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ow Foods, 구연산칼슘, 순수 분말, 8 oz(227 g)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구연산칼슘, 순수 분말, 8 oz(227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구연산칼슘, 순수 분말, 8 oz(227 g)


제품 가격:₩7,69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뼈 건강 지원
  • 생체이용 가능 칼슘
  • 혼합 강화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 미네랄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구연산칼슘은 엄격한 사양에 맞춰 조제된 최적의 칼슘 보충제입니다. 당사의 칼슘은 구연산과 혼합되어 쉽게 녹으며, 그외 어떤 다른 재료도 들어있지 않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위를 깍은 1 1/2 티스푼(약 3 g)
용기당 제공 횟수 : 약 76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슘(구연산칼슘에서) 600 mg 46 %

제품 사용법

위를 깍은 1 1/2 티스푼의 양을 매일 식사와 함께 섭취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하여, 토마토 주스나 오렌지 주스 같은"과육질" 유형의 주스에 넣어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없음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나를 구원해준칼슘
- 부갑상선 기능저하에 시달리는데 비싼거 안비싼거 다먹어봤지만 이게 최고임. 재주문했어요

2번째 후기 : 배송도 빠르고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좋네요 ~~
- 마그네슘 파우더 주문하면서 칼슘도 같이 주문했는데 바로 효과가 있는줄은 모르나 지속적으로 챙겨 먹고 좋으면 계속 주문하겠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좋네요 ~

3번째 후기 : 좋아요
- 여러모로 좋은데 이게 참,,,, 게을러서 그런지 귀찮아져서 한 통 비우고 알약으로 갑니다. 고형제 만드느라 뭔가 첨가 된다는 거 너무 잘 알지만 귀찮음이 이겨버림ㅜㅜ

4번째 후기 : 가격대비 아주좋아요!
- 쏜리서치 말레이트보다 더 좋은거같네요. 위장에도 수면에도 좋은듯 별한개 주는 이유는 별다섯개 주면 아이허브가 은근슬쩍 가격올림^^

5번째 후기 : 파우더라서 편해요
- 잘먹고있어요 파우더라서 편해요

6번째 후기 : 좋아요.
- 그런데 계속 먹다보니 지치긴 합니다ㅋ 물에 타서 먹는 파우더 타입 좋김 한데 은근 귀찮은 거는 부정 못하겠습니다;

7번째 후기 : :-)
- 칼슘 영양제가 오히려 심장에 안 좋다기에 구입했다가 폐기처분했네요ㅠ 기사 검색해보시고 구입하세요. 칼슘 영양제 + 심장병

8번째 후기 : 흡수도 잘되고 위도 편안하고 뼈도 튼튼해지고
- 흡수도 잘되고 위도 편안하고 뼈도 튼튼해지고 너무 좋은 제품이지요 매번 재구매 하고 있어요

9번째 후기 : 먹기 편하고 좋네요.
- 먹기 편해요. 일단 타서 마시다 보니 흡수도 빠르겠죠. 과하다 싶게 움직인 후 마셔주니 무릎에 통증도 사라지고 간헐적으로 발생했던 손가락에 통증과 손목 통증이 사라졌어요. 굿굿굿.

10번째 후기 : 맛은그냥
- 칼슘맛? 아무튼 고운 입자라 가루날림이 있긴 합니다만 좋네여 비타민 C랑 같이 먹고 있습니다 다만 먹을 때 좀 귀찮긴하지만ㅋㅋ온리 칼슘인 영양제만 찾다가 이거로 구입ㅇㅇ

11번째 후기 : 괜찮습니다.
- 시트레이트 가루 형태가 흡수가 잘 된다하여 구입했습니다. 다음 번엔 마그네슘이랑 같이 조합 된 캡슐을 살까 합니다. 타먹을때 약간 귀찮이즘이 ㅎㅎ

12번째 후기 : 좋아요
- 무릎이 아프고 비오면 뼈가 쑤셔서 먹고있는데 기분 탓인지 안 아프네요 ㅎ

13번째 후기 : 만족합니다~~~
- 구연산칼슘이 수용성이라흡수율이젤높다해서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가격대비양도좋고 물에잘녹아서먹기편합니다. 하나사면 한3달정도먹는거같습니다.

14번째 후기 : 타먹는 칼슘은 처음이에요
- 덕분에 핑계삼아 쥬스도 하루 두컵씩 마시고있어요

15번째 후기 : 가끔 먹으려고요
- 우유를 전혀 안 마시는 대신 가끔 먹으려고 샀는데 알약 싫어하는 저는 아침에 비타민c파우더랑 타우린파우더랑 같이 타서 먹으면 먹기 좋네요^^

16번째 후기 : 순수 칼슘이라고 해서..
- 여러가지가 함유 된 제품들이 많아서 칼슘만 들어있는 구연산 제품 찾기가 어려워서, 먹기 힘들긴 하지만 분말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효과는 모르지만 믿고 먹어봐야지요.

