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Rainbow Light, 저스트 원스, 음식 기반 칼슘, 180 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Rainbow Light, 저스트 원스, 음식 기반 칼슘, 18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ainbow Light, 저스트 원스, 음식 기반 칼슘, 180 정


제품 가격:₩20,37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 천연 종합비타민 브랜드
  • 마그네슘 & 비타민 D3 함유
  • 골밀도 지원 & 근육 이완
  • 향상된 흡수 & 활용 촉진
  • 천연 식품으로 위를 부드럽게
  • 글루텐 없음
  • 유제품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BPA 없는 용기

식품 기반의 강화된 흡수성 뼈 생성 제품.

1 일 1 정으로 뼈를 만들고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체가 한 번에 흡수할 수 있는 정확한 양의 칼슘 500mg과 칼슘 흡수 및 활용에 필요한 보조 인자, 쉽게 소화되는 천연 식품을 제공합니다.

뼈 & 치아를 만들고 강화합니다.

  • 2:1 칼슘과 마그네슘 비율.

근육 이완 & 뼈 유연성을 돕습니다.

  • 마그네슘 • 500 IU 비타민 D3.

칼슘 흡수 및 활용을 향상시킵니다.

  • 마그네슘 • 비타민 D3 • 음식 기반.

위에 부드럽게: 식사와 함께 또는 식간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식품 • 유기농 스피룰리나 • 베타인 HCl.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정
용기당 제공 횟수 : 18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슘(탄산염, 아미노산 킬레이트, 구연산염 - 말산염) 500 mg 50 %
마그네슘(산화물, 아스파르트산) 250 mg 63 %
비타민 D(D3 콜레칼시페롤) 500 IU 125 %
베타인 HCl 20 mg *
쐐기풀 [윗부분] 20 mg *
스피룰리나 [전체 허브] 20 mg *
유기농 스피루리나 20 mg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순수하고 높은 보호작용을 위하여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 사이에 하루 1 정을 섭취하십시오. 더 많은 사용을 위해서는 하루 2 정을 간격을 두고 드셔도 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천연 미네랄 또는 식물성 원료) : 셀룰로오스, 스테아르산, 개량 셀룰로오스 검, 실리카. 코팅 : 식물성 식품 광택제(하이드록시프로필셀룰로오스, 제약 광택제).

글루텐, 밀, 우유 / 유제품, 견과류, 대두, 계란, 생선, 갑각류, 효모, 설탕, 인공 첨가물이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상품배송시 유의
- 가족 다 같이 먹을겸 3통 시켰는데 한통이 플라스틱이라보니 뚜껑이 깨져왔어요~~상품은 좋으나 배송에 좀더 신경써주세요~~

2번째 후기 : 조아요
- 알이 좀 커요 ㅠ

3번째 후기 : 천연비타민이라 좋아요
- 레인보우라이트는 귤젤리떄문에 알게 되었는데. 천연이라 좋아요 청소년기 아이들 뼈성장때문에 샀어요 크기가 너무 큰거 말고는 맘에들어요^^

4번째 후기 : 알이큼
- 생각보다 알이 좀 큽니다.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5번째 후기 : 칼슘과 비타민D함께라서 좋음
- 칼슘은 비타민D와 함께 먹어야 흡수된대서 샀어요~ 어머님이 속쓰림없고 좋다네요~ 저도 나중에 칼슘보강 더 해야 할때 이거 먹울려구요~ 저번에 샀던 제품 품절돼 갈아탄건데 이게 더 나은듯요

6번째 후기 : 알이 크고요. 골다공증 예방하려면 칼슘 서플리먼트를 먹어도 아무 소용없다는
- 일단 알이 너무 커서 목넘김이 매우 힘들구요. 부모님 선물 생각하다가 아무생각없이 주문했던 품목인데 나중에 유튜브에 의사들 강의들으면서 공부해보니 골다공증 예방에 칼슘 서플리먼트는 아무 소용없다는;; 괜히 샀음. 그리고 함께 들어있는 마그네슘 성분이 싸구려임. 레인보우라이츠는 미국면세점에도 들어있던데 거의 광고비로 나가고 좋은 성분은 안쓴다고 봐야함. 다시는 레인보우라이츠 구매안할거임

7번째 후기 : 약이 크긴한데...
- 하루 한알 복용이라서 간편하고... 계속 복용 중입니다.

