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Thorne Research, 칼 - 마그 시트레이트, 발포 분말 7.5 oz (214 g)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Thorne Research, 칼 - 마그 시트레이트, 발포 분말 7.5 oz (214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horne Research, 칼 - 마그 시트레이트, 발포 분말 7.5 oz (214 g)


제품 가격:₩21,39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 기본적
  • 뼈 건강 지원
  • 근육/힘줄
  • NSF 스포츠 인증

최적의 흡수 형태로 사용하기 쉬운 칼슘 및 마그네슘 보충 물

칼-마그 시트레이트 발포 분말은 정상적인 뼈와 근육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것은 또한 비타민 C를 제공합니다. 이는 물과 혼합되면 발포 되며 가장 최적으로 흡수된 미네랄을 만들어 냅니다.

Thorne의 칼-마그 시트레이트는 NSF 스포츠 인증을 받았습니다. 정상적인 뼈와 근육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칼슘과 뼈 질량에 대한 많은 과거 연구에 대한 최근의 분석에 따르면, 잘 흡수 된 칼슘 500-1,500mg을 매일 보충하면 청소년, 젊은 성인, 노인, 폐경기 여성의 뼈 질량이 증가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마그네슘은 정상적인 골밀도 유지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것 외에도 정상적인 심장 박동, 정상적인 폐 기능 및 건강한 혈 당 조절에 필수적입니다. 비타민 C의 첨가는 면역력과 결합 조직 서포트를 향상 시킵니다. 한 스쿱 당 칼-마그 시트레이트 발포 분말은 칼슘과 비타민 C 각각 500mg과 마그네슘 200mg을 제공합니다. 분말을 물에 첨가함으로써 생성 된 발포는 시트레이트 - 미네랄 킬레이트의 흡수를 향상 시킵니다.

마그네슘은 신체의 모든 세포에 존재하며 최대 600 개의 효소 과정에 관여합니다. 마그네슘을 필요로 하는 다른 신체 기능으로는 신경 전달, 메틸 그룹 전이, 피리독신 5' - 인산염 (활성 형태의 비타민 B6), 에너지 생성 및 근육 수축이 있습니다.

칼-마그 시트레이트 발포 분말의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은 칼슘을 많이 필요로 하지만 마그네슘의 완하제 같은 특성 때문에 마그네슘을 같은 양으로 섭취 할 수 없었던 분들에게 특히 바람직합니다. 칼-마그 시트레이트 발포 분말은 500mg의 비타민 C를 제공합니다.

운동 선수는 자신이 섭취하는 보조제가 신뢰할 수 있고 규정을 준수한다는 점을 알아야 하므로, NSF 스포츠® 인증 제품의 모든 생산 단위는 라벨에 명시된 사항을 준수하고 주요 체육 단체에서 금지하는 흥분제, 마약, 스테로이드, 이뇨제, 베타-2 작용제, 가리움제를 포함한 200가지 이상의 성분이 들어 있지 않음을 확인하기 위한 검사 과정을 거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서빙 크기 : 하나의 특종 (5.35 g)
컨테이너 당 봉사료 : 40
각 특종 (5.35 g) 내용 : % DV
비타민 C (Ascorbic Acid) 500 mg 556 %
칼슘 (Calcium Carbonate 및 Citric / Ascorbic Acids에서 반응 한 Citrate / Ascorbate) 500 mg 38 %
마그네슘 (마그네슘 옥사이드와 시트르산 / 아스 코르 빈산으로부터 반응 한 시트 레이트 / 아스코 베이트) 200 mg 48 %
일별 가치 (DV)

제품 사용법

하루에 1-2 회 또는 건강 관리 종사자가 권장하는 바에 따라 최소 1 스쿱을 8 온스의 물과 섞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글리신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아요
- 비싸지만 새콤하게 맛있어요

2번째 후기 : 아주 신 맛이라 전 넘 좋고 자주 챙겨먹어요
- ㅎㅎ 건강 챙기는 느낌

3번째 후기 : 애플사이다비니거랑 같이먹어보세요.
- 애플사이다비니거랑 같이 타먹는데 진짜 신세계에요. 못먹던 탄산음료 먹는맛이에요 ㅜㅜㅜ 또한 먹고나서 근육통이 좀 없어졌어요.

