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ow Foods, 칼맥-무기질, 스트레스 포뮬러, 100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칼맥-무기질, 스트레스 포뮬러, 10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칼맥-무기질, 스트레스 포뮬러, 100정


제품 가격:₩10,91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비타민 B군, 비타민 C 함유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완전 채식 (비건)
  • 코셔 (유대 율법 적합) 제품
  • 미네랄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Cal-Mag 스트레스 포뮬러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C, 그리고 에너지 생성을 돕는 모든 비타민 B군이 혼합된 제품입니다. 비타민 C는 항산화 기능 외에도 정상적인 부신 반응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본 제품은 골격 건강에 필요한 일일 권장량의 칼슘과 마그네슘을 공급합니다. 이 모두와 함께 NOW Cal-Mag 스트레스 포뮬러는 매일 최적의 신체 기능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과 영양분을 담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5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Ascorbic Acid와
마그네슘 아스 코르 베이트 및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로부터)
360 mg 400 %
티아민 (비타민 B-1) (티아민 HCl로부터) 10 mg 833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5 mg 385 %
니아신 (비타민 B-3) (니아신 아미드) 540 mg 2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로부터) 5 mg 294 %
엽산 1,333 mcg DFE
(엽산 800mcg)
333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20 mcg 833 %
비오틴 300 mcg 1000 %
판토텐산 (Pitothenic Acid, 상품명 : B-5) (판토텐산 칼슘) 20 mg 400 %
콜린 (Choline Bitrarate 출신) 20 mg 약 4 %
칼슘
(탄산 칼슘, 구연산 칼슘, 아스 코르 빈산 칼슘)
1 g (1,000 mg) 77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아스 코르 빈산 마그네슘)
500 mg 119 %
이노시톨 20 mg
PABA (파라 아미노 벤조산) 1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정을 음식과 함께 복용하세요. 하루 복용량을 나눠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식물성 원료),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실리카,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채소 원료) 및 채식 코팅.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오줌색이 이상해요
- 엄청 형광?노랑색 오줌이 나와서 무서워요ㅠㅠ

2번째 후기 : 이거너무좋은데 재입고 언제돼요.....
- 이거너무좋은데 재입고 언제돼요.....

3번째 후기 : 가격대비 무난한,,
- 비타민D와 함께 믿고 열심히 먹는.. 칼슘,마그네슘,비타민B군이 같이있어 좋은 2일씩 먹어야 하는게 조금 불편한,,

4번째 후기 : 칼슘, 마그네슘
- 원래 칼슘제 먹으면 제가 속이 안좋은편이여서 잘안먹는데 가격이 너무 좋아서 사긴했는데 역시나 속이 미쓱거리네요 알자체가 큰편입니다 잘 드시는분들은 잘 드신다고 합니다만 역시 저의 경우는 음식을 통해 칼슘을 섭취해야 할듯 싶어요 워낙 가격면에서 좋기 때문에 칼슘제 소화 잘 시키는 분들은 한번쯤 먹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5번째 후기 : 가격대비 짱임
- 유통기한 엄청긴대 일단 따는순간부터 공기에 노출되니 약에 반점이 (원래잇음) 점점진해짐 비타민 B때문에 그런거라고 하던대 왠지 찝 찝하기도하고 약자체가 저렴해서 또 구매함 아는 사람(?)이 약관련 일하는데 보더니 거이 멀티 비타민 수준이고 가격대비 엄청 좋다고 함

6번째 후기 : 괜찮은 듯.
- 알약이 크다고 엄마 사줬는데 안 먹어서 내가 그냥 먹음. 이유없이 먹어서 효과는 모르겠다 그냥 서양 알약.

7번째 후기 : 간소화된 종합비타민느낌
- 칼슘뿐만 아니라 비타민 C와 B군까지 있어서 간소화된 종합비타민처럼 느껴져요. 가격도 저렴하고... 단지 알약이 큰데, 컨디션 안 좋을때 2개씩 먹으려니 좀 고역스러워요.

8번째 후기 : 칼슘이 저와 안 맞나봐요
- 피곤해서 피로회복을 위해서 선택했는데, 전신에 두드러기가 났어요. 병원에서도 대증치료 말고는 대안이 없다고, 혈관염과 급성두드러기로 치료받고 있어요. 약 6개월전에도 급성두드러기 생겨서 한달가량 고생한적이 있었거든요. 그때 섭취했던것도 칼슘이었어요. 칼슘 피루빈산이었거든요. 그때 섭취 중단하고, 증상 나은 뒤에 한번씩 섭취하긴 했는데, 이전의 두드러기는 나타나지 않았고요. 두드러기나 환절기 알러지 있는 분들은 참고해서 선택하세요

9번째 후기 : 통관에서 짬처리 당했음
- 짬처리 당한것도 열받는데 이것 때문에 거의 한달만에 받았어요. 화가 났습니다.

