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Rainbow Light, 마그네슘 & 비타민 D3 함유 식품 기반 칼슘, 90 태블릿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Rainbow Light, 마그네슘 & 비타민 D3 함유 식품 기반 칼슘, 90 태블릿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ainbow Light, 마그네슘 & 비타민 D3 함유 식품 기반 칼슘, 90 태블릿


제품 가격:₩12,47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천연 종합 비타민 브랜드 1위
  • 하루 단 1정
  • 골밀도 및 근육 이완 보조
  • 향상된 흡수율 및 이용률 촉진
  • 완전 식품으로 위장에 부드럽습니다
  • 글루텐 없음 | 유제품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BPA 없는 용기

식품 기반으로 흡수율이 향상된 뼈 강화제

하루 한 알이면 뼈를 튼튼하게 해주고 근육을 이완시켜 줍니다. 인체가 한번에 흡수할 수 있는 정확한 양의 칼슘 500 mg만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칼슘 흡수 및 이용에 필요한 보조 인자 및 쉬운 소화를 돕는 완전 식품도 함유합니다.

  • 칼슘 및 마그네슘의 2:1 비율로, 뼈와 치아를 만들고 강화하는 것을 돕습니다.
  • 마그네슘은 근육 이완과 뼈를 유연하게 만드는 것을 보조합니다. • 500 IU 용량의 비타민 D3.
  • 마그네슘은 칼슘의 흡수율 및 사용률을 촉진합니다. • 비타민 D3 • 식품 기반.
  • 미네랄이 풍부한 완전 식품으로, 위장에 부드러워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식사 간에 복용할 수 있습니다. • 유기농 스피룰리나 • 베타인 HCl.

†SPINS 자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90
서빙 당 금액 % DV
칼슘 (탄산염, 아미노산 킬레이트, 시트 레이트 - 말 산염) 500 mg 50 %
마그네슘 (산화물, 아스파르트 산) 250 mg 63 %
비타민 D (D3 콜레 칼시 페롤) 500 IU 125 %
베타 인 HCl 20 mg *
찌르는듯한 쐐기풀 [윗부분] 20 mg *
말꼬리 [전체 허브] 20 mg *
유기 스피루리나 2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순도와 효능 높은 보호 효과를 위해 하루 1 태블릿을 식사와 함께, 또는 식간에 복용하세요. 더 향상된 사용을 위해 하루 2회 복용량을 분할하여 복용하셔도 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천연 광물 또는 식물성 원료) :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변성 셀룰로오스 검, 실리카. 코팅 : 식물성 식품 유약 (히드 록시 프로필 셀룰로오스, 약용 유약).

글루텐, 밀, 우유 / 유제품, 견과류, 콩, 계란, 생선, 패류, 효모, 설탕, 인공 첨가물이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아직 못먹어봤어요
- 뜯지도않았음 좋다고하니 좋케쮜욤 먹어보고 다시 올릴께요 성분상으로는 평생 먹어야될약인거같아 별1개줌

2번째 후기 : 면역력 향상에 도움
- 면역력 향상에 좋은 거 같고, 직구라 조금은 저렴하게 사기 좋아요

3번째 후기 : 칼슘은 소화가 잘 안되서 애들 먹이기는 부담스럽스만 키성장을 위해서 레인보우 칼슘만 먹어요~
- 귤젤리 유명해서 알게된 레인보우라이티는 천연이라서 믿고사요 칼슘은 소화가 잘 안되서 애들 먹이기는 부담스럽스만 키성장을 위해서 레인보우 칼슘만 먹어요~

4번째 후기 : 쿠팡직구가 더싼듯
- 아이허브가 젤 싼줄 알았는데 쿠팡직구랑 비교하니 그것도 아니네요

5번째 후기 : 거의 한 달쯤 꾸준히 먹고있는데요
- 제가 다리에 쉽게 쥐가나서(잠자고 있다가 몸을 틀 때, 혹은 20분이상 양반다리 할 때) 칼슘이 쥐나는거에 어느정도 도움이 된다는 말을 얼핏 들었던 것 같았고, 살(눈꺼풀, 엉덩이, 허벅지 등) 떨림&손톱깨짐이 있어서 마그네슘도 사려했는데 이건 두 성분이 적절하게 배합되어있는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단일성분으로 사려했는데 가격대며 마음에 드는 상품을 딱히 찾지 못했어요ㅠ.ㅠ 일단 먹어보니 저도 잊고 있는 사이에 쥐나는게 많이 완화됬어요! 잠 잘때 중간마다 쥐나서 일어나는게 빈번했는데 그 사이에 칼슘이 부족했는지ㅋㅋ 이거 먹고 의식없이 지낸지 한 달 넘었는데 돌이켜보니 쥐나는게 많이 가라앉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눈떨림 같은 증상도 많이 완화됬구요!! (도움되셨다면 추천 클릭!)이거 1병 다 먹어보고 잠깐 쉬어봤다가 또 증상이 조금씩 보인다 하면 다시 사서 먹어보려구요~.~ㅎㅎ 좋았습니당! 지인분 선물로도 패키지가 깔끔해서 좋을 것 같아요~ :)

6번째 후기 : 컨슈머랩 인증 고함량 칼슘
- 이만한 가격에 마그네슘 칼슘 2:1비율, 500ml 꽉 채운 칼슘 찾아보기 힘들죠.

7번째 후기 : 두번째 구입
- 약이 크다는 점을 빼고는 정말 좋아요 (이번에 리뉴얼되서 그런지...약도 약간 작아진 듯 해요) 저희 엄마가 평생 손톱이 찢어지셨는데 이거 2주 먹고 손톱이 단단해지는 기적이 ㅋㅋㅋ , 그 이후로 손톱 찢어지는 일은 없었어요. 드셔보세요 효과 직방. 저희는 매일 한알 먹지 않고 이 삼일에 한번 상태 안좋을 때 한번 복용합니다.

