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VegLife, 레드 해양 칼슘, 90정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VegLife, 레드 해양 칼슘, 9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VegLife, 레드 해양 칼슘, 90정


제품 가격:₩8,09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최대 70 종 까지의 미량 미네랄 원소
  • 100% 비건 제품
  • 적조에서 추출하여 생체 활성도 증진
  • 비건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제품 설명: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한 칼슘 섭취는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입니다.. 레드 해양 칼슘 (Red Marine Calcium)은 아일랜드 서부 연안의 오염되지 않은 해양의 미네랄화 적색 조류에서 추출한 제품입니다. 생체 활성도가 높은 칼슘과 함께 최대 70 종의 필수 미량 미네랄이 함유되어 골격 건강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VegLife 브랜드는 동물 성분 없는 프리미엄 품질의 건강 보조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슘 (Lithothamnium spp.) (붉은 조류에서 유래) 1,000 mg 100 %
마그네슘 (Lithothamnium spp.) (붉은 조류에서 유래) 75 mg 19 %

제품 사용법

지침대로만 사용하십시오. 매일 3 정을 식사나 물 한잔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아카시아 및 실리카.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소화안됨
- 동물의 연골에서 추출한 칼슘을 피하려고 해양 조류칼슘 선택함. 복용해 본 결과,이 제품은 물과 잘 섞이지 않고 겉돌며,소화가 되지 않았음.

2번째 후기 : 정말 효과적이네요
- 엄마 무릎이 아파서 칼슘을 드셔야하는데 저의 무지로 탄산칼슘을 먹다가 흡수가 안좋다는 글을 뒤늦게보고 흡수가 좋다는 천연칼슘을 구매했습니다 그랬더니 무릎에서 자주나던 소리가 이제 거의 안난다고 하시네요! 칼슘이 작용한건지 병원에서 처방해서 오랜시간 먹었던 연골영양제가 이제 작용한건지 확실하진 않지만 효과는 있으니 앞으로 이것만 먹으려구요 칼슘만 있어서 아쉽지만 종합비타민을 먹어서 좋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나는 아이들을 추천한다.
- 탄산염보다 약하지만 구연산염보다 강해서 사랑니를 제거한 후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 다음에는 아픔도 적었습니다. 천연 칼슘이 발견되었고 천연 칼슘은 자연에서 권장되었고, 흡수가 좋았고 칼슘은 탄산염 형태 였고 모든 천연 칼슘 보조제는 탄산염은 뼈, 관절, 치아 및 어린이를위한 다른 많은 미네랄이 있기 때문에 시트르산보다 강하다. 나는이 옵션이 더 유용하고 경제적이라고 생각한다. 일반적으로 칼슘 보충제는 권장되지 않으며 매일 음, 한 번에 600 개가 흡수되지 않고 구연산염이 탄산염보다 낫지 만 탄산염은 더 강하고 종종 활성 성장 동안 부족합니다 특히 소녀들에게는 코와 아연에서 출혈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만성 신부전 환자에서 칼슘이 낮아집니다.

2번째 후기 : 버려진 돈
- 절대적으로 쓸모없는 칼슘은 쓰여지고 비타민 D3와 함께 간단히 마셨다 5 개월 - 효과는 0입니다 !!! 더욱이, 건강한 치아가 최근 파산되었는데, 돈을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3번째 후기 : 좋은 칼슘!
- 추천서에 샀고 매우 감사했다! !!! 임신과 간호를 한 후에, 그녀는 "약 해졌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다리와 손가락의 관절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 예. 종아리 근육의 밤 경련도있었습니다. 나는이 칼슘 + 마그네슘 만 마시기 시작했다. 다른 시간에. 취침 시간에 칼슘, 마그네슘 하루 / 저녁. 그리고 Uraaaa, pah pah는 모두 없어졌습니다. 지금, 나는 또한 코스를 마시고있다. 나는 추천한다.

