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gar, Liquid Calcium Magnesium Citrate with Vitamin D3, Natural Strawberry, 16 fl oz (473 ml)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Liquid Calcium Magnesium Citrate with Vitamin D3, Natural Strawberry, 16 fl oz (473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Liquid Calcium Magnesium Citrate with Vitamin D3, Natural Strawberry, 16 fl oz (473 ml)


제품 가격:₩13,18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년부터
  • 맛 좋고 잘 흡수되는 포뮬라
  •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도 있는 제품†
  • 글루텐, 밀, 유제품 없음
  •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 획득
  • 건강 보조 식품

칼슘은 뼈와 치아를 단단하고 건강하게 해 주는 기초를 제공합니다. 또한 대장, 심장, 근골격계와 신경계 건강도 지원합니다. 마그네슘은 칼슘 운반을 조절하고 칼슘이 뼈로 유입되는 것을 돕는 호르몬인 칼시토닌(calcitonin)의 분비를 촉진합니다. 건강한 뼈와 치아 유지를 도와 주는 칼슘의 흡수를 향상시키는 데 비타민 D가 필요합니다. 또한 비타민 D는 건강한 면역 기능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이 포뮬러는 매일용 보충제로 칼슘, 마그네슘과 천연 비타민 D3를 제공합니다.

†적절한 칼슘과 비타민 D가 건강한 식단과 신체활동과 결합되면, 칼슘은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0.5 fl oz) (15 ml)
컨테이너 당 봉사료 : 약 32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20
총 탄수화물 2 g 1%**
설탕 1 g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500 IU 125 %
칼슘 (구연산 칼슘으로서) 600 mg 60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300 mg 75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하기 전에 잘 흔들어 주세요. 성인을 위한 건강 보조 식품으로 매일 하나의 (1) 테이블스푼 (0.5fl oz: 15ml)을 식사와 함께, 또는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여과 된 물, 과당, 시트르산, 천연 향료, 크 산탄 검, 카라기난.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나트륨, 인공 향료, 인공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깨져서왔어요...
- 유리병 바닥부분이 깨진채로 와서 내용물이 새어 나오고있길래 다른 통에 옮겨담아놨어요ㅜㅠ 알약 먹기가 힘들어서 먹기편한건 너무 좋은데 깨져서 오는 것 때문에... 다음부터는 그냥 안시키려구요...

2번째 후기 : Good
- 먹기 편하고 맛도 괜찮아요...마그네슘 알약은 보통 크고 세알씩 먹어야 하는데 이건 한스푼이면 되니깐 좋아요

3번째 후기 : 깨질 것 같은 걱정만 빼면 만족합니다
- 어르신께서 알약이 큰 것을 잘 못 드셔서 액상형태인 이것을 주문했습니다. 맛 세가지 있길래 다 주문해봤는데 깨져서 온다는 평이 많아서 매우 걱정했습니다. 다행히 무사히 왔고 잡숴보신 후 말씀으로는 먹기 편하고 주스 비슷한 맛이 난다고 하시더군요. 재구매의사 있고, 포장은 깨지지않게 꼼꼼히 잘 해주면 좋겠습니다.

4번째 후기 :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칼슘이 부족해서 사게 되었는데 비타민D3랑 마그네슘까지 같이 있어서 좋고, 티스푼 정도로 한개만 먹으면 뚝딱이어 간편하고 좋네요

5번째 후기 : 추천합니다
- 좋은 식품이네요. 다먹어겁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파세요

6번째 후기 : 맛있어요~
- 영양도 좋고 맛도 좋네요~

7번째 후기 : 액상 칼슘 &비타민D
- 맛과향이 먹기에 괜찮은 것 같은데 아이들은 않좋아 하네요

8번째 후기 : 괜찮아요
- 액상이 어떤면에서 먹기는 편한데 흘러내리고 굳고 불편한점도 있음 맛은 괜찮아요

9번째 후기 : 먹기편해서 샀습니다.
- 효과 기대합니다.

10번째 후기 : 너무나 착한가격의 고퀄리티 입니다.
- 너무나 착한가격의 고퀄리티 입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보고 차자왔는데 너무 멋지네요

11번째 후기 : 딸기맛
- 요플레 같은 식감,못먹을 딸기맛은 아니라 다행이에요 다음엔 블루베리맛도 시켜봐야겠어요

12번째 후기 : 맛 괜찮네요
- 먹기 힘든 맛 아니에요 나름 요플레같은.... 다만 먹을때마다 꺼내서 따라서 그렇게 먹다보니 손이 잘 안가긴 하는데.. 맛 자체로는 괜찮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좋아!
- 우리는 5 년의 아들과 함께 마셔. 치아의 민감성, 강화 된 손톱 및 머리카락이 빠져 나가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2번째 후기 : 맛있는, 할인에 대한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AJV - 2-2-2-7
- 맛있는 마그네슘, 결과에 대해 일찍 말하십시오.

3번째 후기 : 일하고있다.
-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강한 손톱, 머리카락이 오르지 않는다. 내 필수 구매.

