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American Health, 킬레이트 칼슘 마그네슘 아연, 250정 알약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American Health, 킬레이트 칼슘 마그네슘 아연, 250정 알약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American Health, 킬레이트 칼슘 마그네슘 아연, 250정 알약


제품 가격:₩11,95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USP
  • Promotes Bone Health
  • Vegetarian Formula
  • Dietary Supplement
  • Laboratory Tested
  • Guaranteed Quality
  • Non-GMO

Calcium is the primary mineral responsible for strong bones. Because the body cannot produce Calcium, a balanced diet, regular exercise, healthy lifestyle choices and adequate intake of Calcium can play a role in maintaining bone health. Calcium and Magnesium play essential roles in maintaining proper bone mineralization. Calcium and Magnesium are also involved in muscle contractions and nerve impulses. Zinc is essential for cell division and growth.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3 Tablets
Serving Per Container: 83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Total Carbohydrate <1 g <1%**
Dietary Fiber <1 g 2%**
Calcium (as Calcium Carbonate and Calcium Gluconate) 1,000 mg (1 g) 100%
Magnesium (as Magnesium Oxide and Magnesium Gluconate) 400 mg 100%
Zinc (as Zinc Oxide and Zinc Citrate) 25 mg 167%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제품 사용법

For adults, take three (3) tablets daily, preferably with a meal.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Vegetable cellulose, titanium dioxide color, vegetable magnesium stearate.

No gluten, no yeast, no wheat, no milk or milk derivatives, no lactose, no soy, no egg, no grapefruit, no sugar, no starch, no preservatives, no artificial flavor, no sodium.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이제품과 비타민b군 제품을 함께 복용하고 있는데 좋습니다.

2번째 후기 : 싸고 좋은 물건이 없다는 것을 또 배웠습니다.
- 영양제를 공부해가며 복용하고 있는 30대 남자입니다. Now Foods나 Rainbow Light의 대중적인 제품부터 Thorne Research나 Life Extension의 고급형 제품까지 사용해 보았습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이 2:1의 비율이면서 킬레이트된 것을 찾던 중, 이 제품이 눈에 띄더군요. 반가운 마음에 바로 주문을 해서 일주일 정도 복용하다가 우연히 성분표를 보았는데, 칼슘과 마그네슘은 Oxide나 Gluconate라고 되어있고, 아연도 일부분만 구연산으로 킬레이트 된 것이더군요... Oxide나 Gluconate는 산화물이나 글루콘산으로 해석하는데, 흡수율이 낮아서 하급의 합성물입니다. 성분표를 제대로 보지 않고 구입해서 복용한 제 잘못도 있지만 세 가지 성분 중에 함량이 제일 낮은 성분의, 그것도 전부가 아닌 일부만 킬레이트로 합성해놓고, 그것을 전부 킬레이트 해 놓은 양 제품명을 붙인 것은 사기에 가깝습니다. 제대로 된 제품을 다시 구매하고 이건 버리려고 합니다.

3번째 후기 : 아연이 조금 많기때문에 2알이 적당한것 같아요.
- 나이도 있고, 살도 자꾸 찌고, 커피도 너무 많이 먹는 등 이모저모 필요한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3알씩 먹으면 거진 3달(83일) 먹을 수 있는데, 아연 양이 많아서 하루에 2알정도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어차피 같이 먹고있는 종합영양제에도 칼슘이랑 마그네슘이 조금 들어있거든요. 하여튼 가격도 저렴하고 나쁘지않아요.

4번째 후기 : 금방 다먹었네요.
- 금방 다먹엇슴 좋아요 ㅎㅎ

5번째 후기 : 계속 품절이네요 ㅠㅠ
- 얼른 입고시켜 주세여~♡

6번째 후기 : 비타민D3를 따로 복용하는 분들에게는 가장 추천할 만한 칼슘제입니다.
- 저는 아이허브에서 비타민 D3를 따로 사다 복용하는 중이라, 비타민D3가 포함되지 않은 이 제품으로 칼슘제를 선택했습니다. 가격도 동일 함량대의 다른 제품들에 비해 훨씬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킬레이트형 칼슘과 마그네슘, 아연이라 '흡수율'도 더 높다는 점이 최고 강점같습니다. 성능 자체로도 우수하지만, 가격 대비 성능은 말할 것도 없이 더 우수하다고 할까요. 아무튼 저는 종합비타민도 같이 복용중이라, 하루 2알 정도면 적당할 것 같아 2알씩 먹고 있는데, 125일-4개월-에 1만원 꼴이라 정말 추천합니다.

7번째 후기 : 재구매
- 타블렛 사이즈도 작은편이라 부담없어요. 가격대비 함량도 높고 오래 먹어서 좋네요~ 한국어 평가가 없어서 외국 평가 참고했는데 대체적으로 괜찮길래 구매했는데 만족해서 재구매합니다^^

8번째 후기 : 대용량으로구매
- 한국에서 시켜먹다가 여기서 구매하게 되었네여 용량이 많아서 한동안 먹을수잇어 좋아여 아연과 마그네슘도 적은 용량은 아니라서 편하네여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이 칼슘은 킬레이트되지 않는다.
- 왜 칼슘 킬레이트를 쓰는가? 그렇지 않다면 현실적으로 그렇다. 컴포지션에서는 글루 콘산 칼슘과 탄산 칼슘이라는 상자에 분명하게 적혀 있습니다. 이러한 준비는 우리에게 1 페니의 비용이 듭니다. 혼자서는 텍스트의 정보가 아니라 사진을 통해 상자의 구성을주의 깊게 읽어야한다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나는 내가 그런 구매에 어떻게 갔는지 이해할 수 없다. 복용량 비트 그냥 미친 짓이야. 두 번째 환약을 복용 한 후 신장이 아플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여러 차례 술을 마시고 하루에 1 정만 마셔 보려고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돈을 낭비합니다. 나는 살 것을 권하지 않는다.

