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Arizona Natural, EDTA, 600 mg, 100 캡슐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Arizona Natural, EDTA, 600 mg, 10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Arizona Natural, EDTA, 600 mg, 100 캡슐


제품 가격:₩14,38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칼슘 디소듐 EDTA
  • 킬레이트제

EDTA (칼슘 디소듐 EDTA)는 비활성 특정 미량 금속들을 결합하고 렌더링시키는 제약 등급 킬레이트제입니다. 본 제품은 심장혈관계의 질병요소와 미네랄 침체를 회복시켜주는 정맥 킬레이트 요법을 돕는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EDTA는 우리 몸에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의 수치를 고갈시킬수 있으므로, 균형잡힌 식단과 함께 멀티비타민 제품을 섭취하실것을 추천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캡슐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0 0
총 지방 0 g 0
총 탄수화물 0 g 0
칼슘 디 소듐 EDTA 600 mg +
*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일 퍼센티지.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식사시를 피하여 1-3 캡슐 복용합니다. EDTA 복용 후 2시간 이후에 Arizona Natural 멀티비타민제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칼슘이 나트륨 EDTA, 쌀가루,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각 캡슐에는 600mg이 들어 있습니다. 칼슘이 나트륨 EDTA.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중금속 키레숀에
- 여름철 등의 대사가 떨어지는시기에 중금속이 잘 배출 할 수 없게되기 때문에 알레르기 성 두드러기 나 부신 피로가 쉬워집니다. 수은, 크롬, 카드뮴 등의 과다 등의 지적이있어, 치료 원의 권유로 잡은 이곳이었습니다. 식간에 한알하면서 1 일 2 ~ 3 마리. 1 주일 ~ 10 일 정도의 단기 사용으로 일년에 두세번 집중적으로 해독하고 있습니다. 항공편 색깔이 진한 갈색에서 밝은 황토색에 점점 변화 해 오므로 중금속이 빠져있는 것이 눈으로보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사용하기 시작 2 년여. 간 기능이 약한 편이지만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항공편 색의 변화와 증상의 안정을 기준으로하면서 섭취하면 고액 부담이 걸리는 키레숀 링거를하지 않아도 제품의 영양 보조 식품으로 충분히 대응할 수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2번째 후기 : 깨끗한
- 이 제품은 금속 축적의 킬레이트 (chelation)로 인해 순환과 에너지를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극적인 결과 또는 단순히 유지 보수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3번째 후기 : 돈을 위해 좋은 가치
- 몸 배에서 전염병과 금속 축적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4번째 후기 : 강력한 철분 chelator
- 아주 세다. 높은 철분 수준을 가지고 있다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저의 철분 수치가 낮아서 이것을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효과가있다.

5번째 후기 : 독성 금속 제거 - 낙관적 인
- 이 제품이 유독 한 금속 머리 분석 결과를 얻은 후에 시도해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며칠 후 전반적인 건강 상태가 약간 향상됩니다. 내가 이해하는 한, EDTA는 많은 독성 금속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내가 지불 한 가격에 좋은 가치였습니다.

6번째 후기 : 분말로 가져 가라.
- 나는 아직 병을 다 마셨지 만, 하루에 세 번 복용하는 것과 같이 5 일 동안 "둥근"것을 한 번했습니다. 나는 캡슐을 열고 혀 아래에 분말을 부어 주면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7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8번째 후기 : 좋은
- 좋은

9번째 후기 : EDTA
- 나 자신과 나의 아이들은 동맥을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이 제품을 사용합니다.

10번째 후기 : 애리조나 자연 EDTA 멋진 물건은 계속 만들고있어.
- 한 병의 기적과 같은 신기한 일로 남편이 무릎 아래의 양측이되어 당뇨병을 앓고 치유가 어려워졌습니다. 3 통의 통증이 있습니다. 1 WK. EDTA 후 그는 제로 통증 약에도 불구하고 팬텀 통증과 그의 그루터기가 너무 빨리 치유되었습니다. 그는 바늘로 치유 된 치유 바늘을 아름답게 치유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Dr. Said qoute는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또는 술을 계속 마시면 작동합니다. 신난다.

11번째 후기 : 걱정
- 그것이 시스템에 무엇을 할 것인지 확신 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을 샀지, 시도하지 않았다 ... 칼슘이 나트륨은 어떻게 되는가?

