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21st Century, 액상 칼슘 1200mg + D3, 90 소프트젤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21st Century, 액상 칼슘 1200mg + D3, 9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액상 칼슘 1200mg + D3, 90 소프트젤


제품 가격:₩6,89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칼슘 보조제
  • 쉽게 삼킬 수 있는 소프트 젤
  • 쉽게 흡수되는 제품
  • 속효성 액상 소프트 젤
  • 시험 기관 심사 완료 - 품질 보증

건강하고 튼튼한 골격 건강을 위한 흡수성 액상 칼슘과 비타민 D3

액체 칼슘은 쉽게 흡수되는 칼슘 공급원이며 골격 건강 유지에 중요한 무기물입니다. 칼슘은 근육과 신경 기능을 지원하는 작용도 합니다. 칼슘 흡수를 돕고 건강한 면역 기능을 돕기 위해 비타민 D3가 추가되었습니다. 적절한 칼슘과 비타민 D3, 그리고 건강한 식단과 신체 활동은 노년기의 골다공증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5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20
지방에서 칼로리 15 명
총 지방 1.5 g 2 %
단백질 <1 g 1%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400IU 100 %
칼슘 (탄산 칼슘으로서) 1200 mg 120 %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일 가치 비율 (DV).

제품 사용법

칼슘 보충제로, 매일 2 소프트 젤을 식사와 함께 섭취하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여 복용하지 마십시오. 효과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밀랍, 레시틴, 콩기름, 이산화 티탄,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이 제품은 콩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설탕, 소금, 효모, 방부제, 인공 향료 또는 색소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글루텐 무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네요
- 좋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작품
- 나는 이미 6 개월을 마셔. 내가 마시기 때문에 끊임없이 마셔.

2번째 후기 : 매우 만족스럽고, 좋아, 더 많이 주문할 것입니다.
-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한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고마워한다.

3번째 후기 : 좋은 칼슘
- 나는이 칼슘을 세 번째로 복용합니다. 나는 임신 중에 그것을 마시고 모유 수유하는 동안 계속 마 십니다. 이것이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기의 첫 번째 치아가 4 개월 만에 분출되어 칼슘이 아이에게 충분합니다. 커티지 치즈와 다른 사람들은 특히 싫어하고 먹지 않습니다. 이식이 보충제를 저장합니다. 리뷰가 유용했던 부분에 넣으십시오.

4번째 후기 : 그레이트 첨가제
- 좋은 가격에 좋은 보충 교재.

5번째 후기 : 칼슘을위한 좋은 선택
- 좋은 가격. 양질.

6번째 후기 : 안돼.
- 필자는 아연에 대해서만이 회사에 대해 쓴 적이 있었지만 아연에 대한 이야기로 칼슘에 대한 분석을 실시한 결과, 복용 6 주 후에도 복용 전과 거의 같은 결과를 보였습니다. 나는 더 이상 가져 가지 않는다.

7번째 후기 : 모든 사람에게 칼슘이 필요합니다.
- 나는 1 달 이상 동안 칼슘을 마시고, 일반적인 상태는 향상했다 유일한 불편 함, 나에게 캡슐은 크고, 삼키기가별로 편리하지 않다.

8번째 후기 : 우수한 제품
- 우수한 제품

9번째 후기 : 저렴한 액체 칼슘
- 40 몇 90, 먹기 전에 먹지 마세요 발 통증을 느끼고, 먹지 않을 것입니다 통증이 없어, 일반 칼슘보다 비싼 것이 좋을 것입니다

10번째 후기 : 질적 인 준비!
-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결과가있다!

11번째 후기 : 우수한
- 좋은 제품을 즐겼다

12번째 후기 : 세기 액체 채워진 칼슘 softgels
- 액체로 채워진 칼슘 알약을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고체 알약이 그런 식으로 진행되고 같은 방식으로 나오기 때문에 신체에서 녹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용융물과 신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것)들을 사랑하고 그 (것)들을 가지고 가기 위하여 계속할 것이다 !! Susette Brandon

13번째 후기 : 그들에게주세요
-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칼슘 함량

14번째 후기 : 여자, PROMPT
- 여자는 아기에게 칼슘을 샀다. 이년. 어떤 용량에서 당신은 그에게 줄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녀로 무엇을 희석?

15번째 후기 : 효과적으로
- 액션, 머리의 품질을 필링, 피부로 즉시 두드러졌다, 손톱 즉시 크게 향상. 이혼하지, 먹고,도 유감입니다 전체,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방울을 취할 것입니다.

16번째 후기 : 내가 온 단 하나의
- 나는 둥글 칼슘을 마실 수없는, 낮은 산도있다. 예, 그것은 낮은 생체 이용률입니다. 그러나 병에 비타민 D))와 칼슘의 오일 솔루션은 마실 수 없습니다. 인두염의 때문에. 그것은 개를 자극. 그리고 마실 필요가있다. 흔들 의자에 Osteochondrosis 및 전력 부하. 게다가 겨울 플러스 나이, 나는 일 만 해당) 컴퓨터 모니터에 표시) 그래서 특별한 캡슐 단지 구원 비타민 D3와 칼슘 할 수있는 모든 일 작동합니다. 그리고 가격은 나에게 중요하다, 낮습니다.

17번째 후기 : 훌륭한 칼슘 공급원.
- 내 친구는이 보충 교재를 정말로 좋아합니다. 그녀는 약간의 보충제를 삼키는 데 문제가 있지만,이 제품은 그녀에게 매우 쉽습니다. 고맙습니다!!

18번째 후기 : 에 큰 영향
- 나는이 칼슘에 푹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좋고 조치가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손톱이 성장하고 강해지. 나는 칼슘 항상 약장 모든 가족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오랜 시간 동안 사이클, 여성 40 ~ 45 마실 수 있습니다.

19번째 후기 : 좋은 흡수!
- 올드 어머니가 최근에 분명히 몇 일 후에 개선 먹을 경련, 준비, 비싼, 좋은 몇 병을 시작합니다.

20번째 후기 : 칼슘의 훌륭한 소스
- 나는 칼슘의 추가 소스로 엄마했다. 불행하게도 젤리 그래서 우리가 더 걸릴 것이라고 생각 그녀는 사용하지 않으며, 우리는 항상 더 비싼 적은 투여 칼슘 유사 약물의 약 1500 mg의 속도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