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Bluebonnet Nutrition, 액체 칼슘 마그네슘 구연산 플러스 비타민 D3, 블루베리, 16 액량 온스 (472 ml)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Bluebonnet Nutrition, 액체 칼슘 마그네슘 구연산 플러스 비타민 D3, 블루베리, 16 액량 온스 (472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Bluebonnet Nutrition, 액체 칼슘 마그네슘 구연산 플러스 비타민 D3, 블루베리, 16 액량 온스 (472 ml)


제품 가격:₩14,21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우유 성분 없음.
  • 코셔 파르브
  • 글루텐 없음

Bluebonnet의 액상 칼슘 마그네슘 구연산염 플러스 비타민 D3는 칼슘을 칼슘 구연산염의 킬레이트로, 마그네슘도 마그네슘 구연산염의 킬레이트로, 마그네슘 아스파르트산염을 자연적으로 맛 좋은 블루베리 맛에 담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에는 천연 라놀린 산출 비타민 D3 (cholecalciferol)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흡수와 소화가 극대화되는 복용이 쉬운 액상 형태로 사용가능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15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2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20
총 탄수화물 2 g 1**
설탕 (과당으로) 1 g
첨가 된 당류 1g 포함 2 **
비타민 D3 (400IU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 mcg 50 개
칼슘 (구연산염) 600 mg 46
마그네슘 (구연산염, 아스파르트 산염) 300 mg 71
**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일 비율 비율.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하루에 1큰술(15 ml)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구운 제품에서 칼슘과 마그네슘의 좋은 공급원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잘 흔들어서 드십시오.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여과 된 물, 과당, 시트르산, 천연 블루 베리 향료, 크 산탄 검, 바다 야채 추출물.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견과류, 땅콩, 밀, 콩의 무료.

또한 효모, 글루텐, 보리, 쌀 및 나트륨이 없습니다.

미네랄은 원소의 값으로 표시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먹기좋아요~^
- 시럽이라서 먹기좋아요 이제 먹기 시작해서 효과는 아직~^

2번째 후기 : 먹어도 위가 안 아파서 좋음.
- 매우매우 강추함. 칼슘 먹어야 하는데, 칼슘 먹으면 항상 위가 아파서 먹을 수가 없었음. 그래서 액상 타입으로 사봤는데 위도 안 아프고 먹기 편해서 넘 좋음. 걸~죽한 요거트?와 비슷함.

3번째 후기 : 금이 가서 뚜껑은 아예 부숴집니다
- 다른분들처럼 금이 가서 왔네요;; 패킹할때 상자 빈곳에 완충제 충분히 하고 보내주셔야할듯합니다

4번째 후기 : 먹기쉬운 칼슘
- 달콤새콤 맛이 좋아서 섭취하기 좋네요 한달 복용후 얆았던 손톱이 강해져서 이젠 젤 메뉴큐어도 가능하게 되었어요

5번째 후기 : 쓴맛없이 좋아요
- 캠슐은 삼키기도힘들고 소화어려울것같아서 시럽먹고팠는데 쓸까봐 걱정됐어요 ㅜ워낙 시럽약을 싫어해서요 근데 진짜 달달하고 먹기너무 좋네요 포장도 잘되서와서 깨지지않고 잘와서 만족입니다 ^^

6번째 후기 : 액상칼슘
- 아이 먹이고 키 키울래요 횩과있길!! 배송 빠르고 안전한 배송 좋아요

7번째 후기 : ㅡㅡ
- 유리병인데 어찌나 포장을 허술하게 해서 보냈는지 완전 깨져서 왔어요 제품 바닥엔 얇디얇은 뽁뽁이 포장도 안되있네요 약 먹지도 못하고 이게 웬... 포장 좀 신경써주세요

8번째 후기 : 효과있어요!
- 회사에서 일하다보니 어깨랑 목이 많이 아파서, 동료의 추천으로 구매했어요~ 알약으로 된거 잘 못먹어서 액상타입으로 구매했는데 먹기 훨씬 편하고 좋아요! 맛도 블루베리 맛이라서 거부감 없구요!! 어깨와 목 통증도 완화되는거 같고, 가끔 종아리 근육 뭉칠때도 있었는데 그런것도 없어졌어요. 마그네슘이 천연진정제? 진통제? 라더니 진짜인가봐요~~강력 추천합니다^^

9번째 후기 : 맛있고 먹기 편해요.
- 칼슘 영양제는 알약이 너무 커서 먹기 힘들었는데 이 제품은 액상이라 온 가족이 모두 잘 먹고있어요. 요거트 같은 맛이고 딱히 거부감은 없네요. 성분에도 만족하구요. 조만간 또 구입할 예정입니다.