12번째 후기 : 중금속 용 Great Detox
- 이 EDTA @ 600mg은 iHerb의 모든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은 용량을 차지합니다. 6 개월 이상 복용하고, 밤에는 1 캡슐을 자고 1 ~ 2 시간 전에 복용하십시오. 이론적으로 동맥에서 칼슘 플라크를 제거합니다. 납과 같은 일반적인 독성 금속은 EDTA로 환원 /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수은과 비소와 같이 완고한 것들은 곧 시도 할 실란트로 / 클로렐라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밤에 가져갈 이유는 필수 미네랄 몸의 필요가 하루에 킬레이트되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밤은 몸 해독을위한 아주 좋은 시간입니다. 일반적인 중금속 해독을위한 훌륭한 제품

13번째 후기 : требует правильного приема
- Препарат рабочий, но требует осознанного подхода. 1. Принимать только совместно с любым сбалансированным минеральным комплексом! 2. Осторожно начинать прием при заболеваниях печени- с половины капсулы постепенно увеличивая дозу 3.При возникновении дискомфорта в ЖКТ а иногда и рвоты - прием прекратить и пропить 3 -4 дня любой адсорбент типа псиллиума, пектина 4. Здоровым принимать за полчаса до еды, если возникает тошнота -то с едой или после еды 5. принимать одновременно с любым детокс препаратом - типа пектина ПРИЕМ МИНЕРАЛОВ ОБЯЗАТЕЛЕН!

14번째 후기 : 아리조나
- 애리조나 일, 슈퍼.

15번째 후기 : 아무 래도 나를 위해서가 아니 었어 ... 나를 심하게 만들었 어!
- 이 제품으로 엄청 두통을 앓 았고, 매우 아팠습니다!

16번째 후기 : 안전하지 마약!
- 즉시 이유를 세 개의 별을 설명 : 나는 약물이 사이트의 건강에 가장 위험하고 명확한 경고와 함께 판매해야한다는 생각! 약물의 매우 품질에 의해서도 주장 - 그는 품질, 강력하고 큰 용량. 그래서 건강 문제를 가진 사람들에 대한 위험은 무엇인가 : 1. 즉시 간, 신장 및 창자에 영향을 자동 중독 증후군이 발생, 전체 몸을 가지고; 2. 방해 Ballance 칼슘, 마그네슘, 부정맥, 혈액 순환 문제와 심혈관 질환, 신경 내분비 문제, 심리 정서적 상태의 악화의 악화로 이어지는; 3. 관절, 척추와 뼈 표시 몸에서 유용 물질의 많은 문제를 악화! 첫 번째 캡슐 공통 나는 자신을 위해 모든 것을 경험했다! 하루 3-4 폐기물, 관절 및 척추의 악화는 오랜 시간 동안 지연. 그리고이 년 이상, 신체에 영양 보충제의 엄청난 양의 연료를 공급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제 7-14일 한 번 1/4 캡슐에 의해이 약을 복용. 세 번째 출발점에서 어딘가에 시간이 더 쉽습니다. 머리에 삭제가있다, 이전에 mogza 및 선박에 대한 준비 노출되지 않았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병렬 멀티 복합에 걸릴해야합니다, 나머지는 모두 개별적으로 있습니다! 건강한 사람은 확실히 내가 때문에, 여기에 쓰기 이해되지 않습니다 그들은하면서)))주의 아무것도 느끼지 않는다 특히 하루에 2 회에 음료 전체 단지를 지출하고!

17번째 후기 : 이 제품은 잘 작동합니다.
- 이 제품은 납 및 수은 (중금속 중독)의 수준을 감소 시켰습니다. 나는 이전에 수은만을 제거하기 위해 다른 제품을 사용했고 EDTA를 구입하여 이것이 효과가 있을지 알아 보았습니다. 리드 레벨을 줄이는 것을 보니 매우 기뻤습니다. 나는 리드 레벨을 안전한 수준으로 낮출 때까지 계속 리드 레벨을 사용할 것입니다. 가장 놀라운 사실은 현재 '안전'영역에 잘 들어있는 수은의 잔류 물을 현저하게 감소 시켰다는 것입니다. 나는 전문의의 감독을받는 동안이 제품을 사용해 왔으며 킬레이트 제를 복용하기 전에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잘 작동하므로이 제품을 권하고 싶습니다.

18번째 후기 : 이것은 내가 EDTA 킬레이트를 찾고있을 때 좋은 제품 인 것 같습니다.
- 이것이 제가 생각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난 몇 년간 EDTA로 효소 치료 킬 레이션을 수년 동안 사용했습니다. EDTA를 사용했기 때문에이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나는 또한 그들이 과거에 복용했던 것들과 가깝기 때문에 효소 요법으로 Krebs Cycle Chelates를 주문했는데 ... 아아, 당신이 그만두었을 때, 당신이 복직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미래 목록에 그것들 ............... Mike Coots

19번째 후기 : 청소기 청소하기
- 나는이 제품을 몇 년 동안 사용해 왔습니다. 아무 것도 증명할 수는 없지만 경험이 다를 수는 있지만 가슴에 불편 함을 느끼면 며칠 동안 복용량을 두 배로 늘려 불편 함이 사라 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심장 질환과 싸우고 의사가 처방 한 다른 것들을 복용하고 있지만 수술을 받기에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고 싶다면 동맥 경화를 막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1 캡슐을 유지 관리를 위해 복용하며, 증상이 나타나면 늘리십시오. 증상은 보통 비교적 빨리 사라집니다. 그리고 싸다!

20번째 후기 : 현재 알 수 없음
- 나는이 제품이 나를 위해 효과가 있는지 알기에 충분히 오랫동안 복용하지 않았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