17번째 후기 : 엄마 건강용
- 엄마 건강유지용으로 주문해서 잘먹고있어요 친구엄마가 드셔보시고 좋다해서~~

18번째 후기 : 무맛 무취 확실해요~
- 루테리 파우더처럼 물에 잘 안 녹는다거나 맛이 날까봐 걱정했는데 잘 녹고 괜찮아요. 요거트나 우유에 타 먹으면 딱이구요. 아 근데 마그네슘 섞인 걸로 사려고 했는데 잘못 시켰다는 게ㅠㅠㅠㅋㅋㅋ

19번째 후기 : 파우더 형식이라 진짜 오래먹을거같음;;
- 양이 너무 많아 ,, 아무맛도 안나서 좋음..

20번째 후기 : 칼슘이 칼슘이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인기있는 구연산 칼슘 분말. 좋은 형태의 칼슘, 저렴한 비용. 단점 - 분말 형태와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의 부재,
- 필자는 iherb에 제시된 모든 유형의 칼슘을 LiveJournal 블로그에 기록한 가장 가치있는 칼슘과 비교했습니다. 그녀는 칼슘의 주요 형태, 각 형태의 징후 및 금기 사항에 대해 썼다. 나는 또한이 구연산 칼슘 가루에 대해 썼다. ⠀⠀⠀⠀⠀⠀⠀⠀⠀⠀⠀⠀⠀⠀⠀⠀⠀⠀⠀⠀⠀⠀⠀⠀⠀⠀⠀⠀⠀⠀⠀⠀⠀⠀⠀⠀⠀⠀⠀⠀⠀⠀⠀⠀⠀⠀⠀⠀⠀⠀ ⠀⠀⠀⠀⠀⠀⠀⠀⠀⠀⠀⠀⠀⠀⠀⠀⠀⠀⠀⠀⠀⠀⠀⠀⠀⠀⠀⠀⠀⠀⠀⠀⠀⠀⠀⠀⠀⠀⠀⠀⠀⠀⠀⠀⠀⠀ 구연산 칼슘 - 하나 바람직한 형태의 칼슘. 그것의 흡수는 소화관의 산도 수준에 의존하지 않으며, 그 결과 생체 내 탄산염은 탄산 칼슘의 생체 내성보다 몇 배 더 높습니다. 위장관의 산도가 낮거나 정상인 사람들은 구연산 칼슘을 선호해야합니다. 또한 구연산 칼슘은 소변을 알칼리화하여 비뇨 생식계의 염증에 도움이되며 요로 결석을 예방합니다. ⠀⠀⠀⠀⠀⠀⠀⠀⠀⠀⠀⠀⠀⠀⠀⠀⠀⠀⠀⠀⠀⠀⠀⠀⠀⠀⠀⠀⠀⠀⠀⠀⠀⠀⠀⠀⠀⠀⠀⠀⠀⠀⠀⠀⠀⠀⠀⠀⠀⠀ ⠀⠀⠀⠀⠀⠀⠀⠀⠀⠀⠀⠀⠀⠀⠀⠀⠀⠀⠀⠀⠀⠀⠀⠀⠀⠀⠀⠀⠀⠀⠀⠀⠀⠀⠀⠀⠀⠀⠀⠀⠀⠀⠀⠀⠀⠀이 칼슘 가루는 iHerb에서 가장 인기있는 칼슘 옵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단점은 분말 칼슘을 빼고 더 낮은 비용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칼슘 이외에 칼슘의 합성과 흡수에 기여하는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이 추가로 포함되어있는 캡슐이나 정제에는 칼슘을 선호합니다. ⠀⠀⠀⠀⠀⠀⠀⠀⠀⠀⠀⠀⠀⠀⠀⠀⠀⠀⠀⠀⠀⠀⠀⠀⠀⠀⠀⠀⠀⠀⠀⠀⠀⠀⠀⠀⠀⠀⠀⠀⠀⠀⠀⠀⠀⠀⠀⠀⠀⠀ 3 3 인분 당 봉사 g (1/2 티스푼)의 분말이 630mg의 칼슘을 차지합니다. 일일 요구량의 63 %입니다. 깡통에 76 인분이 있습니다. 칼슘의 예방 과정이 한 달에 두 번 있다고 가정하면,이 은행은 두 가지 코스 이상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보충제가 기존 질병의 치료제로 선택되면 그 과정과 복용량을 의사와 합의해야합니다. ⠀⠀⠀⠀⠀⠀⠀⠀⠀⠀⠀⠀⠀⠀⠀⠀⠀⠀⠀⠀⠀⠀⠀⠀⠀⠀⠀⠀⠀⠀⠀⠀⠀⠀⠀⠀⠀⠀⠀⠀⠀⠀⠀⠀⠀⠀⠀⠀⠀⠀ ⠀⠀⠀⠀⠀⠀⠀⠀⠀⠀⠀⠀⠀⠀⠀⠀⠀⠀⠀⠀⠀⠀⠀⠀⠀⠀⠀⠀⠀⠀⠀⠀⠀⠀⠀⠀⠀⠀⠀⠀⠀⠀⠀⠀⠀⠀ ⠀⠀⠀⠀⠀⠀⠀⠀⠀⠀⠀⠀⠀⠀⠀⠀⠀⠀⠀⠀⠀⠀⠀⠀⠀⠀⠀⠀⠀⠀⠀⠀⠀⠀⠀⠀⠀⠀⠀⠀⠀⠀⠀⠀⠀⠀⠀⠀⠀⠀ my 내 SvetlanaShtein 페이지에 대한 리뷰를 많이 읽었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고마워.

