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gar, 칼슘 마그네슘 구연산염, 25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칼슘 마그네슘 구연산염, 25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칼슘 마그네슘 구연산염, 250 정


제품 가격:₩25,84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흡수력이 높은 구연산 칼슘 형태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없음
  •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글루텐 불포함 인증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칼슘은 뼈와 치아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기본 구성요소를 제공합니다. 또한 칼슘은 근골격계와 신경계를 지원하며 심장 박동 조절에 관여합니다. 마그네슘은 칼슘 운반 조절을 돕고, 칼슘이 뼈로 유입되는 것을 돕는 호르몬인 칼시토닌의 분비를 자극합니다. 마그네슘은 단백질 형성과 건강한 근육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본 제품은 흡수가 잘되는 구연산염 형태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사의 일환으로 적절한 칼슘을 섭취하면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5 정
용기당 제공 횟수 : 5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슘(구연산 칼슘으로서) 1000 mg 100 %
마그네슘(산화 마그네슘, 구연산염) 500 mg 125 %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 매일 5 정을 가급적 식사와 같이 섭취합니다. 하루 종일 나누어 섭취하거나, 건강 전문가의 지시대로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실리카, 식물성 스테아르산,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식물성 글리세린, 이산화 티탄(색소).

미함유 성분 : 글루텐, 밀, 유제품, 대두, 효모, 설탕, 인공 향료, 감미료 및 보존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하루 다섯알인데 하루 한알만 먹어요
- 하루 다섯알인데 하루 한알만 먹어요. 먹고싶은 만큼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부족하면 다섯알 충분하면 한알~! 하루 다섯알이래서 사이즈 작은줄 알았는데 알약 사이즈 큽니다. 먹고나서 꿈을 너무 디테일하게 많이 꿔요 칼슘 명현반응이라고는 하는데 너무 오랜기간 꾸네요 ㄷㄷ 이제 그만 꾸고 싶은데.. 큰 효과는 모르겠고 어깨쪽이 뻐근하던게 덜한느낌이에요. 이상한건 최근 눈떨림이 없었는데 이거 먹고서 눈떨림이 있네요 칼슘 마그네슘 비율이 저한테 안맞는건지~ 근데 아주 가끔 그런거라 계속 쭈욱 먹어볼 생각이에요

2번째 후기 : 뼈 강화 기대
- 무릅이 아파 병원에 가니 뼈에 칼슘이 부족하여 무릅보다 뼈가 급하다고하여 구입하고 먹고 있음. 현재는 별 차도가 없어 다시 구매할 때까지 먹어 후기 올리겠음

3번째 후기 : 눈떨림이 심해 구입
- 아직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았으나 기대하고 사용중이에요

4번째 후기 : 복용법.
- 하루5알 복용하는데 한꺼번에 드셔도되고 나누어서 드셔도 됩니다.

5번째 후기 : 위 안좋으신 엄마꺼
- 위가 안좋으신 엄마 영양제입니다. 구연산이 속쓰림을 막아준다 하더군요 꾸준히 드셔서 평생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6번째 후기 : 샀는데요
- 복용법이 어떻게 될까요? 하루에 몇번정도 몇알을 먹을까요?

7번째 후기 : 칼슘마그네슘
- 어머니가 만족해 하십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나는 조언한다.
- 정기적으로이 약을 마셔야합니다. 조성의 칼슘. 복잡한 마그네슘은 칼슘과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고혈압 환자에게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전량을 마시지 않습니다. 1 일 최대 3 정.

2번째 후기 : 대형
- 아주 큰 약은 삼키기 어렵습니다. 항상 고생 할 것입니다. 그리고 5를 마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칼슘이 구연산염 형태로되어있어 흡수가 잘됩니다.

3번째 후기 : 하루 다섯알인데 하루 한알만 먹어요
- 하루 다섯알인데 하루 한알만 먹어요. 먹고싶은 만큼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부족하면 다섯알 충분하면 한알~! 하루 다섯알이래서 사이즈 작은줄 알았는데 알약 사이즈 큽니다. 먹고나서 꿈을 너무 디테일하게 많이 꿔요 칼슘 명현반응이라고는 하는데 너무 오랜기간 꾸네요 ㄷㄷ 이제 그만 꾸고 싶은데.. 큰 효과는 모르겠고 어깨쪽이 뻐근하던게 덜한느낌이에요. 이상한건 최근 눈떨림이 없었는데 이거 먹고서 눈떨림이 있네요 칼슘 마그네슘 비율이 저한테 안맞는건지~ 근데 아주 가끔 그런거라 계속 쭈욱 먹어볼 생각이에요

