뒤로 없었지만. 그리고... 전에는 나우푸드 마그네슘 먹고 설사한 적이 있을 정도로 강력했는데 이거 먹는 지금은 세상에 제 평생에 처음으로 변비비스무리한 고통을 경험했습니다 -_- 변기에 앉아 식은땀 흘린 적은 난생 처음. 커피만 마시고 물을 제대로 안 마신 날이긴 했으나.... 여튼, 썩 신뢰가 가진 않아서 다른 제품으로 돌아갈까 고민 중입니다.

10번째 후기 : 커요
- 무겁고 커요. 2 통 시켰는데 무게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정 크기가 어마어마하게 커서 놀랐네요.. 하루 두알정도씩 챙겨먹고 있는데 먹고 좋으면 재구매 할까봐요! (세가지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다는건 참 좋은 것 같아요)

11번째 후기 : 괜찮은듯
- 제가 아니고 동생이 먹고 있는데 괜찮다네요

12번째 후기 : 좋은것 같습니다.
- 전립선이 안좋아 졌다는 건강검진 결과 때문에 좋다는 아연 들어간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마그네슘은 근육이 자주 뭉치는것 같아서 근육 이완 효과가 있다고 해서 구입했네요. 의사들이 마그네슘, 아연같은 경우는 몸에 부족한 경우가 없다고 하지만 먹어보니 좀 틀리더군요. 하루 한알 먹고 있습니다. 한달 정도 됬고 이거 때문이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책상에 오래 앉아 있어서 발생하던 어깨, 목 뭉치는 현상이 많이 좋아진것 같습니다. 결론은 추천입니다.

13번째 후기 : 알갱이가 커요
- 크고, 하루 세 번 먹어야 하네요. 먹기 불편하고 번거로운 편이에요. 그래도 꾸준히 먹으면 좋겠지요.

14번째 후기 : 우울증, 산만함에 좋다고 해서
-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회사 제품으로 갈아타야 겠어요 플라스틱병이었는데 유리병으로 바껴서 배송중량때문에...

15번째 후기 : 제품평가
- 눈꺼플 떨림현상과 잠을 쉽게 자지못해 복용중인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아연이 포함된 제품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16번째 후기 : 삼키기가 힘들지만 효과는좋아요
- 눈 떨림이 심했는데 완전히 없어졌어요. 가격도 좋고 양도 많고좋아요.

17번째 후기 : 이건 신랑 주려고 산건데 원래 먹던거예용~
- 굿~~~~~~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큰 복합체 !!!
- 나는이 복잡한 달을 하루에 3 개의 탭으로 받아들입니다! 손톱이 좋은 상태로 왔고 허리 통증이 사라졌으며 수면이 개선되었습니다! 나는 하루에 더 많은 vit D 5000 U를받습니다! 이 복합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이점을 느낄 것입니다. 건강 모두에게!

2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제품 기쁘게, 두 번째 주문

3번째 후기 : 좋은 보충 교재
- 온 가족이이를 소비합니다. 좋은 사람

4번째 후기 : 마그네슘, 아연 및 칼슘이 함유 된 우수한 비타민.
- 마그네슘은 직장을 잃었을 때 우울증과 신경질을 느낀다. 매우 권하고 더 주문하십시오. 필연적으로 할인 된 코드 AHU-3-7-7-1 (대시 없음) 가져 오기

5번째 후기 : 반품된거 다시 보낸건지
- 병에 붙어있는 종이가 훼손되어 있었어요. 테이프를 붙였다가 뗀것처럼. 그리고 종이도 어디 먼지많은데서 구르다가 온건지... 혹은 젖었다가 마른건지 너무 더럽고요. 왠지 이거 먹어도 되나 싶네요.

6번째 후기 : 마법의
- 기름진 아름다운 은행, 나는 유제품을 복용하는 것과 결합하기 때문에 하루에 한 알의 정제를 섭취합니다. 1 정, 칼슘 섭취량의 절반. 나는 정밀하고 철근 콘크리트 뼈와 치아 이상을 느낀다.

7번째 후기 : 내 마스트 헤드
- 내가 끊임없이 복용하는 유일한 약. 오직 그는 오직 신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나는 며칠을 마시는 것을 잊을 때 눈과 경련의 신경질적인 진드기가 시작됩니다.

8번째 후기 : 명확하지 않음
- 측정없이처럼

9번째 후기 : 선행
- 도움

10번째 후기 : 큰 사이즈
- 캡슐의 크기가 너무 큽니다! 삼키기 어렵다. 우리 엄마가 포기 했어.

11번째 후기 : 국가 생활 칼슘 마그네슘 아연
- 이 제품은 우수합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 주문하는 것을 망설이지 않을 것이다!

12번째 후기 : 정말 효과적인 칼슘 약을 권합니다!
- 불안이 줄어들었고, 2 주 후에 그녀는 손톱이 강해진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한 달 후, 나는 긴 못을 자랐습니다! 이전에, 그녀는 다시 성장할 수 없었고, 강하게 박리되고 파손되었습니다. 못 판은 구부러 질 수있었습니다. 이제 강한 타격을 가해도 손톱이 손상되지 않습니다. 누를 때 구부리지 않으며 매우 강합니다. 나는 2TB를 계속 마 십니다. 병행하여, 비타민 D3 5-10을 꼭 가져라!

13번째 후기 : 매일 남성에 필요한 영양분을 취할 수 있습니다
- 남성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취할 수 있습니다. 상태 좋습니다.

14번째 후기 :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에 해당합니다.
- 지시에 따라 온 가족을 마시십시오. 부작용이 감지되지 않습니다.

15번째 후기 : 큰 복합체!
- 뛰어난 구성, 즉시 피부와 손톱이 나아졌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별도로 마시는 것이 낫다고 말합니다.

16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매우 권장되는
- 나는 사랑하고, 자극받은 시간에 제품을 받았으며 제품의 품질은 아주 좋았습니다.

17번째 후기 : Good
- 좋아요 별많이주면가격올리니까 한개만..ㅎㅎ

18번째 후기 : 이것은
- 내 건강에 아주 좋다.

19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좋은 제품, 직업, 캡슐이 더 큰면에 있으므로 삼키기 쉽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 : 효과적이어야한다.
- 내 마음이 내 무릎이 너무 아프고 약하지 않다고 느끼는지는 모르겠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