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Country Life, 칼슘-마그네슘 콤플렉스, 비타민 D3 포함, 90정 알약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ountry Life, 칼슘-마그네슘 콤플렉스, 비타민 D3 포함, 90정 알약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ountry Life, 칼슘-마그네슘 콤플렉스, 비타민 D3 포함, 90정 알약


제품 가격:₩11,11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71 설립
  • Target-Mins 제품
  • 1000 mg : 500 mg : 400 I.U. D3
  • 새롭게 더 작아진 제형
  • 칼슘 흡수 극대화
  • 하루 단 2정
  • 식이보충제

회사 청렴성 서약

  • 확실성
  • 청결성
  • 신선도
  • 지속성
  • 정확성

Target-Mins는 특정한 결정형 아미노산으로 만든 제품으로 제품 속 칼슘과 인이 2:1 비율로, 칼슘과 마그네슘이 2:1비율로 구성돼 체내 칼슘 활용을 지원합니다. 또한 칼슘의 체내 이용률을 돕는 제품입니다. 건강한 식사로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며 운동을 병행하면 향후 골다공증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봉사 : 4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D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400IU 100 %
칼슘 (칼슘 하이드 록시 아파타이트,
구연산염, 아스파 테이트 산염, 알파 케토 글루 타르 산염, 용 해산염) †
1,000 mg (1 g) 100 %
인 (칼슘 하이드 록시 아파타이트로부터) † 500 mg 50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시트르산,
아스 파르 테이트, 타 우린 산염, 알파 케토 글루 타 레이트) †
500 mg 126 %
† Country Life는 항상 미네랄의 원소 무게를 표시합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하루 2정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여 복용하지 마십시오. 복용하고 계신 보조 식품과 약물에 대해서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l- 류신, 셀룰로오스 및 글리세린 코팅, 실리카, 식물성 유약.

  • 예 AVA의 인증 채식주의 자
  • GFCO.org에 의하여 증명 된 글루텐은 해방한다
  • 예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 예 풍력 발전 지원
  • 아니 효모 또는 밀
  • 간장 또는 우유 없음
  • 소금 없음
  • 방부제 없음
  • 인공 색상 없음
  •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없음

이 제품은 GMP 등록 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세상에! 엄청 커요
- 이건 뭐 작아진게 이정도라니 도저히 삼킬 자신이 없어서 반으로 쪼개먹었는데도 목에 걸려있는 느낌입니다. 아까운 내돈..

2번째 후기 : 조ㅇㅏㅇㅕ
- 필요한 성분이 적당히 들어있어서 꾸준히 구매합니다.

3번째 후기 : 유리병에 솜으로 틀어막혀 밀봉되어 있어요
- 씰 뜯고 솜 꺼내는데... 알약을 먹을 때마다 털고 먹어야 하는가 싶더라고요. 솜이 위생처리 된거겠지만.... 그래도 예민한 분은 감안하세요. 제가 인후염이 있다보니 살짝 신경쓰였어요. 그리고 배송과정에서 알약들이 좀 깨져요.

4번째 후기 : 항상 준비해두는 약입니다
- 아무래도 좋으니깐 자꾸 애용하겠죠

5번째 후기 : 무난한 제품
- 적정량에 필요한 성분이 같이 있어서 섭취하기에 무난한 제품이라 좋아요.

6번째 후기 : 알사이즈가 너무나도 크지만, 일단 마그네슘 자체의 효과는 있어요
- 턱근육이 워낙에 안좋은 악관절 환자입니다. 그래서 마그네슘을 주기적으로 먹는데 이전에먹었던 나우푸드껀 하루 4알 먹어야 했는데 이건 하루 2알고 성능은 똑같아서 주문했어요. 하지만 모든 미국약들은 왤케 약사이즈가 큰지.... 목구멍의 레벨이 아시안들과는 다른건가요? ㅠㅠ ㅋㅋㅋㅋ

7번째 후기 : 괜찮아요..
- 알이커서 가끔 목구멍에 걸리기는 한데 가격이나 품질은 괜찮습니다..

