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gar, Liquid Calcium Magnesium Citrate with Vitamin D3, Natural Blueberry, 16 fl oz (473 ml)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Liquid Calcium Magnesium Citrate with Vitamin D3, Natural Blueberry, 16 fl oz (473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Liquid Calcium Magnesium Citrate with Vitamin D3, Natural Blueberry, 16 fl oz (473 ml)


제품 가격:₩13,19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맛있고 잘 흡수되는 포뮬라
  •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도 있는 제품†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칼슘은 뼈와 치아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해주는 기초를 제공합니다. 또한 대장, 심장, 근골격계와 신경계 건강도 지원합니다.

마그네슘은 칼슘 운반을 조절하고 칼슘이 뼈로 유입되는 것을 돕는 호르몬인 칼시토닌(calcitonin)의 분비를 촉진합니다. 건강한 뼈와 치아 유지를 도와 주는 칼슘의 흡수를 향상시키기 위해서 비타민 D가 필요합니다. 또한 비타민 D는 건강한 면역 기능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이 포뮬러는 매일 사용하는 보충제로 칼슘, 마그네슘과 천연 비타민 D3를 제공합니다.

†적절한 칼슘과 비타민 D를 건강한 식단과 신체 활동과 병행하면, 칼슘은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0.5 fl oz) (15 ml)
컨테이너 당 서빙 : 약 32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20
총 탄수화물 2 g 1%**
설탕 1 g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 500 IU 125 %
칼슘 (구연산 칼슘으로서) 600 mg 60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300 mg 75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하기 전에 잘 흔들어 주십시오. 성인을 위한 건강 기능 식품으로 하루에 1 큰 술 (0.5 액상 온스) (15 ml)을 식사와 함께 섭취하거나 또는 의료 종사자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여과 된 물, 과당, 시트르산, 천연 향료, 크 산탄 검, 카라기난.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나트륨, 인공 향료, 인공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취향저격 칼슘제
- 일단 맛이 제 취향이네요 ㅎㅎ 맛있어요. 요거트 먹는 느낌이네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3 다 들었으니 여러모로 좋을 것 같아 구매했어요. 아직 많이 먹지 않아서 뭐라고 건강상의 후기를 남기지는 못하지만 꾸준히 먹어보고 나중에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2번째 후기 : 포장 완전 허술 ㅡㅡ
- 이게뭐냐고요.... 완전 작살이 나서 치우는데 고생했습니다 유리 제품을 한겹으로 싸는게 말이 되나요ㅡㅡ^

3번째 후기 : 안깨지고 무사히 도착!
- .깨졌다는글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무사히 도착했어요. 부모님께서 칼슘을 드셔야하는데 알약은 너무 크고 알약개수도 너무많아서 액상 주문했는데 대만족입니다

4번째 후기 : 굿
- 부모님이 알약은 삼키기 힘들어 하시길래 칼슘제품 고르다가 구매했습니다. 리뷰에 배송도중에 파손이 잘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무사히 왔네요. 먹기도 편하고 맛있습니다. 파손만 없다면 꾸준히 구매할 제품 같네요.

5번째 후기 : 2년째 장복 중이예요
- 처음에는 칼슘이 신경 안정 역할을 한다고 해서, 까칠한 삼남매 성격 좀 잠재우려고 먹였는데, 6개월 후부터 키가 무럭무럭 자라는 걸보고 주변 엄마들에게 소개해주기도 하고 같이 사서 나누기도 했어요 몇 달이 지난 지금 그 아이들도 키가 많이 자랐다며 주변 맘들도 난리예요.ㅎㅎ 저도 나이들어서 골다공증 예방차원에서 열심히 먹고 있어요

6번째 후기 : 괜찮습니다. 깨질 걱정만 빼면요.
- 어르신께서 알약이 큰 것을 잘 못 드셔서 액상형태인 이것을 주문했습니다. 맛 세가지 있길래 다 주문해봤는데 깨져서 온다는 평이 많아서 매우 걱정했습니다. 다행히 무사히 왔고 잡숴보신 후 말씀으로는 먹기 편하고 주스 비슷한 맛이 난다고 하시더군요. 재구매의사 있고, 포장은 깨지지않게 꼼꼼히 잘 해주면 좋겠습니다.

7번째 후기 : 깨져서 왔어요 ㅠㅠ
- 2 개 주문했는데 하나가 깨져서 왔어요. 택배 아저씨가 주의 문구가 없어서 주의못했다고 했어요. 먹기가 훨씬 쉬워서 좋아요. 효과는 아직 먹은지 3일밖에 안 돼서 모르겠고 다시 구매해서 계속 먹고 싶은데 포장에 신경써주세요. SOLGAR 알약으로 되어 있는 CALCIUM & MGS 먹었었는데 효과 있었어요.

8번째 후기 : 좋음.
- 저는 배송에 문제 없었고, 알약대신 시럽으로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끔 실수로 많이먹거나 그날 먹은 음식영양소에따라서 마그네슘 과다섭취 때문인지 설사 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생각 나는 날 간간히 먹는데 새로 자라는 손톱이 조금 매끈해진 느낌입니다.