8번째 후기 : 힘들어요..
- 알이 좀 커서.. 넘기긴 하는데 속에서 뭔가 한참동안 소화가 안되는 느낌이었어요ㅠ

9번째 후기 : 이 칼슘이랑 오메가3를 함께 먹었더니 편두통이 좀 완화되었어요
- 온전히 이 제품탓인줄은 모르겠으나 편두통 완화가 되었어요 혹시나 혈관성 편두통이신 분들, 저처럼 고생하시는 분들.. 오메가3랑 칼슘 조합 괜찮은것 같아요 이 조합이 뇌혈관에 영양공급이 된다고 인터넷에서 본적있는데 참고하세요^^

10번째 후기 : 좋ㄴ요
- 만족

11번째 후기 : 늘 먹는제품
- 대용량도 있어 좋군요 알약 워낙 커서 먹다 가끔 목을 훑지만 늘 먹는제품

12번째 후기 : 벌써 두병째
- 두반째 구매입니다~원래 비타민 비만 먹었는데 사실 임산부비타민만 먹고 있는건 아니지만 알약의 크기가 크다는 단점빼고는 편하게 먹고있어요

13번째 후기 : 넓은 입구가 마음에 들어요
- 영양제를 먹고 효과를 느낀다는건 행운입니다. 특히 칼슘제재는 알기가 더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 제 나이 40대 초반, 골다공증이 심한 친정엄마를 보고 열심히 챙겨먹고 있어요. 입구가 넓어서 알약 집어내기가 편해요. 하지만 알약은 늘 그렇듯 큰 편입니다. 재구매의사 있지만 다른 브랜드의 칼슘제도 복용해보고 싶습니다.

14번째 후기 : 이건 좀 별로인듯
- 원래 gnc칼슘 먹다가 이걸로 사봤는데 별로에요 하루 1알이라 편하긴 한데 gnc칼슘이 더 나은듯 해서 하....여러병 샀는데 다 먹곤 그냥 전에 먹던거 사려구요

15번째 후기 : 속쓰려요
- 전 2개월째 수유중이에요 함량보고 구매했는데 저랑은안맞나봐요 먹을때마다 극심한 복통으로 정말힘드네요ㅠㅡ 혹시저같은분이있을까봐 후기남겨요

16번째 후기 : 칼슘제로 평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 칼슘과 Vita D가 같이 들어서 구매했구요. 이제 2주정도 복용했읍니다. 아직은 효과에 대해서 잘모르겠습니다. 가성비가 좋네요.

17번째 후기 : 알이 커요..
- 먹기 살짝 힘드네요. 일단 좋다고해서 믿고 구입했는데 계속 먹어봐야겠어요..

18번째 후기 : 이것도 동생준거
- 괜찮은거 같아요

19번째 후기 : 알은 좀 크지만
- 성분 가격 만족합니다

20번째 후기 : 잘 안넘어가요
- 3통째입니다. 비타민D와 마그네슘도 포함된 구성도 맘에들고 하루 한번이면 되는것도 좋고 성분도 믿을만하고 이만한 제품이 없는것 같아서 다좋은데 정말이지 목과 가슴에 걸려서 안넘어 갈때가 한두번이 아니예요. 제가 알약 6`7개도 한번에 삼킬정도로 잘넘기는 타입인데 애는 요거한개를 반으로 잘라서 넘겨봐도 왜그런건지 잘안넘어갑니다 ㅠㅠ 가슴에 걸려서 답답할떄가 많아요. 다른걸시도해보려고 해도 결국 이제품으로 구매해버리고 마는데 이번에야 말로 다른제품도 도번해보려구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좋은 칼슘
- 한 달이 지나면 손톱이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2번째 후기 : 편안한 크기가 아닙니다.
- 나를 위해, 알약, 어떤 종류의 크고 거친 하나를 삼키기 힘들 것으로 밝혀졌다, 그것은 씹을 필요가 있으며, 이것은 매우 즐겁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제품이 좋습니다. 손톱이 더 강해진다.

3번째 후기 : 칼슘 수퍼
- 나는 심폐염으로 나를 구할 수 있다는 평론을 읽었습니다. 음, 시도는 고문이 아니며, 나는 그것을 주문하려고합니다. 특히이 회사의 복잡한 것을 마시 며 기쁘게 생각합니다.) ... 그리고 기적에 대해서, 리셉션 시작 2 주 후에, 나는 고통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these 이러한식이 보조제를 만난 고마운 운명

4번째 후기 : 약이 너무 큼
- 일반적으로 나는 약을 삼키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이 약은 나를 위해 너무 큽니다. 내가 이것을 잡을 때마다 나는 한 번에 그것을 씻어 낼만큼 충분한 물을 마셔야한다. 삼킬 때마다 내 목구멍에 닿을 수 있습니다.

5번째 후기 : 좋은 보충 교재!
- 첨가제가 좋아, 나는 그 개선을 느낀다!

