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Garden of Life, 마이카인드 오가닉스, 오가닉 플랜트 칼슘, 비건 알약 180알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Garden of Life, 마이카인드 오가닉스, 오가닉 플랜트 칼슘, 비건 알약 180알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rden of Life, 마이카인드 오가닉스, 오가닉 플랜트 칼슘, 비건 알약 180알


제품 가격:₩54,95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기농 무첨가식품 인증
  • USDA 유기농 인증
  • 비 GMO 인증
  •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된 무첨가식품
  • 비 마그네슘 스테아르산염 (식물성 윤활류)
  • 비건 D3 · MK-7 - 비타민 K2 • 마그네슘
  • USDA 유기농
  • 비 GMO 프로젝트 검증
  • 무첨가식품 식이보조제
  • 비타샤인 D3 함유
  • QCS 유기농 인증

식물성 칼슘 + MK-7 - 비타민 D3, K2와 20가지가 넘는 유기농 재료

  • 유기농 인증 - 독성 살충제,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농장에서만 재배됩니다
  • 비 GMO 인증 - 독립된 제 3자가 유전자 조작 검사를 실시합니다
  • 비건 인증 - 제 3자가 비건 제품을 인증합니다
  • 무 글루텐 인증 - GFCO(Gluten-Free Certification Organization) 인증

비건 D3, MK-7 - 비타민 K2가 함유된 유기농 식물 성분 칼슘 포뮬러로 골다공증을 예방합니다††

  • 뼈 강화- 칼슘과 더불어 이끼에서 추출한 비타민 D3, MK-7 - 비타민 K2 성분으로 뼈를 강화합니다
  • 빠른소화 - 돌이 아닌 식물성 성분으로 빠르게 소화됩니다
  • 진정한 식품 포뮬러 20여 가지가 넘는 진짜 과일과 채소로 만들어집니다

†† 적절한 운동과 함께 충분한 칼슘과 비타민 D를 섭취하면 노후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D (이끼류의 D3) 1,000 IU 250 %
비타민 K (낫토에서 K2 MK-7) 80 mcg 100 %
칼슘 (유기 조류로부터) 800 mg 80 %
마그네슘 (유기 조류로부터) 60 mg 15 %
스트론튬 (유기 조류에서 유래) 4 mg +
바나듐 (Organic Algae) 15 mcg +
공인 유기농 식물 칼슘 배합
유기농 사과 (과일), 유기농 사탕무 (뿌리), 유기농 브로콜리 (줄기 & 꽃), 유기농 당근 (뿌리), 유기농 시금치 (잎), 유기농 토마토 (과일), 유기농 딸기 (과일), 유기농 체리 과일), 유기농 블랙 벨 (과일), 유기농 그린 벨 페퍼 (과일), 유기농 브뤼셀 새싹 (잎), 유기농 생강 (뿌리), 유기농 블루 베리 (과일), 유기농 마늘 (전구), 유기농 그린 양파 (전구) 라즈베리 (과일), 유기농 파슬리 (잎), 유기 콜리 플라워 (꽃과 줄기), 유기농 붉은 양배추 (잎), 유기 케일 (잎), 유기농 오이 (조롱박), 유기 셀러리 (줄기), 유기농 아스파라거스 )
3.3 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의 경우, 식사와 함께 하루에 3알 복용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식후 1알씩 3번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가 복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청정 정제 기술 블렌드 (특허 출원 중) : 유기 타피오카 덱 스트로스, 유기농 아라비아 검, 유기 현미 (농축 및 추출), 유기 감자 전분, 유기 코팅 (유기 타피오카 말토 덱스트린, 유기 해바라기 레시틴, 유기 팜유, 유기 구아 검).