8번째 후기 : 너무커서 삼키기 어려워요
- 너무커서 삼키기 어려워 이빨로 깨어 먹으니 정말 맛없네요. 좀만 작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9번째 후기 : 알이 너무 크고 캡슐이 아니고 딱딱해서 먹기가 힘들어요~!!
- 알이 너무 크고 캡슐이 아니고 딱딱해서 먹기가 힘들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더 나은 결과가 기대됨
- 약물에는 뼈와 치아뿐만 아니라 심장 혈관계의 정상적인 기능, 근육 활동에 필요한 미량 원소가 들어 있습니다. 여기서 조성과 투여 량을 매우 잘 선택한다. 인은 이러한 복합체에서 흔히 발견되지 않으며, 칼슘과 같이 뼈와 치아의 건강을 담당하며 정상적인 근육 활동에 기여합니다. 이 준비 에서처럼 칼슘과 인의 비율은 2 : 1이어야합니다. 이 비율을 위반하면 신체에 하나 또는 다른 물질이 너무 많거나 부족하게됩니다. _____ 나는 칼슘이 hydroxyapatite의 형태로 표현되기 때문에이 약을 좋아했다. 그것은 인체가 흡수하는 가장 좋은 형태이다. 칼슘 하이드 록시 아파타이트는 인간의 뼈 조직의 무기 부분의 완전한 유사체입니다. 이 형태의 칼슘은 위장관을 자극하지 않으며, 인간 결합 조직의 세포 간 물질의 일부인 글리코 사 미노 글리 칸을 포함합니다. 칼슘 - 알파 케토 글 루타 레이트 칼슘의 또 다른 흥미로운 비정상적인 형태는 칼슘과 함께 알파 케토 글루 타르 산의 염입니다. 칼슘, 마그네슘 및 칼륨의 알파 - 케 토글 루타 레이트는 근육이 글루타민을 축적하는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_____ 1 탭의 남편이 약을 복용했습니다. 저녁과 1 탭. 차용, 칼륨, 비타민 K2가 잘 흡수되도록 잘 시간에 추가되었습니다. 응접 중, 다리의 야간 경련은 사라졌지만 (어쨌든 드물었습니다), 잠들기가 쉬워졌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 그러나 다른 칼슘 - 마그네슘 복합체는 경련에 대처했으며 아마도 지금은 칼륨의 장점입니다. 어렸을 때 남편은 흉부 압박 골절이 있었고 나이가 들면이 부위에 통증이있었습니다. 불행히도,이 약은 고통을 줄이는데 도움이되지 않았고, 단지 이것을 위해 약을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복합체가 많은 도움을주기 때문에 평가를 낮추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한 은행만으로 충분하지 않거나 마약이 남편에게 맞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순수 칼슘 하이드 록시 아파타이트 (다른 형태의 칼슘이없는)를 구입하여 연골 보호자와 결합시킵니다.

2번째 후기 : 멋진 단지
- 이 복합체처럼,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올바른 양으로.

3번째 후기 : 보통 복합체
- 나는 단지 가격 / 품질의 좋은 지표 때문에이 단지를 선택했다. 미네랄은 최상의 형태가 아니므로 마그네슘에서 킬레이트 형태로있을 때보다 효과적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이 든 칼슘은 저녁에 마실 것을 권장합니다. 마지막 식사와 함께합니다. 종합 비타민제와 오메가 복용과 병용.

4번째 후기 : 좋은 구성
- 좋은 구성.

5번째 후기 : 높은 복용량
- Solgar와 같은 복합 단지 앞에 보았다 - 모든 것은 ok이었다 (나는 마비와 진정으로 마신다). 나는 마그네슘이 약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느끼지 않았다. 리셉션 첫날부터,이 나쁜 것들은별로 약하지 않았습니다 (taftology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너무 많이.