2번째 후기 : 중요한 제품
- 이것은 칼슘 화합물이 아닙니다. 무분별한 플라스틱 냄새가 있습니다. 분열을 일으킨다. 무효.

3번째 후기 : 신중하게 !!!! 위가 불편해질 수있다.
- 안타깝게도이 제품은 100 % 킬 레이팅 된 형태가 아니며 여기 또는 제조업체 웹 사이트에서 비율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서 나는 다음과 같은 징후를 볼 수 있습니다 : 다리 경련은 사라졌으며 수면은 개선되었지만 때로는 불쾌한 감각이 위장에서 발생합니다 - 산과 같이 심하게 강한 타감이 나타납니다. 나는 다시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

4번째 후기 : 칼슘 Hylate
- 음료 250 캡슐에 소비, 결과는 약하지만, 손톱은 연약하고 남아, 그냥 껍질을 중단했다. 결과는 놀라지 않습니다. 21 세기의 칼슘, 마그네슘, 아연이 나에게 더 좋았습니다.

5번째 후기 : 유통 기한은 얼마나됩니까?
- 유통 기한은 얼마나됩니까?

6번째 후기 : 어떤 식 으로든 스스로를 나타내지는 않았다.
- 마약은 더 임신입니다. 골다공증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 미정 질 hydroxyapatite에서 칼슘을 찾으십시오. 칼슘은 마그네슘이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마그네슘 산화물이 필요합니다. 마그네슘 산화물은 칼슘의 흡수에만 도움이됩니다. 나는 손톱의 성장과 강화를위한 화장품 목적으로 그것을 샀다. 그러나 나는 아무런 효과도 관찰하지 못했다. 약국에서 저렴한 Calcid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이제품과 비타민b군 제품을 함께 복용하고 있는데 좋습니다.

8번째 후기 : 추천
- 내가 두 번째 은행을 직접 주문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추천한다. 나는 여기 돈과 필요한 모든 요소를위한 최고의 가치라고 생각한다.

9번째 후기 : 중년 여성
- 입자가 큰 3 정 마시고 어렵지만,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이다.

10번째 후기 : 좋아함
- 그녀는 처음에는 남편을 데리고 다리에 경련이 발생했습니다. 그는 반 병을 마셨고,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왔고, 그는 그만 뒀다. 그리고 그녀 자신은 매우 혼수 상태에 빠졌고, 불면증이 생겨 하루 동안 부분으로 무너졌습니다. 나는 그것을 얻고, 마시기 시작했다. 며칠 후 훨씬 나아졌습니다!

11번째 후기 : 좋다고 생각합니다
- 이것을 마시 시작부터 불안 다리 증후군 (아마)의 증상으로 저녁에서 밤 자고있는 때 다리가 마음대로 바보 움직이는 것이 상당히 줄었습니다.

12번째 후기 : 중간 제품
- 나는 아직도 내 몸에 변화를주지 않았다.

13번째 후기 : 경제적이고 우수한 제품
- 훌륭한 도구. 나는 아이들에게 절반을 주지만, 그것은 중립적 인 치료법과 같은 맛이 난다. 계절에 따라 예방 적으로 섭취하십시오.

14번째 후기 : 내 필수품
- 더 나은 삼키는, 아니 설사, 아주 좋은

15번째 후기 : 그다지 변화를 느끼지 않습니다
- 1 개월 정도 매일 3 마리 마시고 있지만 그렇게 변화를 느끼지 않습니다. 변비 해소에도 안되고 ...

16번째 후기 : 중요한 요소!
- 우리 가족은 영구적으로 받아들입니다! 세 가지 요소는 모두 인체에 필수적입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건강하고 강한 치아를 유지하고 혈압을 안정 시키며 신경계 및 근육의 기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아연은 면역 체계의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하며 피지선의 기능을 자극하고 전립선의 상태를 개선합니다. 약물의 세 번째 요소 인 마그네슘은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면역 체계의 기능을 강화시킵니다. 함께, 이러한 미네랄은 뼈 건강에 관해서 매우 귀중합니다.

17번째 후기 : 정확하게는 킬레이트가 아닙니다.
- 나는 주된 것으로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킬레이트 형태가 아니다.)))))))) 탄산염과 산화물은 무기 화합물이며, 간과 무거운 것이기 때문에 피하여야한다. 구연산염 네, 유기물 형태. Gluconate는 점막을 파괴합니다. 게다가 칼슘은 마그네슘보다 두 배가 많아 정확히 1 : 2 일 때 더 좋습니다. 이 특별한 칼슘 공식을 사야하는 이유는 임산부의 발작과 음색을 제거하고 혈액 분석에서 칼슘 결핍 (뼈 상태)을 신속하게 제거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유기물 형태는 더 잘 소화되지만 무기질은 더 빠르지 만 간은 짐을 쌉니다. 이 경우 무기물 중에서 최고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다른 목적을 위해서, 나는이 칼슘을 복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18번째 후기 : 킬레이트 화 칼슘 마그네슘 아연
- 나는 매일 1 정을 복용한다. 주로 발목에 경련이 있지만, 3 대 1을 얻는 것은 대단합니다. 1 개월 동안 복용을 중단했고, 경련이 돌아 왔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저에게 효과적입니다. 감사합니다.

19번째 후기 : 좋아.
- 우수한 제품, 빠른 배달.

20번째 후기 : 마시는 알약 수가 줄어 살아난다.
- 금속류는 뭐든지 섭취하면된다는 것이 아니라, 킬레이트 화되는 것 쪽이 흡수가 좋은 것으로, 그것을 생각하면 코스 파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