10번째 후기 : 반점 관련해서 나우푸드에 문의해 봤어요.
- 비타민 B가 습기랑 접촉했을 때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하네요.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11번째 후기 : 요고 확실히 괜찮아요~단점은 알이 너무 크다는거....
- 매일 남편과 두알씩 먹고 있는데요. 확실히 칼맥은 스트레스에 좋은듯~ 근데 너무 커요...ㅜ.ㅜ 넘기다 걸리면...ㅜ.ㅜ

12번째 후기 : 구매하고나서야 상품평을 읽어봣는데. 누가 알려주세요
- 상한게왓다는둥해서 섭취해도 되는지 걱정이네요. 반점 같은건 아니고, 희미한 붉은색과 푸른점들이 무수하게 박혀 있어요. 냄새는 그냥 약냄새 정도? 이거 상한건가요? ㅠㅠ

13번째 후기 : 아래 어느분 말씀이 맞습니다 변질된제품이 옵니다
- 4병 주문했는데 한병 뜯자마자 냄새가 이상해서 제품페이지들어와보니 먼저 말씀해주신분이 계시군요 4병다 뜯어봤는데 전부 이렇다는건 진짜 너무한거 같은데요

14번째 후기 : 당분간은 사지마세요..
- 비타민B에 칼슘마그네슘까지 한번에 들어서 구매해서 먹고 있었는데요 요근래 세병 시켰는데 세병 다 상한게 왔어요.. 주문을 두번 했었는데, 처음에 한병 상한게 왔길래 그럴 수 있지,하면서 환불받고 그담번 주문에 먹던 걸 다 먹어서 두병 시켰는데 또 둘다 상한게 왔어요. 먹던거라 이상한걸 알아서 안먹었지만 처음 드시는 분은 원래 그런 줄 알고 먹을 듯.. 품질관리가 엉망이네요. 혹시 가지고 계신 제품 중에 알약 표면에 이상한 반점이 있고 냄새가 고약하면 상한거 맞습니다. 비타민B랑 칼마 따로 먹지 않는이상 다른 대체 제품이 없어서 고민이긴한데, 당분간은 구매하면 절대 안될꺼 같습니다.

15번째 후기 :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B..
- 피로회복에 도움받으려고 구입했고 두병째 먹고있어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B까지 한번에 섭취 가능해서 좋은데 알은 좀 커요. 먹을때 조심해서 먹어야 안걸려요..

16번째 후기 : 또 구입할예정입니다.
- 이런상품은 계속해서 판매되길 바랍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생리전증후군에 영향을 끼친다고 해서구입했는데 먹어보니 괜찮은것같아서 또 구입하려고합니다. 비타민c도 포함되어있어 멀티비타민은 먹지않고 이상품하고 스피루리나 먹고있네요 .

17번째 후기 : 좋아요 강추
- 항상이용하는 제품이라 믿을수 있고 백화점 가격보다 저렴해서 자주이용합니다..

18번째 후기 : 캡슐이 너무 커요ㅠ
- 영양성분도 좋고 마그네슘,칼슘 양이 많아서 좋아햇는데 캡슐이 너무 커서 저는 못먹고 남편이 먹네요 ㅜㅜ ㅜ 그거 하나 단점!

19번째 후기 : 선물용으로 샀어요
- 친구들 선물로 구입했는데, 알약이 많이 크다고 하네요.

20번째 후기 : 처음구매
- 효과있겠죵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결과가있다.
- 그녀는 작년 여름에이 복합체를 타고 봄에 반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타민의 성질은 변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사실이지만 스트레스에 대한 불안과 반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입원 3 주 후에 나는 무엇이 있습니까? 1. 불안감이 감소했습니다. 2. 수면 무호흡증이 없습니다. 3. 발에 경련은 없다. 4. 목구멍에 덩어리가 사라졌다. 복용 할 때 무엇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까? 1. l- 티록신 후 4 시간을 복용하십시오. 이것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2. 무거운 식사 후에 가져 가라. 3. 비타민 C는이 경우에만 흡수되기 때문에 음식에는 야채 나 과일이 있어야합니다. 4. 오메가 -3를 동시에 복용하지 마십시오. 칼슘이 잘 흡수됩니다. 정제는 크지 만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데려 갈 수 있는지 모르지만 3 개월 후에 그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나 자신을 위해, 매월 한 번씩 매달 코스를 잡기로 결심했다. 나는 하루에 환약을 먹는다.

2번째 후기 : 슈퍼 자산!
- 우리는 비타민 결핍 예방과 신체의 스트레스 반응에 대항하기 위해 아내와 함께합니다. 그 달 동안 졸음과 불안이 줄어들고 성과가 향상되었습니다. 우리는 오늘 두 번째 병 주문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3번째 후기 : 좋은 구성
- 오랫동안 온 가족이 받아 들였습니다. 좋은 구성, 최적의 용량으로 필요한 모든 것. 그리고 그 가격은 매우 유익합니다.

