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ow Foods, 칼슘 D-글루카레이트(Calcium D-Glucarate), 500 mg, 90 베지 캡슐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칼슘 D-글루카레이트(Calcium D-Glucarate), 500 mg, 90 베지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칼슘 D-글루카레이트(Calcium D-Glucarate), 500 mg, 90 베지 캡슐


제품 가격:₩21,83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해독 작용 보조
  • 유방 및 전립선 건강 활성화
  • 식이 보조제
  • 채식주의자/비건 제품
  • 미네랄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장

칼슘 D-글루카레이트는 D-글루카레이트의 칼슘 형태로서 체내에 소량으로 존재하는 물질입니다. 글루카레이트는 과일과 채소에서 많이 발견됩니다.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칼슘 D-글루카레이트는 체내의 특정 신진대사 노폐물과 환경 물질을 제거하고 해독하는 작용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체의 자연스러운 자정 능력을 보조함으로써 칼슘 D-글루카레이트는 정상적인 세포 기능과 간, 전립선 및 유방 건강을 도와 줍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슘 (칼슘 D-Glucarate에서) 60 mg 6 %
칼슘 D- 글루 카 네이트 (Tetrahydrate Form) 5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캡슐을 매일 3회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캡슐), 셀룰로오스 파우더 및 스테아린산 (식물성 원료).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굉장히 좋은거같습니다
- 장이 안좋은편인데 2정 2회 아침저녁으로 먹는데 장 환경이 개선되서 그런지 밤에 잠이 잘옵니다

2번째 후기 : 초강력 디톡스제
- 간에 최적화된 칼슘+성적매력에 최적화된 칼슘=아침에 일찍 일어나기 쉽고, 일찍 잠들기 전까지 활기가 넘칩니다. (잠을 잘 자야함)신체 리듬이 회복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보다 더 나아진 남성성을 발견했다. 허물을 계속 벗겨내자!

3번째 후기 : 해독잘 되고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 처음에는 속에서 잘 안 받더니 지금은 괜찮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굉장히 좋은거같습니다
- 장이 안좋은편인데 2정 2회 아침저녁으로 먹는데 장 환경이 개선되서 그런지 밤에 잠이 잘옵니다

2번째 후기 : 자궁 내막증
- 자궁 내막증은 잘하고있어.

3번째 후기 : 간 건강 도움
- 나는 나의 효소가 비타민 D3 과다 복용으로 인해 상당히 높아진 후에 나의 간을 정화하는 데 도움을주기 시작했다. 물론 내 의사가 내게 처방 한 많은 제약 약품과 바이오에 동일한 호르몬 치료법을 사용해야한다는 사실을 의학적으로 유발 된 폐경. 호르몬은 간에서 처리되어야하고 잠시 후 간은 과세 대상이됩니다. 칼슘 D-Glucarate는 간장의 glucuronidation 과정을 도와 호르몬 대사 산물을 제거합니다. 이 제품은 간장 수치가 정상 범위로 돌아 왔으므로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우유 엉겅퀴와 민들레 뿌리를 가지고 가고 있었다.

4번째 후기 : 초강력 디톡스제
- 간에 최적화된 칼슘+성적매력에 최적화된 칼슘=아침에 일찍 일어나기 쉽고, 일찍 잠들기 전까지 활기가 넘칩니다. (잠을 잘 자야함)신체 리듬이 회복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보다 더 나아진 남성성을 발견했다. 허물을 계속 벗겨내자!

5번째 후기 : 작품
- 이 약은 다낭성, 가려움증, 자궁 내막증 및 유방 병증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완벽한 !!! 여성,이 코멘트를 읽으십시오 !!!
- 저는 DIM BIORESPONSE와 함께합니다. 이 스택을 사용하기 때문에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더 이상 기분 변화가 없습니다. 나는 선이다. 나는 내 일을 그만두고 남편을 떠날 충동을 느끼지 않는다. 나는 동료들과 슈퍼마켓의 벤더들과 거의 친절하다. 어서 가서 여자를 데려가 라 !!! 그것은 귀하의 호르몬 변화 결과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

7번째 후기 : 매우 효율적이다.
- 실력 있는

8번째 후기 : 매우 행복하다.
- 나는 칼슘 D- 글루 카 레이트로 간과 몸을 해독하고있다. 이 브랜드 / 패키지는 지금까지 찾은 최고의 품질 가격 제품입니다.

