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Rainbow Light, 마그네슙 칼슘+, 식품기반 포뮬러, 180 타블렛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Rainbow Light, 마그네슙 칼슘+, 식품기반 포뮬러, 180 타블렛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ainbow Light, 마그네슙 칼슘+, 식품기반 포뮬러, 180 타블렛


제품 가격:₩26,6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천연 종합 비타민 브랜드 1위†
  • BPA 없는 용기
  • 500mg 칼슘 & 1,000mg 마그네슘
  • 근 긴장 완화 보조
  • 추가 영양소로 영양 제공 및 흡수 보조
  • 채식주의자를 위한 제품
  • 글루텐 없음
  • 종합 미네랄 건강 보조제
  • 채식주의자를 위한 제품

뼈 건강 관리 및 더욱 강력해진 근 긴장 건강 관리 지원            

마그네슘과 칼슘의 2:1 비율 및 선별된 허브로 뼈와 근육을 강하게 만들어주고 근육 통증을 완화합니다. 추가 영양소로 영양을 제공하고 긴장을 완화하며, 흡수율을 높이고 소화를 돕습니다.

근육통 및 경련으로 별도의 도움이 필요하거나 마그네슘 섭취량이 적은 운동선수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 뼈와 치아 건강 촉진: 칼슘 500mg
  • 근 긴장 집중 지원: 마그네슘 1,000mg • 진정 효과가 있는 허브 • 비타민 B6
  • 흡수 및 소화 과정 보호 및 지원: 비타민 C & D • 베타인 HCI • 스피룰리나 • 생강 • 허브

†SPINS 자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 60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C (마그네슘 아스 코르 베이트) 200 mg 333 %
비타민 D (D3 콜레 칼시 페롤) 400IU 100 %
비타민 B-6 (피리독신으로서) 2 mg 100 %
칼슘 (아미노산 킬레이트, 탄산염, 시트 레이트 - 말 산염) 500 mg 50 %
마그네슘 (산화물, 아스 코르 베이트, 아미노산 킬레이트, 아스파 테이트) 1,000 mg 250 %
망간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1 mg 50 %
4 : 1 초본 근육 지원 블렌드 (허브 분말 732mg에 해당) 말꼬리, 버드 나무, 메도우 스윗 허브, 심황 [줄기 줄기], 로즈마리 [잎] 에센셜 오일, 생강 [줄기 세포] 에센셜 오일 183 mg *
소화기 지원 단지 214 mg *

제품 사용법

하루에 걸쳐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 사이에 3 타블렛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천연 미네랄 또는 식물성 원료) :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변성 셀룰로오스. 코팅 : 야채 음식 글레이즈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약용 유약).

글루텐, 밀, 우유 / 유제품, 견과류, 콩, 계란, 생선, 패류, 효모, 설탕, 인공 첨가물이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눈떨림
- 눈떨림에 직효인것같아요. 바나나를 먹어도 소용없었는데 요거먹고 눈에띄게 좋아졌어요

2번째 후기 : 신기하게 공복감이 줄었어요!
- 종합비타민과 오메가3을 먹고 있었습니다. 늘 먹는 종합비타민에 칼슘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마그네슘 칼슘제를 먹고나서 가장 큰 변화는 평소 늘 공복감이 심해서 간식을 먹었는데 이제 공복감이 확실히 적어졌습니다. 덕분에 식사조절도 편해졌습니다. 그밖의 효과: 무릎에서 소리나는 것도 적어졌습니다.

3번째 후기 : 마그네슘 칼슘 같이 들어있네요
- 마그네슘 칼슘 같이 들어있네요 자주 떨림이나 근육경련 있으신분은 추천드립니다. 하시만, 마그네슘 킬레이트와 산화마그네슘 같이 들어있는걸 확인해보세요. 예민하시분 설사생길수있어요

4번째 후기 : 고용량 마그네슘 덕분에
- 근육이 아파서 먹기 시작했는데 마그네슘 뿐 아니라 칼슘까지 함번에 섭취가능해서 편해요. 근육이 기능하도록 도와서 이제는 건강해졌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살짝 시큼한 냄새가 나서 입에 넣을 때 뭔가 잘못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원래 마그네슘제가 그런건지 의문이네요. 화학약품 냄새는 아닌데 그렇다고 자연스러운 냄새도 아니라 2주가 넘었는데도 적응이 필요합니다.

5번째 후기 : 좋아요..
- 함량도 많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어 좋았습니다. 다만 어머니께서 드시기에 알이 너무 크다는게 단점이긴 해요. 하지만 그 많은 함량을 담았기에 클 수 밖에 없겠지만요..^^; 배송도 빠르고 감사했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좋은 비타민
- 우리는 칼슘에 대한 다른 문헌을 연구했습니다. 칼슘은 흡수가 잘되며 가격과 품질면에서 더 적합합니다. guv에서 사용 된 자체는 어린이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아이의 머리카락은 천천히 자라고 있었지만 빠르게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남편은 발 뒤꿈치를 마셨다. 치유는 빨랐다. 나는 강력히 권고한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 : 좋은 작문
- 신경 및 식물 혈관 시스템에 필요한 모든 약물의 일환으로 맥주 후. 칼슘과 마그네슘이 부족합니다. 섭취 2 주 후에, 나는 훨씬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들이 성분에 스피룰리나를 첨가했기 때문에 기쁩니다.

