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atural Factors, 칼슘 구연산염, 350mg, 90알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Factors, 칼슘 구연산염, 350mg, 90알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칼슘 구연산염, 350mg, 90알


제품 가격:₩9,95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Dietary Supplement
  • Healthy Bones
  • Isura - Non-GMO - Documentation - Mass Spec - Lab Tested
  • Ca – True Elemental Content
  • Purity & Potency Guaranteed

Helps in the development and maintenance of bones and teeth and reduces the risk of osteoporosis later in life. Calcium intake, when combined with sufficient vitamin D, a healthy diet and regular exercise, builds strong bones.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슘 (구연산염) 350 mg 35 %

제품 사용법

하루에 1~4회, 1알 복용하거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코팅제 (셀룰로오스, 글리세린),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등급).

FDA 및 건강 캐나다의 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에 따라 안전성 및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자연적 요인으로 제조되었습니다.

인공 색소, 방부제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밀, 글루텐, 효모, 콩, 옥수수, 달걀, 생선, 조개류, 동물성 제품, 소금, 나무 열매 또는 GMO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채식주의 자 / 철저한 채식주의자를 위해 적당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이 제품 좋은 거 같네요
- 효과가 빠른 거 같습니다.

2번째 후기 : 아이가 먹어요
- 아이가 멀티비타민을 복용하고 있는데, 그 비타민엔 칼슘 함량이 낮아서 이 제품을 함께 먹이고 있습니다. 다른 칼슘제는 마그네슘이나 아연, 비타민D등을 포함하고 있는데, 그 것들은 멀티비타민에 들어있는 양과 겹쳐서,고르고 고른 순수한 칼슘만 들어있는게 이 제품이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추천
- 나는 시어머니를 데려 간다. 빨리 흡수 된 좋은 구성을 취한다! "예"

2번째 후기 : 좋은 구성
- 끊임없이 그것을 사다. 좋은 구성과 가격. 나는 glucorticosteroids를 마시고 나는 최대 칼슘 복용량을 마셔야한다. 이미 몇 년 동안 나는이 칼슘만을 마시고 있으며 칼슘 부족과 침출로 인해 더 이상 문제가 없습니다.

3번째 후기 : 칼슘이 필요합니다!
- 칼슘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음식으로 충분할 수 있지만 칼슘 또한 보충되어야합니다. 저는 섭취량과 마그네슘 섭취량을 합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의! 경련이 우려된다면 칼슘 의존성 일 수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따라서 마그네슘이 도움이되지 않으면 칼슘을 복합체에 첨가하십시오. 건강의 모든 선량하고 활동적인 해!

4번째 후기 : 한 가지 단점이있는 좋은 칼슘
- 구연산 칼슘은 탄산 칼슘보다 몸에 훨씬 잘 흡수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는 아침과 저녁에 하루에 2 알 (700mg)을 섭취하고, 칼슘은 좋지만 그 결과는 나에게 너무 컸다. 이것이 당신에게 문제가되지 않는다면,이 제품을 주문하십시오!

5번째 후기 : 좋은 구연산 칼슘
- 그녀는 임신 중에했다. 칼슘 섭취의 가장 중요한 단계는 임신 28 주부터 32 주까지입니다. 이 4 주 동안, 자궁에있는 아기는 1kg을 얻고 있으며, 어머니는 물론 여분의 칼슘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그 일에 대처했습니다. zhkt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정제는 크고, 반으로 나눌 수 있으며, 취침 전 반드시 마그네슘을 마셔야합니다. 동화 작용은 밤에도 계속됩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6번째 후기 : Calcium Citrate 350mg Tabs
- 나는 정제가 300 mg 이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나는 1200 mg을 얻을 수 있었다. 이제 3 1/2 탭을 사용했지만 크기가 크고 깨진 것이 가장자리로 떨어지는 것이 조금 어렵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환약에 문제가 없지만 큰 약이므로 환약을 삼키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알아 두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수식처럼 위 또는 창자 문제가 없습니다.

7번째 후기 : 좋은 칼슘
- 구연산 칼슘은 칼슘의 가장 쉽게 소화 가능한 형태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개인적으로 스스로 점검했기 때문에 빈 반지가 아닙니다. 손톱이 얇은 손톱으로 매니큐어를 끊임없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손톱이 눈에 띄게 단단 해지고 부서지기 쉬워졌습니다. 이 칼슘을 복용 한 후, 1 일 후 1 일 1 정, 즉 3 개월 후, 손톱이 현저하게 강 해져서 이제는 건강 해지지 않습니다. 내 페이지에 대한 리뷰가 많으면 피드백 헤더에서 내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고 할인 코드는 5 % -10 %입니다. 제 의견이 유용하다면 예를 들어주십시오.