6번째 후기 : 수면의 질이 좋고 기질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칼슘이 부족하기 때문에 폭력적이되기 쉽고 밤에 수면의 질이 매우 떨어집니다. 복용 한 지 약 한 달 후, 스마트 시계가 잠자는 시간을 연장하기 시작했으며, 깨기 쉽지 않고 수면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7번째 후기 : symphysis로 도움을 받았다.
- 3 회의 임신에서 symphysitis가 일찍 시작되었는데, 16 주에 국내 칼슘 D3의 시작 이었지만 밤에는 고통 스러울 수 없었다. 이 멋진 칼슘이 왔고, 세 번째 환약에서 밤에 잠을 잘 수있었습니다. 매우 도움이됩니다.

8번째 후기 : 아주 좋아.
- 상아질 골절 후 약 5 년간 마시는이 칼슘입니다. 나는 2 개월 동안 코스에서 마 십니다 (2 개월, 2 개월 간 휴식), 1 일 1 정 (2 정을 마시면 신장이 울리기 시작합니다). 나는 뼈가 강해 졌다고 믿고 싶다. 머리카락과 손톱에 보이는 효과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9번째 후기 : 섬세한 위장에 좋습니다
- 섬세한 위를 가진 사람에게는이 정제가 훌륭합니다. 그들은 후유증없이 칼슘을 공급합니다. 나는 수년간 복용 해왔고 칼슘 섭취를 시작한 이래로 칼슘 수치가 최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10번째 후기 : 상품배송시 유의
- 가족 다 같이 먹을겸 3통 시켰는데 한통이 플라스틱이라보니 뚜껑이 깨져왔어요~~상품은 좋으나 배송에 좀더 신경써주세요~~

11번째 후기 : 추천
- 편리하게, 하루에 한 번 먹는다.

12번째 후기 : 이 제품에 대해 잘 모르겠다 .....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 그리고 아마도 방금 칼슘 구연산염을 사야했다. "음식"표시는 나에게 과대 광고처럼 보입니다.
- 이 제품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로, 용기를 열면 바깥 쪽 라벨이 뚜껑 주위의 밴드를 벗을 때 벗겨집니다 ..... 아무 것도 쓰지 않은 채로 흰색 용기를 그대로두면 라벨에 정보가 나오게됩니다. 이것은 애석하게도 싸구려 포장입니다 ....... 그래서 기술적으로 내가 남긴 것 때문에, 나는 전혀 좋아하지 않습니다 .... 약은 거대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반으로 쉽게 깨져서 먹을 수 있습니다. 2 반으로 1 회 복용. 그렇지 않으면 나는 질식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칼슘을 생산 한 식품이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이 이것이 어느 정도는 식품에 기반한다고 믿지 않습니다. 칼슘이라고 불리는 다른 것과 같을 수도 있습니다 ..... 아마도이 칼슘은 음식에서 독점적으로 얻지는 않지만 구매자를 속일 정도로 충분한 양의 음식을 섭취합니다 ..... 전체가 실제로 음식인가요?

13번째 후기 : 추천
- 내 친구는 나에게 추천했고 나는이 제품에 매우 만족했다.

14번째 후기 : 조아요
- 알이 좀 커요 ㅠ

15번째 후기 : 천연비타민이라 좋아요
- 레인보우라이트는 귤젤리떄문에 알게 되었는데. 천연이라 좋아요 청소년기 아이들 뼈성장때문에 샀어요 크기가 너무 큰거 말고는 맘에들어요^^

16번째 후기 : 우수한 칼슘
- 멋진 보충 교재! 나는이 브랜드를 가지고 기뻐요! 품질, 캡슐은 크지 만 먹는 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17번째 후기 : 임신 한 아내에게 위대한 작품
- 내 임신 한 아내를 위해 위대한 작품, 아니 입덧, 아니 변비. 아마 칼슘이 너무 낮 았지만 나중에 제 2 삼 분기에 다른 칼슘 보충제가 보충되었습니다. 큰.

18번째 후기 : 효과의 정도는 모르겠지만
- 굵은이지만, 냄새가 거기까지 유일하지 않기 때문에 마시기 좋은 골다공증이되지 않기위한 願掛け에 가까운 것이므로, 마시고 있다고해서 특히 변화는 않습니다 부작용이없는라는 장점 일까?

19번째 후기 : 알이큼
- 생각보다 알이 좀 큽니다.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20번째 후기 : 약간의 약초를 제외하면 식료품 가게의 값싼 보충제와 동일합니다. 칼슘은 ROCKS에서 유래합니다. 탄산염 및 시트르산.
- 병 뒷면의 작은 글씨를 읽으면 3 가지 허브를 20 % 함유하고 있지만 칼슘은 소화되지 않는 암석으로 만들어진 탄산 칼슘과 구연산 칼슘에서 나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