3번째 후기 : 슈퍼!
- 나는이 "마그네슘과 칼슘 +"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이미 일주일 후에 손톱이 자랐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은 근육 경련이 사라져 우리가 평범한 삶을 살 수 없다는 것입니다. 행복합니다!

4번째 후기 : 나는 그 차이를 느낀다.
- 나는 간호 할 때만 하루에 1 알을 먹습니다. 내 손톱이 더 강 해져서 나는 마그네슘 덕분에 훨씬 더 차분하다고 느낍니다. 나 또는 아기에게 부작용이 없습니다.

5번째 후기 : 눈떨림
- 눈떨림에 직효인것같아요. 바나나를 먹어도 소용없었는데 요거먹고 눈에띄게 좋아졌어요

6번째 후기 : 좋은 약
- 나는 내 어머니를 데려 갔다. 그녀는 마약을 좋아했습니다. 특히 소화관에 미치는 영향. 명백하게, "음식 공식"은 작동합니다.

7번째 후기 : 다년생 좋아하는
- 그것이이 제품을 잘 용인하고 우리 모두에게 효과적이기 때문에 수년간이 제품을 사용 해왔다.

8번째 후기 : +
- 일반적으로, 나는 자러 가기 전에 마시고, 나는 정말 태블릿의 냄새가 좋고, 가능한 한 빨리 마실 것을 저녁 기다리고 있습니다. 응접의 효과는 다소 갑작 스럽다. 나는 꿈을 꾸기 시작했다. 나는 그것을 스스로 느끼지 않는다면 믿을 수 없을 것이다. 리셉션이 끝난 후 매일 코스를 끝내면 꿈이 끝납니다. 그러나 몸에 미치는 영향의 나머지 부분은 말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나는 희망하지만 그것이 효과가 없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9번째 후기 : 이 제품 제조업체는 어디에 있습니까? 중국에서 생산됩니까?
- 이 제품은 원래 제품과 동일하지 않으므로 제조업체에서 교체해야합니다. 나는 오래된 제품이 없다고 느낍니다. 다음 번에 그것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안녕히 가세요.

10번째 후기 : 좋은
- 알약은 큰. 물을 많이 마시는 덕분 아니면 내가 문제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피곤도 다음날 회복 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쑥과 같은 잔디 같은 향기도 마음에 듭니다.

11번째 후기 : 마그네슘 양 넉넉
- 카루마구 제품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곳은 마그네슘의 양이 많은 것이 좋다. 입자는 큽니다.

12번째 후기 : 온화한 소화 흡수, 높은 흡수
- 나는 칼슘과 마그네슘에 문제가있는 경향이 있으며,이 제품은 나를 위해 전혀 변비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또한, 그것은 음식과 결합되기 때문에, 나는 다른 음식을 먹지 않아도되고, 내가 섞어 놓고있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아침에 일어나서 일어난다. 그리고 나서 20 분 후에 칼슘이 다른 화학 물질에 결합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날 아침 복용 할 다른 비타민을 복용한다. 이 제품은 흡수가 잘되는 것 같습니다. 기분이 나빠질 때 더 좋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정말로 추천한다.

13번째 후기 : 우수한 비타민
- 나는 아들을 낳는다, 우리는 행복하다. 할인 코드 AIR0085

14번째 후기 : I love this product!
- I love it. Helps me sleep and get back to sleep and keeps cramping muscles at bay.

15번째 후기 : 수퍼 비타민
- 나는이 회사의 비타민을 더 이상 주문하지 않는다.  처음이 전, 나는 임신 한 여성을위한 복잡한 음식을 마셨다. 칼슘은 최고! 3 개월 후 아기가 모유 수유를 시작한 후, 내 머리카락이 붓고, 집 전체가 머리카락에 있었고,이 칼슘을 저장했고, 하루에 1 알을 마셨다. 캡슐의 크기와 색깔이 신경 쓰이지 않는다. 아이는 알레르기가 없다. 효과를보기 위해 몇 주간 확실히 마실 필요가 있습니다.

16번째 후기 : 신기하게 공복감이 줄었어요!
- 종합비타민과 오메가3을 먹고 있었습니다. 늘 먹는 종합비타민에 칼슘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마그네슘 칼슘제를 먹고나서 가장 큰 변화는 평소 늘 공복감이 심해서 간식을 먹었는데 이제 공복감이 확실히 적어졌습니다. 덕분에 식사조절도 편해졌습니다. 그밖의 효과: 무릎에서 소리나는 것도 적어졌습니다.

17번째 후기 : 탁월한 칼슘 및 마그네슘
- 나는이 블렌드 &이 브랜드를 3 년 동안 복용하고 있으며 그것이 최고라고 느낍니다. 나의 osteo 의사는 내가 십대의 뼈를 가지고있다 & 나는 거의 70이다! !!

18번째 후기 : 잘못된 항목
- 불행히도 나는 잘못된 항목을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칼슘 마그네슘을 사용한다. 훌륭한 제품

19번째 후기 : 마그네슘 칼슘 같이 들어있네요
- 마그네슘 칼슘 같이 들어있네요 자주 떨림이나 근육경련 있으신분은 추천드립니다. 하시만, 마그네슘 킬레이트와 산화마그네슘 같이 들어있는걸 확인해보세요. 예민하시분 설사생길수있어요

20번째 후기 : 좋은 수식
- 작은 정제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지만, 나는 다른 성분들에 대해 혼합 된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약초는 낮지 만 코팅량은 건강하지 않아 순수한 분말과 신선한 허브로 바뀝니다. 확실한)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