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21st Century, 구연산칼슘 맥시멈 + D3, 120 타블릿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21st Century, 구연산칼슘 맥시멈 + D3, 120 타블릿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구연산칼슘 맥시멈 + D3, 120 타블릿


제품 가격:₩5,2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Citracal +D Maximum와 활성 재료를 비교하세요.
  • 칼슘 영양제
  • 뼈 건강 지원을 위해 매우 흡수율이 높은
  • 보장된 품질 - 실험실 검증
  • 글루텐 프리

구연산 칼슘은 매우 흡수율이 높은 칼슘의 형태로, 뼈 건강 지원을 위한 중요한 미네랄입니다. 칼슘은 또한 근육과 신경의 작용을 지원하기도 합니다. 비타민 D3는 칼슘 흡수를 돕기 위해 추가되었으며, 건강한 면역 기능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DV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500 IU 125 %
칼슘 (구연산 칼슘) 630 mg 63 %
** 일일 평균 가치 (DV).

제품 사용법

칼슘 영양제로써, 식사와 함께 하루에 (2) 타블릿을 섭취하거나 의사가 지시하는대로 복용하십시오. 권장된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개인적인 결과는 상이하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llulose, stearic acid.

Contains <2% of: BHA, BHT, croscarmellose sodium, gelatin, magnesium, silicate. magnesium stearate, peg, polyvinyl alcohol, starch, sucrose, talc, titanium dioxide, vegetable oil, water.

No yeast, artificial flavors or colors.

†Citracal®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Bayer Health Care, LLC, Morristown, NJ 07960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1개씩 먹어야해요 ㅎㅎ
- 알약이 많이 크네요...1개씩 먹어야해요 ㅎㅎ

2번째 후기 : 가성비가 좋아요.
- 구연산칼슘이 흡수율도 좋다고 히고 비타민디와 같이 먹을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거 같네요

3번째 후기 : 2분1가량 복용중
- 건강검진 후 골밀도가 상당히 미달이라는 결과가 나와서 구입하게 된 약입니다. 일단 아시다피시 가격이 착해요 비타민D도 포함되어있고요 . 칼슘은 흡수가 중요하기에 비타민D,마그네슘과 같이 섭취하시길 권장합니다. 물론 트리플로 같이 구성된 약도 많이 있습니다. 내년에 재검때 골밀도 수치 확인 후 다시후기 올리겠습니다.

4번째 후기 : 칼슘보충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이네요
- 스마트폰 앱으로 식단을 종종 작성했는데 칼슘과 식이섬유가 부족하더군요. 아무래도 고기덕후들이라 ㅋ 야채는 따로 챙겨먹는데 칼슘은 참 난감해서 우선 영양제로 보충해봤습니다. 크게 문제 없네요. 알약이 드럽게 커서 좀 고생이긴 합니다.

5번째 후기 : 대용량
- 굿

6번째 후기 : 구연산 칼슘이 흡수율이 좋대서삼
- 가격도 저렴하고 흡수율도 좋다고 해서 사봄 지금껏 산 칼슘 중 가성비최대

7번째 후기 : 싸고 많아서 좋음
- 단단하고 정제크기가 커서 천천히 씹어먹어야한다는 점은 약간불편

8번째 후기 : 가성비 최고!
- 칼슘은 calcium carbonate 제제 몇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위가 약해서 그런지 안맞아서 citrate 제제를 찾았어요.. 얘가 가성비 최고네요 ㅎㅎㅎ 게다가 d3까지 덤으로인걸 보면 ㅋㅋ 만들 줄 아는 회사다 싶어요 ㅎㅎ (너무 적은 용량이라 따로 d3 먹긴하지만요.) 골다공증 같이, 뼈 때문에 칼슘 드시는 분들은 d3 꼭 같이 드세요!