인공 색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재배 한 식품으로 미국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파손상품에 관한 반송및 환불
- 뚜껑이 깨져서 도착했네요. 이 싸이트는 반품 환불을 하려면 뭐가 이리 힘들게 해놨는지 게시한 대로 진행해보아도 재주문 /배송추적만 있고 환불신청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가 않습니다. 혹시 누구 아시는 분 없나요?ㅠ

2번째 후기 :
- 천연이라 믿고 먹고 있어요! 좋은것 같아요.

3번째 후기 : 병이깨졌어요
- 병이깨져와서 하나도 먹을수가없어요 어떻게해야하나요??

4번째 후기 : 만족합니다.
- 멀티비타민 구매하며 같이 구매해서 엄마도 드리고 저도 먹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떨어지기 전에 구매 하려고 장바구니 넣어 놓고 결재하려고 보니 하루 사이 가격이 좀 오른거 같네요ㅠ 담에 구매할게요~

5번째 후기 : 성분 너무 좋은 칼슘입니다.
- 천연칼슘이구요. 칼슘 흡수도와주는 d, k까지 들어있습니다.(K2 MK-7는 비타민 k중에서도 손꼽히는 종류? 입니다.) 다만 관절및 골다공증땜에 드시는분들이라면, 고려하셔야될게, 칼슘만 먹는다고 뼈 채워지지않습니다. 칼슘과 다양한 미네랄, 그리고 제일 중요한 운동을 병행하셔야 효과 보실겁니다.

6번째 후기 : 좋아요
- 부모님 드리려고 샀는데 좋은것 같아요ㅎㅎ 재구매 의사 있습니당

7번째 후기 : 늘 이용하던 제품
- 박스가 좀 눅눅하게 와서 당황했지만 물건엔 문제가 없네요 가격이 좀 부담이지만 제품은 좋습니다

8번째 후기 : 위장에 전혀 자극적이지 않네요
- 발가락골절로 이제 먹은지 며칠안되어 효과는 뭐라 말할 수 없지만 천연칼슘이 더욱 효과가 빠르다고하니 믿어요. 크기도 안크네요. 모르고 3알을 한꺼번에 먹었는데도 위장이 자극적 이지않아 조금 놀랬어요 . 어머니 살아계실때 이 제품을 몰랐던데 많이속상하네요 위장이 약하셨는데.......................

9번째 후기 : 오가닉
- 믿고 먹는 제품이예요 아쉬운 점은 포장이 너무 허술해서 상자가 찢어져 왔어요 아이허브 포장 좀 신경써주세요 선물할건 구매하기 망설여집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아주 좋은 재료들
- 하지만 좋은 큰 곡물, 반을 잘라 십대보다 낫다, 운하를 물지와 맹세, 오직 자신을 먹어라.

2번째 후기 : 유기 식물 칼슘
- 칼슘 알약은 한동안 맛이 좋았고, 식사 후 구입했습니다.

3번째 후기 : 우수한 유기 칼슘
- 그녀는 출산 전 12 주에서 태어날 때까지 전체 임신을했으며, Garden of life에서 출산 전 복합체와 오메가 -3를 복용했습니다. 그녀는 위대하다고 느꼈고 그녀의 머리카락은 화려했고 허리까지 자랐습니다. 물론 약뿐만 아니라 호르몬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밤에 2 알을 보았다. 경련과 모든 종류의 뼈의 통증, 요통이 없었으며, X 일까지 피로도 무거움도 없었습니다. 아이는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4번째 후기 : 매우 효과적인 한약 준비
- 아이의 출생 후 심각한 탈모의 문제에 직면했다. 인터넷에서 칼슘의 유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연구 한 후에이 특정 약물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실수하지 않았다! 우수한 효과. 간호 엄마를 사 주라고 조언합니다.

5번째 후기 : USDA organic 인정 칼슘
- 높지만, 식물 유래 성분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복도합니다.