4번째 후기 : 오줌색이 이상해요
- 엄청 형광?노랑색 오줌이 나와서 무서워요ㅠㅠ

5번째 후기 : 폭력과 머리카락을 잃은 후 헤어 손실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 많은 여성들이 "산후 우울증"이라는 용어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호르몬이 호흡을 맞춰 우울한 상태에 놓일 때입니다. 나는 매우 짜증이났다. 모든 작은 일은 단지 환각 상태였다. 모든 것에 무관심했다. 나는 아무것도하고 싶지 않았다. 게다가, 출생 후, 내 머리카락이 강하게 떨어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나는 칼슘으로 비타민을 집어 들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스트레스와 우울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되는이 단지를 보자 마자 바로 잡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가 정말로 내 문제에서 나를 도왔 기 때문에 그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2 주간의 도포 후, 머리카락이 삐걱 거리는 소리를 멈추고 헤어 브러시에 대량으로 남아 있었고, 손톱이 빠르게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는이 복합체의 수용 전에 나를 너무 짜증나게하는 에너지와 많은 것들이 있었고, 나는 훨씬 더 쉽게 보았고, 더 조용 해지고 마침내 삶을 즐기기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효과는있다!)) 나는 " 스트레스 "는 칼슘에 이상적인 플러스이며,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적으로도 아름답습니다! ;) 나는 당신에게 매우 감사 할 것이고, 응답 아래에 "예"버튼을 누르면 나는 감사한다.

6번째 후기 : 좋은 보충제
- 엄마에게 좋은 복용량을 주문하면 긍정적 인 결과가 나타납니다.

7번째 후기 : 슈퍼 콤플렉스
- 그냥 사랑해 !!! 신경은 진정되었다!

8번째 후기 : 나는 조언한다.
- 칼슘과 마그네슘, 필요한 요소. 마그네슘은 마그네슘에 더 잘 흡수되지만 식사 후 칼슘이 몸에 잘 흡수되므로 12시 이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나쁘지 않고 팁이 유용 할 경우 예

9번째 후기 : 아무것도
- 나는 아무것도 눈치 채지 않았다.

10번째 후기 : 그레이트 컴플렉스
- 큰 복합체. 건강 상태가 눈에 띄게 개선되었으며, 과민성, 긴장감 및 졸음이 사라졌습니다. 결과는 남편과 자신 모두에게 나타났습니다.

11번째 후기 : 비타민은 공기의 부족의 형태로 부작용이 가지 않았다.
- 나는 공기가 부족한 형태로 1 주일 섭취 한 후에 나타나는 부작용 때문에 비타민을 섭취 할 수 없었다. 그것은 후두부가 부어 오르고 깊고주기적인 호흡을하는 것이 필요한 것처럼 끔찍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녀는 하루에 1 알의 타블렛을 복용하기 시작했으나 효과가 지속되었습니다. 리셉션 중단 후 모든 것이 통과되었습니다. 그것은 유감이다. ((

12번째 후기 : 좋은 단지
- 작은 호르몬 불균형의 배경을 시작했습니다. 한 달이 지나지 않았지만 감각이 뛰어납니다. 수면이 개선되고 머리카락이 빠지기 쉽고 피부가 더 깨끗합니다. 그리고 호르몬은 어떻게 든 더 부드럽습니다.

13번째 후기 : 적합한 복합체
- 예산 단지에서 칼슘과 마그네슘 - 매우 적합합니다. 잘 균형 잡힌. B 그룹의 비타민은 큰 용량으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도움이됩니다. 수면을 개선하고 스트레스 저항을 증가시킵니다. 그는 낮과 밤에 ZMA에서 술을 마셨다.

14번째 후기 : 수면을 돕는다.
- 수면 도움, 필수 비타민 보충

15번째 후기 : 많은 양의 소금이 침전되며 (소변 검사에 따라) 신장이나 돌에 문제가있는 경우이 약물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 주로 칼슘 때문에 복용량이 좋았습니다. 나는 그 작곡을 정말로 좋아했다. 마이너스의 아주 큰 알약, 그들을 마시는 것이 어렵습니다. 소변을 심하게 칠하십시오. 많은 양의 소금이 침전되며 (소변 검사에 따라) 신장이나 돌에 문제가있는 경우이 약물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16번째 후기 : 이거너무좋은데 재입고 언제돼요.....
- 이거너무좋은데 재입고 언제돼요.....

17번째 후기 : 큰 알약
- 스트레스가 도움이되지 않았다))) 큰 알약, 그것은 삼키는 것이 어렵습니다.

18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아주 좋은 공식, 나는 겨울에 D3를 추가하고 기분이 좋아!

19번째 후기 : 작품
- 조금이라도 인내가 필요하지만 즉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 : 틀린 도움.
- 우리는 온 가족과 함께 마시지 만 그것이 도움이되는지 아닌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비타민과 비타민.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