9번째 후기 : 가격 대비 짱
- 구연산칼슘중에는 가성비 갑입니다. 단 알이 크고 모서리가 각진부분이 있어 큰 약 못넘기시는 분은 복용이 힘들 수도 있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우리는 정확하게 칼슘의 준비를 선택합니다!
- 이 회사의 준비에 대한 리뷰가 있습니다. 게다가 큰 예산. 가난한 형태의 약물 중 일부는 생체 이용 가능 (무기 - 황산염, 산화물)입니다. 하지만이 회사는 나를 찾았습니다. 이 약은 그들 중 하나입니다. 먼저, 시트르산 염 형태, 즉 생체 이용률 및 동화 작용이 가장 좋습니다. 그 킬레이트가 더 좋습니다. 둘째, 좋은 비율의 비타민 D입니다. 여기서는 콜레 칼시 페롤 형태입니다. 현재 일일 요금이 있지만 의견 차이 : 400 단위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신생아의 비율이 400이며 성인의 경우 800-1000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괜찮아, 500 - 어떤 경우에도 좋은 옵션입니다. 셋째, 예산. 비타민 D가 함유 된 칼슘의 경우 매우 유쾌한 가격입니다. 음, 마드리드의 가장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의견을 말하고 싶습니다. 여기서 비타민 D는 콜레 칼시 페롤의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완전 채식과 금식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에르고 칼시 페롤 (ergocalciferol)이 필요하다. D2. 가장 중요하게,이 약은 좋다, 그러나 위액의 정상적인 산성도가 있고 감소 된 사람들에게만 좋다. 산도가 높으면이 약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에게 더 비싼 킬레이트 또는 탄산염을 갖는 것이 더 낫습니다. 탄산염은 소화에 좋지 않지만 산도가 증가하면 뼈에 칼슘과 산성화가 일어납니다. 하지만 우리의 구연산염으로 돌아가. 게다가 좋은 생체 이용률 외에 구연산염 형태도 소변의 알칼리화에 있습니다. 이것이 요로 결석 예방입니다. 오후에는 칼슘을 마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우리가 기억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시리즈 에서이 약물은 "싸구려지만, 화가 아니야." 그런 돈을 찾는다. 리뷰가 유용 할 경우, "예"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리고 모든 사람을 내 페이지에 초대하고 검토의 상단에있는 녹색 애칭 Helen을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 : 몸에 흡수 🌿 구연산 칼슘은 2.5 배 더 나은 탄산 칼슘입니다! 🌿
- 시트르산 칼슘의 흡수도는 44 %이다. 그것 때문에 칼슘 구연산 제제를 기반으로 위액의 염산을 마스터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공복에 투여 될 수있다. 칼슘 구연산의 사용은 돌의 형태로 신장에서 예금을 방지하므로 칼슘이 양식은 건강에 안전합니다. 이 경우 동화의 정도가 탄산 칼슘에 비해 11 배 이상이 될 것이기 때문에 위의 낮은 산도를 가진 사람과 50 세 이상 사람들은, 당신은, 칼슘 구연산에 그것을 얻을해야합니다. 나는 추천! ♥ 모든 건강! ♥ ----- 친구, 리뷰를 읽을 게으른하지 않고 자신의 평가에 인색하지 마십시오! -----

3번째 후기 : 좋은 모양의 우수한 칼슘 효과 이미 주.
- 친구! 칼슘은 시트르산 형태로 탄산염 형태와는 달리 우리 몸에 완벽하게 흡수됩니다. 칼슘 D3는 근처에 있지 않습니다. 나는 매일 밤 2 스푼의 스푼을 섭취한다. 밤에는 체내의 칼슘 파괴가 일어나기 때문에 저녁에 피가 잘 흡수된다. 일주일 후 크게 못이 생겼지 만, 이런 목적으로는 주문하지 않았다. 내 이빨의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칼슘의 부족, 징후 중 하나는 감각뿐 아니라 에나멜 내부의 거친 느낌을 말합니다. 1 주간의 칼슘 섭취 후, 모든 감각은 없어졌으며, 치아는 안과 밖 모두에서 부드러 웠습니다. 칼슘이 작용한다는 사실은 명백합니다. 좋은 복용량, 볼륨 및 사용은 견고합니다. 나는 값 비싼 아날로그를 가질 이유가 없다고 본다. 당신이 그것을 두는 것을 꺼리지 않는 경우에, 나는 만족된다, 당신은 운이 좋다!