8번째 후기 : ****
- 칼슘으로서 칼슘

9번째 후기 : 정상적인 비타민
- 구연산 칼슘이 선택되었는데, 신장에 돌로 퇴적되지 않았습니다. 겨울철 - 미네랄 결핍 기간 - 필요한 것입니다. 약간의 조언 : 미량 원소에 대한 모발 분석을 실시하여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빠졌는지 확인하십시오. 할인 코드 NOR 6761

10번째 후기 : 좋은 칼슘
- 좋은 비타민, 장남은 비타민을 기본으로 한 십대를 마 십니다.

11번째 후기 : 3 개월 후에도 제품을받지 못했습니다. 4 월에 주문했고 7 월 27 일까지받지 못했습니다.
- 오늘 7 월 27 일까지 나는 제품을받지 못했다 .... ??????

12번째 후기 : 너무 태블릿
- 어쨌든 태블릿이 커서 놀랐습니다. 적당히 큰 것은 익숙하지만 여기까지는 처음. 알약 커터로 나누어 보았습니다 만 딱딱하고 모서리가 생기는데 식도가 상처 투성이가 될 것 같다. 마시 해치지 목이 메인 큰일이라는 것 포기. 여러분은 괜찮은 걸까요. 라고 랄까 해외 물에서 일본인과는 체형이 달라도 무슨 생각이 크기의 물건을 만들 것인가? 정말 의문입니다.

13번째 후기 : 작품
- 물론 정제는 꽤 큽니다. 그러나 삼키는 데 나는 개인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최소한의 복용량을 보았습니다 - 하루에 1 알의 정제. 나는 칼슘 보충제로 구입하지 않았지만 비타민 D3와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석에 의하면 : 칼슘을 복용하기 전에 중간에 복용 한 달 후, 규범의 하한선에 있었다. 이제는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끊임없이 마약을 마시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우리가 여전히 음식으로 얻는 다량 영양소의 더 많은 부분을 권장합니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4번째 후기 : 탁월한 구연산염 형태와 높은 복용량으로 매우 유익한 칼슘.
- 내 평생 동안 나는 칼슘을 마실 수 없다. 알레르기 반응이있다. 먹는 피임약을 먹은 후 메스꺼움이 나타났다. 그러나 나는 다양한 형태로 칼슘을 마셨지 만 구연산염은 섭취하지 않았다. 이 칼슘은 임신 중에 주문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뼈가 부숴지기 시작했고, 이것은 참을 수 없게되었다. 의사는 칼슘 섭취를 허용했지만 10 일을 넘지 않았습니다. 나는 무엇을 말할 수 있는가 - 나는 기뻐한다! 오후 8시 이후에 하루에 단 한 개의 알약만을 보았습니다. 메스꺼움과 크런치가 멈추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임신의 나머지 동안 충분할 것이라는 점을 희망한다. 그렇다면 필자는 반드시 GW 중에 그것을 마실 것입니다!

15번째 후기 : .
- 2 주 정도 걸리며 일반적으로 손톱면에서는 개선되지 않습니다. 결과는 보이지 않습니다. 다음에 나는 킬레이트를 주문할거야.

16번째 후기 : 쉽게 용접 된 칼슘
- Citrate form - 모든면에서 최고) 거기에는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이 칼슘은 가장 저렴하지는 않지만 정제로되어있어 편리합니다. 손톱이 잘 자라기 때문에 효과가 나타납니다. 하지만 마시려면 바다에 살지 않는 경우 구연산 마그네슘 및 d3가있는 구획이 필요합니다. 마그네슘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혈관과 근육으로 이동합니다.

17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18번째 후기 :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입니다.
- 오래 된 것 또는 더 안정적인, 칼슘 시트르산 칼슘보다 훨씬 더 나은 탄산 운송 비용만큼 높은.

19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좋은 형태와 복용량의 칼슘. 제조업체는 신뢰할 수 있으므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나는이 기준을 선택했다.

20번째 후기 : 필요한 칼슘
- 좋은 가격에 좋은 칼슘! 뼈와 치아에 필요한 보충 물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주문할 것이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