4번째 후기 : 더 좋다.
- 이 칼슘은 추가 비타민과 미네랄 (D3, 인, 사이클 등) 부족으로 선택되었습니다. 그것이 밝혀 짐에 따라 칼슘 선택은 작습니다. 그리고 나에게는 종합 비타민제를 동시에 복용했기 때문에 아무도 과량 투여를 필요로하지 않았기 때문에 중요했습니다. 3 주 후, 더 두껍고 두꺼운 못의 형태로 효과가 나타나고, 치아의 감수성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 이산화 규소와 스테아린산이 조성물에 들어있다 - 캡슐이 아닌 캡슐 형태의 방출 형태 - 약 마그네슘 75mg, 약 400mg (칼슘 1000mg)이 있어야하지만이 칼슘은 구입하지 않고 칼슘으로 전환한다. 조류의 본성에 대한 답. 사실, 1000mg이 아닌 500mg의 복용량이 있지만, 음식을 먹으면 칼슘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마그네슘이 더 많이 있습니다. 단지 1 : 2 비율입니다.

5번째 후기 : 항목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
- 그래서 비타민을받지 못했습니다.

6번째 후기 : 아이에게 칼슘이 걸렸습니다.
- 저는 3 년 동안 제 아이를 위해이 칼슘을 구입했습니다. 그는 제 음식에 대해 까다롭지 않습니다. 그래서이 칼슘은 물을 마시고 물을 마 셨습니다.이 칼슘은 달콤한 것이 아니고, 큰 타원형의 정제에서는 맛이 분필과 비슷합니다. 그 아이는 손톱을 각질 제거하기 시작했고, 나는이 바다 칼슘의 과정을 따라 그것을 마시기로 결심했다. 이 은행은 3 개월 동안 우리에게 충분했고, 한 알씩 마셨다. 그 결과는 뛰어 났고 손톱도 더 커지기 시작했다. 가격, 품질, 5 별에 대한 결과. 나는 추천한다. 내 페이지에서 더 유용한 리뷰를 보려면 입력하려면 리뷰 헤더에서 내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내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예.

7번째 후기 : 1 회 복용량.
- 저녁 시간에 생산되는 것이 권장되는 단일 용량에서 허용 할 수없는 편의성 tk 칼슘은 밤에 흡수됩니다. 또한 처방전을위한 칼슘 공급원 역할을하는 혈관 및 동맥에 대한 침착을 막는 데 도움이되는 비타민 K 복합체를 섭취합니다. 뼈는 골막 형성에 필요하며 뼈의 취약성을 감소 시키며 칼슘과 함께 정확하게 흡수됩니다. 마약 노동자, 나는 당신에게 말한다 : 나는 다리 "표시"에 손톱이 있으며, 3 주 안에 응축된다.

8번째 후기 : 손톱이 빨리 자라다.
- 좋은 칼슘처럼. 나는 손톱으로 덮인 손톱이나 못 젤을 판단하고 2,5 주 동안 자라서 엄마는 슬퍼하지 않습니다! 나는 수정에 돈을 써야했다)) 모든 상품에 대한 추가 할인 AIMolol301

9번째 후기 : 천연 칼슘 보충제
- 좋은 칼슘 함량의 제품은 계속 구입할 것이며, 입력 H MC 4189에 5 % 할인이 있습니다 (입력은 공백 일 필요가 없습니다)

10번째 후기 : 전체 음식 칼슘
- 나는 이것이 전체 음식 칼슘의 좋은 원천이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나의 osteopenia가 좋아지는 지 알 것입니다.

11번째 후기 : 훌륭함
- 우수한 해양 칼슘. 효과적. 껍질은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하며, 이는 또한 나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다.

12번째 후기 : 칼슘, 심지어 조개 껍질까지도 정확히 찾아 내지 못합니다!
- 칼슘, 심지어 조개 껍질까지도 정확히 찾아 내지 못합니다! 가격은 기쁘다, 구성은 우수합니다. 나는 기쁨으로 마셔! 나는 항상 주문할 것이다.

13번째 후기 : 야채 좋은 뜻
- 칼슘은 여성 호르몬의 발달에 적극적으로 관여합니다. 정글 수식 (Yarrow Formula)에서 칼슘을 병행하여 마시지 만,보다 강한 손톱보다 기분이 좋습니다.

