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Life Extension, 뼈 회복, 비타민 K2 함유, 120 캡슐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Life Extension, 뼈 회복, 비타민 K2 함유, 12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Life Extension, 뼈 회복, 비타민 K2 함유, 120 캡슐


제품 가격:₩23,20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더 긴 삶을 위한 기반
  • 우수한 칼슘 포뮬러
  • 건강 보조 식품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4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00IU 250 %
비타민 K2 (메나 퀴논 -7) 200 mcg 250 %
칼슘 (DimaCal dicalcium malate, TRAACS 칼슘 bisglycinate 킬레이트, 칼슘 fructoborate) 700 mg 70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300 mg 75 %
아연 (아연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 mg 13 %
망간 (망간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1 mg 50 %
실리콘 [말 꼬치 (Equisetum arvense) 추출물 (허브)] 5 mg **
붕소 (Fruitex B OsteoBoron 특허 인 fructoborate 칼슘) 3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전체 라벨을 읽고 유의하여 지시사항을 따르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4 캡슐을 섭취하시거나 의료 종사자의 권고에 따르시기 바랍니다. 과학 연구는 나누어진 복용량의 칼슘 보충제를 아침과 저녁으로 나누어 식사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가장 최고의 결과를 나타낼 수 있다고 제시합니다. 혈액 내 최적의 비타민 D 수치를 유지하는 것 또한 칼슘을 최대로 흡수하는 것에 도움이 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식물성 스테아르 산염, 말토 덱스트린, 인산이 칼슘, 옥수수 전분.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마그네슘이 킬레이트형태가 아니네요
- 마그네슘과 칼슘은 킬레이트로 된것이 좋다고 들었는데 성분을 보니 그 중 마그네슘은 산화마그네슘 이네요 진작 알았으면 안샀을건데 뒤늦게 알았어요 더 좋은 재료로 구성됬으면 합니다

2번째 후기 : 석회
- 몸에 석회가 좀 잇는데 이영양소가 조금 도움된다 해서 구매해봣어요

3번째 후기 : 너무너무 좋습니다
- 칼슘과 마그네슘 흡수에 관여하는 비타민D와K2가 있어 가격대비 훌륭한 영양제라 생각됩니다

4번째 후기 : 소화가 잘 안되는 느낌
- 아직 다먹은게 아니라서 어떤지 모르겠지만 먹고나서 속이 답답하고 소화가 잘안되는 느낌입니다. 더부룩한것같고, 며칠 안먹으니 낫네요. 식사와의 간격을 잘 조절해서 먹어야할듯.

5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운동후 피로회복에 좋은효과있는거같습니다. 먹으면 잠시졸리다가 몸켠디션이 회복되는게 느껴짐

6번째 후기 : 가격대비
- 완전 좋은 비타민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뼈와 관절에 "지시"하는 칼슘
- 가격 / 품질면에서 볼 때 Ayurber를위한 최고의 칼슘제 일 것입니다. 두 개의 특허받은 킬레이트와 특허 된 말라 에이트가 관절과 뼈의 첨단 복합체에 포함되어 있으며 K2와 D3, 아연, 망간, 실리콘 및 마그네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전체 회사는 칼슘의 더 나은 흡수뿐만 아니라 뼈와 연골 조직으로 인도하는 데 필요합니다. 어쨌든 칼슘의 몸에 공상적으로 비틀 거리는 것은 배, 신장 및 근육 조직에있는 pritulitsya에 사용된다, 우리는 필요로하지 않는다, 특히 40 년 후에. • 구성 성분 중 일부 • 붕소 공급원 인 Fructo-borate 칼슘 (Fruitex-B)은 또한 관절을 행복하게하는 항염 기능과 호르몬 배경을 안정시키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상에 많은 훌륭한 기사가 있습니다) . • 특히 마그네슘 성분에 대해서는 말할 필요가있다. 종종 사람들은 마그네슘을 더 많이 섭취해야하는지 여부를 모릅니다. 사실 여기에는 전혀 동화 작용이없는 마그네슘이 없기 때문에 마그네슘 산화물은 신체의 마그네슘 공급원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Life Extension과 같은 고급 브랜드가 현대 칼슘 반죽 칼슘에 넣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실은 antediluvian 산화 마그네슘은 칼슘의 동화와 뼈에서의 방향을 위해서만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뼈에 대한 어떤 칼슘 복합체에서나이 고대 형태의 마그네슘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성인은 킬레이트 화 된 마그네슘을 하루 400mg 복용해야합니다 (킬레이트는 글리시 네이트이고, 비스 글리신 산이며, 아미노산 복합체입니다). • 많은 다른 ayherbs 유틸리티

2번째 후기 : 마그네슘이 킬레이트형태가 아니네요
- 마그네슘과 칼슘은 킬레이트로 된것이 좋다고 들었는데 성분을 보니 그 중 마그네슘은 산화마그네슘 이네요 진작 알았으면 안샀을건데 뒤늦게 알았어요 더 좋은 재료로 구성됬으면 합니다