4번째 후기 : 좋아요
- 나우푸드꺼 분말형 항상 시켜먹었는데 어느순간 제품이 이상하게 변질되서 이걸로 갈아탔어요 먹기에도 더 편하고 탄산먹는 느낌이라 좋네요

5번째 후기 : 캡슐보다 흡수율이 좋네요
- 변비와 운동후 근육통때문에 먹는데 확실히 캡슐보다는 흡수율이 좋아서 그런지 효과가 더 좋네요. 물에 타마시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캡슐보다 나은듯 하네요

6번째 후기 : 결석예방과 통풍에 좋다합니다.
- 식전에 반스쿱정도 50ml물에 타서 먹고 있어요. 식전 복용하면 식사시 신석이 구연산 칼슘마그네슘과 결합해 신장이 아닌 대장쪽으로 빠져서 결석예방에 도움된답니다. 식사와 같이 흡수되서그런지 설사는 지금까지 없었어요.(하루 총복용량이 한스쿱+반스쿱) 신장결석이 걱정되시는 분들 저처럼 복용해보세요. 지금까지 3통채 먹고있어요. 맛은 설탕빠진 발포비타민 맛인데 저는 달지않아서 개인적으론 좋습니다. 신장결석이나 요로결석이신분들 추천합니다.

7번째 후기 : 구ㅅ
- 위산이 부족한 저한테는 잘 안맞는것 같네요 소화가 안되는 듯한 느낌 받음요 특히 자구 일어나면 언치네요

8번째 후기 : 일주일째 복용중
- 후기보고 1/3 스쿱부터 시작했어요. 위가 약한편이라 처음복용할때 속이 아주 조금 불편한게 있었어요. 지금은 많이 나아졌구요. 맛은 김빠진 탄산 느낌이라해야하나. 먹을만합니다.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9번째 후기 : 양을 적당히 조절하세요
- 체질별로 다를 텐데 한스문 가득 타먹으면 설사합니다. 반스푼 정도가 적당할 듯...

10번째 후기 : 잘 모르겠어요
- 3일 안 먹고 다시 한스푼 먹으면 설사하거나 매일 먹어도 한스푼 꽉 채워서 먹으면 설사해요 신맛이 센만큼 저한텐 한스푼도 양이 많은가싶어서 스푼 꽉 안 차게 먹고 있는데 효과는 잘 눈에 띄는지 모르겠고... 먹고 나면 울렁거린다고 해야하나 속이 안 좋아서 꼭 다른 음식 먹기 전에 먹어요 가루 날림만 조심하면 알약이 아니라 먹기 편한 것 같아요 일단 샀으니까 계속 먹어보려구요

11번째 후기 : 흡수율 때문에
- 흡수율이 좋다고 해서 신청했습니다. 처음 몇 번은 먹기 힘들어서 되게 후회했는데 적응되니 괜찮네요. 뼈 손실이 걱정되는 나이인지라 이 제품에 만족합니다.

12번째 후기 : 맛 괘안아요 ^^
- 마그네슘 찾다가 물에 타먹는게 흡수가 잘된다고 해서 이걸루 구입했어요. 비타민이랑 칼슘도 함께 들어있어서 일타 삼피네요.. 맛은 발포비타민에서 단맛을 뺀 그런 맛이라서 누구나 쉽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그에게서 좋은 잠.
- 나는 밤에 마신다. 나는 뜨거운 물에서 번식한다. 그는 진정 할 때 쉿하고, 차가운 물을 상온에 가하여 마셔. 하얀 색의 음료가 신맛이 난다. 나는 잘 자고 잘 잤다. 나는 최근에 수면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진정해. 내 머리가 아프다 몇 번 보았다. 통증이 제거되면 두 번째로 아니오. 분명히 두통의 원인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살 것을 권고한다. 나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분말 형태를 좋아한다.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잘 소화합니다.

2번째 후기 : 좋아요
- 비싸지만 새콤하게 맛있어요

3번째 후기 : 손톱이 딱딱해진다.
- 신맛은 맛이 좋으며 손톱은 며칠 후에 더 단단해집니다.

4번째 후기 : 위험한 약
- 위험한 약을 복용 한 후 소금을 뿌리고 관절 통증이 나타 났으므로 복용시주의하십시오.