10번째 후기 : 병이 깨졌어요.
- 두병중 하나만 뾱뾱이가 되어있고 나머지 하나는 뾱뾱이도 없이 그냥 병째 보낸것이 깨져서 완전 새서 왔어요. 포장을 제대로 해서 보내야지요. 너무 성의가 없네요. 한병 그냥 통째로 버려야하나요. 잘 먹어서 이번에 두번째구매인데 정말 너무합니다. 병인데 포장은 제대로 해야지요

11번째 후기 : 괜찮은 맛
- 먹을때 흰색액상이라 이상할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고 애들도 잘먹네요.

12번째 후기 : 칼슘이 액상이라 먹기 좋아요~
- 유리 제품이라 배송 걱정했으나, 아주 잘 왔어요.. 블루베리 요거트 맛이라 먹기 편함~

13번째 후기 : 수면장애가 있었는데....
- 저는액체칼슘 마그네슘... 을 먹은지 15일정도 됐습니다 평소에 수면장애가 있어서 생활이 불편한점이 많았는데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그렇다는것을 알게됐습니다 먹은지 10일정도 지나고 저는 잠을 잘 자게 된것 같습니다 아이 허브에서 다른 비타민제제와 같이 먹는데 같이 상승작용을 해서 그런지 잠을 잘자고 몸이 가볍습니다

14번째 후기 : 맛은
- 약간 불량식퓸 맛이긴 한데 시큼하니 먹을 만해요. 글루코사민하고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많이 파세요

15번째 후기 : 먹는데 부담은 없어요..
- 액상은 처음 먹습니다 냉장보관 때문에 휴대하기는 불편하니, 저녁 식후에 먹어요.

16번째 후기 : 깨졌어요. 제발 포장에 신경 쓰세요.
- 4병 주문했는데 1병이 깨졌어요. 제발 깨지지 않게 포장에 신경 쓰십시오. 반송하기 번거로워서 참고 있는데, 매번 깨진 걸 받으니 몹시 화가 나네요. 지난번에도 깨진 걸 받아서 여기에 불만을 적었는데 부실한 포장 상태에는 변화가 없네요. 유리병에 에어캡을 충분히 감싸세요. 겨우 한 겹만 감싸니 그게 안 깨지겠어요? 화 나고 짜증나서 죽겠네요.

17번째 후기 : 병이 깨져서 옵니다. 마음 준비 단단히 하시고 구매하시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거예요.
- 그렇습니다, 깨져서 옵니다.

18번째 후기 : 보름(2주) 먹어본 소감
- 이 제품이 그렇다기 보다 마그네슘이라는 성분자체가 이런효과(근육떨림, 신경완화 등) 를 내는걸로 알고 있으며 개인적으로 알약과 같이 구입했는데 이 액체 제품은 개인적으로 "맛"이 있네요. 그래서 자꾸 아주 조금씩 더 먹게 됩니다. 만족합니다.

19번째 후기 : 병이 깨져서 왔네요..
- 뽁뽁이가 한장 둘러왔는데 열어 보니 밑둥이 깨져있습니다. ..ㅡㅡ 뭐가 자꾸 손에 묻어나오나 해서 밑을 보니 기냥 제대로 병 벽면에서부터 바닥에 빙 둘러서까지 쫙 깨져있어요 이거 교환, 환불 어케해야하나요 교환해도 또 깨질거같아서 환불 원하는데요..