8번째 후기 : 효과 기대중입니다
- 칼슘제가 필요해서 믿고 사는 레인보우껄로 샀어요. 종류가 많은데 1서빙사이즈라 구매완료!! 좋은 효과 기대해봅니다.

9번째 후기 : 잘 모르겠어요.
-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크기가 좀 커서 알약 삼키는 거 잘 못하시는 분들은 다른 제품 구매하시길.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그레이트
- 비타민은 손톱의 활성 성장으로 판단하면 칼슘이 흡수됩니다)

2번째 후기 : 우수한 칼슘
- 기쁘게하는 위대한 음식 그리고 그 밖에 마그네슘 성분이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저는 코스를 마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조언합니다! 내 페이지에는 할인 주문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3번째 후기 : 아직 못먹어봤어요
- 뜯지도않았음 좋다고하니 좋케쮜욤 먹어보고 다시 올릴께요 성분상으로는 평생 먹어야될약인거같아 별1개줌

4번째 후기 : 좋은 것 중 하나
- 그들은 좋은 것들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정제는 실제로 작지는 않지만 삼킬 수 있습니다. 나는 공간을 느끼지 못했고 예방을 위해 복용했습니다. 나는 나중에 치료하는 것보다 예방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5번째 후기 : 약한
- 이 형태의 마그네슘은 약하다.

6번째 후기 : 칼슘과 마그네슘과 비타민 D3.
- 우수한 비타민. 나는 기능을 100 % 수행했다. 머리카락이 실제로 빠지지 않았다. 나는 여전히 주문할 것이다.

7번째 후기 : 면역력 향상에 도움
- 면역력 향상에 좋은 거 같고, 직구라 조금은 저렴하게 사기 좋아요

8번째 후기 : 멋진 작곡
- 십대에게는 그 구성이 완벽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약의 크기가 엄청나기 때문에 어린이와 성인 모두 마시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큰 마이너스입니다.

9번째 후기 : 임신 중에 소비하다.
- 지금까지 너무 좋아서, 내 위장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나는 보통 식사로 인해 하루에 두 번씩 먹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지금 임신 중이기 때문에 더 많은 칼슘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10번째 후기 : 칼슘은 소화가 잘 안되서 애들 먹이기는 부담스럽스만 키성장을 위해서 레인보우 칼슘만 먹어요~
- 귤젤리 유명해서 알게된 레인보우라이티는 천연이라서 믿고사요 칼슘은 소화가 잘 안되서 애들 먹이기는 부담스럽스만 키성장을 위해서 레인보우 칼슘만 먹어요~

11번째 후기 : 좋아!
- 아주 좋은 칼슘! 임신 중에 그를 보았다.

12번째 후기 : 우수한 칼슘!
- 나는 모유 수유 기간 전체를 받아들입니다. 머리카락, 손톱이 매우 빨리 자랍니다. 나는 추천한다!

13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좋은 제품이지만 칼슘으로 역 마그네슘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4번째 후기 : 너무 큼
- 이것은 실제로 너무 크고, 실제로 삼키는 것입니다.

15번째 후기 : 좋은 구성이지만 ...
- 이 은행은 한 번 걸렸으므로 물론 손톱을 제외하고는주의해야 할 시간이 없었으며 그 경도가 발톱이되었습니다. 많은 다른 회사와 복용량을 시도, 결국 더 적합하고 효과적인 구성을 발견하고 예, D3 나는 큰 복용량에서 별도로 걸립니다.

16번째 후기 : 좋은 구성이지만, 더 이상 ...
- 이미 절반 이상을 마셨지 만 효과는 없습니다. 손톱도 머리도 .... 강화는 눈치 채지 못했고, 그렇게 원했다.

17번째 후기 : 좋은 포장
- 좋은 포장.

18번째 후기 : !
- 좋은 비타민, 유일한 부정적인 큰 크기입니다. 매번 내가 그들을 눌러.

19번째 후기 : 알약은 조금 크지 만 굿 이슈는 없다.
- 이전에 정원의 생명의 칼슘을 사용했지만 설사를 줬습니다. 나는 무지개 빛으로 바꿨고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 나는 이것에 대해 아무런 반응이나 소화 문제가없는 것 같습니다. 한 가지 불만은 알약이 캡슐이 아닌 알약이고 큰면에는 조금 있지만 여전히 견딜 수 있다는 것입니다. * L T M 4 6 1 * (별표 및 공백 제외)을 사용하여 다음 구입시 5 % 할인하십시오.

20번째 후기 : 단단한 회사 !!!
- 나는 iHerb가 처음이다. 첫 번째 전제는 혼합 된 제품이다. 제품과 비타민 모두 알파 리포 익산 대신에 비타민 B12 (실수, 인간 인자)를 넣었으므로 물론, 나는 화가 나서 iHerb 서비스에 편지를 썼다. 본질을 진술했다, 곧 새로운 산을 보낼 수 없다는 대답을 받고, 돈을 돌려 주겠다고 약속했고, 비타민 B 12가 나와 함께있게했다. 정확하게 2 일 후에 나는 돈을 받았다. 그녀의 남편은 말했다 : "단단한 회사"와 그 후 마약의 사용에 나와 함께. 그리고 저는 알파 리포 익산을 새로 주문하여 이전 주문을 두 배로 늘 렸습니다. 지금까지이 제품의 영향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쓸 수 없었습니다. 거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