4번째 후기 : 경제적 인 가격
- 이 제품은 구연산염 형태의 칼슘으로 선택 되었기 때문에 탄산염보다 낫습니다. 밤에만 잘 견뎌 왔고 3 주 후에 변화가 눈에 띄게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비타민 B 복합체 인 오메가 -3와 조합하여 머리카락과 손톱이 약 해졌기 때문에 복용했습니다. 구연산염 형태는 잘 흡수되고 적당한 복용량과 가격입니다. 어쩌면 내가 킬레이트 형태로 보일지도 모르지만, 동시에 더 비싸지 만 비싸다. 그러나 빠른 검색은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아직 킬레이트 형태에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할인을위한 선전용 코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수동으로 영어 편지 Ael 삼십 이오 넷을 입력하십시오. 그것을 적어두고 매번 사용하십시오. 첨가제에 관해서는 칼슘 자체가 마그네슘과 함께 잘 흡수된다는 점 이외에 다른 것들을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충고는 밤에 가져 가면서 또한 더 잘 흡수됩니다. 모든 건강.

5번째 후기 : 시트르산 칼슘, 기본 정보.
- 칼슘은 힙을 위해 구입했습니다. 유용 할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이유는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우유 팬이다, 나는 그것을 끊임없이 먹을 수있다. 비 과학적 설명은 제가 제 3의 피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과학적 - 많은 사람들의 식단은 가난하고 균형이 맞지 않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음식에서 많은 칼슘을 섭취하더라도 그것이 신체에서 더 멀리 나아가는 곳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 미네랄을 흡수하기 위해 신체가 필요로하는 다른 물질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의심이 든다면 분석을 위해 가십시오. 비싸지 않습니다. 저의 정상 한계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저는 피부과 의사가 처방 한 여러 가지 신체 환경의 끔찍한 이상증의 경우 항 알레르기 요법의 구성 요소로서 다른 경우에 훨씬 나중에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칼슘은 몸을 알칼리화시켜 몸이 알레르기 항원에 덜 민감하게 반응하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의 초과는 부족보다는 위험하다, 그러므로 그것의 흡수에 공헌하는 성분으로 가지고가는 것이 필수적이다 : 마그네슘, 인, 비타민 D, K 및 B6. 마그네슘, 실리콘, 스트론튬과 함께 (다른 시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특히 실리콘을 강조합니다. 우리는 모두 부족합니다. 몸에 관절과 결합 조직에 문제가있을 때주의를 기울이십시오. _____ 이제 칼슘 형태. 최고의 칼슘 hydroxyapatite. 다음은 chelate, citrate 및 우리에게 가장 친숙하고 생물학적으로 유용한 탄산염입니다. 탄산염은 위산의 산도를 감소시킵니다. 그러나 돈이 부족하다면 탄산염 생체 이용률을 구연산염으로 가져 오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매우 신맛이 나는 탄산 음료를 섭취하십시오. 예를 들어 레몬 주스를 희석하고 마시면됩니다. 또는 산성 음식을 사용하십시오. 다른 형태의 칼슘이 바람직하다. 그리고 최선의 선택은 준비된 멀티 복합체로 칼슘으로 모든 것이 이미 여러 정제로 선택되어 있고 모노 정제품을 모으지 않는 것입니다. 일회용은 정기적으로 사 과정을 치고 있으며 현재 상태의 투약량을 통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_____ 나쁜 습관. 경련은 마그네슘과 칼륨뿐만 아니라 칼슘 부족으로 인한 것입니다. 특히이 칼슘에 관하여 : 간단하고, 싸고, 명랑하다! Citrate form - 위대한! 그것은 제가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 시키는데 도움이되었습니다. 1 인당 1000mg 인 일일 요구량의 50 %의 복용량으로 하룻밤 복용했습니다. _____ 투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사용자의 리뷰를 통해 사이트를 탐색 할 수있게되었으므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본인 또는 가족이 복용하고있는 다른 칼슘 제제에는 일반 정보가 중복 될 수 있습니다. 네가 그것을 읽고 팁이 당신을 도왔다면 나는 네 네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나의 다른 리뷰를 읽도록 초대한다.