14번째 후기 : 소화안됨
- 동물의 연골에서 추출한 칼슘을 피하려고 해양 조류칼슘 선택함. 복용해 본 결과,이 제품은 물과 잘 섞이지 않고 겉돌며,소화가 되지 않았음.

15번째 후기 : 슈퍼!
- 진단은 세 번째 임신입니다. 1 주일간의 리셉션을 마친 후에는 손톱이 비정상적으로 희색 해지고 매우 빠르게 성장합니다. 부모님과 iHerb 첨가제 덕분에 단 하나의 충전재와 충치가 아닌) 치아가))))) 세 가지 임신 모두 비타민, 오메가, 마그네슘, 칼슘 및 모든 종류의 조류를 마셨다. 항상 훌륭한 테스트가 있었고, 어떤 것이 정상에서 벗어났다면, 특정 보충제가 상황을 평준화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오래 전에 명령하고 자주, 나는 그들에게 가까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조언한다, 고마워!

16번째 후기 : 아름다운
-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한다!

17번째 후기 : 나는 그 효과를 한 달 만에 보았습니다.
- 붉은 조류에서 추출한 유기 칼슘과 천연 마그네슘. 매우 민주적 인 가격을 끌어 당겼다. 은행은 한 달 동안 설계되었고, 나는 2pcs를 마셔 1.5 개월 동안 늘어났다. 손톱이 훨씬 강 해졌고, 닳지도 않고 부서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확실히 목표가 아닙니다. 몸은 각질 조직 (머리카락, 손톱)을 형성하기 위해 칼슘을 사용하며, 먼저 칼슘은 혈액으로 이동하여 산을 중화시키고 뼈 조직과 치아로 이동합니다. 도중에 치아가 방해를 멈췄다면, 나는 의사 소통이나 연결이 있는지 모른다. Vobshchem, 시간이 손톱에 도달했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너무 끔찍한 곳을 의미합니다. 정확한 결과는 혈액 검사 만합니다. 하나의 뉘앙스 : 칼슘의 가장 좋은 흡수를 위해 비타민 C, D3 및 K2가 필요하지만 철분은 매우 심하게 흡수됩니다. 결론 : 철분이 없으면 비타민 복합체와 함께 칼슘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오렌지 주스와 부적당 한 비타민 K2 100mkg와 메이슨 (iherb 포함)의 D3 1000iu로 복용합니다. 모르겠다. 아마 우리 약국에서는 무언가 저렴하지만 품질이 두려운 것이다. 회사 생명의 정원과 자연의 길 살아있다! 기성 수식이 있지만 조금 비싸집니다. 나는 2 개의 은행을 더 주문했다.

18번째 후기 : 정말 효과적이네요
- 엄마 무릎이 아파서 칼슘을 드셔야하는데 저의 무지로 탄산칼슘을 먹다가 흡수가 안좋다는 글을 뒤늦게보고 흡수가 좋다는 천연칼슘을 구매했습니다 그랬더니 무릎에서 자주나던 소리가 이제 거의 안난다고 하시네요! 칼슘이 작용한건지 병원에서 처방해서 오랜시간 먹었던 연골영양제가 이제 작용한건지 확실하진 않지만 효과는 있으니 앞으로 이것만 먹으려구요 칼슘만 있어서 아쉽지만 종합비타민을 먹어서 좋습니다

19번째 후기 : 경제적 인
- 아버지는 관절염과 골감이있어 좋은 칼슘 보충제가 필요합니다. 불행히도, 그는 또한 신장 문제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다른 합성 칼슘 브랜드보다 저렴하고 더 좋습니다. 그것은 천연 칼슘 보충제입니다. 신장에 저장할 확률이 적어 필요로하는 장소에 보관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20번째 후기 : 나는))) 좋은 결과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나는 다른 종류의 칼슘의 형태에 대한 많은 정보를 읽고 킬레이트 형태와 하이드 록시 아파타이트의 형태뿐만 아니라, 임신 등 중 걸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4 임신에 마신다. 결과는 물론, 치아와 아기의 뒷부분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모든 것이 잘 될, 1 년 또는 두 리뷰를 확인 바랍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