5번째 후기 : 아주 신 맛이라 전 넘 좋고 자주 챙겨먹어요
- ㅎㅎ 건강 챙기는 느낌

6번째 후기 : 열악한 제품 안정성
- 습기와 열 (가능한 한 살기 쉬운 환경)에서 식기장에 보관되었지만 만기가 오래 가기 전에 굳어 져서 더러운 맛 / 냄새를 맡았습니다. 너무 비싸서 반값을 버려야합니다. 회사가 이에 대한 이메일 문의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7번째 후기 : 물에 넣으면 슈와 슈와 탄산수됩니다.
- 매일 아침 일어나 자 마자 공복에 1 티스푼을 150ml 정도의 정수에 섞어 마셔도 있습니다. 숟가락으로 혼합하면 쉽게 녹기 때문에 셰이커는 필요 없습니다. 탄산수에 신맛이 붙은 느낌, 그래서 내가 맛있는 것 같아요. 특히 배가 깔 수 없으며, 마신 후에는 자고 일어나기 다르도 곧 없어지고 몸이 가벼워집니다. 손 리서치는 100 % 비 GMO 원료 만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입니다.

8번째 후기 : 쉽게 흡수되는 시트르산 광물은 옥살산 염을 분해합니다.
- 우수한, 나는 oxalate 감도가있다, 칼 - 마그네슘 구연산염은 제거하고 갑상선, 폐, 심장, 두뇌, 근육, 신경에 속하는 oxalate 결정을 분해한다. 나는 하루 두 끼의 식사로 국한을하며 내 고통을 제거하고 에너지를 증가 시키며 나의 두뇌를 향상시킨다. 저에게 그것은 훌륭했습니다. 단지 2 배의 복용량으로 훨씬 나아졌습니다.

9번째 후기 :
- 훌륭한 칼슘 보충제가 확실히 좋습니다.

10번째 후기 : 애플사이다비니거랑 같이먹어보세요.
- 애플사이다비니거랑 같이 타먹는데 진짜 신세계에요. 못먹던 탄산음료 먹는맛이에요 ㅜㅜㅜ 또한 먹고나서 근육통이 좀 없어졌어요.

11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우리 가족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Bkrem은 두 번째입니다.

12번째 후기 : 좋아요
- 나우푸드꺼 분말형 항상 시켜먹었는데 어느순간 제품이 이상하게 변질되서 이걸로 갈아탔어요 먹기에도 더 편하고 탄산먹는 느낌이라 좋네요

13번째 후기 : 그레이트
- 그녀는 중단없이 술을 마셨다. 매일 아침마다 공복에 물 한 컵에 스푼을 깔았다. 결과는 좋습니다!

14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훌륭한 제품. 이것을 취하여 옥살산 염을 묶고 치료를하십시오.

15번째 후기 : 유용하지만 마실 수 없습니다.
- 나는 그 아이를 위해 그것을 사서 그것을 스스로 시도하고 두려워했다. 이것은 신맛이 없다. 아이에게는 약을 사야합니다. 나는 연민이 돈을 쓰면서 설탕을 더하여 자신을 마신다.

16번째 후기 : 해파리
- 나는이 제품을 십대에 데려 갔지만 아주 신맛이 좋아서 쐐기풀 형태로 알레르기를 일으켰다.

17번째 후기 : Meh ...
- 제품 자체는 맛 있었지만 내 RLS를 완화하지는 못했습니다. 사실, 그게 더 나빠진 것 같아.

18번째 후기 : 적절한 칼슘
- 이 제품은 파우더 팝 (powder-pop), 흐린 희끄무레 한 색의 형태입니다. 이 형태는 산성 형태의 소화에 이상적입니다 (이것이 아스 코르 빈산이 첨가 된 이유입니다). 이 칼세민과 칼슘 설사는 모두 신장의 형태로 돌에 정착되어 신체 전체에 분포되어 있지 않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의 취향은 다릅니다. 그러나 나는 리콜에서 여기에 쓰여진 것처럼 그것은 신맛이 없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작년에 그녀는 스스로 술을 마시고 있었고, 올해는 아들도주고 시작할 것입니다. 나는 편두통과 요통을 앓 았고, 나는 기분이 훨씬 나아졌으며, 등 뒤에서는 진정되고 (칼슘) 두통은 덜 흔해졌습니다 (마그네슘). 잘, 비타민 C는 훌륭한 복용량입니다. 나는이 칼슘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건강!

19번째 후기 : 캡슐보다 흡수율이 좋네요
- 변비와 운동후 근육통때문에 먹는데 확실히 캡슐보다는 흡수율이 좋아서 그런지 효과가 더 좋네요. 물에 타마시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캡슐보다 나은듯 하네요

20번째 후기 : 순수 칼슘 및 마그네슘
- 예, 신맛입니다. 그러나 점액을 태우지는 않습니다! 나는 치아에 에나멜이 없기 때문에 아무 것도 느끼지 않습니다. 아들도 기분 좋게 술 마시고! 가루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지 않았고 ChildLife도 아들의 뒤를 쫓았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