20번째 후기 : 구넉저럭
- 이거 혹시 냉장보관해야하는거 아니죠? 맛은 없어요 시럽약맛이예요 캡슐먹기귀찮아서 선택했는데 습관되지않아 액상형이 더 귀찮네요 담번엔 캡슐로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칼슘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 우리는 튼튼한 뼈와 치아, 혈압 조절, 좋은 근육 작용과 호르몬 분비, 에너지 및 좋은 분위기에 칼슘이 필요합니다. 칼슘은 골다공증, 당뇨병, 암 발병을 막아 체중 감량에 도움이됩니다. 채식주의 자, 노인, 어린이, 십대 소녀, 폐경기 여성, 비타민 D 결핍, 락토오스 불내성, 운동 선수 및 장기 부 신피질 홀몬을 가진 사람들은 특히 칼슘이 필요합니다. 칼슘 결핍은 손가락의 무감각과 따끔 거림, 경련, 위장 장애 및 심장 리듬 장애로 드러납니다. 대부분의 보건 당국은 일일 칼슘 비율을 제공합니다 : 19-50 세 남녀, 임신 및 수유 - 1000 mg; 51-70 세 여성 - 1000mg, 남성 - 1200mg; 모두 70 ~ 1200mg 후. 인체 내의 칼슘 섭취는 phytic 및 oxalic acid 제품으로 차단됩니다. 카페인의 칼슘 배설 (커피 1 컵 이상, 하루 2 잔의 차), 알콜 섭취를 촉진합니다. 칼슘의 풍부한 소스는 뼈, 요구르트, 치즈, 참깨, 아몬드, 양배추, 브로콜리로 통조림 정어리입니다. 칼슘이 부족하면 영양 보충제를 섭취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비용, 원소 무게 및 생체 이용률이 다르므로 모두 평등하지는 않습니다. 가장 인기 있고 저렴한 형태는 탄산 칼슘입니다. 연구에 따르면이 종은 낙농 제품에서 칼슘으로 쉽게 흡수됩니다. 그러나 제조 기술에 따라 탄산 칼슘은 위산의 산도가 낮은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50 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가장 흔히 나타나는 문제입니다. 부작용 중 주목 - 장 가스, bloating, 변비, 구강. 이 증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칼슘을 최소 용량에서 항상 섭취하기 시작하고 음식과 함께 섭취하고 하루 종일 충분한 양의 여과 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탄산 칼슘의 흡수를 돕는 베타 인 HCl (염산의 천연 공급원)이 포함 된 첨가제를 선택하십시오. 약물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해 전문가들은 0.5 컵의 흰색 식초에 알약을 넣음으로써 흡수 능력을 시험 할 것을 권고합니다. 30 분 후에 유리 바닥에 용해되지 않은 조각이 하나도 없다면 이는 첨가제가 고품질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비싼 유형의 칼슘은 Citrate Calcium입니다. 그것은 음식없이 완벽하게 흡수됩니다. 이 형태가 다른 약보다 25 % 더 많이 흡수되어 achlorhydria, 흡수 장애 및 염증성 장 질환이있는 사람들에게 혜택을주는 것으로 밝혀진 여러 연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화합물을 흡수 할 수있는 능력이 다양하기 때문에 다양한 유형의 탄산 칼슘, 구연산염, 아스 코르 빈산 염, 말 산염, 아스파르트 산염을 포함하는 첨가제로 간주됩니다. 굴 양식의 칼슘 - 뼈 식사, 백운암, 칼슘의 자연 형태를 가진식이 보조제가 여전히 있지만, 많은 의사들은 높은 수준의 납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연구자는 다음과 같이 권고합니다. 1. 과량 투여로 인해 혈액 응고, 혈관, 신장 결석, 전립선 암 및 유방암의 석회화, 심장 발작, 뇌졸중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의사와 상담하지 않고 정기적으로 칼슘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2. 최적의 칼슘 흡수를 위해 마그네슘 - 2 : 1 (칼슘 1000mg과 마그네슘 500mg)과 비타민 D를 섭취하십시오. 나무의 잎을 통해 빛나는 "물기가있는 태양"의 부드러운 광선 속에서 음식이나 목욕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2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칼슘은 우수합니다, 그것은 1 년 반을 아이에게주고 마셨다. 아주 맛있다.

3번째 후기 : 약을 복용하지 않고도 훌륭한 제품
- 맛은 약간의 ppl이 가루 짜임으로 인해 약간 꺼져있을 수 있습니다. 좋은 신 블루 베리 풍미. 바로 잘 작동하고, 수면과 그릇이 잘 움직입니다. 두 스푼 만 시작했습니다.

4번째 후기 : 예방을 위해서
- 나는 내 딸을 예방을 위해 제공한다. 이전에 그녀는 마그네슘을 처방 받았다. 그러나 우리의 약국에서는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1 일 1 회 15 ml를줍니다.

5번째 후기 : 어린이를위한 마그네슘
- 내 협의회를 즉각적으로 마시 러 나가기로 결정한 사람은, 몇 달 후, 그 구성이 불안정합니다.

6번째 후기 : 맛있어!
- 맛있는! 사워! 아이는 정말로 좋아한다! 이빨은 하얗다! 열어 둔 후 냉장 보관하면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7번째 후기 : 냉장고에 버릇이있다.
- 시럽에는 분필 맛이 있고 매우 고밀도 인 일관성이 있습니다. 9 살짜리 아이가 열심히 술을 마시고 저녁에 먹었을 때가 있었으며 때로는 섭취하지 못했습니다. 즐거움을 잃었 기 때문입니다. 개장 한 지 한 달 만에 결국 곰팡이가 나타났습니다. 항상 냉장고에 보관되었습니다. 이제 다른 형태로 마그네슘과 칼슘을 섭취 할 것입니다.

