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aray, 칼슘, 마그네슘, 아연, 250 베지 캡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aray, 칼슘, 마그네슘, 아연, 250 베지 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aray, 칼슘, 마그네슘, 아연, 250 베지 캡


제품 가격:₩16,50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고흡수율 포뮬라
  • 실험실 검사 필 제품

논의: 칼슘, 마그네슘 그리고 아연은 전반적인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입니다.   칼슘은 건강한 뼈와 치아 관리를 지원하며 신경 신호 전달과 근육 수축을 지원합니다. 마그네슘은 체내의 수많은 효소 작용에 참여합니다. 마그네슘은 정상적인, 건강한 심장, 근육, 신경 그리고 순환기계 기능을 지원하는 영양소를 제공하기 위해 의도 되었습니다. 아연은 체내의 100 가지 이상의 효소 반응에 관여하며 면역 체계 기능과 정상적인 모든 신체 구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글루탐산은 강화된 미네랄 흡수를 위해 추가 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4 VegCaps
컨테이너 당 봉사 : 62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총 탄수화물 <1 g <1 % †
식이 섬유 <1 g 2 %
칼슘 (탄산 칼슘, 수산화 칼슘, 구연산 칼슘, 칼슘 아미노산 킬레이트) 1,000 mg 100 %
마그네슘 (마그네슘 산화물, 마그네슘 구연산염, 마그네슘 아미노산 킬레이트) 500 mg 125 %
아연 (아연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5 mg 167 %
글루탐산 HCl 100 mg *
†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일 비율.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반드시 지침대로만 사용하십시오. 매일 4 베지캡을 식사와 또는 한잔의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전체 쌀 농축액 (밀기울, 광택제 및 세균 포함), 알팔파 잎, 물냉이, 민들레 뿌리 및 파슬리 잎.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알약이 너무 커서 놀랐습니다
- 크기가 너무커서 한꺼번에 여러개 먹기가 어렵습나다 다먹으면 다른걸 첮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2번째 후기 : 짜증이 줄었어요ㅋㅋ
- 칼슘이 부족하면 새치랑 짜증이 늘어난다는 얘길 듣고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짜증이 준 건 느껴져요. 예전엔 별거 아닌일에도 스트레스 많이 받고 짜증 잘 냈는데 복용한 뒤론 확실히 짜증 횟수가 많이 줄었어요. 그리고 머리 빠짐도 덜한 것 같아요. 근데 새치엔 잘 모르겠네요.

3번째 후기 : 먹고 나서 머리가 덜 빠져요
- 칼슘 섭취가 너무 부족한 것 같아서 지금 두달넘게 먹고 있는데 머리가 덜 빠지고 새로 나는 머리가 많아졌어요. 칼슘에 이런 기능도 있나요?;; 그래서 머리 말릴때 머리숱이 늘어서 그런가 속까지 잘 안말라요ㅋㅋㅋ 그리고 생리통도 줄었어요. 이건 마그네슘 덕분인 것 같네요. 아무튼 꾸준히 먹으려구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노동자 비타민 !!!!
- 아주 아주이 건강 보조 식품에 만족합니다! 나는 밤 동안 D3와 함께 마시지 만, 3 캡슐을 마신다. 사실, 작은 아이와 함께 출산과 불면의 밤 이후, 나는 적어도 사람을 느끼기 시작했다! 아침에 힘이 있었고, 전에 점심 먹기 전에 힙에 모을 수 없었습니다. 어떤 약점이 있었고, 무력감이있었습니다. 정말로 화를 냈습니다. 내가 복용하기 시작한 후에도 헬스 클럽에 갈 수있었습니다 !!!)) 한 가지 더 : 밤중에 잠에서 깨어나 아기에게 먹이를 주면 오랫동안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이제 5 ~ 10 분 안에 잠이 완전히 깨지고 꿈이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순간은 나를 위해 고통을주는 편두통이었습니다 !!! 아연 성분이 영원한 붉은 여드름을 없애주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얼굴에 나타 났으며 몇 주 동안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 ... 음, D3와의 복합체에서 좋은 기분이 나타났습니다 !!! 우리는 남편과 마시고, 그런 은행은 모든 사람에게 충분합니다! 남편은 뇌가 이전과 같이 작동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 기억력, 발달 사고의 속도는 더 좋았습니다)) 그래서 실제 작업 구성 !!! 감사합니다 iHerb

2번째 후기 : 보호막이 없다!
- 내부에 멤브레인이 없어도 재 포장이되었습니다. 250 개의 정제가 담긴 거대한 은행 (((고객 서비스에 요청을 보내고 응답을 기다리는 중 ...)

3번째 후기 : 알약이 너무 커서 놀랐습니다
- 크기가 너무커서 한꺼번에 여러개 먹기가 어렵습나다 다먹으면 다른걸 첮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4번째 후기 : 좋은 복합 복용량
- 항상 솔가를 가져갔습니다. 이것은 오히려 큰 캡슐 형태입니다. 효과는 정상입니다. 나는 조금 마셔. 아이가 작다면,주는 것이 편리하지 않습니다. 내 7 살, 잘 g아.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물로 씻어 낸다.