6번째 후기 : 파손상품에 관한 반송및 환불
- 뚜껑이 깨져서 도착했네요. 이 싸이트는 반품 환불을 하려면 뭐가 이리 힘들게 해놨는지 게시한 대로 진행해보아도 재주문 /배송추적만 있고 환불신청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가 않습니다. 혹시 누구 아시는 분 없나요?ㅠ

7번째 후기 : 결과는 다음과 같다!
- 남편은 척추의 일부에서 골다공증을 가지고 있고, 손톱은 종이처럼 얇습니다. 두 달 후, 손톱이 훨씬 강 해졌고, 애인이 등을 돌리지 않아도 ...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주문했습니다. 임상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시험을 치러야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8번째 후기 : 다른 제품보다 기분이 좋습니다.
- 다른 사람들과 공유

9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 머리카락과 피부가 2 주 후에 비타민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10번째 후기 : 그레이트
- 나는이 칼슘, 화려한 구성과 행동을 좋아합니다.

11번째 후기 : 최상의 것
- 나는 두 번째 병을 시작하려고합니다. 나는 성분 목록을 좋아했다, 그것은 모두 유기 식물 칼슘이다.

12번째 후기 : 제품은 훌륭한 것 이상입니다.
- 1 달 동안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좋았습니다. 나는 유방과 모든 칭찬으로 나의 뼈의 개선을 느꼈습니다.

13번째 후기 : 매우 유용하고 필요한 것
- 끔찍한 해독이 있었고, 머리카락이 빠르게 빠지기 시작했고 손톱 판이 무너졌습니다. 나는 경보를 울렸다. 나는이 제품을 발견했다. 그것의 성분 및 특성에 대해 100 % 적합했다. 나는 그것을 가져 가기로 결정했다. 나는 2 개월 이상 술을 마셨다.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왔고 회복되었다. 나는 기분이 좋다. 만약 내가 당신을 거부한다면, 나는 제품을 거부했다. 동물의 기원이 항아리는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14번째 후기 : 차가운 칼슘
- 밤에 마시기를 좋아합니다. 진정해. 나는 일주일 동안 마시지 만 내 이빨이 어떻게 든 희어 졌어. 나는 아직 또 다른 이유를 찾을 수 없다. 이것은 5입니다!

15번째 후기 : 마시기
- 채식 때문에 칼슘 보충제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16번째 후기 : 풍부한 구성.
- 풍부한 성분, 완전 채약, 머리카락과 손톱이 두드러지게 강화되었습니다.

17번째 후기 : 우수한 품질의 제품
- 나의 친절한 유기물은 많은 쓸모없는 화학 물질로 가득 차 있지 않습니다. 해조류의 고품질 유기농 비 GMO 식물 칼슘으로 수많은 과일과 채소뿐만 아니라 비티가 잘 지원됩니다. D3 & K. 나는 항상식이 요법만으로는 얻을 수 없다. 몇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 해왔고 더 강한 뼈와 치아에 도움이되었습니다.

18번째 후기 : 칼슘 정제
- 한 달 전 Maanit Shi가 소화의 측면에서 하나님 께 감사하고 어머니 무릎을 풀어 주려면 6 개월 코스

19번째 후기 : 어머니는 먹고 나서 기분이 나아졌습니다.
- 지금까지 구입 한 최고의 칼슘제

20번째 후기 : 일주일에 부상당한 무릎을 치유했습니다!
- 수년 동안, 나는 조류에서 칼슘의 다른 상표를 가지고 가고 있었다 그러나 비타민 D2 및 아주 작은 마그네슘 만 이루어져 있었다. 최근에 왼쪽 무릎 부상으로 부어 오르다. 계단을 사용할 때 고통이 너무 심했습니다 (마치 뼈가 피부를 관통하는 것처럼). 또한 나는 뼈가 아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런 다음이 브랜드를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Life of Garden"에서이 칼슘을 섭취 한 지 일주일 후 무릎이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나는 계단을 다시 올라갈 수 있었다. iherb가이 브랜드를 판매한다는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