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Deva, Vegan, Cal-Mag Plus, 9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eva, Vegan, Cal-Mag Plus, 9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eva, Vegan, Cal-Mag Plus, 90 정


제품 가격:₩6,55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프리미엄
  • 아연, 비타민 D 및 K, 붕소 외
  • 비건
  • 다양한 원료
  • 건강 보조 식품

Deva Cal-Mag Plus는 흡수가 용이한 다양한 형태의 칼슘 및 마그네슘 뿐 아니라 뼈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미네랄, 비타민 및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3 정
용기당 제공 횟수: 30 회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 60 mg 100%
비타민 D2(에르고칼시페롤) 600 IU 150%
비타민 K(피토나디온) 80 mcg 100%
칼슘(탄산 칼슘, 말산염, 아미노산 킬레이트, 구연산염) 1,000 mg 100%
마그네슘(산화 마그네슘, 킬레이트) 400 mg 100%
아연(아미노산 킬레이트) 11 mg 73%
구리(아미노산 킬레이트) 380 mcg 19%
붕소(아미노산 킬레이트) 2 mg *
쇠뜨기 허브 추출물(실리카 7%) 60 mg *
이눌린(프리바이오틱) 100 mg *
L-라이신(아미노산) 75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모든 성분은 원소 무게로 표시됩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의 경우 하루 3 정씩 음식과 함께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침대로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크로스카멜로스 나트륨,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르산,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실리카, 하이프로멜로오스, 식물성 글리세린. (동물성 원료 없음)

이 제품에는 동물성 제품, 파생물 또는 부산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100% 식물성, 비건 제품입니다.

식품 민감도: 효모, 밀, 글루텐, 대두, 설탕, 조개 및 갑각류, 유제품, 소금, 동물성 제품 또는 파생물이 함유되지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만족
- 지속 구입 중. 아주 만족한 제품입니다.

2번째 후기 : 아직
- 잘 몰라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이 복합체에서 마그네슘의 영향을 더 많이 느낄 수 있지만 여전히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 이 약을 복용 한 첫 번째 사실은 PMS와 기분 변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복지 향상 및 봄 겨울 블루스. 손톱과 머리카락은 어떤 변화도 감지하지 못했지만 최종 결과와는 거리가 먼 매우 큰 비타민 D 결핍이있었습니다. 그래서 주식을 보충하십시오.

2번째 후기 : 적합하지 않음
- 의자에 문제가 생긴 후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3번째 후기 : 좋은 구성
- 그녀는 예방을 위해 어머니와 어머니를 데려 갔고 손톱은 더 강해졌으며 관절의 경색은 줄어들고 경련은 멈추었습니다. 오메가와 D3와 함께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이 살 것입니다. 제 생각에 그 구성은 가격과 마찬가지로 최고입니다.

4번째 후기 : 좋은
- 어떤 효과가 있는지 나는 모르지만 나는 칭찬을 줄 것이다.

5번째 후기 : 좋은 미네랄
- 십대들을위한 좋은 무기질. 즐거움과 함께 술 마셨다!

6번째 후기 : 데바 칼 - 매기
- 이 보충제는 매일 밤 나를 도와줍니다. 나는 7 년 동안 척수 문제가 있었다. 전에 허리에서 내 근육의 신경 손상으로 왼쪽. 칼 - 마그 (Cal-Mag)는 수면을 잘 유지하고 내 관절과 근육을 돕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정말로 추천한다.

7번째 후기 : 노동자
- 그녀의 이빨이 아프다.

8번째 후기 : 베스트
- 내 동생은 법에 어긋나있어.

9번째 후기 : 변비
- 우리가이 칼슘을 높이 평가하지 마십시오. 심한 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그만둬야했다.

10번째 후기 : 특히 평점이없는
- 나는 시어머니에게 지시했다, 그녀는 정말로 그것에 감사하지 않았다! 거절 당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정상이라고 생각한다!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microelements의 균형 잡힌 구성.
- 뼈의 위기는 눈에 띄게 감소했습니다.

12번째 후기 : 슈퍼 !!
- 그녀의 남편을 확인했다))) 과정이 모두 지나간 후에, 체육관에 갔고, 경련을 고문했다 !!!!! 약국 보충제가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친척을 사거나 구입했습니다.

13번째 후기 : 놀랄 만한
- 나는 이것을 복용하기 전에 지난 몇 주간 마그네슘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이것들을 복용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확인한다, 나는 훨씬 더 잘 sooo 잔다. 그리고 매일 훨씬 기분이 좋아진다! 나는 겨울이 지나고 약간의 "밀고"가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게 권합니다. 나는 이것을 Deva 멀티 비타민과 조합했다.

14번째 후기 : Deva 채식주의 자 Ca + Mg
- 종합 비타민 Deva 채식주의 자, tk에 부가 물로 가지고가는이 비타민. 종합 비타민제 Ca와 Mg는 약 10 %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함께 비타민은 좋은 결과를 낳습니다. 몸에 부정적인 변화가 없음을 알았습니다.

15번째 후기 : 좋은
- 머리카락이 강해져 완전히 스크롤을 멈췄습니다. 내 미용사가 더 강한 머리를 발견했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다시 사고 싶다.

16번째 후기 : 만족
- 지속 구입 중. 아주 만족한 제품입니다.

17번째 후기 : 그 효과는
- 나는 처음에는 마시지 않았지만 매년 의사를 방문한 후에는 마그네슘과 칼슘을 더 많이 섭취해야한다고 말해 왔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내 손톱은 흰색 줄무늬가없는 흰색이되었습니다. 눈에 띄는 결과가 더 이상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을 계속 주문할 것이다. 이 복합체는 iHerb가 칼슘과 마그네슘이 잘 흡수 된 형태로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우수합니다. 하루에 세 번씩 복용하는 것이 항상 편리하지는 않지만보다 생리적입니다. 따라서 이것이 큰 플러스라고 생각합니다.

18번째 후기 : 나는 어떤 변화도 알지 못했다.
- 나는 마약을 마셨다. 나는 변화를 느끼지 못했고, 나는 남편에게 반 깡통을 먹였다. 하나의 자연 요법의 조언을 보았을 때 칼슘이 처방없이 "예방"을 위해 복용되어서는 안되며, 건강이 악화 될 수있다.

19번째 후기 : 좋은
- 예방을 위해서만 받아 들여서 효과를 정확하게 평가할 수는 없지만 불쾌한 감정이 없기 때문에 5 개의 별을 넣었습니다.

20번째 후기 : 삼키기 어렵다.
- 내 남편과 나는 이것을 정말로 삼키는 것이 어려웠다 고 느꼈다. 거의 첫 번째 시간에 거의 숨이 막혀이 게시물은 쓰여지지 않습니다. 나는 인생에서 환약을 복용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여전히 구입을 주장한다면 소비하기 전에 절반으로 줄이십시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