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ature's Way, 구연산 칼슘, 250 캡슐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Way, 구연산 칼슘, 25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구연산 칼슘, 250 캡슐


제품 가격:₩17,47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프리미엄 품질
  • 탄산염 및 말산염
  • 뼈와 근육
  • 효능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자연의 힘을 통한 건강, 그것이 바로 '잎을 믿으세요'가 의미하는 바입니다.

칼슘은 건강한 치아, 뼈, 정상적인 근육 기능에 필요합니다.

구연산 칼슘 포뮬러는 인체에서 최적으로 흡수되고 활용할 수 있는 구연산과 말산염, 탄산염 혼합물입니다. 저희의 구연산 칼슘은 우수한 품질 기준으로 신중하게 검사하고 생산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2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총 탄수화물 <1 g <1 % †
칼슘 (구연산 칼슘 / 탄산염 / 말산염) 500 mg 50 %
† 일일 평균 섭취량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캡슐씩 2번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셀룰로오스, 실리카.

글루텐은 무료입니다. 설탕, 소금, 효모, 밀, 콩, 유제품, 인공 색소, 향료 또는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나이들면 뼈가 튼튼해야.
- 뼈건강을 위해서 구입했어요. 뼈뿐만 아니라 고혈압과 여러가지에 좋다하네요.

2번째 후기 : 엄마 영양제
- 엄마 영양제로 선물했습니다. 잘 드시네요.

3번째 후기 : 속쓰려요ㅠㅠ
- 속도 쓰리고 이상하게 이거 복용할 때마다 이가 약간 욱신욱신거려는 느낌도 들어요 부작용인가요?ㅠㅠ 부모님은 괜찮으시다고 하시네요 참고로 알이 큽니다

4번째 후기 : 무난해요
- 현대인이 평소 식생활에서 칼슘을 먹을 기회가 많지 않기 때문에 영양제로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더군요.

5번째 후기 : 칼슘제
- 전립선내 약간의 석회화현상때문에 2일에 한알식복용, 추천

6번째 후기 : 가끔 챙겨먹고 있어요.
- 마그네슘 사면서 같이 샀어요. 길항작용한다고 그래서. 먹다말다 해서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번에 건강검진 때 골밀도 검사를 할꺼라서 그때 결과보고 더 열심히 먹을지말지 결정해야지요.

7번째 후기 : 첫구입
- 종합비타민에 칼슘이 없어서 구입했습니다.

8번째 후기 : 괜찮아요
- 좋아요 !!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임산부에게 적합
- S - E - V -4-57 <- 제거 - 임신 후 우선 식사이며 변비를 먹지 않는다.

2번째 후기 : 샀고, 엄마 줬어.
- 좋은 형태의 구연산염. 그러나 비타민 D3와 마그네슘을 마셔야합니다. 식이 보충 교재를 처음 사용했을 때 구입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칼슘 불균형이있었습니다. 나는 액체 치아 법랑질, 얇은 못과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이 칼슘을 마시기 시작했는데, 순수 칼슘이 해롭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과도한 칼슘은 퇴적물로 퇴적 될 수 있습니다. 칼슘은 문제가되는 뼈가있는 어린이와 노인에게 정말로 필요합니다. 성인에서는 칼슘 흡수를 촉진시키는 마그네슘이나 비타민 D가 부족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나는 자연적인 형태로 칼슘을 먹는다. 하루에 참깨 숟가락. 그는 더러워서 매일 아침 귀리 팬케이크에 참깨를 넣으십시오. 헥타르 광물에 대한 분석을 건네줬고 칼슘 문제는 현재 존재하지 않는다. 나는 지금 알약에 칼슘을 마실 이유가 없다.

3번째 후기 : 칼슘
- 나는 비타민 D가없는 칼슘이 필요했습니다. 이미 비타민 D에 처방되었습니다. 이것은 저의 부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돕기위한 칼슘의 양이 적당합니다! 그것은 정상적인 범위에 내 혈액 검사에 너무 작동하는 것! 나는 이것을 발견하게되어 기쁘다.

4번째 후기 : 경련은 없습니다.
- 임신 칼슘 보충 교재, 지금까지, 경련 없음.

5번째 후기 : 승인
- 나는 내가 붕소를 보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다. 나는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6번째 후기 : 좋은
- 나쁜 영향은 없었다. 그러나 혈액 칼슘의 분석은 성장하지 않았다.

7번째 후기 : 패키지 구매는 매우 경제적입니다.
- 두 번째 자녀가 태어난 후, 패키지 구입은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8번째 후기 : 좋은
- 일시적으로 나는 우유를 마시거나 먹지 않습니다. 그것을 구입하기로 결정한 것은 우리에게 영양분을 중요하게 채울 것입니다. 중요 : 비타민 D와 마그네슘으로 신체를 채우기 위해 흡수 될 것이고 칼슘으로 비타민 K2를 섭취하는 것이 좋을 것이므로 신체의 올바른 곳으로 갈 것입니다. 구연산염은 흡수를위한 아주 좋은 형태입니다. 칼슘은 밤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면 우리 몸에 흡수됩니다.

9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두 번째 삼 분기부터 임신을 마셨다. 칼슘 분석은 규범이나 비율보다 훨씬 낮았으나 몰록크는 먹지 않았다. 그렇지 않았다. 내 치아가 제 위치에 있음)이 제품이 작업을 완료했다고 생각합니다!

10번째 후기 : 좋은
- 어쨌든 이것을 먹을지 모르겠다. 신장이 1cm 밖에되지 않는 작은 돌이있다.

11번째 후기 : 나이들면 뼈가 튼튼해야.
- 뼈건강을 위해서 구입했어요. 뼈뿐만 아니라 고혈압과 여러가지에 좋다하네요.

12번째 후기 : very good
- very good

13번째 후기 : 아주 좋은
- 훌륭한 제품

14번째 후기 : 우선 제품
- 의사는 다른 칼슘 제품보다 칼슘 시트 레이트를 적극 권장합니다. 나는 이것을 수년 동안 사용해 왔으며 그것이 잘 작동한다고 믿는다.

15번째 후기 : 칼슘
- 좋은

16번째 후기 : 엄마 영양제
- 엄마 영양제로 선물했습니다. 잘 드시네요.

17번째 후기 : 분말 캡슐, 기분 괜찮아
- 더 나은 흡수가 덜 위장 자극을 느낄 것이다 분말 캡슐을 구입하는 것을 선호

18번째 후기 : 칼슘이 필요해.
- 내 무릎 문제로 인해 칼슘이 필요하기 때문에 의사가 도움을 받았다고 생각하지만 의사가 도움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19번째 후기 : 칼슘 구연산염
- 좋은 공식을위한 훌륭한 가치.

20번째 후기 : 아주 좋은
- 큰 병, 저렴한 가격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