4번째 후기 : 세련된 마그네슘! 강한 잠. 나는 잠들기가 빠르다.
- 낮에는 평온하고 좋은 기분. 수면이 개선되었습니다. 나는 일찍 자고, 일찍 일어 났고, 빨리 잠들었고, 잠이 깊었습니다. 나는 쉽게 일어납니다!) 취침 전에 5 알을 복용합니다. 지시에 따라 즉시 잠들습니다. 그러나! 매우 큰 캡슐, 정말 저녁 식사처럼))))

5번째 후기 : 관절에 큰 도움!
- 지난 여름, 그는 구연산 마그네슘 한 병을 마셨다. 내 무릎이 아프고 삐걱 거리는 소리를 멈췄다.)) 이제 나는 칼륨과 마그네슘을 구입했다. 나는 일주일 밖에 안 마셔.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그러나 나는 예방이 아무 것도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6번째 후기 : 좋은 칼슘
- 그녀는 감각이있는 것처럼 그녀의 부모님을 데려 갔다.

7번째 후기 : 우선 제품
- 나는이 제품을 계속 사용하고 선호합니다. 고맙습니다.

8번째 후기 : 좋은 품질
- 사용 후, 전반적인 느낌이 꽤 좋으며, 식사 후에 복부의 자만심이 없으며, 나쁜 냄새가 없습니다.

9번째 후기 : 비타민
- 좋은 마약. 나와 함께해온 많은 의사들이 추천합니다. 또한 추천합니다.

10번째 후기 : 칼슘 마그네슘 구연산염
- 아주 좋은 제품, 저렴한 가격과 매우 빠른 배송. 나는 당신의 사이트에서 더 많은 시간을 살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11번째 후기 : 좋아!
- 나는 감정적 인 감정 상태를 유지할 것을 조언한다. 이 단지는 술에 취해야합니다. 마그네슘은 매우 차갑다.

12번째 후기 : 수면을 위해 추천!
- 칼슘과 마그네슘, 구연산염 마그네슘의 훌륭한 조합. 친구가 그에게 수면을 개선하라고 충고했다. 잠들기가 쉽고, 알람 시계가 없으면 평상시보다 일찍 일어납니다. 수면 문제가 저에게 관련된만큼 관련이 있습니다. 어떤 변화가 뼈와 함께, 나는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보너스는 강한 손톱을 가지고있다))))

13번째 후기 : 후회하지 않으려면 (((
- 부작용에 직면하고 즉시 섭취 초기에! 대단히 많은 비타민이 창자에 영향을 미쳤다. 순수한 미적 측면에 이것을 어떻게 쓰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겠는가? 마약에서 단순히 위를 팽창시켰다. 힘을 빌어서 당신은 정말로 잠들지 못한다! 나는 하루에 3 알을 먹었다. , 그 다음 2로 줄 였지만 그 효과는 같았습니다. 병 안에는 250 가지가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 잘 작동합니다.
- 나는 칼슘을위한 많은 상표를 시도하고 이것은 지금까지 잘 작동한다

15번째 후기 : 클래스
- 우수한 칼슘. 복용 후 긍정적 인 역학

16번째 후기 : 의사들은식이 보조제를 사용합니다.
- 나는 어머니를 위해 명령을 내렸고 주치의의 조언을 받았다. 엄마는식이 보조제에 반대했지만 지금은 두 번째 주문을 요구합니다. 저는 의사들을 치료하고 자신의 도시에있는 세 명의 다른 사람들로부터 개인적으로 배운 것이기 때문에식이 보조제를 사용하여 면역 수준을 높이고 나서 어머니가 도와야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IHerb를 숙달했고 첫 번째 패키지에서 주치의가 임명 한 다양한식이 보조제를 주문했습니다. 구매하는 것은 높은 등급과 수용 가능한 가격을 자극했습니다.

17번째 후기 : 좋은 약
- 나는이 약을 아빠에게 주문했다. 그는 기분이 나아지기 시작했고, 관절은 덜 걱정스러워졌다.

18번째 후기 : 아주 좋은 제품
- 나는 밤에 단 2 알을 먹는다. (5 대신, 매일의 기준으로 표시되어 있지만, 나는 50kg의 무게를 가진다.) 2 ~ 3 일 후에 이미 신경계에 눈에 띄게 긍정적 인 효과를 보았습니다 : 더 깊은 수면과 낮에는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 동시에 졸음은 없습니다. 손톱이 분리되어 멈췄다. 나는 아주 좋은 제품을 추천한다.

19번째 후기 : .
- .

20번째 후기 : 이름에 따르면 마그네슘은 독점적으로 구연산염 형태로 제시되어야하는데, 실제로 그렇지 않습니다.
- 마약은 나쁘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한 순간을 좋아하지 않는다. 제조자는 산화 마그네슘과 구연산염의 비율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그것의 대부분은 산화 마그네슘을 포함하고있을 가능성이있다. 알다시피, 산화 마그네슘은 광물의 구연산염 형태보다 훨씬 더 소화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