4번째 후기 : 마그네슘 및 비타민 D3와 함께 좋은 칼슘
- 처음 주문했을 때 모든 것이 그대로 돌아 왔고 두 번째 주문을했는데 병이 나갔고 배달 중에 병이 나갔고 모든 것이 흘러 나와 다른 비타민이 상자에 더러워졌습니다. 항목에 대한 반품 된 돈, 그 덕분입니다. 유리 병에 비타민을 주문하는 경우, 그러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대비하십시오.

5번째 후기 : 맛 OK
- 맛을 내기 위해 몇 번 마셔도 결과는 보이지 않지만 2 주 이상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마시기 쉽다.
- 좋은 맛, 어린이, 경제적 인 포장에 적합합니다. 나는 나 자신과 아이들을 명령했다. 두통에서 나를 도왔고, 아이들은 쉽게 잠 들었습니다.

7번째 후기 : 좋아하는 칼슘
- 나는 두 번째로 마실 때 효과를 알지 못했지만 칼슘과 마그네슘이 함유 된 다른 미니 복합체에 비해 용량이 너무 작지만 마그네슘보다 낫습니다. 디저트 스푼 2 개가 1 개월이면 충분합니다.

8번째 후기 : 우수한 약물
- 나는 처음으로 사지 않는다. 나는 1 년에 2 ~ 3 번 코스를 듣는다. 신경계는 질서 정연하고, 작은 것들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며, 비타민 E3가 풍부하다.

9번째 후기 : 깨져서왔어요...
- 유리병 바닥부분이 깨진채로 와서 내용물이 새어 나오고있길래 다른 통에 옮겨담아놨어요ㅜㅠ 알약 먹기가 힘들어서 먹기편한건 너무 좋은데 깨져서 오는 것 때문에... 다음부터는 그냥 안시키려구요...

10번째 후기 : 사워. 11 일 안에 추가
- 나는이 병을 나의 두 아이 (나는 그들에게 5 ml 씩)와 어머니에게 주었다. 그것은 시큼하지만 유쾌한 맛입니다. 가장 어린 아이는 처음에 마시기를 거부하고 그와는 반대로 물었다. 그녀는 장모에게 무엇을 주는지 보지만 비명을 지르며 잊지 않을 것입니다. 어린 발톱은 아주 좋지 않고 얇고 부서지기 쉽지 않습니다. 입학 2 주 후, 나는 판단 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마그네슘은 그에게 별도의 병을주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는 3 명. 그러나 비타민 D는 하루나 이틀에 한번 더 먹습니다. 나는이 리뷰를 연장한다. 더 젊은 아이의 다리에 붙인 손톱은 확실히 더 잘되었다.

11번째 후기 : 맛있는
- 로그 못이 강해진다.

12번째 후기 : Good
- 먹기 편하고 맛도 괜찮아요...마그네슘 알약은 보통 크고 세알씩 먹어야 하는데 이건 한스푼이면 되니깐 좋아요

13번째 후기 : 즐거운 맛.
- 눈에 거슬리지 않는 딸기 맛.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응접의 효력은주의하지 않았다.

14번째 후기 : 맛있고 유용하고 실용적인
- 칼슘은 lekmosvayoy에서 효과적인 구연산염의 모양으로 의미합니다. 시럽은 맛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칼슘, 마그네슘 및 비타민 D의 사용량이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전체 칵테일이 각 성분의 최대 흡수를 보장하므로 칼슘을 흡수 할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임산부, 어린이 및 신체의 전반적인 강화를 위해, 특히 가을 겨울 기간. 물론 예!

15번째 후기 : 맛있는 아주
- 결과를 판단하는 것은 빠르지 만, 3 세의 어린이는 하루에 티스푼을 마셔야 행복합니다. 맛은 신맛이지만 적당히 맛이 있습니다. 딸기. 아주 맛있는. 우리는 딸기 요구르트라고 부릅니다.

16번째 후기 : 좋은 품질
- 나는 11 세와 16 세의 어린이들을 위해 칼슘을 구입했다. 정확히 한달 동안 칭찬을 받았다. 둘 다 매일했다. 유쾌한 맛으로 신맛이 나는데, 처음에는 맛이 좋지 않았다. 6 개월 후 우리는 리셉션을 반복 할 계획입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7번째 후기 : 모든 시간 동안 내 사랑!
- 그것은 액체 형태와이 구성에 있습니다! 그는 11 월에 가장 어두운 달에 더 큰 기분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기대 이상의 약물 이상. 점점 더 구매하십시오! :) 나는 밤에 마신다. 그래서 적어도 7 시간 나는 충분한 칼슘이 없다.

18번째 후기 : 알았어.
- 구성이 좋고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결국 액체 마그네슘처럼, 의자의 휴식을 일으켰습니다. 한 찻 숟가락과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맛은별로 좋지 않습니다. 딸이 익숙해 진 세 번째 날에는 아이의 삶이 더 좋지만 구성은 천명입니다. 우리는 비타민 K2 3 방울을 밤에 마신다.

19번째 후기 : 맛있는
- 신맛이 풍부하고 신맛이 있으며, 알약이나 주괴를 삼킬 필요가 없습니다.

20번째 후기 : 위대한 마약
- 우수 약물, 잘 흡수, 혈액에 마그네슘 부족, 2 병 잘라, 통과 테스트도 규범을 제기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