3번째 후기 : 석회
- 몸에 석회가 좀 잇는데 이영양소가 조금 도움된다 해서 구매해봣어요

4번째 후기 : 위장의 pH에 문제가 있다면, 이것이 우리의 선택입니다
- 위장병과 산도가 높아서 나는 단단한 알칼리성 식단에 앉아 있습니다. 알칼리 조건에서 칼슘이 흡수되지 않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문제는 신장에서부터 시작되었고, 뼈는 허약 해졌습니다 (이미 다공성을 발견했습니다). 식이 요법과 결과 5 년 : 파란색 중 하나가 척추를 부러 뜨 렸습니다. 그리고 어디로 가야할까요? 내 인생은 모두 똑같이 먹어야합니다. 이 약을 샀어. 칼슘은 위장의 pH와 상관없이 필요한 형태로 존재합니다. 나는 깡통을 마셨다. 커티지 치즈 팩을 먹고 우유로 마시는 욕망의 발작은 사라졌습니다. 결과는 이렇습니다. 위가 반응하지 않아 훌륭합니다. 나는 비타민 D가 지방 용해성이라는 것을 즉시 알지 못 했으므로 복용했을 때 무언가를 먹어야한다. 그래서 나는 확실히 갔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건강하십시오.

5번째 후기 : 너무너무 좋습니다
- 칼슘과 마그네슘 흡수에 관여하는 비타민D와K2가 있어 가격대비 훌륭한 영양제라 생각됩니다

6번째 후기 : 비타민 k 코스 파 no.1
- 일본에서 비타민 d와 함께 비타민 k를 섭취하기 위해 구입. 낫토 유래 mk-7 종류의 비타민 k가 200μg도 함유하고있다. 또한 Ca, Mg, Zn도 함유. 비타민 k 코스 파 no.1입니다.

7번째 후기 : 척추에 균열이있다. 우리는이 약물이 효과가 있는지 곧 알게 될 것입니다. ****** WORKS!
- 우리는이 마약에 대한 희망을 핀다. 엄마는 척추에 골절이 있습니다. 수신을 시작합니다. 컨트롤 X 레이 촬영 후 리뷰를 추가하겠습니다. ****** 리뷰를 추가하십시오. 캔 1 개를 마신 후 균열이 함께 자랐습니다! 균열은 요추 부위에 있었고, 통증은 사라졌습니다. 치료 중 하드 침대, 코르셋 및 운동 요법이있었습니다. 의사는 또 다른 1 개의 은행 (입학 1 개월 추가)을 권고했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겨울에도 반복합니다. 마약을 봐, 같은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우리를 도왔다. 엄마는 71 세입니다. 행운을 빌어 요!

8번째 후기 : 올바른 수식!
- 나는 글루코사민과 함께 남편을 샀다. 그래서 내가 말할 수없는 명백한 개선이있다. 주기적으로 칼슘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것이 더 나쁘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는 추천한다.

9번째 후기 : 대단히 좋아했습니다.
- 내 팔이 아파. 나는 그 달의 중요한 개선을 받아 들인다. 그것을 좋아했다.

10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11번째 후기 : 효과 없음
- 나는 구연산 칼슘 대신에 그것을 주문했다. 솔거와는 달리 그 효과는 제로 다.

12번째 후기 : 비싸고 사용하는 말꼬리 - 더 나은 대안
- 우리는 뼈와 콜라겐 (결합 조직)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때까지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이 제품은 말 꼬리에서 실리카를 얻습니다. 그것은 또한 인의 방식으로 많이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비싸다. 더 나은 해결책은 지금 브랜드의 Bone Strength입니다.

13번째 후기 : 좋은 칼슘 형태
- 나는 여자 친구, 좋은 형태의 칼슘을 샀다.

14번째 후기 : 칼슘
- 나는이 회사를 정말로 존중하며, 마약의 대부분은 나에게 적합하고 효과가있다. 하지만이 칼슘은 ... 전혀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전에는 좀 더 저렴하고 일반적으로 구연산염을 먹었습니다. 즉, 손톱의 성장과 강화를 눈에 띄게주었습니다.

15번째 후기 : 훌륭한 공식 ...
- 이것은 좋은 제품입니다! 나는 그것이 나의 칼슘 / 마그네슘 필요를 돌 보았다고 느낄 수있다. K2가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이 생명 연장 공식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16번째 후기 : 매우 균형 잡힌 수식
- 나를 위해, 이것은 칼슘을위한 가장 적합한 공식입니다. 나는 53 세이며 골다공증의 예방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적절한 동화 작용이 불가피한 사려 깊은 구성의 칼슘이 있습니다)

17번째 후기 : 좋은 Ca
- 좋은 칼슘입니다. 엄마 (52 세)는 긍정적 인 행동을 느꼈습니다.

18번째 후기 : 이해하지 못함
- 희망에 찬 응답을 얻었고, 머리카락이 더러워지고 손톱이 더 강해지지만 그 자체로는 효과에 참여하지 않았다. (((

19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이 상처를주지 않았 으면 좋겠다.
- 한 달에 4 잔을 마신다. 나는 당신이 외부 징후들에 의해서만 판단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여기 나는 여분의 칼슘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있는 것을 전혀 눈치 채지 못했다.

20번째 후기 : 좋은 비타민
- 나는 콘드로이틴 / 글루코사민 보조제로 구입했는데, 캔의 절반 만 잘라 냈지만, 이미 복잡한 것이 잘 작동한다고 느낍니다. 나는 자궁 경부 골 연쇄를 없애려하고있다. 지난 달 동안 경첩을 타듯이 교통량이 약화되었습니다. 내가 더 마실거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