6번째 후기 : 마침내 나는 자고있다.
- 큰 약은 효과적이지 않지만 편리합니다. 그녀는 큰 기분으로 깨어나 기 시작했고, 마그네슘은 수면제없이 자고있었습니다.

7번째 후기 : 공장
- 노인에게 좋다.

8번째 후기 : 세상에! 엄청 커요
- 이건 뭐 작아진게 이정도라니 도저히 삼킬 자신이 없어서 반으로 쪼개먹었는데도 목에 걸려있는 느낌입니다. 아까운 내돈..

9번째 후기 : 좋아!
- 좋아! 매일 사용합니다.

10번째 후기 : Sa와 복잡한
- 저녁에 1 정을 예방 조치로 사용했습니다 (때로는 잊어 버렸습니다). 나는 특별한 변화를 느끼지 못했지만 아무런 부작용도 없었다. 나는 그것을 별도로 섭취하는 경향이 있지만 나는 그것을 다시 주문할 수있다.

11번째 후기 : 조ㅇㅏㅇㅕ
- 필요한 성분이 적당히 들어있어서 꾸준히 구매합니다.

12번째 후기 : 유용한
- 태블릿은 크고, 복용하기에 그리 편리하지 않습니다. 입학 한 달 동안, 나는 많은 변화없이 그 행동을 평가할 수 없다.

13번째 후기 : 좋은 제품. 그러나 나는 관습을 지불했다.
- 좋은 제품. 그러나 나는 관습을 지불했다.

14번째 후기 : 사랑스러운 칼슘
- 이제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몸에 칼슘이 부족하고 비타민 D가 부족합니다. 남부 지역에 살고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나는 아연, 마그네슘 및 vit과 함께,이 특별한 칼슘을 먹었다. D.이 조합에서 좋은 소화력. 비타민은 손톱과 머리카락이 강하고 일반 상태가 좋습니다. 나는 가격 - 품질 비율을 추천한다!

15번째 후기 :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합니다 !!!
- 나는 엄마와 나 자신을 위해 2 병을 샀다. 내 손톱이 각질을 벗기 시작했다, 그들은 끊임없이 무너졌고 내 인생에는 그와 같은 문제가 없었다. 그녀는 하루에 칼슘 1 ~ 2 알을 복용했는데, 2 달이 지나면 다시 손톱이 강해졌으며 찢어지지 않고 껍질을 벗지 않았습니다. 나는 정제를 들어 본다. 제비는 편리하지 않다. 엄마는 골다공증을 예방하기 위해 산다. 필수 미량 원소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의 최적 비율.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합니다 !!!

16번째 후기 : 패키지는 10 일 만에 첼 랴빈 스크에 도착했습니다!
- 패키지가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의견이 없습니다. 리셉션의 결과는 나중에보고됩니다.

17번째 후기 : 수퍼 컴플렉스가 아니라
- 칼슘과 마그네슘이 조성되어 있고 복용량이 좋을 것으로 생각되어 약 1 개월 동안 복용했지만 요가 수업에서 주기적으로 발이 줄어 들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그 복합체가 100 %로 작동한다고 말할 수 없다.

18번째 후기 : 리뷰
- 나는 1 차 주문을했고 배송은 5 일 동안 엄청 빠르며 골격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이 복합체를 선택했다. 구성이 매우 필요하다. 나는 11 월 1 일부터 마시 며 내 팔이 아프고 이제는 점점 더 둔 해졌다. 나는 코스를 가져 가고, 약이 너무 많아서 충분 해!

19번째 후기 : 효과는 있습니다.
- 항아리 절반을 마셨을 때, 나는 손톱이 강해 졌음을 알았고, 신경이 덜 났고, 잠 잘 수있었습니다.

20번째 후기 : 칼슘
- 나는 그것을 추측한다, 나의 homeopat는 내가 homeopat에 comaback과 칼슘이 규범에 있었고 난 후에, 20 일 동안 칼슘을 마시라고 나에게 추천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