9번째 후기 : 깨져서 왔어요...
- 세병주문했는데 한병이 깨져서 왔네요. 아이허브에선 처음주문이라 이런경우에는 어찌 처리를 해주시나요? 그냥 제가 손해을 떠안아야 하는건가요?

10번째 후기 : 만족합니다
- 만족합니다

11번째 후기 : 이 상품은 구매를 진지하게 고려해보세요.
- 저도 그렇고 이전 상품평을 봐도 이 상품은 파손되는경우가 잦은 것 같습니다. 포장을 얇은 것을 몇겹 싸는식으로 꼼꼼하게 할게 아니라 이건 스펀지나 스티로폼 케이스로 완벽하게 파손방지를 하거나 못해도 예전처럼 두꺼운 펄프 케이스에 담아서 보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렇게 파손률이 높아서 손해보는것보다는 차라리 비용이 들더라도 제대로 된 파손방지를 하는것이 맞다고 봅니다. 영양제는 보통 필요한것을 그때그때 주문하는편인데 파손때문에 재주문을 하려니 시간도 들고 따로 하나만 주문하려니 배송비도 들고 정말 짜증이 납니다.

12번째 후기 : 괜찮아요
-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3가지가 공존해야 칼슘 흡수가 잘 되는데 따로 챙겨먹기 귀찮은 사람은 이거 하나로 퉁치면 됨. 맛도 개인적으로는 괜찮음. 하루에 2숟가락씩 먹으면 2주분량인데 1달치 용량도 있었으면 좋겠음

13번째 후기 : 파손배달
- 배송이 늦는건 당연하다해도 구매한 물건이 깨져서 오면 어떻해야하죠? 당연히 먹을수도 없구~ 택배사는 모르겠다고 하고~ ㅠㅠ 상품평보면 저만이런건 아닌듯한데, 포장에 좀더 신경쓰시고, 택배시 파손물품이니 주의해야한다는 문구 정도는 있어야하지 않을까요?

14번째 후기 : 괜찮아요.
- 달달해서 감기약 시럽 먹는 맛입니다. 가루보다는 편하고, 부작용이 적은 듯합니다.

15번째 후기 : 아직 섭취한지 얼마 안됐지만 일단 맛있다!!!!
- 맛있어요!!! 블루베리 요거트 먹는 느낌임 정말로!! 맛있어서 손이 저절로 가는 마성의 칼슘 보충제

16번째 후기 : 상품파손
- 완전히 깨져서 배달되었네요..포장에 조금만 신경써주면 좋을텐데요

17번째 후기 : 맛있어요ㅋㅋ
- 냉장고에 넣어두고 꺼내서 한모금씩? 마시는데 맛있어요. 양이 좀 줄면 꾸덕해져서 불편하긴 한데 마지막엔 그냥 물 넣어서 흔들어서 마십니다.

18번째 후기 : 맛도 좋고 먹기 편리해서 좋습니다
- 맛도 좋고 먹기 편리해서 좋습니다 하루에 한번씩 티스푼으로 먹는대 몸이 좋아진것 같네요 흡수도 빨라서 약보다 소화가 빠르넛 같아서 좋습니다

19번째 후기 : 알약보다 편합니다
- 엄마가 알약 드시는게 힘드시다고 해서 사드렸어요. 알약은 다른 거랑 헤깔리실 거같은데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효과도 좋았으면 좋겠네요

20번째 후기 : 리퀴드 코랄 칼슘 을 먹다가 넘어왔습니다. 효과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리퀴드 코랄 칼슘 을 먹다가 넘어왔습니다. 효과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한국에 항상 배송이 되면 좋겠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불량 포장
- 나는 그것을 두 번째로 주문했다 -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했다, 나는 힘이 있었고 그것에 아프지 않았다, 맛은 즐거웠다. 그러나 2 개의 캔 중의 단지 한 개가 갔다. 무너져 내린 병. 전체 상자의 내용으로 채워집니다. 소포에 포장 된 거꾸로했다. 돈을 돌려주는 것이 재미있는가요?

2번째 후기 : 비타민 D
- 개인적으로 나에게 빌베리 맛이 역겨운 smekta를 연상시키는 백색의 일관성은 내가 선호하는 것을 물방울이나 에어로졸로 옮길 것이다. 나는 Solgar라는 회사를 좋아하지만 솔직히 말하면이 비타민은 오지 않았다.

3번째 후기 : 칼슘 작업자
- 2 개월 동안 코스에서 일년에 2 번 마신다. 그것은 우리를 도와줍니다. 의사가 임명했습니다. 그것은 유쾌하고 시큼하다.