2번째 후기 : 좋은 분말
- 양질. 나는 수프 나 오트밀을 요리하는 우유 대체품으로 자주 사용합니다. 내 코드 ZLL-3-4-8을 사용하여 iherb에서 쇼핑 할 때마다 매 5 초마다 꺼내십시오! 처음 구매하시는 분께 10 ℅ 할인하세요!

3번째 후기 : 아주 좋은 칼슘 분말
- 이 칼슘 파우더를 다 마신 후에 나는 품질이 매우 좋다고 느꼈다. 구매는 할인 필드에 입력 할 수 있습니다 : VZJ-7072 (삭제)가 할인됩니다.

4번째 후기 : 나를 구원해준칼슘
- 부갑상선 기능저하에 시달리는데 비싼거 안비싼거 다먹어봤지만 이게 최고임. 재주문했어요

5번째 후기 : 그의 아픈 무릎
- 나는 그것을 샀다. 그리고 스트레스 이후, 나의이를 무너지는 것은 어림도 없을 수 있었다. 그러나 나의 무릎을 취하는 것의 주 이후 다치게하는 것은 어림도 없을 수 있었다. K X 6 6 제로. 나는 더 이상 가지 않을 것이다.

6번째 후기 : 칼슘
- 뼈에 문제가있는 사람들을 위해

7번째 후기 : 배송도 빠르고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좋네요 ~~
- 마그네슘 파우더 주문하면서 칼슘도 같이 주문했는데 바로 효과가 있는줄은 모르나 지속적으로 챙겨 먹고 좋으면 계속 주문하겠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좋네요 ~

8번째 후기 : 구연산 칼슘
- 최고의 보충 교재는 신체의 칼슘 부족을 보완합니다. 높은 단백질 다이어트와 함께 표시됩니다. 비타민 "C"와 "D-3"

9번째 후기 : 오랫동안 나는 아기를위한 저렴한 옵션을 찾고있었습니다. 그들은 1/4 tsp를 주었다. 모두 OK
- 아기를 낳을 수 있습니다.

10번째 후기 : 좋아요
- 여러모로 좋은데 이게 참,,,, 게을러서 그런지 귀찮아져서 한 통 비우고 알약으로 갑니다. 고형제 만드느라 뭔가 첨가 된다는 거 너무 잘 알지만 귀찮음이 이겨버림ㅜㅜ

11번째 후기 : 5 별
- 쉽게 변형되고 맛이 없으며 가격이 옳으며 공급 업체에서 즉시 배송 및 수령했습니다.

12번째 후기 : ^ _ ^
- 마그네슘의 균형 마시고 있습니다

13번째 후기 : 복용량에주의하십시오.
- 정상적인 칼슘. 후드가 소화되었습니다! 내 이름으로 프로모션을 봐라.

14번째 후기 : 좋은 칼슘 불편한 모양
- 응용 프로그램의 효과가 첫 주에 이미 나타났습니다, 나는 오렌지 신선한 주스에 가루를 추가하지만, 그것은 가루 혼자 희석하는 것이 불편합니다, 그것은 매우 가볍고 쉽게 열릴 때 무너집니다. 다음 번엔 알약 형태를 취할거야.

15번째 후기 : 그것을 좋아했다!
- 분말은 시원한 물로 희석해야합니다. 주스를 추가하십시오! 즐거운 맛! 해봐. 나에게 와서 할인을위한 코드가 있습니다. 리뷰가 유용하다면, 모든 건강을!

16번째 후기 :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 모두가 아무 것도 아니 겠지만, 이것은 가루입니다 ... 가능성은 없습니다 ... 음, 이것은 내 관절이고, 나는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효과를 알지 못한다. 태블릿 형태가 더 효과적이다.

17번째 후기 : 가격대비 아주좋아요!
- 쏜리서치 말레이트보다 더 좋은거같네요. 위장에도 수면에도 좋은듯 별한개 주는 이유는 별다섯개 주면 아이허브가 은근슬쩍 가격올림^^

18번째 후기 : 좋아!
- 다른 제조업체의 비타민 D3를 주문했는데 이것이 최고의 제품입니다. 그것은 잘 녹고, 복용량을 데리러 편리합니다. 나는 세 번째로 엄마를 주문하고있다.

19번째 후기 : 돈을위한 완벽한 가치.
- 소화가 잘되는 칼슘이 함유 된 파우더. 희석해야하며 입원시 불편 함이 없습니다. 어른들을 위해 많은 양의 긴 수신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20번째 후기 : 칼슘은 최고의 형태.
- 가장 좋은 칼슘은 이것입니다. 그것은 몸에 가장 쉽게 흡수됩니다. 분말 형태로 복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스무디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