9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나는 Indol 3 Carbinol과 이것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나의 호르몬에 엄청난 차이를 만들었다.

10번째 후기 : 굉장해!
- 나는이 제품을 너무 좋아한다! 나는 침대에 가져갈 때 다음날 아침에 피부가 좋아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독소와 xenoestrogens를 제거하면서 간을 돕고 치유합니다 ... 기능성 간 해독 프로필을 가지고 있으면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에스 트로겐 우세 문제가있는 여성이나 남성에게도 DIM의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11번째 후기 : 반복하는 것입니다.
- 해독에. 프로게스테론 크림과 함께 구입했습니다.

12번째 후기 : 특히 부작용없이
- 특히 부작용없이 좋다

13번째 후기 : D- 글루 카 레이트
- 돈을위한 최고의 가치 중 하나 인 Calcium Glucarate는 비싸지 만 공급자는 거의 없습니다. supersmart에서 그러나 전에 너무 많이 비싼 후. 내분비 교란 물질이 쏟아져 나올 때 가격이 떨어질 것을 기대합니다. 당신이 살고있는 곳이든, 도시에 살든, 거의 필수 불가결 한 보충 물입니다.

14번째 후기 : 효과적이다.
- 나는 유방암에 CDG를 쓴다. 고기를 먹거나 설탕을 먹지 않는다면 림프 땀샘이나 유방에 아무런 통증이 없다. 그러나 나는 충분히 먹지 않는다. 고통이 다시 온다. 자체적으로 과도한 나쁜 에스트로겐을 제거하는 것이 좋지만 딱딱한 적절한식이 요법없이 암을 조절하는 것은 효과적이지 않으며 CDG가없는 적절한식이 요법만으로는 암을 조절할 수 없으므로 "다른 것 없이는 가질 수 없습니다 . "

15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제품과 쏜 연구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Now Foods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와 같은 간장에 대한 독성 물질을 사용하여 간에 독성을 갖습니다. 그래서 나는 Thorne Research 사를 구입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번엔 이번 시도라고 생각했습니다.

16번째 후기 : 자궁 내막증 효과적인!
- 그는 자궁 근종과 자궁 내막증의 호르몬 치료를 거부했다. 퓨 인돌 1 라운드 캡슐 이제 위상 칼슘 Gyukorat 1 캡슐 (2)을 추가했다. 길어 사이클주기는 시간이 제왕 절개에 의한 심에서 자궁 내막증에서 강도와 혈전 (죄송)도 통증을 감소에서 4 일 감소 감소하기 시작했다! 3 Miom- 하나 치료 긴 것이라고 이해 ... 번째 좌우되지 subserous 근종 불행히도 이상 검출되지 않고, 1cm 3 ㎝ 내지 감소하지만, 그 결과 부작용없이 즐겁게! 나는 모든 여자에게 추천!

17번째 후기 : 훌륭함
- 몸을 정화하는 데 우수함

18번째 후기 : 빌리루빈은 낮추고
- 몸에서 출력 빌리루빈의 비용을 nepolnotsnno DNA의에서 유전 적 변이 - 나는 길버트 증후군이있다. 프로필 달, 분석 넘겨 - 빌리루빈은 정상이었다. 그 전에 나는 과장 4 번이었다. 첫째, 하루에 몇 캡슐을 마시고, 지금은 하나입니다. Pobochek가 모르는, 생각하지.

19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제품, 이것이 내가 필요한거야.

20번째 후기 : 남자 리비도
- 이것은 과량의 에스트로겐을 배설하고 결과적으로 남성 호르몬 프로파일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강력 추천.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