6번째 후기 : 거 대 한 수에서 칼슘 구연산염입니다. 장단점. 왜 내가 그를 선택 하느냐!
- 왜 분필을 먹을까요? 그리고 그러한 양으로? 예, 그렇습니까? 그리고 건강하고 아름답 기 위해서는 강한 신경, 근육, 치아 및 뼈가 있습니다. 칼슘 부족은 위험하고 많은 문제를 수반하기 때문에뿐만 아니라 오늘날 칼슘 보충은 음식 이외에 필요한 것입니다. 나는 코티지 치즈 (베이킹 제외) 팬이 아니며 우유를 아주 불규칙하게 마 십니다. 모든 가끔 손톱에 문제가 생기면 결론이 나옵니다. 그러나 확실하게 신체의 칼슘 함량을 분석해야합니다. 분석이 이루어졌고 칼슘이 부족한 것이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 함량은 하한선에 가깝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사는 1 년에 적어도 1 회 (그리고 바람직하게는 2 회) 칼슘을 마시는 것이 좋았지 만, 그 이후로 나는 칼슘 치료를받습니다. 또는 겨울에는 2 개월, 봄과 가을에는 한 달. 저는 무기고에 여러 가지 영양 보조제를 가지고 있으므로,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 받아들입니다.이 칼슘은 여러 가지 이유로 선택되었습니다 : ✔ 첫째, 좋은 생체 이용률과 흡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도가 높은 사람들은 약 90-95 %이며 이는 탄산 칼슘의 2.5 배입니다. 둘째, 구연산 칼슘은 요로 질환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소변을 알칼리화하고 신장 결석을 예방하며 방광 염증시 감염을 억제합니다. 세 번째로, 구연산 칼슘은 화학적으로 순수하고 안전한 제품이며, 탄산염은 천연 원료로부터 얻어지며 그 정제도는 조절하기가 어렵습니다. 물론 추천합니다. 유용 할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에게 "예"를 클릭하십시오 유용합니다 고마워요!

7번째 후기 : 추천
- 응접의 시작에서 2 주, 등뼈는 매우 더 아프다. 나는 그런 효과를 기대하지 않았다. 신체의 칼슘 부족을 보상하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나는 전에 이런 걸 본 적이 없어. 진단 : 헤르니아와 요추 디스크의 돌출, 잘, 나이 ... 거의 50))) 나는 부모님을 위해 너무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우리 엄마는 술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신장에서 칼슘 침전물을 두려워한다. 정제는 상당히 큽니다.

8번째 후기 : 위대한
- 우수한 칼슘, 나는 정기적으로 예방을 위해 마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9번째 후기 : 가져가!
- Take more and more 😁 훌륭한 칼슘, 부작용 없음!) 나는 하루에 3 개를 마시 며 취침 전 18시와 2시에 1을 마 십니다.

10번째 후기 : 가격 대비 품질 우수
- 우리는 시어머니와 함께 두 사람을 데려갑니다. 구성, 가격, 수량 등. 오랫동안 충분히. 처음 엔 고맙지 만 효과는 누적되었습니다. 3 개월 후 어딘가에서 치아의 감수성이 사라졌습니다 (임신 중에는 칼슘이 내 이빨을 잃었습니다). 나는 저녁 식사를하거나 취침 전에 (다른 제조사의 마그네슘과 함께) 2 정을 먹습니다.

11번째 후기 : Супер
- Цена качество. Хватает на долго.