8번째 후기 : 먹기좋아요~^
- 시럽이라서 먹기좋아요 이제 먹기 시작해서 효과는 아직~^

9번째 후기 : 최고의 수딩
- 이 공식은 신경 학자, 2.6 년의 아이에 의해 저희에게 할당되었다. 우리를 도왔고, 수면이 개선되었습니다. 추천

10번째 후기 : 내 뼈 건강 과정의 중요한 부분.
- 나는이 제품을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사용 해왔다. 복용하기 쉽습니다. 종합 비타민 및 기타 골밀 보조제에 좋은 추가 효과가 좋았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두통을주지 않습니다. 내 골밀도가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으며이 칼슘이 부분적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1번째 후기 : 칼슘 복용을 싫어하는 사람들을위한 칼슘
- 우리가 나이를 먹을 때 우리는 뼈의 완전성을 유지하기 위해 칼슘과 다른 미네랄을 정말로 섭취해야합니다. 70은 새로운 40이며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사업을 운영하거나 할아버지를 기르고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뼈는 영양을 공급 받아야합니다. 육체 인류학자인 저는 고대의 해골을 연구하며 칼슘이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아 나는 Bluebonnet 액체 칼슘을 시도 할 때까지 나는 전혀 용인 할 수 없었다. 이 수식은 탁월한 맛이 있으며 다른 사람들처럼 소화 불편을 유발하지 않으며 우리가 필요로하지만 칼슘을 견뎌내는 데 필요한 마그네슘을 추가했습니다. 나는 인생의 팬이다. 나도 딸기 맛을 좋아하지만,이게 내가 제일 좋아하는거야! 그런데 남성도 나이 관련 뼈 손실을 겪습니다.

12번째 후기 : 곰팡이 병의 성장
- 이것은 병이나 금형을 가지고 있거나 병을 열기 전에 심각한 석회화 일 수 있습니다. 만료는 병 포장에있는 스티커에 있습니다. 병에 언급 된 만료 또는 제조일 없음! 그것은 아직 2019 년에 만료됩니다. 나는 병을 아직 열지 않았습니다. 열악한 위생 상태의 뒤뜰 제품처럼 보입니다. 주문 후 몇 개월 동안 사용하지 않은 채로 보관 해 두었습니다. 시원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되었습니다.

13번째 후기 : 변경된 구성
- 불행히도 마그네슘이 구연산염으로만 표기되기 전에 성분이 바뀌면 아스파르트 산과의 혼합물이됩니다. 내가 그것을 샀을 때 나는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그러나 아마 나는 여기의 정보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나는 더 이상 복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마그네슘의 가장 좋은 형태는 아니며 특히 아이들에게 조언하지 않습니다.) 제 딸에게 가져다 주었기 때문에 유감입니다. 입원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14번째 후기 : 먹어도 위가 안 아파서 좋음.
- 매우매우 강추함. 칼슘 먹어야 하는데, 칼슘 먹으면 항상 위가 아파서 먹을 수가 없었음. 그래서 액상 타입으로 사봤는데 위도 안 아프고 먹기 편해서 넘 좋음. 걸~죽한 요거트?와 비슷함.

15번째 후기 : 잘 작동하는 비타민
- 나는 2 세에서 10 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비타민을주고, 나는 조금 신맛이 좋아서 약간의 칼슘을 느낀다. 나는 비타민 B6로 칼로리를 마시고, 나는 더 차분 해지고, 나는 나쁜 꿈 같은 고통을 느낀다 ... 검토가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한다.

16번째 후기 : 위대한 칼슘 소스
- 나는 추천한다. 손톱과 머리카락의 상태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그녀는 하루에 1 큰 술을 먹었습니다. 약물의 맛은 무적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17번째 후기 : 우리는 그것을 좋아했다! !!
- 매우 유용한 칼슘!

18번째 후기 : 주문했을 때, 아스파탐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실망했다.
- 조성중인 아스파탐

19번째 후기 : 좋은 맛과 좋은 구성
- 소아과 의사의 권고에 따라 우리는 아이와 함께 마 십니다. 쾌적한 자연의 맛.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20번째 후기 : 우수한 칼슘
- 나는 한 번 이상 아이를 주문한다. 그것은 완벽하게 소화되고 유용하다. 의사가 그것을 우리에게 추천했는데, 이제는 내 친구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