5번째 후기 : 좋은 품질
- 빠른 배송, 흠 잡을 데없는 품질

6번째 후기 : 좋아!
- 마약이 작동합니다. 우리는 밤을 받아 들인다. 즉각적인 수면이 보장됩니다. 아침, 쾌활함과 신선함. 우리는 비타민 D와 함께 섭취합니다.

7번째 후기 : 온 가족을위한
- 컴포지션으로 인해 잘 분류 된 양식으로 세 개의 추적 요소가 모두 표시됩니다. 은행은 비현실적으로 거대하고, 남편은 술을 마시고, 아들은 십대와 나. 각각에는 그것의 자신의 노출량이있다. 남편이 항상 매니큐어를 써야한다고 불평하면 손톱이 너무 빨리 자라기 시작합니다. 그 아들은 고통에 대해 불평을 멈추고 다리에서 꺽쇠를,으며 강렬한 성장기에 고통을 느끼기 시작했다. 떨어지는 머리카락의 수가 약간 감소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약 이외에 나는 비타민 B와 크릴 오일 2 개를 추가로 섭취합니다. 정확하게 작동하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어쨌든이 복합 단지는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코스를 마 십니다.

8번째 후기 :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 나는 그들을 매우 좋아했다. 머리카락 떨어지는 그만!

9번째 후기 : 짜증이 줄었어요ㅋㅋ
- 칼슘이 부족하면 새치랑 짜증이 늘어난다는 얘길 듣고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짜증이 준 건 느껴져요. 예전엔 별거 아닌일에도 스트레스 많이 받고 짜증 잘 냈는데 복용한 뒤론 확실히 짜증 횟수가 많이 줄었어요. 그리고 머리 빠짐도 덜한 것 같아요. 근데 새치엔 잘 모르겠네요.

10번째 후기 : 먹고 나서 머리가 덜 빠져요
- 칼슘 섭취가 너무 부족한 것 같아서 지금 두달넘게 먹고 있는데 머리가 덜 빠지고 새로 나는 머리가 많아졌어요. 칼슘에 이런 기능도 있나요?;; 그래서 머리 말릴때 머리숱이 늘어서 그런가 속까지 잘 안말라요ㅋㅋㅋ 그리고 생리통도 줄었어요. 이건 마그네슘 덕분인 것 같네요. 아무튼 꾸준히 먹으려구요.

11번째 후기 : Огромная банка)))
- Принимаю по 3 капсулы на ночь, капсулы нормальные,глотаются хорошо, хватит почти на 3 месяца. Рекомендую - цена+качество+количество)))

12번째 후기 : 하나를 제외하고는있다
- 아주 불편이 음료에 추가 첨가제의 모두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 주어진, 4 캡슐을 마실 수 있습니다.

13번째 후기 : 좋은 칼슘 제품
- 이것은 오랫동안 칼슘의 나의 선택이었습니다. 나는 여러 이유로 그것을 선호한다. 첫째, 캡슐 안에 있습니다. 둘째, 칼슘과 마그네슘의 복합 형태를 포함합니다. 셋째, 균형을 위해 적당량의 아연도 포함됩니다. 이 보충제는 아미노산 킬레이트를 포함합니다. 또한 근육과 뼈를 돕는 글루타민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캡슐 당 복용량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하루에 복용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 2 년 오래 된 훌륭한 제품
- 나는 SOLARAY와 그 비타민에 익숙하다. 10 년 이상 동안 나는이 특별한 조화를 취했고 항상 보충으로서의 그 수행에 만족했다. iHerb의 최근 주문은 지난 2 년 이래로 실망 스러웠습니다. 나쁜 형태.

15번째 후기 : 좋은 제품이었을 수있다.
- 이 캡슐의 성분은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를 함유하고있어 T 세포 (살상 세포)를 억제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주문하기 전에이 사실을 알지 못해 죄송합니다. 나는 병의 나머지를 가져갈 것이지만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없는 다른 브랜드를 찾을 것이다.

16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신속한 배송이 가능한 훌륭한 제품. 다시 구매할 것입니다.

17번째 후기 : 3 하나에
- 이 뚜껑에는 올바른 (나에게) 복용량에 3 가지 미네랄이 들어있어 별도의 약을 복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18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훌륭한 제품과 저렴한 가격!

19번째 후기 : 유용한 첨가제
- 몇 년 동안, 나는이 비타민 음료. ) 오 : 나는 나에 특별한 뭔가가 변경된 것을 말할 수는 없지만, 이러한 요소는 내가 아니라 그 나는 그 희망 매우 유용합니다

20번째 후기 : 최고의 품질, 좋은 결과!
- 나는 잠시 동안이 우수한 제품을 사용하고있다 그래서 다행 iHerb는 국제적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