4번째 후기 : 맛있는
- 요구르트와 매우 흡사 한 달콤한 신맛. 하나의 항아리가 약 한 달 동안 충분합니다. 효과에 관해서는 판단하기가 아직 어렵지만, 거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5번째 후기 : 우수한 칼슘 마그네슘
- 좋아하는 칼슘! 그냥 찾으면, 나는 그것을 마시 며 7-8 세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주고, 내 페이지에는 할인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최고의 구성
- 나는 12 월 이후 정기적으로 수술을받은 후 어머니의 골절 수술 후 뼈가 외과 의사의 손에 무너 졌음이 밝혀졌다. 첫째로, 그녀는 칼슘의 전진을 마셨다 (패턴에 따라). 그러나 그것은 특히 병상 환자에서 변비를 일으킬 수있다. 그리고 외과의 사는 (그리고 그는 부교수이다) 이탈리아 약제 Natemilla를 추천했다. d3의 복용량이 더 높다. Edvans보다 낫다. 그러나 그것은 팝이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Solgar에서 액체 칼슘을 선택했습니다. 여기서 D3는 불쾌한 팝에서와 같이 많이 발생하고 마그네슘 (스트레스로부터 멀어지며, 수술로 골절되는 것은 여전히 스트레스입니다)입니다. 우리는이 액체 칼슘을 마그네슘으로 주문하고 지금은 오직 그것만을 주문합니다. 그것은 액체이며, 맛이 좋고, 그 구성은 우리가 경험에서 배운 모든 것 중 최고입니다. 엄마의 칼슘은 이제 정상입니다! 외과 의사가 지시 한대로 마시는 것을 계속하는 동안.

7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그 맛을 아주 좋아했고, 아이는 그것을 기쁨으로 가져 간다.

8번째 후기 : 취향저격 칼슘제
- 일단 맛이 제 취향이네요 ㅎㅎ 맛있어요. 요거트 먹는 느낌이네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3 다 들었으니 여러모로 좋을 것 같아 구매했어요. 아직 많이 먹지 않아서 뭐라고 건강상의 후기를 남기지는 못하지만 꾸준히 먹어보고 나중에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9번째 후기 : 완전히
- 맛은 즐겁고, 나는 그것이 훨씬 더 나쁠 것이라고 생각했다)) 결과를 판단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

10번째 후기 : 👍
- 두 번째 병 주문합니다.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하고 결과를 느꼈다. 나는 엄마에게 명령했다.

11번째 후기 : 슈퍼!
- 나는 엄마에게 관절통을 의미하도록 명령했다. 통증을 없애고 일주일 후. 기쁨과 음료 나는 기뻐요. 우리는 더 주문할 것이다.

12번째 후기 : 이미 다른 맛에 대해 리뷰를 썼다.
- 칼슘이 좋은 칼슘. 이미 세 번째 병이 주문됩니다. 블루 베리는 딸기와 조금 더 맛이납니다.

13번째 후기 : 쉽고 맛있는 싸움
- 친구는 정기적으로 가족과 함께 식단에 사용합니다.

14번째 후기 : 네 잔단 치크
- 이 칼슘 설사 때문에 냉장고에 보관해야했기 때문에 ...

15번째 후기 : 좋은 수준 D3
- 3 개월 동안 10에서 50으로 보충 된 비타민 D. 그것은 작동합니다.

16번째 후기 : 그레이트
- 나는 단지 포장 된 것이 아니라 여드름과 셀로판의 여러 층으로 철저히 겹쳐서 보였다. 일반적으로 모든 것이 우수한 모양으로 도착했다. 약간 신맛이 났지만 마시는 것이 즐거웠다. 냉장고에 보관하고 소화 불량이 없다.

17번째 후기 : 맛있는
- 맛이 매우 좋고 신맛이납니다. 병을 충분히 넣으면 병이 인상적입니다. 한 달에 2 큰술 정도면 충분합니다.

18번째 후기 : 포장 완전 허술 ㅡㅡ
- 이게뭐냐고요.... 완전 작살이 나서 치우는데 고생했습니다 유리 제품을 한겹으로 싸는게 말이 되나요ㅡㅡ^

19번째 후기 : 병 박살 내던
- 꾸러미 전체를 얻었습니다. 맛은 블루 베리, 쾌적합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 - 두 번째 날에, 기초가 병에서 떨어지면, 평가 될 수 없었다. 그들은 부딪치지 않았고 부딪치지 않고 그냥 선반에서 가져갔습니다. 병 꼭대기가 손에 남아 있었고 모든 내용물이 모든 선반과 탁자에 넘쳐났습니다. 나는 더 이상 가져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다른 제조자에게서 사곤했다 - 좋은에서 좋게보고 있지 않다.

20번째 후기 : 좋은 작문
- 아날로그 칼슘이 전진합니다. 액체 형태는 더 나은 흡수를 허용합니다. 그녀의 어머니에게 친구를 주문하십시오. 그녀처럼. 그 (것)들의 효력을 느낀 ㄴ다는 것을 말한다. 2st.l. 그녀의 뼈가 파괴되고, 그녀는 비타민 결핍에 대한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 결과 의사는 칼슘 섭취를 처방했습니다. 독서 후 속어의 구성은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이제 계속 주문하십시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