12번째 후기 : 내가 더 가져갈거야.
- 나는 칼슘을 끊임없이 먹는다 : 성장을위한 사춘기 아이들과 나 자신과 유지를위한 나의 남편. 어린이의 80 %가 칼슘 결핍증을 앓고 있으며 "40 세 이상"여성이 특히이 요소를 필요로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남편은 커피 애호가이고 칼슘 결핍증도 채워야합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사람들은 좋은 이빨과 튼튼한 뼈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스포츠를 즐기고 야외 게임에서는 거리에서 일어난다. 부상과 낙상이 있지만, 그 모든 것이 그저 타박상으로 끝난다. 이 양식은 가장 bioavailable 및 가격에 즐거운) 중 하나입니다))) 나는 Ayherb를 구입하고 감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축복해!

13번째 후기 : 구연산 칼슘의 높은 cp 값은 임신 중에 보충 될 때 구입합니다. 더 많은 혜택을 받으려면 AJY 9 5 2 8을 입력하십시오.
- 구연산 칼슘의 높은 cp 값은 임신 중에 보충 될 때 구입합니다. 더 많은 혜택을 받으려면 AJY 9 5 2 8을 입력하십시오.

14번째 후기 : 적절한 칼슘 섭취 - 저녁에 18-00에서 20-00 시간까지 흡수가 최고입니다!
- 1 킬로그램의 거대한 깡통이왔다 !!) 나는 임신 중에 마신다 - 내가 무엇을 자신있게 말할 수 있냐? 머리카락이 모두 빠지기를 멈추고 더 강하고 눈에 띄게 좋아졌다! 손톱이 튼튼 해졌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잇몸이 출혈을 멈추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칼슘이 부족하여 치아가 쓰러 질까 봐 두려워했습니다) 칼슘 복용에서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리뷰가 유용했다면, 내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디디,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15번째 후기 : 혜택 : AC에서 S로 82 중국어 30
- 이 일일 소비, 남성, 여성 및 어린이를위한 가족 복은 간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하하하

16번째 후기 : 즐겨 찾기 !!!
- 칼슘이 이것이면! 이상적인 모양을 시도하지 않았 더라구!

17번째 후기 : 맛있는 칼슘
- 나는이 회사에서 2 년 동안 칼슘을 마셨다. 나는 임신을 시작했고, 건강한 아기를 낳고, 모유 수유를하고, 딸이 입을 가득 채웠다. 이제 나는 그녀에게 작은 조각을주고, 즐거움을 가지고 ,아 먹으며, 복원 된 손톱, 모발, 피부가 벗겨지지 않고 관절이 삐걱 거리지 않습니다.

18번째 후기 : 수유부를위한 구연산 칼슘 + D
- 나는 내 동생을 사 줬어. 그녀는 지금 젊은 수유부모입니다.) 의사가 EPA-DHA 균형 + 칼슘 시트 레이트 + D 최대 + 레시틴 복용량, 미용, 건강 및 신경계 유지를 위해 그녀에게 조언했습니다. 수녀님은 피부, 머리카락, 손톱, 치아 및 신경에 순차적으로 만족합니다. 불면의 밤은 더 쉽게 용납됩니다.

19번째 후기 : 비타민 칼슘 구연산염 + D3
- 오래 동안 보았을 때,이 비타민들로부터 어떤 효과도 느끼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구연산염은 나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칼슘 구연산염 이외에, 탄산 칼슘, 비타민 D3와 마그네슘 (산화물과 구연산염)을 더 포함하고있는 다른 비타민들을 더 많이 섭취했습니다!

20번째 후기 : 좋은 예산의 칼슘
- 높은 소화율 이외에, 구연산 칼슘에는 많은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 그것은 소변에서 칼슘의 배설을 상당히 감소시킵니다. 신장 결석의 형성을 막고, 소변을 알칼리화합니다. 신장 결석의 해산을 촉진한다. 비타민 C와 특정 미네랄의 흡수를 도와줍니다. 세포의 에너지주기에 관여하며, 그 연소는 에너지를 제공한다. Vit D3의 구성에서 플러스. 좋은 가격.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